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마 카즈야
히트 시스템
최속 입력이 아니더라도 Electric Wind God Fist()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laughter Hook
3LPRP
발동 | 15 | 가드 | 0 |
---|---|---|---|
히트 | +9 +17 | 카운터 | +9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Goutsuiken
1LPRP
발동 | 13 | 가드 | -1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Flash Tornado
4RK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16 +17 | 카운터 | +16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Kumo Kiri
4AP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Devil Fist
66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Omega Crash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1.05.00 : 1타 대미지 12 → 9 (지상 히트 대미지 43 → 40)
레이지
Demonic Catastroph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히트 지속 중 한정으로 레이븐 등이 가진 '완전 회피 성능'을 가진 기술로 받을 수 있던 것을 수정
일반
Flash Punch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Flash Punch Combo(2)
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Punch Combo
LPLPR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1.05.00 : 1타 히트 후 거리 감소
Back Fist Combo(2)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Back Fist Combo
LP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후 거리 감소
Twin Fang Shattered Spine
LPRP[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win Fang Double Kick(3)
LPRP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0 |
Twin Fang Double Kick
LPRPRK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Back Fist(1)
R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8 |
Double Back Fist
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7 | 카운터 | D |
Agony Spear(1)
L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4 | 카운터 | +4 |
Agony Spear(2)
LK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7 | 카운터 | +7 |
Agony Spear(2) ~ Wind God Step
LKLP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Agony Spear
LKLP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D |
Roundhouse
RK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D |
Demon Scissors
[RKL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ute Pain
A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oul Thrust
6R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Oni Front Kick
6L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D |
Right Splits Kick
6RK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D |
Glorious Demon God Fist
6AP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aughter Hook(1)
3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9 | 카운터 | +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laughter Hook
3LPRP
발동 | 15 | 가드 | 0 |
---|---|---|---|
히트 | +9 +17 | 카운터 | +9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Slaughter Uppercut
3LP3_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LPRP 입력 시 2타가 나가지 않던 문제 수정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laughter High Kick
3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경직차 -3F → -11F
Abolishing Fist
3R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5 | 카운터 | D |
Impaling Knee Twin Thrust(1)
3LK
발동 | 18 | 가드 | -7 |
---|---|---|---|
히트 | +9 | 카운터 | +9 |
Impaling Knee Twin Thrust(2)
3L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Impaling Knee Twin Thrust
3LK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25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impaling Knee Twin Skewer
3LKRPLP(홀드)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Tsunami Kick(1)
3RK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Tsunami Kick
3R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Kyogeki Goutsuiken(1)
3A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0 | 카운터 | 0 |
Kyogeki Goutsuiken(2)
3AK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상황에서 AKLP가 연속 히트하던 현상 수정
Kyogeki Goutsuiken
3AKLPR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jiri Uraken
2AP
발동 | 23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Nejiri Uraken ~ 캔슬 ~ 앉은 상태
2A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outsuiken(1)
1LP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0 | 카운터 | 0 |
Goutsuiken
1LPR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를 눌렀을 때만 1타째를 다운된 상대에게 히트시켰을 때 거리 증가
Lion Slayer
1R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D |
Sliding Low Kick
1L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7 |
Stature Smash
1R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7 |
Sokushitsu Goda(1)
4LP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okushitsu Goda
4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anzui Raizanba(1)
4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Danzui Raizanba(2)
4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경직 시간을 히트 시 한정 1F 감소
Danzui Raizanba
4RPRP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경직 시간 8F 감소 및 3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8F 감소
Rampaging Demon(2)
4R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ampaging Demon
4RPRK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n`s Wrath(1)
4L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Demon`s Wrath(2)
4LK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emon`s Wrath(3)
4LK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emon`s Wrath
4LKLPRK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ign of Terror
4LKLPR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ash Tornado
4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6 +17 | 카운터 | +16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Kumo Kiri
4AP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Lightning Screw Uppercut
4LP+RK
발동 | 63 | 가드 | A |
---|---|---|---|
히트 | A | 카운터 | A |
Inferno
7AP
발동 | 41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aring Edge
9LK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undhouse > Triple Spin Kick(1)
9RK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Roundhouse > Triple Spin Kick(2)
9RK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undhouse > Triple Spin Kick(3)
9RKRK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undhouse > Triple Spin Kick
9RKRKRKR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ist Step
6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ist Step ~ Wind God Step
6n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vil Fist
66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Left Splits Kick
66L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vil`s Steel Petal
66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D |
Leaping Side Kick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1
66nRPLPRPRPLKRKRKLKRPL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66nRPLPRKRKRPRKLKRPL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God Step
Wind God Step
6n23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under God Fist
6n23LP
발동 | 20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 God Fist
6n23RP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Electric Wind God Fist
6n23RP(3와RP동시에 누르기)
발동 | 11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Hell Lancer
6n23L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Spinning Demon
6n23R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3 | 카운터 | D |
Spinning Demon > Left Hook
6n23RK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시 2타의 추적 성능 강화
Illusive Demon
6n23R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시 2타의 추적 성능 강화
Parricide Fist
6n23AP
발동 | 24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3 → 33
가드 시 거리 감소
가드 경직차 -6F → +5F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공중 콤보 불가능
1.06.01 : 레이지에서 과 를 동시 입력할 시 레이지 아츠가 나가던 것 수정
앉은 상태
Twin Pistons(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Pistons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mon God Fist
일어나며 RP
발동 | 16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Engetsusen
일어나며 LK
발동 | 21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Tsunami Kick(1)
일어나며 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Tsunami Kick
일어나며 RKRK
발동 | 11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4 |
Fujin Uraken
일어나며 A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Tombstone Crush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발동 | 23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횡이동
Shattered Spine
횡이동 도중 LK
발동 | 23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keid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데빌
Devil Break
데빌 상태에서 LPLPRP6_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지상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Devil Blaster
데빌 상태에서 AK
발동 | 6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ar of the Devil
데빌 상태에서 LP+RK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타이머 감소량 -450F → -270F
방어 행동 관통 효과 추가
기상하면서 사용 가능
Devil Impact
데빌 상태에서 1AK
발동 | 24 | 가드 | -1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vil Impact ~ Wind God Step
데빌 상태에서 1AK3_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Inferno
데빌 상태에서 7AP
발동 | 4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Air Inferno
데빌 상태에서 8AP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aos Inferno
데빌 상태에서 66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정면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Chaos Inferno(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6RP4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Damnation
데빌 상태에서 6n23LP
발동 | 20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시킨 후 보정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1.05.00 : 첫 타격 부분이 아니라 히트 시 타격 잡기 연출 동안 히트 타이머를 소모하도록 변경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Damnation(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L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empest Blaster
데빌 상태에서 6n23LK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정면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킥 부분이 아니라 데빌 전용 파생 공격에서 히트 타이머를 소모하도록 변경
히트 타이머 소모량 -210F → -180F
가드 시 파생 공격 지속 시간 2F 감소
가드 시 파생 공격을 가드 시킨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타격잡기 대미지 15 → 20
Tempest Blaster(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LK4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Abyss Damnation
데빌 상태에서 6n23RKLPLP
발동 | 16 | 가드 | -1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시킨 후 보정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Abyss Damnation(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RKLPLP4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vil Twister
데빌 상태에서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잡기
Double High Swee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ightning Cr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teel Pedal Dro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메라 동작 불안정 완화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Skull Smash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onehead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Gates of He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Oni Stom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Grand inferno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데빌 상태에서 1AP
발동 | 24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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