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힌
히트 시스템









Al-Ghul Master(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Rapid Strikes
1RPLP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D
![]() |
카운터 |



Achernar
4LP


발동 | 19 | 가드 | 0 |
---|---|---|---|
히트 |
+6
![]() |
카운터 |



Elnath
4A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Vega
9LP


발동 | 24 | 가드 | +1 |
---|---|---|---|
히트 |
![]()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l-Sayf
Stealth Step(3AK등)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 |
카운터 |
Al-Ghul Master
히트 상태에서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Rumh al-Dawla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으로
Rumh al-Muzaffar
히트 상태에서 Stealth Step 도중 RP+L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Najm Alshamal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일반
Spica(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Spica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Spica Gut Punch
LPR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D |
Spica Blinding Sands
LP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pic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PRP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Spica Wheel Spin
LPR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 In(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Cut In
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2 |
Porrima Blinding Sands
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Porrim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RP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Blinding Sands
L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Hallux Kick
RK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Hallux Kick > Algenib
RK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5 | 카운터 | +5 |
Hallux Kick > High Slashing Kick
RK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llux Kick > Ra`d
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ent Sting(1)
6RP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2 | 카운터 | -2 |
Silent Sting
6R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0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경직차 +5F → +20F
공격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Silent Flow(2)
6R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ilent Flow(2) ~ Stealth Step
6RPRK3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Silent Flow
6RP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Crescent Moon
6LK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D |
Piercing Talon
6RK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kyline ~ Stealth Step
6A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Stealth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Rising Falcon
3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hirlwind Kick
3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9 | 카운터 | +9 |
Al-Faras(1)
3R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0 | 카운터 | 0 |
Al-Faras(2)
3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Al-Faras(2) ~ Stealth Step
3RKLP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Al-Faras
3RK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Al-Fard al-Shuja
3RK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
3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ut Impact
2RP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8 |
Silent Rigel
2L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0 | 카운터 | 0 |



Silent Rigel ~ Stealth Step
2LK3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icious Stomp
2R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apid Strikes(1)
1R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Rapid Strikes(1) ~ Stealth Step
1RP3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apid Strikes
1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Snake`s Bite
1LK


발동 | 20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s Bite > Rising Scimitar
1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Rising Scimitar
1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ula
1AP


발동 | 64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hernar
4LP


발동 | 19 | 가드 | 0 |
---|---|---|---|
히트 |
+6
![]() |
카운터 | +6 |



Achernar ~ 앉은 상태
4L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ust Storm
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eel Strike
4L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14 |
Broken Mirage
4RK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D |
Elnath
4A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이동에 대한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에 대한 공격 히트 판정 축소
Vega
9LP


발동 | 24 | 가드 | +1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Vega ~ 캔슬 ~ 앉은 상태
9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escent Cleaver
7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Crescent Cleaver
8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scent Cleaver
9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Altair
7RK or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Hunting Falcon Dive
66LK or 666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Hornet
64RP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ornet(저스트)
64RP(빠르게 입력)



발동 | 13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Antares
666R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l-Ghul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1.05.00 : 가드 시 벽비틀 유발 효과 제거
가드 경직차 +4F
10 Hit Combo
RPLPRKLPLKLKLKAKRK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Albireo
일어나며 L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4 | 카운터 | +14 |
Hawk Edge
일어나며 RP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corpion(1)
일어나며 LK

발동 | 13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Double Scorpion(1) ~ Stealth Step
일어나며 LK3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Double Scorpion
일어나며 L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w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Janbiya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rpen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1 |



Serpens(1) ~ Stealth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3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4 | 카운터 | +4 |
Serpen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nd Storm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L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추가타 안정성을 위해 상대와의 거리 조정
횡이동
Nisf Kamar
횡이동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0 | 카운터 | +13 |
뒤 상태
Reverse Edg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
Stealth Step
3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을 계속 하고 있을 때 경직이 풀렸음에도 하단 공격 가드가 불가능하던 문제 수정
Blinding Snake
Stealth Step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14 |
Crimson Tempest
Stealth Step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다운 상태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Hunting Falcon Dive
Stealth Step 도중 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Sliding Shave
Stealth Step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Al-Sayf
Stealth Step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8
![]() |
카운터 | +8 |
Flash Hornet(1)
Stealth Step 도중 3L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Hornet
Stealth Step 도중 3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Flash Deneb
Stealth Step 도중 3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잡기
Desert Fang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ldebaran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hasm Dro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xel Spi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Death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eze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Silent Death Trap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