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퓨리
히트 시스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체력 게이지 아래에 스네이크 아이 보유 확인 아이콘 추가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Snake Eyes를 획득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One Two Neck Breaker
LPRPRK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rash Impact
1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Mach Breaker
66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nake Fang
횡이동(8n or 2n) 도중 RPL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equiem
Slither Step(236) 도중 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otorious Monster
히트 상태에서 RP+LK or 히트 상태에서 LP+AK 도중 RP+LK
발동 | 16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4.00 : 대미지 20,20,20 →24,20,35 (지상 히트 시 합계 45 → 55)
가드 시 경직차 +9 → +15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 벽에 부딪히지 않음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공중의 상대에게 맞췄을 시 동작 변경
1.05.00 : 도발에서 파생으로 썼을 때 1타 대미지 10 → 24
1타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레이지
Total Vandalizati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9 |
One Two Body Blow
LP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동작 변경
One Two Low Kick
LPR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D |
One Two Neck Breaker
LP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Lair`s Dance(2)
L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Lair`s Dance(3)
LP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Lair`s Dance(3) ~ 횡이동
LPRKRPLP2 or 8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Lair`s Dance(4)
LPRKR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Lair`s Dance(4) ~ Slither Step
LPRKRPLP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ir`s Dance
LPRK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pping Fury
LPRK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mation
LPRKRP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 Double Spin Kick
LP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unning Blind
LPRKLK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7 | 카운터 | D |
PK Combination(1)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PK Combination
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D |
Mid Kick
LK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Mid Kick > Rush(2)
LK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id Kick > Rush(3)
LK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Mid Kick > Rush
LKRP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tling Combination
LKRP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naconda Bite(2)
L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Anaconda Bite
LKL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Anaconda Rage
LK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pin Tomahawk(1)
RK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Spin Tomahawk(2)
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ouble Spin Tomahawk
RK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pin Tomahawk 홀드
RKLKRK홀드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iple Spin Kick
RKLK6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D |
Snake Bite(1)
A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 Bite
A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 Bite ~ Sway
A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nake Pit
A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ddle Side Kick
A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ight Left > Spin Kick(1)
6RP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ght Left > Spin Kick(2)
6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ght Left > Spin Kick
6RP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Left > Spin Kick > Snake Eyes
6RPLPRK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nee Strike
6LK
발동 | 16 | 가드 | 0 |
---|---|---|---|
히트 | +4 | 카운터 | D |
Boa Crusher(1)
6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0 | 카운터 | 0 |
Boa Crusher
6R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destep Elbow
6A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가드 경직차 -6F → -9F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Double Body Blow(1)
3L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Body Blow
3L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 | 카운터 | D |
Vulcan Cannon(2)
3_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ulcan Cannon(3)
3_LP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ulcan Cannon
3_LPLP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Blackout Combo(1)
3R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Blackout Combo
3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5 |
Blackout Combo ~ Sway
3RPLP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Blackout Trap
3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nake Edge
3LK
발동 | 29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s Tail
3R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Python Crush(1)
2R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8 |
Python Crush
2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Quick Low Screw Punch(1)
2LK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Quick Low Screw Punch
2L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Quick Low Screw Punch > Snake Eyes
2LKRP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w Kick
2RK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ammer Driver Hatchet(2)
2AP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3 | 카운터 | +3 |
를 입력하면 Sway로
Hammer Driver Hatchet(1) ~ Slither Step
2A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Hammer Driver Hatchet(1) ~ Sway
2AP4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ammer Driver Hatchet
2A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D |
Snake Bomb
2[APRP]
발동 | 30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de Low Knuckle Whip(1)
2A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4 |
Side Low Knuckle Whip
2A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de Low Knuckle Whip ~ 캔슬
2AKRP1_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12 | 카운터 | -7 |
Stomach Blow
1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8 |
Sweeper Kick
1L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4 |
Crash Impact
1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Chopping Elbow
4L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A |
Hands of Doom(1)
4R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Hands of Doom(2)
4R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횡이동으로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Hands of Doom(2) (1타 캔슬)
4RP6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ds of Doom(2) ~ 캔슬 ~ 횡이동
4RPLP2 or 8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D |
Hands of Doom(2) ~ Slither Step
4RPLP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ds of Doom
4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 Call
4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 Call(1타 캔슬)
4RP6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ckass Combo
4RP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A | 카운터 | D |
Front Kick
4LK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Front Kick ~ Slither Step
4LK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Front Kick > Rush(2)
4LK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Front Kick > Rush(3)
4LK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Front Kick > Rush
4LKRP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un for Cover
4LKRP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Front Kick > Double Hammer
4LK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nee Break
4R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Gravity Blow
4LP+RK
발동 | 28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Meteor Smash
4LP+RK홀드
발동 | 5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tling Rush(2)
7AP
발동 | 15 | 가드 | -16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3)
7A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4)
7A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5)
7A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6)
7A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7)
7APLPR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8)
7APLPR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9)
7APLPRPLPR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10)
7APLPRPLPR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11)
7APLPRPLPRPLPRPLPRPLP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Gatling Rush
7APLPRPLPRPLPRPLPRPLPRK
발동 | 가드 | -3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Driver
8LK or 9LK
발동 | 27 | 가드 | -2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Bloody War(1)
9RP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2)
9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3)
9RP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
9RPRP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Orbital Heel Kick
8RK or 9RK
발동 | 24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llet Knee > Snake Eyes
9AK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ach Breaker
66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lash Kick
66LK
발동 | 2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홀드 가능
Slash Kick 홀드
66LK홀드
발동 | 34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ash Kick > Snake Eyes
66LK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ash Kick 홀드 > Snake Eyes
66LK홀드 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ch Kick
66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Jet Uppercut
6n4R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edge Driver
43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14 | 카운터 | D |
Wedge Driver ~ 캔슬
43R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ying Knee Kick
44_RK
발동 | 21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lash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4LKRKLPRPLPRKRPLPRKRP
발동 | 19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unt
LP+AK
발동 | 28 | 가드 | |
---|---|---|---|
히트 | -34 | 카운터 | -34 |
최속 캔슬 시 +1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보정 삭제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Left Upper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Fisherman`s Slam
일어나며 RP
발동 | 19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일어나며히트 시or(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3.01 : KO시 잡기 미이행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4 | 카운터 | D |
Double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D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D |
Snake Rampage(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Snake Rampag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orthern Cro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횡이동
Hellraiser
횡이동 도중 L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15 |
Snake Fang(1)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Snake Fang
횡이동 도중 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nake Eyes
Neo Soul Eraser
Snake Eyes 보유 시AKRP
발동 | 18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Soul Eraser Exceed
Snake Eyes 보유 시AKRP홀드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방어 행동 관통 성능 추가로 파워 크러시나 반격 불가
Neo Incinerator(3)
Snake Eyes 보유 시6RPLPRP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3타 딜레이 가능
히트 타이머 소모량 1.04.00 : 240F → 150F
3타 가드 경직차 -12F → -2F
3타 히트 경직차 +3F → +9F
Neo Incinerator(4)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4타 가드 경직차 -15F → -3F
4타 히트 경직차 1.04.00 : -7F → +11F
Neo Incinerator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o Bloody War(4)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5)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o Mach Breaker
Snake Eyes 보유 시66A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Slither Step
Slither Step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lither Step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oss Bazooka(1)
236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2 | 카운터 | +2 |
Cross Bazooka
236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Grenade
236R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Bullet > Snake Eyes
236R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Snake Spin Mach Breaker(1)
236RK
발동 | 18 | 가드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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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 | 카운터 | +3 |
Snake Spin Mach Breaker(2)
236RKLP
발동 | 가드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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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pin Mach Breaker(2) ~ 캔슬 ~ 횡이동
236RKLP2 or 8
발동 | 가드 | -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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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5 | 카운터 | -5 |
Snake Spin Mach Breaker
236RK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pin Kickass
236RK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quiem
236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way
Sway
21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nnonball Straight
214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Smash and Mach Kick(1)
21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Smash and Mach Kick
214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tchet Kick
214LK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판정 확대
Kickoff
214R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다운 히트 판정 확대
1.05.00 : 다운 중 상대 한정으로 히트 판정 확대
잡기
Graivty Brain Bu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uillotin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ravity Throw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Knee Blas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naconda Assassi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ains of Misery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1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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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반격기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AR
발동 | 가드 | ||
---|---|---|---|
히트 | +35 | 카운터 |
Parry > Mach Breaker > Snake Eyes
Parry 성공 후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오른 펀치 반격 시 헛치는 현상 완화
Immortal Payback
SnAKe Eyes 보유 시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6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가드 대미지 있음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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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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