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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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마 카즈야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데빌의 힘을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 사용 가능(, , 등)
최속 입력이 아니더라도 Electric Wind God Fist()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laughter Hook

3LPRP

중 상 / 11 20
발동 15 가드 0
히트 +9 +17 카운터 +9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Goutsuiken

1LPRP

중 중중 / 7 8,15
발동 13 가드 -1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Flash Tornado

4RK

상 / 20
발동 17 가드 -5
히트 +16 +17 카운터 +16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Kumo Kiri

4AP

중 / 21
발동 22 가드 -8
히트 +5 +17 카운터 +5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Devil Fist

66RP

중 / 20
발동 16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Omega Crash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하 잡기 / 9 18 8 26
발동 18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1.05.00 : 1타 대미지 12 → 9 (지상 히트 대미지 43 → 40)

레이지

Demonic Catastroph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히트 지속 중 한정으로 레이븐 등이 가진 '완전 회피 성능'을 가진 기술로 받을 수 있던 것을 수정

일반

Flash Punch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Flash Punch Combo(2)

LPLP

상 상 / 5 6
발동 가드 -1
히트 +6 카운터 +6

Flash Punch Combo

LPLPRP

상 상 중 / 5 6 12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1.05.00 : 1타 히트 후 거리 감소

Back Fist Combo(2)

LPRP

상 상 / 5 8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Back Fist Combo

LPRPRP

상 상 상 / 5 8 12
발동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후 거리 감소

Twin Fang Shattered Spine

LPRP[RPLK]

[]
상 상 중 / 5 8 23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Twin Fang Double Kick(3)

LPRPRK

상 상 하 / 5 8 18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0

Twin Fang Double Kick

LPRPRKLK

상 상 하 중 / 5 8 18 25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Double Back Fist(1)

RP

상 / 12
발동 12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8

Double Back Fist

RPRP

상 중 / 12 24
발동 가드 -8
히트 +7 카운터 D

Agony Spear(1)

LK

상 / 12
발동 14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Agony Spear(2)

LKLP

상 상 / 12 10
발동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Agony Spear(2) ~ Wind God Step

LKLP3_

상 상 / 12 10
발동 가드 +2
히트 +10 카운터 +10

Agony Spear

LKLPRK

상 상 중 / 12 10 17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D

Roundhouse

RK

상 / 18
발동 12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Demon Scissors

[RKLK]

[]
중 / 18 25
발동 31 가드
히트 D 카운터 D

Acute Pain

AP

중중 / 5 20
발동 12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oul Thrust

6RP

중 / 23
발동 20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Oni Front Kick

6LK

중 / 22
발동 17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D

Right Splits Kick

6RK

중 / 20
발동 19 가드 +4
히트 +7 카운터 D

Glorious Demon God Fist

6AP

중 / 20
발동 2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Slaughter Hook(1)

3LP

중 / 11
발동 가드 -7
히트 +9 카운터 +9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laughter Hook

3LPRP

중 상 / 11 20
발동 15 가드 0
히트 +9 +17 카운터 +9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Slaughter Uppercut

3LP3_RP

중 중 / 11 20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LPRP 입력 시 2타가 나가지 않던 문제 수정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laughter High Kick

3LPRK

중 상 / 11 20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경직차 -3F → -11F

Abolishing Fist

3RP

중 / 22
발동 14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Impaling Knee Twin Thrust(1)

3LK

중 / 13
발동 18 가드 -7
히트 +9 카운터 +9

Impaling Knee Twin Thrust(2)

3LKRP

중 중 / 13 13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Impaling Knee Twin Thrust

3LKRPLP

중 중 중 / 13 13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25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impaling Knee Twin Skewer

3LKRPLP(홀드)

(홀드)
중 중 중 / 13 13 25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Tsunami Kick(1)

3RK

중 / 10
발동 13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Tsunami Kick

3RKRK

중 중 / 10 16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Kyogeki Goutsuiken(1)

3AK

중상 / 7,9
발동 18 가드 -8
히트 0 카운터 0

Kyogeki Goutsuiken(2)

3AKLP

중상 중 / 7,9 15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상황에서 AKLP가 연속 히트하던 현상 수정

Kyogeki Goutsuiken

3AKLPRP

중상 중 중중 / 7,9 15 14,25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Nejiri Uraken

2AP

하 / 20
발동 23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Nejiri Uraken ~ 캔슬 ~ 앉은 상태

2AP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outsuiken(1)

1LP

중 / 7
발동 13 가드 -10
히트 0 카운터 0

Goutsuiken

1LPRP

중 중 / 7 8,15
발동 가드 -1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를 눌렀을 때만 1타째를 다운된 상대에게 히트시켰을 때 거리 증가

Lion Slayer

1RP

중 / 23
발동 20 가드 -9
히트 +7 카운터 D

Sliding Low Kick

1LK

하 / 14
발동 19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7

Stature Smash

1RK

하 / 18
발동 20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17

Sokushitsu Goda(1)

4LP

상 / 10
발동 11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okushitsu Goda

4LPRP

상 중 / 10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Danzui Raizanba(1)

4RP

중 / 12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Danzui Raizanba(2)

4RPRP

중 중 / 12 14
발동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경직 시간을 히트 시 한정 1F 감소

Danzui Raizanba

4RPRPAP

중 중 상 / 12 14 20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경직 시간 8F 감소 및 3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8F 감소

Rampaging Demon(2)

4RPRK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Rampaging Demon

4RPRKLP

중 상 중 / 12 12 22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Demon`s Wrath(1)

4LK

상 / 15
발동 18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Demon`s Wrath(2)

4LKLP

상 상 / 15 10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Demon`s Wrath(3)

4LKLPRK

상 상 하 / 15 10 10
발동 가드 -10
히트 +7 카운터 +7

Demon`s Wrath

4LKLPRKLP

상 상 하 중 / 15 10 10 15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Reign of Terror

4LKLPRKLK

상 상 하 하 / 15 10 10 12
발동 가드 -13
히트 +1 카운터 +1

Flash Tornado

4RK

상 / 20
발동 가드 -5
히트 +16 +17 카운터 +16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Kumo Kiri

4AP

중 / 21
발동 22 가드 -8
히트 +5 +17 카운터 +5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Lightning Screw Uppercut

4LP+RK

가불 / 60
발동 63 가드 A
히트 A 카운터 A

Inferno

7AP

상 / 32
발동 41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earing Edge

9LK

중 / 25
발동 1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Roundhouse > Triple Spin Kick(1)

9RK

중 / 16
발동 2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혹은

Roundhouse > Triple Spin Kick(2)

9RKRK

중 하 / 16 12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Roundhouse > Triple Spin Kick(3)

9RKRKRK

중 하 하 / 16 12 10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Roundhouse > Triple Spin Kick

9RKRKRKRK

중 하 하 중 / 16 12 10 20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ist Step

6n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ist Step ~ Wind God Step

6n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vil Fist

66RP

중 / 20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데빌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Left Splits Kick

66LK

중 / 21
발동 20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Devil`s Steel Petal

66RK

중 / 22
발동 17 가드 -9
히트 +5 카운터 D

Leaping Side Kick

666LK

중 / 30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10 Hit Combo 1

66nRPLPRPRPLKRKRKLKRPLP

상 상 상 상 상 중 하 하 중 가불 / 10 8 6 7 6 11 5 5 25 2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66nRPLPRKRKRPRKLKRPLP

상 상 중 중 특하 중 하 중 가불 / 10 8 7 10 5 7 5 25 2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Wind God Step

Wind God Step

6n2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hunder God Fist

6n23LP

중 / 23
발동 20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Wind God Fist

6n23RP

상 / 20
발동 11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Electric Wind God Fist로 변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lectric Wind God Fist

6n23RP(3와RP동시에 누르기)

(동시에 누르기)
상 / 23
발동 11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Hell Lancer

6n23LK

상 / 30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Spinning Demon

6n23RK

하 / 15
발동 16 가드 -23
히트 -3 카운터 D

Spinning Demon > Left Hook

6n23RKLP

하 중 / 15 24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시 2타의 추적 성능 강화

Illusive Demon

6n23RKRK

하 상 / 15 27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시 2타의 추적 성능 강화

Parricide Fist

6n23AP

중 / 33
발동 24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3 → 33
가드 시 거리 감소
가드 경직차 -6F → +5F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공중 콤보 불가능
1.06.01 : 레이지에서 를 동시 입력할 시 레이지 아츠가 나가던 것 수정

앉은 상태

Twin Pistons(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0
발동 13 가드 -5
히트 +5 카운터 +5

Twin Pistons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10 12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Demon God Fist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5
발동 16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Engetsusen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24
발동 21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Tsunami Kick(1)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3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Tsunami Kick

일어나며 RKRK

일어나며
중 / 13 16
발동 11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Fujin Uraken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5
발동 13 가드 -9
히트 +8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Tombstone Crush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4
발동 23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횡이동

Shattered Spine

횡이동 도중 LK

횡이동 도중
중 / 23
발동 23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Elkeid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상 / 25
발동 19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데빌

Devil Break

데빌 상태에서 LPLPRP6_

데빌 상태에서
상 상 중 잡기 / 5 6 12 2,2,2,2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지상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Devil Blaster

데빌 상태에서 AK

데빌 상태에서
가불 / 30
발동 6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Roar of the Devil

데빌 상태에서 LP+RK

데빌 상태에서
중 / 27
발동 21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타이머 감소량 -450F → -270F
방어 행동 관통 효과 추가
기상하면서 사용 가능

Devil Impact

데빌 상태에서 1AK

데빌 상태에서
하 / 0
발동 24 가드 -19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vil Impact ~ Wind God Step

데빌 상태에서 1AK3_

데빌 상태에서
하 / 0
발동 가드 -19
히트 +11 카운터 +11

Inferno

데빌 상태에서 7AP

데빌 상태에서
가불 / 40
발동 41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Air Inferno

데빌 상태에서 8AP

데빌 상태에서
가불 / 26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Chaos Inferno

데빌 상태에서 66RP

데빌 상태에서
중 잡기 / 20,20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정면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Chaos Inferno(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6RP4

데빌 상태에서
중 /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Damnation

데빌 상태에서 6n23LP

데빌 상태에서
중 잡기 / 23 10
발동 20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시킨 후 보정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1.05.00 : 첫 타격 부분이 아니라 히트 시 타격 잡기 연출 동안 히트 타이머를 소모하도록 변경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Damnation(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LP4_

데빌 상태에서
중 / 23
발동 가드
히트 A 카운터 A

Tempest Blaster

데빌 상태에서 6n23LK

데빌 상태에서
상 잡기 / 30 20
발동 18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정면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킥 부분이 아니라 데빌 전용 파생 공격에서 히트 타이머를 소모하도록 변경
히트 타이머 소모량 -210F → -180F
가드 시 파생 공격 지속 시간 2F 감소
가드 시 파생 공격을 가드 시킨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타격잡기 대미지 15 → 20

Tempest Blaster(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LK4

데빌 상태에서
상 / 3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Abyss Damnation

데빌 상태에서 6n23RKLPLP

데빌 상태에서
하 중 중 잡기 / 15 24 17 15
발동 16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시킨 후 보정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Abyss Damnation(잡기 미이행)

데빌 상태에서 6n23RKLPLP4

데빌 상태에서
하 중 중 / 15 24 17
발동 가드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vil Twister

데빌 상태에서 횡이동 도중 RP

데빌 상태에서 횡이동 도중
중 / 25
발동 17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Double High Swee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ightning Cr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teel Pedal Dro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메라 동작 불안정 완화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Skull Smash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everse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tonehead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잡기 풀기

Gates of He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Oni Stom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25
발동 23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Grand inferno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데빌 상태에서 1A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데빌 상태에서
하 / 20
발동 24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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