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퓨리
히트 시스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체력 게이지 아래에 스네이크 아이 보유 확인 아이콘 추가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Snake Eyes를 획득



One Two Neck Breaker
LPRPRK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Crash Impact
1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 |
카운터 | +4 |
Mach Breaker
66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nake Fang
횡이동(8n or 2n) 도중 RPL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equiem
Slither Step(236) 도중 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otorious Monster
히트 상태에서 RP+LK or 히트 상태에서 LP+AK 도중 RP+LK



발동 | 16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4.00 : 대미지 20,20,20 →24,20,35 (지상 히트 시 합계 45 → 55)
가드 시 경직차 +9 → +15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 벽에 부딪히지 않음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공중의 상대에게 맞췄을 시 동작 변경
1.05.00 : 도발에서 파생으로 썼을 때 1타 대미지 10 → 24
1타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레이지
Total Vandalizati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9 |
One Two Body Blow
LP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동작 변경
One Two Low Kick
LPR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D |
One Two Neck Breaker
LP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Lair`s Dance(2)
L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Lair`s Dance(3)
LP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Lair`s Dance(3) ~ 횡이동
LPRKRPLP2 or 8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Lair`s Dance(4)
LPRKR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ir`s Dance(4) ~ Slither Step
LPRKRPLP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ir`s Dance
LPRK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pping Fury
LPRK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mation
LPRKRP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 Double Spin Kick
LP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unning Blind
LPRKLK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7 | 카운터 | D |
PK Combination(1)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PK Combination
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D |
Mid Kick
LK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Mid Kick > Rush(2)
LK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id Kick > Rush(3)
LK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Mid Kick > Rush
LKRP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tling Combination
LKRP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naconda Bite(2)
L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Anaconda Bite
LKL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Anaconda Rage
LK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pin Tomahawk(1)
RK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Spin Tomahawk(2)
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ouble Spin Tomahawk
RK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pin Tomahawk 홀드
RKLKRK홀드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iple Spin Kick
RKLK6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D |
Snake Bite(1)
A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 Bite
A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 Bite ~ Sway
A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nake Pit
A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ddle Side Kick
A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ight Left > Spin Kick(1)
6RP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ght Left > Spin Kick(2)
6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ght Left > Spin Kick
6RP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Left > Spin Kick > Snake Eyes
6RPLPRK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nee Strike
6LK


발동 | 16 | 가드 | 0 |
---|---|---|---|
히트 | +4 | 카운터 | D |
Boa Crusher(1)
6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0 | 카운터 | 0 |
Boa Crusher
6R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destep Elbow
6A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가드 경직차 -6F → -9F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Double Body Blow(1)
3L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Body Blow
3L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 | 카운터 | D |
Vulcan Cannon(2)
3_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ulcan Cannon(3)
3_LP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ulcan Cannon
3_LPLP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Blackout Combo(1)
3R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Blackout Combo
3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5 |




Blackout Combo ~ Sway
3RPLP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Blackout Trap
3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nake Edge
3LK


발동 | 29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s Tail
3R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Python Crush(1)
2R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8 |
Python Crush
2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Quick Low Screw Punch(1)
2LK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Quick Low Screw Punch
2L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Quick Low Screw Punch > Snake Eyes
2LKRP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w Kick
2RK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ammer Driver Hatchet(2)
2AP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3 | 카운터 | +3 |






Hammer Driver Hatchet(1) ~ Slither Step
2A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Hammer Driver Hatchet(1) ~ Sway
2AP4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ammer Driver Hatchet
2A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D |
Snake Bomb
2[APRP]



발동 | 30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de Low Knuckle Whip(1)
2A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4 |
Side Low Knuckle Whip
2A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de Low Knuckle Whip ~ 캔슬
2AKRP1_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12 | 카운터 | -7 |
Stomach Blow
1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8 |
Sweeper Kick
1L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4 |
Crash Impact
1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Chopping Elbow
4L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A |
Hands of Doom(1)
4R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Hands of Doom(2)
4R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ds of Doom(2) (1타 캔슬)
4RP6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ds of Doom(2) ~ 캔슬 ~ 횡이동
4RPLP2 or 8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D |
Hands of Doom(2) ~ Slither Step
4RPLP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ds of Doom
4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 Call
4R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olf Call(1타 캔슬)
4RP6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ckass Combo
4RP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A | 카운터 | D |
Front Kick
4LK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Front Kick ~ Slither Step
4LK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Front Kick > Rush(2)
4LK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Front Kick > Rush(3)
4LK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Front Kick > Rush
4LKRP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un for Cover
4LKRP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Front Kick > Double Hammer
4LK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nee Break
4R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Gravity Blow
4LP+RK


발동 | 28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Meteor Smash
4LP+RK홀드


발동 | 5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tling Rush(2)
7AP


발동 | 15 | 가드 | -16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3)
7A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4)
7A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5)
7A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6)
7A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7)
7APLPR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8)
7APLPR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9)
7APLPRPLPR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atling Rush(10)
7APLPRPLPRPLPRP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atling Rush(11)
7APLPRPLPRPLPRPLPRPLP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Gatling Rush
7APLPRPLPRPLPRPLPRPLPRK












발동 | 가드 | -3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Driver
8LK or 9LK




발동 | 27 | 가드 | -2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Bloody War(1)
9RP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2)
9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3)
9RP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loody War
9RPRP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Orbital Heel Kick
8RK or 9RK




발동 | 24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llet Knee > Snake Eyes
9AK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ach Breaker
66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lash Kick
66LK



발동 | 2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홀드 가능
Slash Kick 홀드
66LK홀드



발동 | 34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ash Kick > Snake Eyes
66LK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ash Kick 홀드 > Snake Eyes
66LK홀드 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ch Kick
66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Jet Uppercut
6n4R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edge Driver
43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14 | 카운터 | D |




Wedge Driver ~ 캔슬
43R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ying Knee Kick
44_RK



발동 | 21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lash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4LKRKLPRPLPRKRPLPRKRP











발동 | 19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unt
LP+AK

발동 | 28 | 가드 | |
---|---|---|---|
히트 | -34 | 카운터 | -34 |
최속 캔슬 시 +1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보정 삭제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Left Upper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Fisherman`s Slam
일어나며 RP

발동 | 19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일어나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KO시 잡기 미이행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4 | 카운터 | D |
Double High Knee Kick
일어나며 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D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D |
Snake Rampage(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Snake Rampag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orthern Cro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횡이동
Hellraiser
횡이동 도중 L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15 |
Snake Fang(1)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Snake Fang
횡이동 도중 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nake Eyes
Neo Soul Eraser
Snake Eyes 보유 시AKRP


발동 | 18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Soul Eraser Exceed
Snake Eyes 보유 시AKRP홀드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방어 행동 관통 성능 추가로 파워 크러시나 반격 불가
Neo Incinerator(3)
Snake Eyes 보유 시6RPLPRP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3타 딜레이 가능
히트 타이머 소모량 1.04.00 : 240F → 150F
3타 가드 경직차 -12F → -2F
3타 히트 경직차 +3F → +9F
Neo Incinerator(4)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4타 가드 경직차 -15F → -3F
4타 히트 경직차 1.04.00 : -7F → +11F
Neo Incinerator
Snake Eyes 보유 시6RPLPRPLK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o Bloody War(4)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5)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Neo Bloody War
Snake Eyes 보유 시9RPRPRPRP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o Mach Breaker
Snake Eyes 보유 시66A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Slither Step
Slither Step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lither Step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oss Bazooka(1)
236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2 | 카운터 | +2 |
Cross Bazooka
236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Grenade
236R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Bullet > Snake Eyes
236R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정중선상에 추가
Snake Spin Mach Breaker(1)
236RK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1 | 카운터 | +3 |
Snake Spin Mach Breaker(2)
236RK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pin Mach Breaker(2) ~ 캔슬 ~ 횡이동
236RKLP2 or 8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Snake Spin Mach Breaker
236RK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ke Spin Kickass
236RK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quiem
236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way
Sway
21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nnonball Straight
214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Smash and Mach Kick(1)
21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Smash and Mach Kick
214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tchet Kick
214LK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판정 확대
Kickoff
214R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다운 히트 판정 확대
1.05.00 : 다운 중 상대 한정으로 히트 판정 확대
잡기
Graivty Brain Bu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uillotin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ravity Throw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Knee Blas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naconda Assassi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ains of Misery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AR



발동 | 가드 | ||
---|---|---|---|
히트 | +35 | 카운터 |

Parry > Mach Breaker > Snake Eyes
Parry 성공 후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오른 펀치 반격 시 헛치는 현상 완화
Immortal Payback
SnAKe Eyes 보유 시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6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가드 대미지 있음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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