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마샬 로우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쌍절곤 기술 사용 가능(, Dragon Charge 도중,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Dragon Charge로 펀치 공격 흘리기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Furious Rush

LPLPLP

상 상 중 / 5 5 20
발동 10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Dragon Storm

4LPRPRP

중 중 중 / 12 12 22
발동 14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Dragon`s Fury

9LK

중 / 20
발동 18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Dragon Cannon

66LK

중 / 30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 Roar

Dragon Charge(2AP등) 도중 6LP

Dragon Charge(등) 도중
중 /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annon

Dragon Charge(2AP등) 도중 6LK

Dragon Charge(등) 도중
중 / 30(34)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Heavenly Dragon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잡기 / 24 4,5x3,7
발동 14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Dragon Charge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2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2타 추적 하향
1타를 헛치고 2타가 히트했을 때 상대 동작 변경
1타 가드 후 파생 공격 속도 약간 증가

레이지

Fate of the Drag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추적 강화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Furious Rush(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Furious Rush(2)

LPLP

상 상 / 5 5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Furious Rush

LPLPLP

상 상 중 / 5 5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Knuckle Barrage Combo

LPLPRP

상 상 상 / 5 5 12
발동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Knuckle Barrage Combo ~ Dragon Charge

LPLPRP6_

상 상 상 / 5 5 12
발동 가드 -5
히트 +7 카운터 +7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8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6

Left Right Dragon Fist Combo(3)

LPRPRP

상 상 중 / 5 8 10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Left Right Dragon Fist Combo

LPRPRPRP

상 상 중 상 / 5 8 10 15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Left Right Dragon Fist Combo ~ Dragon Charge

LPRPRPRP6_

상 상 중 상 / 5 8 10 15
발동 가드 -3
히트 +10 카운터 D

Left Right Blazing Fist Combo

LPRPRPAP

상 상 중 중 / 5 8 10 23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Left Right > Knee

LPRPLK

상 상 중 / 5 8 10
발동 가드 -5
히트 +13 카운터 +13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3)

LPRP9LK

상 상 / 5 8
발동 가드 -20
히트 -11 카운터 -11
를 입력하면 Slide Step으로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3) ~ Slide Step

LPRP9LK3_

상 상 / 5 8
발동 가드 -20
히트 -11 카운터 -11

Left Right Combo > Somersault Feint

LPRP9LKRK

상 상 중 / 5 8 20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Rave War Combo(1)

RP

상 / 8
발동 10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Rave War Combo(2)

RPRP

상 중 / 8 10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Rave War Combo

RPRPRP

상 중 상 / 8 10 15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Rave War Combo ~ Dragon Charge

RPRPRP6_

상 중 상 / 8 10 15
발동 가드 -3
히트 +10 카운터 D

Blazing Fist Combo

RPRPAP

상 중 중 / 8 10 23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Rage Dragon Combo(2)

RP4RP

상 상 / 8 8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Rage Dragon Combo(3)

RP4RPLP

상 상 상 / 8 8 8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Rage Dragon Combo

RP4RPLPRP

상 상 상 중 / 8 8 8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Rage Dragon Combo ~ 앉은 상태

RP4RPLPRP2_

상 상 상 중 / 8 8 8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A

High Kick

LK

상 / 12
발동 12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Feint > Middle Kick

LKLK

상 중 / 12 17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High Kick > Bloody Cleaver

LKRK

상 상 / 12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Shaolin Spin Kicks(1)

RK

상 / 15
발동 13 가드 -9
히트 +7 카운터 +7

Shaolin Spin Kicks(2)

RKLK

상 상 / 15 12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Shaolin Spin Kicks(2) ~ Dragon Charge

RKLK6_

상 상 / 15 12
발동 가드 +8
히트 +17 카운터 +17

Shaolin Spin Kicks

RKLKRK

상 상 상 / 15 12 20
발동 가드 -6
히트 -1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Shaolin Spin Kicks ~ Dragon Charge

RKLKRK6_

발동 가드 +8
히트 +13 카운터 A

Crescent Kick Combo

RK8LK

상 중 / 15 23
발동 13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Tornado Claw

AP

중 / 20
발동 16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다운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 시 동작 변경

Tornado Claw(히트 상태)

AP

(히트 상태)
중 / 23
발동 16 가드 -8
히트 A 카운터 A

Wild Dragon`s Flight(1)

AK or Dragon Charge 도중 AK

or Dragon Charge 도중
중중 / 5,10
발동 14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Wild Dragon`s Flight

AKRK or Dragon Charge 도중 AKRK

or Dragon Charge 도중
중중 상 / 5,10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oison Arrow

6[RPLP]

[]
중 / 24
발동 19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Poison Arrow ~ Dragon Charge

6[RPLP]6_

[]
중 / 24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Plunging Knock(1)

6LK

중 / 10
발동 18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Plunging Knock

6LKLP

중 중 / 10 12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Plunging Knock ~ Dragon Charge

6LKLP6_

중 중 / 10 12
발동 가드 +4
히트 +14 카운터 +14

Dragon Hammer

6AP

중 / 20
발동 20 가드 +3
히트 +8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Hammer ~ 앉은 상태

6AP2_

중 / 20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A

Dragon Killer

6AK or Dragon Charge 도중 6AK

or Dragon Charge 도중
중 / 20
발동 25 가드 -2
히트 +7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차지 드래곤에서 사용 시 상정과 다른 기술이 파생되던 문제 수정

Dragon Raise

3RP

중 / 12
발동 15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Dragon Lance

3LK

중 / 23
발동 21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Right Middle Kick

3RK

중 / 15
발동 13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Right Middle Kick > Somersault Kick

3RKLK

중 중 / 15 23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Banana Peel

3AK

하 / 12
발동 18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D

Low Backhand

2LP

하 / 15
발동 21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Slide Step으로

Low Backhand ~ Slide Step

2LP3_

하 / 15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2

Low Backhand > High Kick

2LPLK

하 상 / 15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Body Blow

2R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하 / 8
발동 11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Body Blow > Dragon Lift

2RP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P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하 중 / 8 21
발동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Dragon Low

2LK

하 / 8
발동 16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Low ~ 앉은 상태

2LK2_

하 / 8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Dragon Low > Hook Kick

2LKLK

하 상 / 8 17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Construct Kick(1)

2RK

하 / 7
발동 15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Construct Kick

2RKLK

하 상 / 7 12
발동 가드 -12
히트 0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정면/측면 히트 시 상대가 입력으로 다운 상태 이행이 가능하던 문제 수정

Dragon Charge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ragon Charge로

Low Kick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6
발동 12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Low Kick > Somersault

2A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6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Elbow Spring Kick(1)

1RP

중 / 15
발동 14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Elbow Spring Kick

1RPRK

중 중 / 15 25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쓰러진 상태로

Elbow Spring Kick ~ 다운 상태

1RPRK2_

중 중 / 15 25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Shin Crusher

1LK

하 / 15
발동 17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13

Dragon`s Tail

1RK

하 / 20
발동 26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D

Dragon`s Tail > Somersault Kick

1RKRK

하 중 / 20 27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Dragon Storm(1)

4LP

중 / 12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Dragon Storm(1) ~ Dragon Charge

4LP6_

중 / 12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Dragon Storm(2)

4LPRP

중 중 / 12 12
발동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Dragon Storm(2) ~ Dragon Charge

4LPRP6_

중 중 / 12 12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Dragon Storm

4LPRPRP

중 중 중 / 12 12 22
발동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Vortex Rush(1)

4RP

중 / 12
발동 16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Vortex Rush

4RPLP

중 중 / 12 16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Knuckle Rush

4RPRP

중 상 / 12 15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Knuckle Rush ~ Dragon Charge

4RPRP6_

중 상 / 12 15
발동 가드 -3
히트 +10 카운터 D

Junkyard Kick(2)

4RPLK

중 하 / 12 10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Junkyard Kick

4RPLKRK

중 하 중 / 12 10 23
발동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Junkyard Kick ~ Dragon Charge

4RPLKRK6_

중 하 중 / 12 10 23
발동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Dragon Rush Combo

4RPLK2RK

중 하 하 / 12 10 23
발동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D

Dragon Spin Kick

4LK

중 / 27
발동 23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Dragon Spin Kick ~ 뒤 상태

4LK4_

중 / 27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Tiger Fang(1)

4RK

중 / 13
발동 14 가드 -7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Tiger Fang(1) ~ 뒤 상태

4RK4_

중 / 13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Tiger Fang

4RKLK

중 상 / 13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등에서 히트한 때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Dragon Stinger

4AP

중 / 21
발동 2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Dragon Arrow

4AK or Dragon Charge 도중 4AK

or Dragon Charge 도중
중 / 25
발동 23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Fury Fist Rush(1)

7LP

상 / 8
발동 12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Fury Fist Rush(2)

7LPRP

상 상 / 8 8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Fury Fist Rush(3)

7LPRPLP

상 상 상 / 8 8 8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Fury Fist Rush

7LPRPLPRP

상 상 상 상 / 8 8 8 28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Somersault

7LK or 8LK

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or를 입력하면 Slide Step으로

Somersault ~ Slide Step

7LK3_ or 8LK3_

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omersault Fake

7LKRK or 8LKRK

or
중 / 20
발동 15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Blackout

9LP

상 / 10
발동 12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혹은 Charge Power Punch 도중
혹은 Ki Charge 도중

Blackout > Muggin`

9LPLK

상 하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1 카운터 -1
혹은 Charge Power Punch 도중
혹은 Ki Charge 도중

Dragon`s Fury

9LK

중 / 20
발동 18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Dragon`s Rising Kick

9RK

중 / 14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Dragon`s Descent

9AK or Dragon Charge 도중 9AK

or Dragon Charge 도중
하 / 27
발동 29 가드 -24
히트 +5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Dragon`s Rising Cannon

9nRK

중 / 20
발동 19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omersault Kick

7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8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Somersault Kick

8RK or 9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 or 9RK

oror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중 / 23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Backflipper

7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 18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Backflipper

8RKLK or 9RKL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LK or 9RKLK

oror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중 중 / 23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시 동작 변경

Dragon Strike Combo(1)

66RP

중 / 12
발동 14 가드 -6
히트 +2 카운터 +7

Dragon Strike Combo(2)

66RPLP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2

Dragon Strike Combo

66RPLPLK

중 상 중 / 12 12 23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ragon Dagger

66RPLK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Dragon`s Poke > Poison Arrow

66RP6AP

중 중 / 12 24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Dragon`s Poke > Poison Arrow ~ Dragon Charge

66RP6AP6_

중 중 / 12 24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ragon Cannon

66LK

중 / 30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s Leap Shot

66RK

중 / 17
발동 20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unning Side Kick

666LK

중 / 30
발동 20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Charge Power Punch

44RP+LK

가불 / 60
발동 78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Dragon Charge로

Charge Power Punch ~ 캔슬 ~ Dragon Charge

44RP+LK4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3LPLKRPRPLKLKLKRKRKRK

중 하 중 상 중 하 중 상 하 중 / 10 6 6 8 6 6 6 8 15 2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Taunt

R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홀드 입력 시 추적 성능 제거

앉은 상태

Flash Fist(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0
발동 13 가드 -7
히트 -1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Flash Fist(1) ~ Dragon Charge

일어나며 LP6_

일어나며
중 / 10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7

Flash Fist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0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Dragon Uppercut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5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Side Kick ~ Dragon Charge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상 / 16
발동 16 가드 +17
히트 +19 카운터 +19
Dragon Charge로

Front Kick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1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카운터 히트 후 콤보 대미지 70% 보정

Front Kick ~ Dragon Charge

일어나며 RK6_

일어나며
중 / 14
발동 가드 +5
히트 +16 카운터 +16

Front Kick Somersault Variation

일어나며 RKLK

일어나며
중 중 / 14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atapult Kick

일어나며 AK

일어나며
중 / 30
발동 14 가드 -21
히트 D 카운터 D

Double Impact(1)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0
발동 16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Double Impac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K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10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ainbow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7AK or 8AK or 9AK

몸을 숙인 상태에서oror
중중 / 30,20
발동 46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lide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16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횡이동

Spinning Dragon Blow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23
발동 18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Low Crush

횡이동 도중 LK

횡이동 도중
하 / 17
발동 18 가드 -13
히트 +7 카운터 +16
히트 시 Dragon Charge로

Dragon Judgement(3) ~ Dragon Charge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중상중 / 8,8,8
발동 17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Dragon Judgement

횡이동 도중 APLP

횡이동 도중
중상중 중 / 8,8,8 25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Double Dragon

횡이동 도중 AK

횡이동 도중
중상 / 9,10
발동 15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뒤 상태

Turning Knuckle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7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정면을 바라볼 때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Blind Elbow Combo(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7
발동 15 가드 -14
히트 -1 카운터 D

Blind Elbow Combo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Wolf Fang(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14
발동 11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Wolf Fang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 14 24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Dragon Back Blow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20
발동 15 가드 +1
히트 +16 카운터 +16

Reverse Low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17
발동 23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Frogma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5
발동 26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쓰러진 상태로

Frogman ~ 다운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_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5
발동 26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Dragon Charge

Dragon Charge

2A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ragon Charge로
Dragon Charge 도중를 입력하면 Slide Step으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상대의 펀치 공격을 받아내면 Dragon Parry로

Dragon Charge ~ Slide Step

Dragon Charge 도중 3_

Dragon Charg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ragon Knuckle

Dragon Charge 도중 LP

Dragon Charge 도중
상 / 14
발동 12 가드 0
히트 +8 카운터 +18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harge로

Cloud Gates

Dragon Charge 도중 RP

Dragon Charge 도중
상 / 20
발동 14 가드 +1
히트 D 카운터 A
혹은홀드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harge Spin Kick

Dragon Charge 도중 LK

Dragon Charge 도중
상 / 30
발동 19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harge Kick

Dragon Charge 도중 RK

Dragon Charge 도중
하 / 21
발동 21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Tornado Claw

Dragon Charge 도중 AP

Dragon Charge 도중
중 / 20
발동 16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ragon Roar

Dragon Charge 도중 6LP

Dragon Charge 도중
중 /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oison Arrow

Dragon Charge 도중 6[RPLP]

Dragon Charge 도중[]
중 / 24
발동 19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ragon Charge 도중[]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Poison Arrow ~ Dragon Charge

Dragon Charge 도중 6[RPLP]6_

Dragon Charge 도중[]
중 / 24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ragon Cannon

Dragon Charge 도중 6LK

Dragon Charge 도중
중 / 30(34)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Dragon`s Flight

Dragon Charge 도중 6RK

Dragon Charge 도중
상 / 36(40)
발동 19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잡기

Dragon`s Fir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opping Frog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eadlock Kick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all Break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2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Dragon Bite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un up >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eadlock P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에서 잘 나가도록 입력 접수 수정

Headlock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LPRP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Knee Lift

상대에게 접근하여 66A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0
발동 14 가드
히트 A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Facelift

Dragon Charge 도중 9AP

Dragon Charge 도중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Parry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Dragon Charge 도중 4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or Dragon Charg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7 카운터
성공 시를 입력하면 Dragon Charge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오른 펀치) 흘리기 성공 후 상대 동작 변경으로 반격이 헛치던 현상 완화

Parry ~ Dragon Charge

Parry 성공 시 6

Parry 성공 시
발동 가드
히트 +24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ragon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R or Dragon Charge 도중 4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or Dragon Charge 도중
/ 3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