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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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언 퓨리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Snake Eyes 보유 시의 기술 사용 가능(Snake Eye 보유 시, , , 등)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체력 게이지 아래에 스네이크 아이 보유 확인 아이콘 추가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nake Eyes를 획득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One Two Neck Breaker

LPRPRK

상 상 상 / 5 8 24
발동 10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Crash Impact

1AP

중상 / 8,16
발동 15 가드 -9
히트 +4 +17 카운터 +4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Mach Breaker

66RP

상 / 29
발동 13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Snake Fang

횡이동(8n or 2n) 도중 RPLP

횡이동(or)도중
중 상 / 15 20
발동 17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Requiem

Slither Step(236) 도중 AP

Slither Step()도중
중 / 28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Notorious Monster

히트 상태에서 RP+LK or 히트 상태에서 LP+AK 도중 RP+LK

히트 상태에서or히트 상태에서도중
중중잡기 / 24,20,35
발동 16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도중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4.00 : 대미지 20,20,20 →24,20,35 (지상 히트 시 합계 45 → 55)
가드 시 경직차 +9 → +15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 벽에 부딪히지 않음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공중의 상대에게 맞췄을 시 동작 변경
1.05.00 : 도발에서 파생으로 썼을 때 1타 대미지 10 → 24
1타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레이지

Total Vandalizati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8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9

One Two Body Blow

LPRPLP

상 상 중 / 5 8 18
발동 가드 -6
히트 +6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동작 변경

One Two Low Kick

LPRPLK

상 상 하 / 5 8 15
발동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D

One Two Neck Breaker

LPRPRK

상 상 상 / 5 8 24
발동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Lair`s Dance(2)

LPRK

상 상 / 5 14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Lair`s Dance(3)

LPRKRP

상 상 상 / 5 14 18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D
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횡이동으로

Lair`s Dance(3) ~ 횡이동

LPRKRPLP2 or 8

or
상 상 상 / 5 14 18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Lair`s Dance(4)

LPRKRPLP

상 상 상 상 / 5 14 18 16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3타 캔슬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Lair`s Dance(4) ~ Slither Step

LPRKRPLP6_

상 상 상 상 / 5 14 18 16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Lair`s Dance

LPRKRPLPRP

상 상 상 상 상 / 5 14 18 16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Whipping Fury

LPRKRPRK

상 상 상 중 / 5 14 18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3타 캔슬

Cremation

LPRKRPLPRK

상 상 상 상 중 / 5 14 18 16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Jab > Double Spin Kick

LPRKLK

상 상 중 / 5 14 15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Running Blind

LPRKLKLK

상 상 중 상 / 5 14 15 18
발동 가드 -7
히트 +7 카운터 D

PK Combination(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PK Combination

RPLK

상 중 / 10 14
발동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D

Mid Kick

LK

중 / 14
발동 16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Mid Kick > Rush(2)

LKRP

중 중 / 14 11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Mid Kick > Rush(3)

LKRPLP

중 중 중 / 14 11 10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Mid Kick > Rush

LKRPLPRP

중 중 중 중 / 14 11 10 14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Gatling Combination

LKRPLPRK

중 중 중 하 / 14 11 10 12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Anaconda Bite(2)

LKLK

중 상 / 14 13
발동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Anaconda Bite

LKLKRP

중 상 상 / 14 13 20
발동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Anaconda Rage

LKLKRK

중 상 중 / 14 13 25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Double Spin Tomahawk(1)

RK

상 / 15
발동 12 가드 -7
히트 +6 카운터 +6

Double Spin Tomahawk(2)

RKLK

상 중 / 15 12
발동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2

Double Spin Tomahawk

RKLKRK

상 중 중 / 15 12 16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홀드하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Double Spin Tomahawk 홀드

RKLKRK홀드

홀드
상 중 중 / 15 12 2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Triple Spin Kick

RKLK6RK

상 중 상 / 15 12 1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D

Snake Bite(1)

AP

중 / 15
발동 17 가드 -7
히트 +6 카운터 +6

Snake Bite

APLP

중 상 / 15 15
발동 가드 -1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Sway로

Snake Bite ~ Sway

APLP4_

중 상 / 15 15
발동 가드 0
히트 +7 카운터 +7

Snake Pit

APRP

중 중 / 15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Middle Side Kick

AK

중 / 20
발동 18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ight Left > Spin Kick(1)

6RP

중 / 10
발동 15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Right Left > Spin Kick(2)

6RPLP

중 중 / 10 12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Right Left > Spin Kick

6RPLPRK

중 중 중 / 10 12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Right Left > Spin Kick > Snake Eyes

6RPLPRK히트 시AP

히트 시
중 중 중 / 10 12 22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획득

Knee Strike

6LK

중 / 18
발동 16 가드 0
히트 +4 카운터 D

Boa Crusher(1)

6RK

중 / 10
발동 18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Boa Crusher

6RKLP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idestep Elbow

6AP

상 / 22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가드 경직차 -6F → -9F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Double Body Blow(1)

3LP

중 / 8
발동 15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Double Body Blow

3LPRP

중 중 / 8 20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D

Vulcan Cannon(2)

3_LPLP

중 중 / 8 2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를 입력하면 Double Body Blow로 이행 가능

Vulcan Cannon(3)

3_LPLPLP

중 중 중 / 8 2 2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를 입력하면 Double Body Blow로 이행 가능

Vulcan Cannon

3_LPLPLPLP

중x4 / 8 2 2 2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를 입력하면 Double Body Blow로 이행 가능

Blackout Combo(1)

3RP

중 / 12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Blackout Combo

3RPLP

중 상 / 12 11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를 입력하면 Sway로

Blackout Combo ~ Sway

3RPLP4_

중 상 / 12 11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Blackout Trap

3RPLK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nake Edge

3LK

하 / 20
발동 29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Wolf`s Tail

3RK

중 / 23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Python Crush(1)

2RP

중 / 17
발동 14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Python Crush

2RPLK

중 중 / 17 21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Quick Low Screw Punch(1)

2LK

하 / 10
발동 16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Quick Low Screw Punch

2LKRP

하 상 / 10 22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Quick Low Screw Punch > Snake Eyes

2LKRP히트 시AP

히트 시
하 상 / 10 22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획득

Low Kick

2RK

하 / 13
발동 15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ammer Driver Hatchet(2)

2AP

중중 / 10,15
발동 17 가드 -10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를 입력하면 Sway로

Hammer Driver Hatchet(1) ~ Slither Step

2AP6_

중중 / 10,15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Hammer Driver Hatchet(1) ~ Sway

2AP4_

중중 / 10,15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Hammer Driver Hatchet

2APLK

중중 하 / 10,15 20
발동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D

Snake Bomb

2[APRP]

[]
중 / 24
발동 30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Side Low Knuckle Whip(1)

2AK

하 / 16
발동 19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4

Side Low Knuckle Whip

2AKRP

하 중 / 16 25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Side Low Knuckle Whip ~ 캔슬

2AKRP1_

하 / 16
발동 가드 -23
히트 -12 카운터 -7

Stomach Blow

1RP

중 / 13
발동 15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Sweeper Kick

1LK

하 / 11
발동 16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4

Crash Impact

1AP

중상 / 8,16
발동 15 가드 -9
히트 +4 +17 카운터 +4
히트 발동 시 Snake Eyes를 획득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Chopping Elbow

4LP

중 / 21
발동 20 가드 +4
히트 +7 카운터 A

Hands of Doom(1)

4RP

상 / 18
발동 17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Hands of Doom(2)

4RPLP

상 상 / 18 16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1타 캔슬
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횡이동으로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Hands of Doom(2) (1타 캔슬)

4RP6LP

상 / 16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Hands of Doom(2) ~ 캔슬 ~ 횡이동

4RPLP2 or 8

or
상 / 18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Hands of Doom(2) ~ Slither Step

4RPLP6_

상 상 / 18 16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Hands of Doom

4RPLPRP

상 상 상 / 18 16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Wolf Call

4RPRK

상 중 / 18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1타 캔슬

Wolf Call(1타 캔슬)

4RP6RK

중 /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Kickass Combo

4RPLPRK

상 상 중 / 18 16 20
발동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D

Front Kick

4LK

중 / 12
발동 19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를 입력하면 Slither Step으로

Front Kick ~ Slither Step

4LK6_

중 / 12
발동 가드 +1
히트 +12 카운터 +12

Front Kick > Rush(2)

4LKRP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Front Kick > Rush(3)

4LKRPLP

중 상 중 / 12 12 10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Front Kick > Rush

4LKRPLPRP

중 상 중 중 / 12 12 10 14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Run for Cover

4LKRPLPRK

중 상 중 하 / 12 12 10 12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Front Kick > Double Hammer

4LKAP

중 중 / 12 25
발동 가드 -6
히트 +4 카운터 D

Knee Break

4RK

중 / 18
발동 16 가드 -10
히트 +15 카운터 +15

Gravity Blow

4LP+RK

중 / 26
발동 28 가드 -9
히트 +7 카운터 +7

Meteor Smash

4LP+RK홀드

홀드
가불 / 45
발동 53 가드
히트 D 카운터 D

Gatling Rush(2)

7AP

중중 / 5,2
발동 15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Gatling Rush(3)

7APLP

중x3 / 5,2 2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Gatling Rush(4)

7APLPRP

중x4 / 5,2 2 2
발동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Gatling Rush(5)

7APLPRPLP

중x5 / 5,2x4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Gatling Rush(6)

7APLPRPLPRP

중x6 / 5,2x5
발동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Gatling Rush(7)

7APLPRPLPRPLP

중x7 / 5,2x6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Gatling Rush(8)

7APLPRPLPRPLPRP

중x8 / 5,2x7
발동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Gatling Rush(9)

7APLPRPLPRPLPRPLP

중x9 / 5,2x8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Gatling Rush(10)

7APLPRPLPRPLPRPLPRP

중x10 / 5,2x9
발동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Gatling Rush(11)

7APLPRPLPRPLPRPLPRPLP

중x11 / 5,2x10
발동 가드 -26
히트 -15 카운터 -15

Gatling Rush

7APLPRPLPRPLPRPLPRPLPRK

중x12 / 5,2x10 14
발동 가드 -3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olling Driver

8LK or 9LK

or
중 / 15
발동 27 가드 -2
히트 +15 카운터 +15

Bloody War(1)

9RP

중 / 6
발동 13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Bloody War(2)

9RPRP

중 중 / 6 4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Bloody War(3)

9RPRPRP

중 중 중 / 6 4 4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Bloody War

9RPRPRPLK

중 중 중 중 / 6 4 4 2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Orbital Heel Kick

8RK or 9RK

or
중 / 20
발동 24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Bullet Knee > Snake Eyes

9AK

중 / 22
발동 16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Snake Eyes를 획득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ach Breaker

66RP

상 / 29
발동 13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Slash Kick

66LK

중 / 25
발동 24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홀드 가능

Slash Kick 홀드

66LK홀드

홀드
중 / 33
발동 34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Slash Kick > Snake Eyes

66LK히트 시AP

히트 시
중 / 2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Slash Kick 홀드 > Snake Eyes

66LK홀드 히트 시AP

홀드 히트 시
중 / 33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Mach Kick

66RK

상 / 32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Jet Uppercut

6n4RP

상 / 20
발동 14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Wedge Driver

43RK

하 / 25
발동 29 가드 -13
히트 +1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Wedge Driver ~ 캔슬

43R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ying Knee Kick

44_RK

중 / 24
발동 21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nake Slash

666LK

중 / 30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10 Hit Combo

4LKRKLPRPLPRKRPLPRKRP

중 중 중 중 상 상 상 상 중 상 / 12 18 5 7 3 8 5 5 10 20
발동 19 가드
히트 카운터

Taunt

LP+AK

가불 / 0
발동 28 가드
히트 -34 카운터 -34
Snake Eyes를 획득
최속 캔슬 시 +1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보정 삭제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Left Upper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5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Fisherman`s Slam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잡기 / 10,20(25)
발동 19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시 잡기로
일어나며히트 시or(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3.01 : KO시 잡기 미이행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7
발동 12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D

Double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RK

일어나며
중 중 / 17 21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D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D

Snake Rampage(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3 가드 -9
히트 +4 카운터 +4

Snake Rampag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상 / 12 25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Northern Cro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1
발동 15 가드 -10
히트 +13 카운터 +13

횡이동

Hellraiser

횡이동 도중 LP

횡이동 도중
상 / 23
발동 17 가드 -5
히트 +8 카운터 +15

Snake Fang(1)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15
발동 17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Snake Fang

횡이동 도중 RPLP

횡이동 도중
중 상 / 15 20
발동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를 획득

Snake Eyes

Neo Soul Eraser

Snake Eyes 보유 시AKRP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 20 20
발동 18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Neo Soul Eraser Exceed

Snake Eyes 보유 시AKRP홀드

Snake Eyes 보유 시홀드
중 중 / 20 3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방어 행동 관통 성능 추가로 파워 크러시나 반격 불가

Neo Incinerator(3)

Snake Eyes 보유 시6RPLPRP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 10 12 5
발동 15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3타 딜레이 가능
히트 타이머 소모량 1.04.00 : 240F → 150F
3타 가드 경직차 -12F → -2F
3타 히트 경직차 +3F → +9F

Neo Incinerator(4)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중 / 10 12 5 7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4타 가드 경직차 -15F → -3F
4타 히트 경직차 1.04.00 : -7F → +11F

Neo Incinerator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RP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중 중 / 10 12 5 7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Neo Bloody War(4)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중 / 6 4 4 9
발동 13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5)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중 중 / 6 4 4 9 8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LK

Snake Eyes 보유 시
중 중 중 중 중 중 / 6 4 4 9 9 23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Neo Mach Breaker

Snake Eyes 보유 시66AP

Snake Eyes 보유 시
상 / 36
발동 13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Slither Step

Slither Step

23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동작을 캔슬하고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lither Step ~ 앉은 상태

2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ross Bazooka(1)

236RP

상 / 16
발동 15 가드 -6
히트 +2 카운터 +2

Cross Bazooka

236RPLP

상 중 / 16 23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Cross Grenade

236RPRP

상 중 / 16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Cross Bullet > Snake Eyes

236RPRK

상 중 / 16 22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Snake Eye를 획득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Snake Spin Mach Breaker(1)

236RK

중 / 13
발동 18 가드 -5
히트 +1 카운터 +3

Snake Spin Mach Breaker(2)

236RKLP

중 상 / 13 13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횡이동으로

Snake Spin Mach Breaker(2) ~ 캔슬 ~ 횡이동

236RKLP2 or 8

or
중 / 13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Snake Spin Mach Breaker

236RKLPRP

중 상 중 / 13 13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nake Spin Kickass

236RKLPRK

중 상 중 / 13 13 21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Requiem

236AP

중 / 28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Snake Eye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Sway

Sway

21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annonball Straight

214LP

상 / 22
발동 13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mash and Mach Kick(1)

214RP

중 / 16
발동 15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Smash and Mach Kick

214RPRK

중 상 / 16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atchet Kick

214LK

하 / 23
발동 19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판정 확대

Kickoff

214RK

중 / 23
발동 17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다운 히트 판정 확대
1.05.00 : 다운 중 상대 한정으로 히트 판정 확대

잡기

Graivty Brain Bu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uillotin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ravity Throw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Knee Blas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6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Anaconda Assassi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Chains of Misery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4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or
발동 가드
히트 +35 카운터
공격을 흘렸을 때를 입력하면 추가 공격

Parry > Mach Breaker > Snake Eyes

Parry 성공 후 RP

Parry 성공 후
상 / 3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히트 시 Snake Eye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오른 펀치 반격 시 헛치는 현상 완화

Immortal Payback

SnAKe Eyes 보유 시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6AP

Snake Eyes 보유 시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중 / 2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Snake Eyes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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