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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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나 윌리엄스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권총 기술 사용 가능(일어나며 , 등)
Kiss Shot Penetrator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Acognite

6RKRP

중 상 / 15 22
발동 21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혹은 )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Blonde Bomb

6AP

중 / 24
발동 17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혹은 일어나며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Reverberation Palm Bomb

1AP

상 중 / 5 22
발동 11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Spiral Bombshell Blast

666AP

중 / 30
발동 20 가드 +4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hut Up

Ducking Step(236)도중 6RP

Ducking Step()도중
중 / 25
발동 17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Kiss Shot Pnenetrator

히트 상태에서 4AP

히트 상태에서
중중상상상상 / 5,20,5,5,5,5
발동 16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ullet Assassination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잡기 / 20 1,2,2,2 25
발동 16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Bullet Assassination ~ Ducking Step

히트 상태에서 RP+LK 가드 시 6_

히트 상태에서 가드 시
중 /
발동 가드 +7
히트 카운터

레이지

Death by Degress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지속 시간 2F ↔ 1F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공격 발생 전 파워 크러쉬 속성이 다른 캐릭터 레이지 아츠보다 1F 길어 수정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10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 횡이동

LPRP2_ (혹은 8_)

(혹은 )
상 상 / 5 10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Biting Kiss Shot(3)

LPRPLP

상 상 상 / 5 10 17
발동 가드 -3
히트 +2 카운터 +2

Biting Kiss Shot

LPRPLPAP

상 상 상 상상상 / 5 10 17 6,6,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ermuda Triangle

LPRPRK

상 상 상 / 5 10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Double Explosion

LPRPAP

상 상 중 / 5 10 22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추적 성능 하향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PK Combo

LPRK

상 상 / 5 17
발동 가드 -4
히트 +1 카운터 D

PK Combo > Assassin's Blade

LPRKLP

상 상 중 / 5 17 21
발동 가드 -11
히트 +15 카운터 D

Right Jab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Right Jab > Spider Knee

RPLK

상 중 (잡기) / 10 15 (10)
발동 가드 -13
히트 -3(D) 카운터 -3(D)
정면 지상 히트 시 Stomach Lock

Left High Kick

LK

상 / 14
발동 14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Flash Kicks(2)

LKLK

상 상 / 14 4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Flash Kicks(3)

LKLKLK

상 상 상 / 14 4 6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Flash Kicks

LKLKLKRK

상 상 상 중 / 14 4 6 20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Left High Kick > Spiral Explosion

LKRP

상 중 / 14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LKRP2_

상 / 1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ad Ringer

LKRK

상 상 / 14 20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Right High Kick

RK

상 / 15
발동 11 가드 -9
히트 +7 카운터 +7

Right High Kick > Spiral Explosion

RKRP

상 중 / 15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RKRP2_

상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asy Prey Kick Combo

RKLK

상 중 / 15 20
발동 가드 -2
히트 +5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성능 특성이 실수로 설정되어 있어 수정

High Kick > Deadly Hunter(2)

RKRK

상 상 / 15 21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High Kick > Deadly Hunter

RKRKRK

상 상 하 / 15 21 20
발동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D

High Kick > Deadly Assault

RKRKAK

상 상 중중 / 15 21 8,21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Ray Hands

AP

중 / 19
발동 16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Fatal Blow

AK

중 / 20
발동 18 가드 -10
히트 +11 카운터 +11

Fatal Blow ~ Ducking Step

AK6_

중 / 20
발동 18 가드 -6
히트 +15 카운터 +15

Ivory Cutter

LP+RK

중중 / 4,20
발동 15 가드 -5
히트 +4 카운터 +6(+7)

Swallowtail(1)

6RP

상 / 12
발동 13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Swallowtail(2)

6RPLP

상 중 / 12 12
발동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6

Swallowtail

6RPLPLK

상 중 중 / 12 12 2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Mimosa Combo

6RPLPRK

상 중 상 / 12 12 22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iren's Kiss

6LK

상상 / 10,20
발동 14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Acognite(1)

6RK

중 / 15
발동 21 가드 -5
히트 +5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1.04 : 정면/측면 히트 시 상대가 가드 가능해지는 타이밍을 2F 빠르게 함
1.05.00 : 점프 상태 12F~21F → 12F~24F

Acognite(1) ~ 횡이동

6RK2_ (혹은 8_)

(혹은 )
중 / 15
발동 가드 +2
히트 +12 카운터 +12

Acognite

6RKRP

중 상 / 15 22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londe Bomb

6AP

중 / 24
발동 17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혹은 일어나며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추적 성능 하향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Uppercut

3LP

중 / 13
발동 13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Uppercut > Jab

3LPRP

중 상 / 13 10
발동 가드 -3
히트 +2 카운터 +9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Uppercut > Jab ~ 횡이동

3LPRP2_ (혹은 8_)

(혹은 )
중 상 / 13 10
발동 가드 -1
히트 +4 카운터 +11

Uppercut > Jab ~ Ducking Step

3LPRP6_

중 상 / 13 10
발동 가드 0
히트 +5 카운터 +12

Silent Uppercut

3RP

중 / 12
발동 16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Dead Drop Combo(1)

3LK

중 / 13
발동 14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1

Dead Drop Combo(2)

3LKLP

중 상 / 13 10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Dead Drop Combo(2) ~ 캔슬 ~ 횡이동

3LKLP2_ (혹은 8_)

(혹은 )
중 / 13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7

Dead Drop Combo

3LKLPRP

중 상 중 / 13 10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Creeping Snake(2)

3LKRP

중 상 / 13 12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12

Creeping Snake(2) ~ 횡이동

3LKRP2_ (혹은 8_)

(혹은 )
중 상 / 13 12
발동 가드 0
히트 +4 카운터 +11

Creeping Snake(2) ~ Ducking Step

3LKRP6_

중 상 / 13 12
발동 가드 -1
히트 +3 카운터 +10

Creeping Snake(2) ~ Sway

3LKRP4_

중 상 / 13 12
발동 가드 +8
히트 +12 카운터 +19

Creeping Snake(3)

3LKRPLP

중 상 상 / 13 12 6
발동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Creeping Snake

3LKRPLPRK

중 상 상 하 / 13 12 6 12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Creeping Snake > Geyser Cannon

3LKRPLK

중 상 중 / 13 12 21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Creeping Snake > Right High Kick

3LKRPRK

중 상 상 / 13 12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Bisection Combo

3LKLK

중 중 / 13 14
발동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2

Wipe the Floor

3AK

하 / 20
발동 31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A
혹은 ,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 1F → 4F
피격 판정 확대

Low Jab

2LP

특하 / 5
발동 1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Low Jab > Mid Kick

2LPRK

특하 중 / 5 10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Vertical Slitter(1)

2RP

하 / 13
발동 20 가드 -12
히트 0 카운터 +5

Vertical Slitter

2RPRP

하 중 / 13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A

Left Spin Low Kick

2LK

하 / 10
발동 16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혹은

Left Spin Low Kick > Right Upper

2LKRP

하 중 / 10 18
발동 가드 -11
히트 +12 카운터 +12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혹은

Easy Pray(2)

2LKRK

하 상 / 10 14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혹은

Easy Pray

2LKRKLK

하 상 중 / 10 14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 , 혹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성능 특성이 실수로 설정되어 있어 수정

Right Low Kick

2RK

하 / 6
발동 12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Right Low Kick > Back Spin Chop

2RKLP

하 상 / 6 10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11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Right Low Kick > Back Spin Chop ~ 캔슬 ~ 횡이동

2RKLP2_ (혹은 8_)

(혹은 )
하 / 6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혹은 )

Right Backhand Body Blow

1RP

중 / 17
발동 24 가드 -5
히트 +8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17

Stiletto Heel

1LK

하 / 17
발동 20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Geyser Cannon Combo(1)

1RK

하 / 5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Geyser Cannon Combo

1RKLK

하 중 / 5 21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크기 확대

Reverberation Palm Bomb

1AP

상 중 / 5 22
발동 11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Geyser Cannon

1AK

중 / 21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혹은 일어나며

Throat Slasher

4LP

상 / 10
발동 12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Throat Slasher > Glass Jaw

4LPRK

상 중 / 10 22
발동 가드 -12
히트 +7 카운터 A

Backhand Combo(1)

4RP

상 / 12
발동 12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Backhand Combo(2)

4RPRP

상 상 / 12 16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Backhand Combo

4RPRPRP

상 상 상 / 12 16 20
발동 가드 -9
히트 +9 카운터 D

Backhand Combo ~ 캔슬 ~ 횡이동

4RPRPRP2_ (혹은 8_)

(혹은 )
상 상 / 12 16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Stinger Hell Kick Combo(1)

4LK

중 / 10
발동 18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Stinger Hell Kick Combo

4LKRK

중 상 / 10 17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Spear Kick

4RK

상 / 15
발동 14 가드 -9
히트 +9 카운터 +15

Shockwace Palm

4AP

중 / 5,20
발동 16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Out of Sight

4AK

상 / 16
발동 14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Out of Sight > Assasin Somersault Kick

4AKLK

상 중 / 16 2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Out of Sight > Kiss Shot

4AKAP

상 상상상 / 16 6,6,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Out of Sight > Kiss Shot(히트 상태)

4AKAP(히트 상태)

(히트 상태)
상 상상상상상 / 16 6,6,6,10,1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everse Ivory Cutter

4LP+RK

중중 / 4,14
발동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Power Charge

4RP+LK

가불 / 50
발동 65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Left Backhand Body Blow

7LP

중 / 15
발동 20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Leaping Axe Kick

8RK

중 / 21
발동 23 가드 0
히트 +5 카운터 D
혹은

Skull Splitter

9LP

중 / 20
발동 26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Binding Whip(1)

9RP

중 / 10
발동 18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Binding Whip

9RPRP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Catapult Kick

9LK

중 / 20
발동 14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혹은 , 혹은

Can Opener(1)

9RK

중 / 23
발동 18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Can Opener(2)

9RKLK

중 하 / 23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Can Opener

9RKLKRK

중 하 상 / 23 10 14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Can Opener ~ 캔슬 ~ 횡이동

9RKLKRK2_ 혹은 (8_)

혹은 ()
중 하 / 23 10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Running Jump Kick

9AK

중 (잡기) / 20 (13)
발동 23 가드 -23
히트 D(D) 카운터 D(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Double Heel Hold로

Sunset Strike

66RP

상 / 20
발동 14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Bad Habit

66LK

중 / 24
발동 15 가드 -14
히트 +8 카운터 D

Kneel Kick

66RK

중 / 20
발동 28 가드 +16
히트 +10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빗나가면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옆구르기 낙법 가능

Bombshell Blast

66AP

중 / 26
발동 23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홀드하면 파워 상승

Bombshell Blast(홀드)

66AP(홀드)

(홀드)
중 / 32
발동 33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Electric Ray(1)

666LK

중 / 10
발동 20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Electric Ray

666LKLK

중 중 / 10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tingray

666LKRK

중 중 / 10 21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piral Bombshell Blast

666AP

중 / 30
발동 20 가드 +4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10 Hit Combo

3LKRPLPRPRKLKRKRPRKLK

중 상 상 상 상 하 하 중 하 중 / 13 12 6 6 9 9 5 6 5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Diving Hornet(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7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Diving Hornet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Fluttering Kiss Shot

일어나며 LPAP

일어나며
중 상상상 / 17 6,6,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Fluttering Kiss Shot(히트 상태)

일어나며 LPAP(히트 상태)

일어나며 (히트 상태)
중 상상상상상 / 17 6,6,6,10,1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alm Uppercut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pider Knee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잡기) / 15 (10)
발동 13 가드 -13
히트 -3(D) 카운터 -3(D)
정면 지상 히트 시 Stomach Lock로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1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Toe Smash > Spiral Explosion

일어나며 RKRP

일어나며
중 중 / 15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Toe Smash > Spiral Explosion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RKRP2_

일어나며
중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aematoupus Kiss Shot(2)

일어나며 RKLK

일어나며
중 상 / 15 23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Haematoupus Kiss Shot

일어나며 RKLKAP

일어나며
중 상 상상상 / 15 23 6,6,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Haematoupus Kiss Shot(히트 상태)

일어나며 RKLKAP(히트 상태)

일어나며 (히트 상태)
중 상 상상상상상 / 15 23 6,6,6,10,1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nake Shot

횡이동 도중 LP

횡이동 도중
중 / 15
발동 14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Snake Shot ~ Ducking Step

횡이동 도중 LP6_

횡이동 도중
중 / 15
발동 가드 +10
히트 +23 카운터 +23

Snake Shot ~ Sway

횡이동 도중 LP4_

횡이동 도중
중 / 15
발동 가드 +10
히트 +23 카운터 +23

Double Shot

횡이동 도중 LPRP

횡이동 도중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Lift Shot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15
발동 13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Tranqulizer(1)

횡이동 도중 RK

횡이동 도중
하 / 14
발동 20 가드 -14
히트 +6 카운터 +6

Tranqulizer

횡이동 도중 RKRP

횡이동 도중
하 상 / 14 22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piral Explosion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중 / 22
발동 1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뒤 상태

Twist Jab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15
발동 8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정면을 바라볼 때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Ducking Step

Ducking Step

23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동작을 캔슬하고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Hellbringer

236_LP

상 / 21
발동 14 가드 +1
히트 +3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Shut Up

236_RP

중 / 25
발동 17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Sideslip

236_LK

하 / 17
발동 19 가드 -20
히트 0 카운터 D

Lapwing Kiss Shot(1)

236_RK

중 / 15
발동 14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Lapwing Kiss Shot(2)

236_RKLK

중 상 / 15 23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Lapwing Kiss Shot

236_RKLKAP

중 상 상상상 / 15 23 6,6,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Lapwing Kiss Shot(히트 상태)

236_RKLKAP(히트 상태)

(히트 상태)
중 상 상상상상상 / 15 23 6,6,6,10,1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Evil Mist

236_RP+LK

가불 / 10
발동 24 가드 +36
히트 +36 카운터 +36

Sway

Sway

21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ce Pick

214_RK

중 / 20
발동 19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히트 발동기 히트 직후 히트 대시를 했을 때 선입력으로 기술이 나가지 않던 점 수정

잡기

Arm Grab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ver the Back Toss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Through Buster

Over the Back Toss 도중 RP

Over the Back Toss 도중
잡기 / 2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Over the Back Toss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Shoulder Through Arm Breaker

Shoulder Through Buster 도중 RP

Shoulder Through Buster 도중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houlder Through Buster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Kneeb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Hammer Throw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38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Leaping Triangle Hold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6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Elbow > Arm Grab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7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everse Ne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7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Jumping Fli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0,1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당하는 쪽은 옆구르기 낙법으로 대미지 경감 가능

Elbow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33_L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3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혹은 )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hand Slap Combo

Backhand Slap

상대에게 접근하여 6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2
잡기 풀기

Arm Break

Backhand Slap 도중 LP

Backhand Slap 도중
잡기 / 8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ackhand Slap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Double Arm Break

Arm Break 도중 LP

Arm Break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 Brea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Falling Arm Break

Arm Break 도중 RP

Arm Break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 Brea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Stomach Lock

Backhand Slap 도중 RP

Backhand Slap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ackhand Slap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Neck Crusher

Stomach Lock 도중 LP

Stomach Lock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omach Loc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회복 가능 게이지 소멸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던 점 수정

Leg Stretch Arm Lock

Stomach Lock 도중 RP

Stomach Lock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omach Loc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Seoi Gyaku Juji-gatame

Backhand Slap 도중 AP

Backhand Slap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ackhand Slap 도중 ap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Crab Hold Combo

Crab Hold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잡기 풀기

Commando Arm Lock

Crab Hold 도중 LP

Crab Hold 도중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Crap Hold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Heel Hold

Crab Hold 도중 RP

Crab Hold 도중
잡기 / 8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Crab Hold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Kneebar

Heel Hold 도중 LP

Heel Hold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eel Hold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Double Heel Hold

Heel Hold 도중 RP

Heel Hold 도중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eel Hold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Betrayer Combo

Betray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_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5
발동 12 가드
히트 +6 카운터
혹은
잡기 풀기 불가능

Arm Break

Betrayer 도중 LP

Betrayer 도중
잡기 / 1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etrayer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Double Arm Break

Arm Break 도중 LP

Arm Break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 Brea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Falling Arm Break

Arm Break 도중 RP

Arm Break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 Break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Twisted Nightmare

Betrayer 도중 RP

Betrayer 도중
잡기 / 1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etrayer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Neck Crusher

Twisted Nightmare 도중 LP

Twisted Nightmare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wisted Nightmare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Leg Stretch Arm Lock

Twisted Nightmare 도중 RP

Twisted Nightmare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wisted Nightmare 도중 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5 → 20

다운 공격

Twisted Mind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20
발동 17 가드 -17
히트 -8 카운터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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