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로우
히트 시스템
Dragon Charge로 펀치 공격 흘리기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Furious Rush
LPLPLP
발동 | 10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 Storm
4LPRPRP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s Fury
9L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 Cannon
66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 Roar
Dragon Charge(2AP등) 도중 6L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 Cannon
Dragon Charge(2AP등) 도중 6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Heavenly Dragon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Dragon Charge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2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2타 추적 하향
1타를 헛치고 2타가 히트했을 때 상대 동작 변경
1타 가드 후 파생 공격 속도 약간 증가
레이지
Fate of the Drag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추적 강화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Furious Rush(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Furious Rush(2)
L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Furious Rush
LP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Knuckle Barrage Combo
LP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Knuckle Barrage Combo ~ Dragon Charge
LPLP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7 | 카운터 | +7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Right Dragon Fist Combo(3)
LP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Left Right Dragon Fist Combo
L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Left Right Dragon Fist Combo ~ Dragon Charge
LPRPRPR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Left Right Blazing Fist Combo
LPRPRP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Right > Knee
LPRP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3)
LPRP9LK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3) ~ Slide Step
LPRP9LK3_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
LPRP9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Rave War Combo(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Rave War Combo(2)
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Rave War Combo
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Rave War Combo ~ Dragon Charge
RPRPR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Blazing Fist Combo
RPRP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ge Dragon Combo(2)
RP4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Rage Dragon Combo(3)
RP4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Rage Dragon Combo
RP4RP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Rage Dragon Combo ~ 앉은 상태
RP4RPLPRP2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High Kick
LK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Feint > Middle Kick
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D |
High Kick > Bloody Cleaver
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olin Spin Kicks(1)
RK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Shaolin Spin Kicks(2)
R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haolin Spin Kicks(2) ~ Dragon Charge
RKLK6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7 | 카운터 | +17 |
Shaolin Spin Kicks
RKL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 | 카운터 | A |
Shaolin Spin Kicks ~ Dragon Charge
RKLKRK6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3 | 카운터 | A |
Crescent Kick Combo
RK8LK
발동 | 13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rnado Claw
A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다운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 시 동작 변경
Tornado Claw(히트 상태)
AP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ld Dragon`s Flight(1)
AK or Dragon Charge 도중 A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3 |
Wild Dragon`s Flight
AKRK or Dragon Charge 도중 A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Arrow
6[RPL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Poison Arrow ~ Dragon Charge
6[RPL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lunging Knock(1)
6LK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Plunging Knock
6LK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8 |
Plunging Knock ~ Dragon Charge
6LKLP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Dragon Hammer
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A |
Dragon Hammer ~ 앉은 상태
6AP2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A |
Dragon Killer
6AK or Dragon Charge 도중 6AK
발동 | 25 | 가드 | -2 |
---|---|---|---|
히트 | +7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차지 드래곤에서 사용 시 상정과 다른 기술이 파생되던 문제 수정
Dragon Raise
3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Lance
3L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Middle Kick
3RK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Right Middle Kick > Somersault Kick
3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anana Peel
3AK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D |
Low Backhand
2LP
발동 | 21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2 |
Low Backhand ~ Slide Step
2LP3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2 |
Low Backhand > High Kick
2L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dy Blow
2R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P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Body Blow > Dragon Lift
2RP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Low
2L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Dragon Low ~ 앉은 상태
2LK2_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ragon Low > Hook Kick
2LK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nstruct Kick(1)
2RK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Construct Kick
2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0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정면/측면 히트 시 상대가 입력으로 다운 상태 이행이 가능하던 문제 수정
Dragon Charge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Kick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K
발동 | 12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4 |
Low Kick > Somersault
2A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bow Spring Kick(1)
1RP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Elbow Spring Kick
1R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bow Spring Kick ~ 다운 상태
1RPRK2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n Crusher
1L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13 |
Dragon`s Tail
1RK
발동 | 26 | 가드 | -3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s Tail > Somersault Kick
1R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Storm(1)
4L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ragon Storm(1) ~ Dragon Charge
4L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Dragon Storm(2)
4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ragon Storm(2) ~ Dragon Charge
4LPRP6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ragon Storm
4LPR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Vortex Rush(1)
4RP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4 | 카운터 | +4 |
Vortex Rush
4R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nuckle Rush
4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nuckle Rush ~ Dragon Charge
4RPR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Junkyard Kick(2)
4R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Junkyard Kick
4RPL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Junkyard Kick ~ Dragon Charge
4RPLKRK6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Rush Combo
4RPLK2RK
발동 | 가드 | -3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Spin Kick
4LK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Spin Kick ~ 뒤 상태
4LK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iger Fang(1)
4R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3 | 카운터 | +3 |
Tiger Fang(1) ~ 뒤 상태
4RK4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iger Fang
4RK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등에서 히트한 때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Dragon Stinger
4AP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Arrow
4AK or Dragon Charge 도중 4AK
발동 | 23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ury Fist Rush(1)
7LP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Fury Fist Rush(2)
7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ury Fist Rush(3)
7LP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ury Fist Rush
7LPRPL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omersault
7LK or 8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omersault ~ Slide Step
7LK3_ or 8LK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omersault Fake
7LKRK or 8LKR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Blackout
9LP
발동 | 12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혹은 Ki Charge 도중
Blackout > Muggin`
9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1 | 카운터 | -1 |
혹은 Ki Charge 도중
Dragon`s Fury
9L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s Rising Kick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s Descent
9AK or Dragon Charge 도중 9AK
발동 | 29 | 가드 | -24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Dragon`s Rising Cannon
9nRK
발동 | 19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omersault Kick
7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Somersault Kick
8RK or 9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 or 9R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Backflipper
7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ckflipper
8RKLK or 9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LK or 9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시 동작 변경
Dragon Strike Combo(1)
66RP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2 | 카운터 | +7 |
Dragon Strike Combo(2)
66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ragon Strike Combo
66RP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Dagger
66RP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s Poke > Poison Arrow
66RP6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Dragon`s Poke > Poison Arrow ~ Dragon Charge
66RP6A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Cannon
66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s Leap Shot
66RK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unning Side Kick
66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rge Power Punch
44RP+LK
발동 | 7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rge Power Punch ~ 캔슬 ~ Dragon Charge
44RP+LK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3LPLKRPRPLKLKLKRKRKR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Taunt
R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홀드 입력 시 추적 성능 제거
앉은 상태
Flash Fist(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1 | 카운터 | +4 |
Flash Fist(1) ~ Dragon Charge
일어나며 LP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7 |
Flash Fist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Uppercut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de Kick ~ Dragon Charge
일어나며 LK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19 | 카운터 | +19 |
Front Kick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카운터 히트 후 콤보 대미지 70% 보정
Front Kick ~ Dragon Charge
일어나며 RK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Front Kick Somersault Variation
일어나며 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atapult Kick
일어나며 AK
발동 | 14 | 가드 | -21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Impact(1)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Impac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ainbow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7AK or 8AK or 9AK
발동 | 46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lide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L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횡이동
Spinning Dragon Blow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w Crush
횡이동 도중 L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7 | 카운터 | +16 |
Dragon Judgement(3) ~ Dragon Charge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Dragon Judgement
횡이동 도중 A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Dragon
횡이동 도중 A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뒤 상태
Turning Knuckle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Blind Elbow Combo(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D |
Blind Elbow Combo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 Fang(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Wolf Fang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Back Blow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발동 | 15 | 가드 | +1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Reverse Low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D |
Frogma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AK
발동 | 26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Frogman ~ 다운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_AK
발동 | 26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Charge
Dragon Charge
2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ragon Charge 도중를 입력하면 Slide Step으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상대의 펀치 공격을 받아내면 Dragon Parry로
Dragon Charge ~ Slide Step
Dragon Charge 도중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ragon Knuckle
Dragon Charge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18 |
Dragon Charge로
Cloud Gates
Dragon Charge 도중 RP
발동 | 14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A |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harge Spin Kick
Dragon Charge 도중 L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Charge Kick
Dragon Charge 도중 R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D |
Tornado Claw
Dragon Charge 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Roar
Dragon Charge 도중 6L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Poison Arrow
Dragon Charge 도중 6[RPL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Charge 도중[]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Poison Arrow ~ Dragon Charge
Dragon Charge 도중 6[RPL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Cannon
Dragon Charge 도중 6L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s Flight
Dragon Charge 도중 6RK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잡기
Dragon`s Fir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opping Frog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eadlock Kick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ll Break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ragon Bite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un up >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dlock P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에서 잘 나가도록 입력 접수 수정
Headlock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LPRP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nee Lift
상대에게 접근하여 66AK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Facelift
Dragon Charge 도중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Parry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Dragon Charge 도중 4AL
발동 | 가드 | ||
---|---|---|---|
히트 | +7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오른 펀치) 흘리기 성공 후 상대 동작 변경으로 반격이 헛치던 현상 완화
Parry ~ Dragon Charge
Parry 성공 시 6
발동 | 가드 | ||
---|---|---|---|
히트 | +24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ragon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R or Dragon Charge 도중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