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샤힌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손날을 사용하는 일부 기술(, , 등)이 히트했을 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l-Ghul Master((일정 시간 홀드 입력))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Rapid Strikes

1RPLP

중 상 / 11 24
발동 14 가드 -11
히트 D +17 카운터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Achernar

4LP

중 / 20
발동 19 가드 0
히트 +6 +17 카운터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Elnath

4AK

상 / 25
발동 16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Vega

9LP

중 / 25
발동 24 가드 +1
히트 +17 카운터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Al-Sayf

Stealth Step(3AK등) 도중 AP

Stealth Step(등) 도중
중 / 21
발동 19 가드 +2
히트 +17 카운터
가드 대미지 있음

Al-Ghul Master

히트 상태에서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히트 상태에서(일정 시간 홀드 입력)
상 / 35
발동 1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tealth Step 도중에도 사용 가능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Rumh al-Dawla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중 / 25,36
발동 16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Stealth Step으로

Rumh al-Muzaffar

히트 상태에서 Stealth Step 도중 RP+LK

히트 상태에서 Stealth Step 도중
하중중 / 10,20,32
발동 2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레이지

Najm Alshamal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일반

Spica(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Spica

LPRP

상 상 / 5 9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Spica Gut Punch

LPRPRP

상 상 중 / 5 9 17
발동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D

Spica Blinding Sands

LPRPLK

상 상 상 / 5 9 18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Spic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PRPLK3_

상 상 상 / 5 9 18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Spica Wheel Spin

LPRPRK

상 상 중 / 5 9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Cut In(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Cut In

RPLP

상 중 / 10 7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2

Porrima Blinding Sands

RPLK

상 상 / 10 18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Porrima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RPLK3_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Blinding Sands

LK

상 / 18
발동 14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Blinding Sands ~ Stealth Step

LK3_

상 / 18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Hallux Kick

RK

상 / 16
발동 13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Hallux Kick > Algenib

RKLP

상 상 / 16 14
발동 가드 -5
히트 +5 카운터 +5

Hallux Kick > High Slashing Kick

RKLK

상 상 / 16 21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Hallux Kick > Ra`d

RKRK

상 중 / 16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ilent Sting(1)

6RP

상 / 10
발동 12 가드 -8
히트 -2 카운터 -2

Silent Sting

6RPLK

상 상 / 10 23
발동 가드 -12
히트 +20 카운터 +20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경직차 +5F → +20F
공격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Silent Flow(2)

6RPRK

상 하 / 12 12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Silent Flow(2) ~ Stealth Step

6RPRK3_

상 하 / 12 12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Silent Flow

6RPRKRK

상 하 상 / 12 12 21
발동 가드 -7
히트 +10 카운터 D

Crescent Moon

6LK

중 / 17
발동 2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D

Piercing Talon

6RK

상 / 21
발동 15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kyline ~ Stealth Step

6AK

중중 / 10,10
발동 22 가드 +3
히트 +11 카운터 +11
가드 대미지 있음
Stealth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Rising Falcon

3RP

중 / 13
발동 15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Whirlwind Kick

3LK

중 /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9 카운터 +9

Al-Faras(1)

3RK

중 / 13
발동 14 가드 -7
히트 0 카운터 0

Al-Faras(2)

3RKLP

중 중 / 13 10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Al-Faras(2) ~ Stealth Step

3RKLP3_

중 중 / 13 1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Al-Faras

3RKLPLK

중 중 중 / 13 10 28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Al-Fard al-Shuja

3RKLK

중 상 / 13 23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tealth Step

3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ut Impact

2RP

중 / 15
발동 18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Silent Rigel

2LK

하 / 12
발동 16 가드 -14
히트 0 카운터 0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Silent Rigel ~ Stealth Step

2LK3_

하 / 12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Vicious Stomp

2RK

하 / 13
발동 19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apid Strikes(1)

1RP

중 / 11
발동 14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Rapid Strikes(1) ~ Stealth Step

1RP3_

중 / 11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Rapid Strikes

1RPLP

중 상 / 11 24
발동 가드 -11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Snake`s Bite

1LK

하 / 12
발동 20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Snake`s Bite > Rising Scimitar

1LKRK

하 상 / 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Rising Scimitar

1RK

상 / 23
발동 20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haula

1AP

가불 / 40
발동 64 가드
히트 D 카운터 D

Achernar

4LP

중 / 20
발동 19 가드 0
히트 +6 +17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Achernar ~ 앉은 상태

4LP2_

중 / 20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Dust Storm

4RP

중,잡기 / 12,4,10,4
발동 1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eel Strike

4LK

중 / 17
발동 19 가드 +3
히트 +3 카운터 +14

Broken Mirage

4RK

중 / 23
발동 17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D

Elnath

4AK

상 / 25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AK같이 다른 방향의 입력을 경유하는 조작에서 다른 공격이 나가던 것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이동에 대한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에 대한 공격 히트 판정 축소

Vega

9LP

중 / 25
발동 24 가드 +1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Vega ~ 캔슬 ~ 앉은 상태

9L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rescent Cleaver

7LK

중 / 16
발동 25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Crescent Cleaver

8LK

중 / 21
발동 25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Crescent Cleaver

9LK

중 / 22
발동 25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Altair

7RK or 8RK or 9RK

oror
중 / 13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Hunting Falcon Dive

66LK or 666LK

or
중,잡기 / 13,10
발동 17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Hornet

64RP

상,잡기 / 17,25
발동 14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Hornet(저스트)

64RP(빠르게 입력)

(빠르게 입력)
상,잡기 / 17,25
발동 13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빠르게 입력했을 때의 성능으로 변화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Antares

666RP

중 / 30
발동 17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l-Ghul

2_(일정 시간 홀드 입력)8RP

(일정 시간 홀드 입력)
상 / 30
발동 18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tealth Step 도중에도 사용 가능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발코니 브레이크 연출 중 홀드 시간이 리셋되던 문제 수정
1.05.00 : 가드 시 벽비틀 유발 효과 제거
가드 경직차 +4F

10 Hit Combo

RPLPRKLPLKLKLKAKRK

상 중 상 상 중 중 하 중중 중 / 10 7 8 6 7 7 5 4,10 2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Albireo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7
발동 14 가드 -2
히트 +4 카운터 +14

Hawk Edge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1
발동 16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Double Scorpion(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9
발동 13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Double Scorpion(1) ~ Stealth Step

일어나며 LK3_

일어나며
중 / 9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Double Scorpion

일어나며 LKLK

일어나며
중 중 / 9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Jaw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Janbiya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1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유지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Serpen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6
발동 16 가드 -14
히트 +1 카운터 +1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Stealth Step으로

Serpens(1) ~ Stealth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6
발동 가드 -11
히트 +4 카운터 +4

Serpen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상 / 16 2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and Storm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16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Stealth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추가타 안정성을 위해 상대와의 거리 조정

횡이동

Nisf Kamar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하 / 17
발동 20 가드 -13
히트 0 카운터 +13

뒤 상태

Reverse Edg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0
발동 14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tealth Step

Stealth Step

3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Stealth Step ~ 앉은 상태

3AK1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을 계속 하고 있을 때 경직이 풀렸음에도 하단 공격 가드가 불가능하던 문제 수정

Blinding Snake

Stealth Step 도중 LP

Stealth Step 도중
상 / 10
발동 12 가드 -1
히트 +5 카운터 +14

Crimson Tempest

Stealth Step 도중 RP

Stealth Step 도중
중 / 17
발동 15 가드 -9
히트 +8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다운 상태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Hunting Falcon Dive

Stealth Step 도중 LK

Stealth Step 도중
중,잡기 / 13,10
발동 20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Sliding Shave

Stealth Step 도중 RK

Stealth Step 도중
하 / 17
발동 20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Al-Sayf

Stealth Step 도중 AP

Stealth Step 도중
중 / 21
발동 19 가드 +2
히트 +8 +17 카운터 +8

Flash Hornet(1)

Stealth Step 도중 3LP

Stealth Step 도중
중 / 12
발동 15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Flash Hornet

Stealth Step 도중 3LPRP

Stealth Step 도중
중 상,잡기 / 12 15,25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잡기 성립 각도 확대

Flash Deneb

Stealth Step 도중 3LPLK

Stealth Step 도중
중 중 / 12 28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 2타 추적 성능 상향
반격 불가 기술 지정

잡기

Desert Fang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ldebaran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hasm Dro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xel Spi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ilent Death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Wezen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Silent Death Trap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or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