니나 윌리엄스
히트 시스템





Kiss Shot Penetrator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Acognite
6RKRP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londe Bomb
6AP


발동 | 17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Reverberation Palm Bomb
1AP


발동 | 11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piral Bombshell Blast
666A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hut Up
Ducking Step(236)도중 6RP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Kiss Shot Pnenetrator
히트 상태에서 4A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llet Assassination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Bullet Assassination ~ Ducking Step
히트 상태에서 RP+LK 가드 시 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카운터 |
레이지
Death by Degress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지속 시간 2F ↔ 1F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공격 발생 전 파워 크러쉬 속성이 다른 캐릭터 레이지 아츠보다 1F 길어 수정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 횡이동
LPR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Biting Kiss Shot(3)
LP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Biting Kiss Shot
LPRPL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rmuda Triangle
LPRP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Explosion
LP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추적 성능 하향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PK Combo
LP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 | 카운터 | D |
PK Combo > Assassin's Blade
LPRK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5 | 카운터 | D |
Right Jab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Right Jab > Spider Knee
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D) | 카운터 | -3(D) |
Left High Kick
LK

발동 | 14 | 가드 | -16 |
---|---|---|---|
히트 | -5 | 카운터 | -5 |
Flash Kicks(2)
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lash Kicks(3)
LK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lash Kicks
LKLKL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High Kick > Spiral Explosion
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LK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d Ringer
L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High Kick
RK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Right High Kick > Spiral Explosion
R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RK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asy Prey Kick Combo
RK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성능 특성이 실수로 설정되어 있어 수정
High Kick > Deadly Hunter(2)
R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High Kick > Deadly Hunter
RKR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 카운터 | D |
High Kick > Deadly Assault
RKRKA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y Hands
AP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Fatal Blow
AK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Fatal Blow ~ Ducking Step
AK6_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Ivory Cutter
LP+RK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6(+7) |
Swallowtail(1)
6R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Swallowtail(2)
6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wallowtail
6RPL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mosa Combo
6RPL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ren's Kiss
6LK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ognite(1)
6RK


발동 | 21 | 가드 | -5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정면/측면 히트 시 상대가 가드 가능해지는 타이밍을 2F 빠르게 함
1.05.00 : 점프 상태 12F~21F → 12F~24F
Acognite(1) ~ 횡이동
6RK2_ (혹은 8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Acognite
6R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londe Bomb
6AP


발동 | 17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추적 성능 하향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Uppercut
3LP


발동 | 13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5 |
Uppercut > Jab
3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2 | 카운터 | +9 |


Uppercut > Jab ~ 횡이동
3LPR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4 | 카운터 | +11 |
Uppercut > Jab ~ Ducking Step
3LPR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5 | 카운터 | +12 |
Silent Uppercut
3RP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ad Drop Combo(1)
3LK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1 |
Dead Drop Combo(2)
3LK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ead Drop Combo(2) ~ 캔슬 ~ 횡이동
3LKL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7 |
Dead Drop Combo
3LK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eping Snake(2)
3LKR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5 | 카운터 | +12 |
Creeping Snake(2) ~ 횡이동
3LKR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4 | 카운터 | +11 |
Creeping Snake(2) ~ Ducking Step
3LKR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3 | 카운터 | +10 |
Creeping Snake(2) ~ Sway
3LKRP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2 | 카운터 | +19 |
Creeping Snake(3)
3LKRP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Creeping Snake
3LKRP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Creeping Snake > Geyser Cannon
3LKRP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reeping Snake > Right High Kick
3LKRP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section Combo
3L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Wipe the Floor
3AK


발동 | 31 | 가드 | -37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 1F → 4F
피격 판정 확대
Low Jab
2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Low Jab > Mid Kick
2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Vertical Slitter(1)
2R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0 | 카운터 | +5 |
Vertical Slitter
2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A |
Left Spin Low Kick
2LK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Spin Low Kick > Right Upper
2L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Easy Pray(2)
2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Easy Pray
2LKRK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성능 특성이 실수로 설정되어 있어 수정
Right Low Kick
2RK


발동 | 12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4 |

Right Low Kick > Back Spin Chop
2RK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11 |


Right Low Kick > Back Spin Chop ~ 캔슬 ~ 횡이동
2RKL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Right Backhand Body Blow
1RP


발동 | 24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17
Stiletto Heel
1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Geyser Cannon Combo(1)
1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Geyser Cannon Combo
1R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크기 확대
Reverberation Palm Bomb
1AP


발동 | 11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Geyser Cannon
1A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Throat Slasher
4LP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Throat Slasher > Glass Jaw
4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A |
Backhand Combo(1)
4RP


발동 | 12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hand Combo(2)
4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Backhand Combo
4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9 | 카운터 | D |
Backhand Combo ~ 캔슬 ~ 횡이동
4RPRPRP2_ (혹은 8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tinger Hell Kick Combo(1)
4LK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6 | 카운터 | +6 |
Stinger Hell Kick Combo
4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ear Kick
4R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9 | 카운터 | +15 |
Shockwace Palm
4AP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Out of Sight
4A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Out of Sight > Assasin Somersault Kick
4AK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ut of Sight > Kiss Shot
4A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Out of Sight > Kiss Shot(히트 상태)
4AKAP(히트 상태)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verse Ivory Cutter
4L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Power Charge
4RP+LK


발동 | 65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Backhand Body Blow
7LP


발동 | 20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Axe Kick
8RK


발동 | 23 | 가드 | 0 |
---|---|---|---|
히트 | +5 | 카운터 | D |


Skull Splitter
9LP


발동 | 26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nding Whip(1)
9RP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Binding Whip
9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atapult Kick
9LK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Can Opener(1)
9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Can Opener(2)
9R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Can Opener
9RKL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Can Opener ~ 캔슬 ~ 횡이동
9RKLKRK2_ 혹은 (8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Running Jump Kick
9AK


발동 | 23 | 가드 | -23 |
---|---|---|---|
히트 | D(D) | 카운터 | D(D) |
Sunset Strike
66RP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d Habit
66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8 | 카운터 | D |
Kneel Kick
66RK



발동 | 28 | 가드 | +16 |
---|---|---|---|
히트 | +10 | 카운터 | D |
빗나가면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옆구르기 낙법 가능
Bombshell Blast
66AP



발동 | 2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홀드하면 파워 상승
Bombshell Blast(홀드)
66AP(홀드)



발동 | 33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ectric Ray(1)
666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1 | 카운터 | +1 |
Electric Ray
666LK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ingray
666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ral Bombshell Blast
666A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10 Hit Combo
3LKRPLPRPRKLKRKRPRK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Diving Hornet(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Diving Hornet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uttering Kiss Shot
일어나며 L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Fluttering Kiss Shot(히트 상태)
일어나며 LPAP(히트 상태)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lm Uppercut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ider Knee
일어나며 LK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3(D) | 카운터 | -3(D)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Toe Smash > Spiral Explosion
일어나며 R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e Smash >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RK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ematoupus Kiss Shot(2)
일어나며 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ematoupus Kiss Shot
일어나며 RKL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Haematoupus Kiss Shot(히트 상태)
일어나며 RKLKAP(히트 상태)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hot
횡이동 도중 L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Snake Shot ~ Ducking Step
횡이동 도중 LP6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3 | 카운터 | +23 |
Snake Shot ~ Sway
횡이동 도중 LP4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3 | 카운터 | +23 |
Double Shot
횡이동 도중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Lift Shot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Tranqulizer(1)
횡이동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6 | 카운터 | +6 |
Tranqulizer
횡이동 도중 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ral Explosion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뒤 상태
Twist Jab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Ducking Step
Ducking Step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llbringer
236_LP




발동 | 14 | 가드 | +1 |
---|---|---|---|
히트 | +3 | 카운터 | A |
Shut Up
236_RP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ideslip
236_LK




발동 | 19 | 가드 | -20 |
---|---|---|---|
히트 | 0 | 카운터 | D |
Lapwing Kiss Shot(1)
236_R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6 | 카운터 | +6 |
Lapwing Kiss Shot(2)
236_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pwing Kiss Shot
236_RKL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Lapwing Kiss Shot(히트 상태)
236_RKLKAP(히트 상태)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vil Mist
236_RP+LK




발동 | 24 | 가드 | +36 |
---|---|---|---|
히트 | +36 | 카운터 | +36 |
Sway
Sway
21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ce Pick
214_R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히트 발동기 히트 직후 히트 대시를 했을 때 선입력으로 기술이 나가지 않던 점 수정
잡기
Arm Grab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ver the Back Toss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Through Buster
Over the Back Toss 도중 R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ver the Back Toss 도중



Shoulder Through Arm Breaker
Shoulder Through Buster 도중 R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oulder Through Buster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Kneeb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Hammer Throw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aping Triangle Hold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Elbow > Arm Grab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Ne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Jumping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당하는 쪽은 옆구르기 낙법으로 대미지 경감 가능
Elbow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33_L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hand Slap Combo
Backhand Slap
상대에게 접근하여 6AR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Arm Break
Backhand Slap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hand Slap 도중



Double Arm Break
Arm Break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Brea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Falling Arm Break
Arm Break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Brea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Stomach Lock
Backhand Slap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hand Slap 도중




Neck Crusher
Stomach Lock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omach Loc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회복 가능 게이지 소멸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던 점 수정
Leg Stretch Arm Lock
Stomach Lock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omach Loc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Seoi Gyaku Juji-gatame
Backhand Slap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hand Slap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Crab Hold Combo
Crab Hold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Commando Arm Lock
Crab Hold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ap Hold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Heel Hold
Crab Hold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ab Hold 도중



Kneebar
Heel Hold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el Hold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Double Heel Hold
Heel Hold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el Hold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Betrayer Combo
Betray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_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6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Arm Break
Betrayer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trayer 도중



Double Arm Break
Arm Break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Brea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Falling Arm Break
Arm Break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Break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Twisted Nightmare
Betrayer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trayer 도중



Neck Crusher
Twisted Nightmare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sted Nightmare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Leg Stretch Arm Lock
Twisted Nightmare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sted Nightmare 도중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5 → 20
다운 공격
Twisted Mind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발동 | 17 | 가드 | -17 |
---|---|---|---|
히트 | -8 | 카운터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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