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힌
히트 시스템
Al-Ghul Master((일정 시간 홀드 입력))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Rapid Strikes
1RPLP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D +17 | 카운터 |
Achernar
4LP
발동 | 19 | 가드 | 0 |
---|---|---|---|
히트 | +6 +17 | 카운터 |
Elnath
4A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Vega
9LP
발동 | 24 | 가드 | +1 |
---|---|---|---|
히트 | +17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Al-Sayf
Stealth Step(3AK등)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17 | 카운터 |
Al-Ghul Master
히트 상태에서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Rumh al-Dawla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으로
Rumh al-Muzaffar
히트 상태에서 Stealth Step 도중 RP+L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Najm Alshamal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일반
Spica(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Spica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Spica Gut Punch
LPR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D |
Spica Blinding Sands
LP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pic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PRP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Spica Wheel Spin
LPR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 In(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Cut In
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2 |
Porrima Blinding Sands
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Porrim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RP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Blinding Sands
L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K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Hallux Kick
RK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Hallux Kick > Algenib
RK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5 | 카운터 | +5 |
Hallux Kick > High Slashing Kick
RK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llux Kick > Ra`d
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ent Sting(1)
6RP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2 | 카운터 | -2 |
Silent Sting
6R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0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경직차 +5F → +20F
공격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Silent Flow(2)
6R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ilent Flow(2) ~ Stealth Step
6RPRK3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Silent Flow
6RP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Crescent Moon
6LK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D |
Piercing Talon
6RK
발동 | 15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kyline ~ Stealth Step
6A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Stealth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Rising Falcon
3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hirlwind Kick
3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9 | 카운터 | +9 |
Al-Faras(1)
3R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0 | 카운터 | 0 |
Al-Faras(2)
3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Al-Faras(2) ~ Stealth Step
3RKLP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Al-Faras
3RK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Al-Fard al-Shuja
3RK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
3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ut Impact
2RP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8 |
Silent Rigel
2L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0 | 카운터 | 0 |
Silent Rigel ~ Stealth Step
2LK3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Vicious Stomp
2R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apid Strikes(1)
1R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Rapid Strikes(1) ~ Stealth Step
1RP3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apid Strikes
1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Snake`s Bite
1LK
발동 | 20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ke`s Bite > Rising Scimitar
1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Rising Scimitar
1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ula
1AP
발동 | 64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hernar
4LP
발동 | 19 | 가드 | 0 |
---|---|---|---|
히트 | +6 +17 | 카운터 | +6 |
Achernar ~ 앉은 상태
4L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ust Storm
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eel Strike
4L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14 |
Broken Mirage
4RK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D |
Elnath
4A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이동에 대한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에 대한 공격 히트 판정 축소
Vega
9LP
발동 | 24 | 가드 | +1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Vega ~ 캔슬 ~ 앉은 상태
9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rescent Cleaver
7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Crescent Cleaver
8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scent Cleaver
9L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Altair
7RK or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Hunting Falcon Dive
66LK or 666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Hornet
64RP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ornet(저스트)
64RP(빠르게 입력)
발동 | 13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Antares
666R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l-Ghul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1.05.00 : 가드 시 벽비틀 유발 효과 제거
가드 경직차 +4F
10 Hit Combo
RPLPRKLPLKLKLKAKRK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Albireo
일어나며 L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4 | 카운터 | +14 |
Hawk Edge
일어나며 RP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Scorpion(1)
일어나며 LK
발동 | 13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Double Scorpion(1) ~ Stealth Step
일어나며 LK3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Double Scorpion
일어나며 L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w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Janbiya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rpen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1 |
Serpens(1) ~ Stealth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3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4 | 카운터 | +4 |
Serpen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nd Storm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L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추가타 안정성을 위해 상대와의 거리 조정
횡이동
Nisf Kamar
횡이동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0 | 카운터 | +13 |
뒤 상태
Reverse Edg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alth Step
Stealth Step
3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을 계속 하고 있을 때 경직이 풀렸음에도 하단 공격 가드가 불가능하던 문제 수정
Blinding Snake
Stealth Step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14 |
Crimson Tempest
Stealth Step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다운 상태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Hunting Falcon Dive
Stealth Step 도중 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Sliding Shave
Stealth Step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Al-Sayf
Stealth Step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8 +17 | 카운터 | +8 |
Flash Hornet(1)
Stealth Step 도중 3L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Hornet
Stealth Step 도중 3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Flash Deneb
Stealth Step 도중 3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잡기
Desert Fang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ldebaran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hasm Dro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xel Spi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Death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eze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Silent Death Trap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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