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샤오유
히트 시스템


Bai Yang Yan Di po(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Storming Flower
1L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Moonhare Palm
4RKL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attering Stor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K등)APRK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pin Sticker
Hypnotist(1AP등)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중에는 강화에 필요한 걸음 수가 적어짐(히트 효과의 남은 시간을 소비)
Phoenix Double Palm
Phoenix(2AP등) 도중 RPL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ai Yang Yan Di Po ~ 뒤 상태
히트 상태에서 6RPLPRP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23 → 20
상대의 반격기에 사용하면 뒤로 공격이 히트하던 히트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 앉은 상태 → 선 상태1.05.00 : 벽 콤보 중 한정으로 공격 히트 판정 위치 조정
Bai Yang Yan Di Po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6RPLPRP6_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Bai Lian Yan Di Po ~ 뒤 상태
히트 상태에서 66LP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23 → 20
상대의 반격기에 사용하면 뒤로 공격이 히트하던 히트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 앉은 상태 → 선 상태
Bai Lian Yan Di Po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66LPRP6_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ivine Shooting Star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시 잡기로
Divine Shooting Star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RP+LK6_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시 잡기로
Innumerable Moons ~ Hypnotist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K

발동 | 15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Hypnotist 두 발짝으로 시작하는 기술로 파생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후 실수로 점프 스테이터스 설정이 되어있던 문제 수정
Innumerable Moons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K6_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레이지
Wang's Celestial Epic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일반
Bayonet(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Bayonet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상황에서 부자연스럽게 전진하던 것 수정
Bayonet Thruster
LP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n Dance ~ 뒤 상태
LP2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10 |
Fan Dance ~ 선 상태
LP2_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9 |
Fan Dance ~ Hypnotist
LP2RP4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11 |
Fan Dance > Birds Flock
LP2RPA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pril Showers(1)
RP

발동 | 10 | 가드 | -2 |
---|---|---|---|
히트 | +6 | 카운터 | +6 |
April Showers ~ 뒤 상태
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April Showers ~ 선 상태
RP3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Cloud Kick
LK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rds Flock
AP

발동 | 20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scent Moon Kick
AK

발동 | 23 | 가드 | -1 |
---|---|---|---|
히트 | +3 | 카운터 | D |
Crescent Moon Kick ~ Phoenix
AK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4 | 카운터 | D |
Bai Yang Zhuan Wu(1)
6RP


발동 | 16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4 |
Bai Yang Zhuan Wu(2)
6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Bai Yang Zhuan Wu(2) ~ Hypnotist
6R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3 |
Bai Yang Zhuan Wu
6RP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lons of Fury(1)
6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전 전진량 증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Talons of Fury(2)
6LK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Talons of Fury
6LKLPRK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gs of Fury
6LKLPA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wivel Kick
6RK


발동 | 19 | 가드 | +1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Clouded Peak
6AP


발동 | 12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Forward Roll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orward Roll ~ Phoenix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orward Roll > Phoenix Talon
6AKA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lly Chop ~ 뒤 상태
3L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Belly Chop ~ 선 상태
3_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oon Swallow(1)
3RP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7 |
Moon Swallow
3RP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hoenix Tail
3LK


발동 | 29 | 가드 | -23 |
---|---|---|---|
히트 | A | 카운터 | A |
Phoenix Tail ~ 캔슬 ~ 뒤 상태
3L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oenix Tail ~ Phoenix
3LK2_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unset Fan
2L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8 |
Sunset Fan ~ Phoenix
2_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4 |
Giant Slayer(1)
2LK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3 | 카운터 | +1 |
Giant Slayer
2LKR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hoenix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inner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orming Flower
1L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Feathered Fan
1R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18 |
Knee Cracker
1LK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2 | 카운터 | +14 |
Nutcracker
1R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4 |
Hypnotist
1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오른쪽 사이드 사용 시 일부 파보를 빠르게 캔슬할 수 있던 현상 수정
Great Wall Left ~ 뒤 상태
4L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Great Wall Left ~ 선 상태
4_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2 |
Seven Star Fist(1)
4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Seven Star Fist
4R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Peacock Kick
4LK


발동 | 18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D |
Moonhare Palm(1)
4RK


발동 | 13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Moonhare Palm
4RK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Cross Lifting Palms
4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Rain Dance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om the Ashes ~ Phoenix
7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Born of Fire
7RK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26 → 20
Fortune Cookie(2)
8AP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Fortune Cookie(3)
8A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Fortune Cookie
8AP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ortune Cookie ~ 캔슬 ~ 뒤 상태
8APRPLP4_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Silver Needle ~ Phoenix
9LP


발동 | 33 | 가드 | -7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ilver Needle ~ 캔슬 ~ 앉은 상태
9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oenix Flight ~ 뒤 상태
9RP


발동 | 26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23 → 20
상대의 반격기에 사용하면 뒤로 공격이 히트하던 히트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 앉은 상태 → 선 상태
Phoenix Flight ~ 선 상태
9RP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A |
Bolting Rabbit
9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Flare Kick
8RK


발동 | 23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D |
Flare Kick
9RK


발동 | 23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D |
Flare Kick ~ 앉은 상태
9RK2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5 | 카운터 | D |
Flare Kick ~ Phoenix
9R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hooting Star
9A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Poison Flower(1)
66LP



발동 | 15 (17) | 가드 | -11 |
---|---|---|---|
히트 | +7 | 카운터 | +7 |
Poison Flower(1) ~ Phoenix
66LP2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Poison Flower
66LP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clipsing Moon
66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ortune(1)
66RP



발동 | 15 (17)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ortune
66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ortune ~ 캔슬 ~ 뒤 상태
66RPLP4_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accoon Swing
66LK



발동 | 14 (16)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12 |
Soaring Blaze
66RK



발동 | 20 (22) | 가드 | +9 |
---|---|---|---|
히트 | +13 | 카운터 | A |
히트 혹은 가드 시 Hypnotist로
X Marks the Spot(1)
66AP



발동 | 14 (16)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X Marks the Spot
66AP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7 | 카운터 | A |


Front Layout
66AK



발동 | 39 (41)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g Falcon ~ Phoenix
666LK




발동 | 23 (27)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10 Hit Combo 1
8RKLPRPAPLPLKRKRKRK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8RKLPRPRKRKRPAPLPRK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False Salute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reetings
R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Whirlwind Cross Kick(1)
일어나며 LP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Whirlwind Cross Kick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Sunflower ~ 뒤 상태
일어나며 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7 | 카운터 | A |
Sunflower ~ 선 상태
일어나며 RP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1F 감소
Jasmine Blossom ~ 뒤 상태
일어나며 RP 홀드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A | 카운터 | A |
Jasmine Blossom ~ 선 상태
일어나며 RP 홀드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1F 감소
Rising Axe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6 | 카운터 | A |
Skyscraper Kick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Fire Danc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

발동 | 15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4 |
Fire Dancer(2)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7 | 카운터 | +8 |
Fire Dancer(3)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10 |
Fire Dancer(3) ~ Hypnotis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PLP4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5 | 카운터 | +9 |
Fire Danc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PLPR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A | 카운터 | A |
Lotus Twist(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9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Lotus Twist(1) ~ 뒤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_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Lotus Twist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Lotus Twist ~ 뒤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3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lower Garden(1) ~ Phoenix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8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Flower Garde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Low Back Tur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횡이동
Street Sweeper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D |
뒤 상태
Rain Dance
4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aking Prominenc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16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D |
Waking Promine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째 히트/가드 시 추적 성능 강화
Dark & Stormy(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2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Dark & Stormy(2)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10 |
Dark & Stormy(2) ~ Hypnotis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4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5 | 카운터 | +9 |
Dark & Stormy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urn of Fortune(2)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5 |
Turn of Fortu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urn of Fortune ~ Phoenix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LP2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Peg Leg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16 | 가드 | -5 |
---|---|---|---|
히트 | +7 | 카운터 | D |
Mistrus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3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Battering Storm(2)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8 |
Battering Stor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attering Wind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onkey Kic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K

발동 | 18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Push Hand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P


발동 | 23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5 |
Cyclone Left(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yclone Lef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AK



발동 | 12 | 가드 | -11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inning Cran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7 | 카운터 | +7 |
Spinning Cra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ou Sao Tui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RK


발동 | 24 | 가드 | -26 |
---|---|---|---|
히트 | -1(A) | 카운터 | A |
Spin Tornado Up(Dow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Knee Crack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1RK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2 | 카운터 | +14 |


Silver Needle ~ Phoenix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9LP


발동 | 33 | 가드 | -7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ilver Needle ~ 캔슬 ~ 앉은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9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lack Layou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AK



발동 | 47 (49)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Hypnotist
Hypnotist
1AP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특정 조작으로 파생기가 정상적으로 나가지 않던 현상 수정
Spin Sticker(1보)
Hypnotist 도중 RP(1보)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중에는 강화에 필요한 걸음 수가 적어짐(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타이머 소모량 180F → 240F
Spin Sticker(2보)
Hypnotist 도중 RP(2보)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pin Sticker(3보)
Hypnotist 도중 RP(3보)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lue Luan Sweep(1보)
Hypnotist 도중 LK(1보)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6 |
히트 상태 중에는 강화에 필요한 걸음 수가 적어짐(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경직 시간 1F 증가
Blue Luan Sweep(2보)
Hypnotist 도중 LK(2보)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ue Luan Sweep(3보)
Hypnotist 도중 LK(3보)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Falling Tiger Kick
Hypnotist 도중 RK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Hypnotist
Hypnotist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adly Orchid
Hypnotist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y Orchid ~ 캔슬 ~ 뒤 상태
Hypnotist 도중 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under Strike(1보)
Hypnotist 도중 RP+LK(1보)

발동 | 6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중에는 강화에 필요한 걸음 수가 적어짐(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Thunder Strike(2보)
Hypnotist 도중 RP+LK(2보)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under Strike(3보)
Hypnotist 도중 RP+LK(3보)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under Strike ~ 캔슬 ~ 뒤 상태
Hypnotist 도중 RP+LK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oenix
Phoenix
2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Serving(1)
Phoenix 도중 LP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5 | 카운터 | +6 |
Double Serving(1) ~ Hypnotist
Phoenix 도중 LP4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Double Serving
Phoenix 도중 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30 | 카운터 | +30 |
Twin Mandarin Blows
Phoenix 도중 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hoenix Double Palm(1)
Phoenix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Phoenix Double Palm
Phoenix 도중 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Phoenix Double Palm ~ 캔슬 ~ 뒤 상태
Phoenix 도중 RPLP4_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Piercing Spear Kick
Phoenix 도중 LK

발동 | 25 | 가드 | -16 |
---|---|---|---|
히트 | 0 | 카운터 | D |
Rising Front Kick
Phoenix 도중 RK

발동 | 12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Phoenix Cannon
Phoenix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ing Firecracker
Phoenix 도중 AK

발동 | 23 | 가드 | -3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Flower Garden(1) ~ Phoenix
Phoenix 도중 6RK


발동 | 18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Flower Garden
Phoenix 도중 6R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Roll Ball
Phoenix 도중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oll Ball ~ Phoenix
Phoenix 도중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utterfly
Phoenix 도중 2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oenix Swipe
Phoenix 도중 2LP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Return to the Nest
Phoenix 도중 2LP (카운터 히트)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카운터 | D |
Wave Crest
Phoenix 도중 2AP


발동 | 26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Alley-Oop(1)
Phoenix 도중 9LK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Alley-Oop
Phoenix 도중 9LK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ouble Scissor Kick
Phoenix 도중 9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22 |
Flower Power(1)
Phoenix 도중 9R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ower Power(1) ~ Phoenix
Phoenix 도중 9R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ower Power(1) ~ 뒤 상태
Phoenix 도중 9RK4_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3 | 카운터 | -4 |
Flower Power
Phoenix 도중 9R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Jumping Pirouette
Phoenix 도중 9공중에서LK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ing Pirouette ~ Phoenix
Phoenix 도중 9공중에서LK2_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ane Kick
Phoenix 도중 9공중에서RK


발동 | 8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ky Kick
Phoenix 도중 9착지할 때 LK


발동 | 15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잡기
Jad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Ruby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rm Fli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ump the Bucke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ank Up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ang's Waning Moon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Dragon Fall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islocator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i Shen Zhuan Wu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L (혹은 6AR)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i Shen Zhuan Wu ~ 캔슬 ~ 앉은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L (혹은 6AR)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ang's Waning Mo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L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벽 대미지 10 → 16
Wang's Waning Moon ~ 캔슬 ~ 앉은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L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eng Huang Zhuan Wu
Phoenix 도중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eng Huang Zhuan Wu ~ 캔슬 ~ 앉은 상태
Phoenix 도중 AL (혹은 AR)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Hypnotist > Spin Behind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1AP


발동 | 가드 | ||
---|---|---|---|
히트 | +9 | 카운터 |


Hypnotist 두 발짝으로 시작하는 기술로 파생 가능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igh Mid Parry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AR)



발동 | 가드 | ||
---|---|---|---|
히트 | +6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오른 킥) 흘리기 성공 시 상대를 정면 방향으로 수정
1.05.00 : (오른 펀치) 흘리기 성공 시 동작 수정으로 위치 관계가 이상해지던 현상 완화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o Shoe M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6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Reverse Low Parry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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