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게이 드라그노프
히트 시스템
일부 연계에서 Ambush Tackle 사용 가능 (,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alvo
LPRPLP
발동 | 10 | 가드 | -14 |
---|---|---|---|
히트 | +15 +17 | 카운터 | +15 |
Crushing Blizzard
6LKAP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Sneak로
Tundra Slash
4RK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Ignition Switch
SneAK(236) 도중 RK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증가
가드 대미지 8 → 5
Cold Fate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혹은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대시 불가능
Feint & Low Catch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떄) 1L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대시 불가능
2-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Russian Hopok Special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666RPAP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Hail Slicer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A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Ultra Russian Sickle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타째의 호밍 성능 수정
1.05.00 :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2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추적 성능 수정
Ultra Russian Sickle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RP+LK1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레이지
White Angel of Death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Eye Gouge > hilt(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Eye Gouge > hilt(2)
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Eye Gouge > hilt
LPL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vo(2)
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Salvo
LP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15 +17 | 카운터 | +15 |
Hammer and Sickle(2)
LP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 | 카운터 | +9 |
Hammer and Sickle
LPL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Hammer and Sickle ~ Feint & Catch
LPLK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ne Two Scud Kick(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9 |
One Two Scud Kick(2)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One Two Scud Kick(2) ~ Sneak
RPLP3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One Two Scud Kick
RPL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ne Two Mine Kick
RP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isconnector Combo Middle(1)
L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isconnector Combo Middle(2)
LK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isconnector Combo Middle(2) ~ Sneak
LKLP3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isconnector Combo Middle
LK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sconnector Combo High
LK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rnov Hook(1)
RK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콤보 시 동작을 1.03.02 사양으로 수정
Karnov Hook
RK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8 | 카운터 | +8 |
Karnov Kick
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Karnov Avalanche
R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RKRK로 눌렀을 때 1타 대미지 15 → 10
Bloodhound Strike
AP
발동 | 21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Iron Flail
AK
발동 | 2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un gun(1)
6RP
발동 | 19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8 |
Stun gun
6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ep-in Mantis(1)
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Step-in Mantis(1) ~ Sneak
6LK3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Step-in Mantis
6L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D) | 카운터 | +1(D) |
Crushing Blizzard
6LKA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와의 경직 시간을 3F 늘려 가드 시 경직차 -6F → -3F
Falcon Combination(1)
6R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8 | 카운터 | +8 |
Falcon Combination
6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ugar Combination(2)
6R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A |
Cougar Combination
6RKRK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rca Combination
6RK2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cabbard
6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itchblade Ripper(1)
3LP
발동 | 13 | 가드 | -2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itchblade Ripper
3L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아지던 현상 수정
Scimitar
3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Mantis Heel
3LK
발동 | 17 | 가드 | -6 |
---|---|---|---|
히트 | +5(D) | 카운터 | +5(D) |
Middle Kick
3RK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Reapek Kick
3AK
발동 | 22 | 가드 | -7 |
---|---|---|---|
히트 | +12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23 → 19
Bunker-buster Elbow
2LP
발동 | 18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D |
Razer
2R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1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Avalanche Hammer Rush(1)
2LK
발동 | 17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1 |
Avalanche Hammer Rush(2)
2LK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경직 2F 증가
Avalanche Hammer Rush
2LKR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tached Kick
2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23 |
Separator(1)
2RK
발동 | 15 | 가드 | -15 |
---|---|---|---|
히트 | -9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엎드려 다운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 후 리액션 수정
Separator(2)
2RK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Separator
2RKLP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iletto
2R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th`s Door(1)
1R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Death`s Door(2)
1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3 |
Death`s Door
1RP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lipping Sweep
1LK
발동 | 27 | 가드 | -26 |
---|---|---|---|
히트 | -1(A) | 카운터 | A |
Feint & Low Catch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1L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대시 불가능
Feint & Low Catch ~ 캔슬 ~ 앉은 상태
1LKA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adly Scorpion
1AK
발동 | 20 | 가드 | -31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전진량 감소로 리치 감소
지상 히트 시 및 다운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증가
경직시간 4F 추가로 히트 시 경직차 +7F → +3F
가드 시 동작 변경으로 확정 반격 쉬워짐
Pommel Fling(1)
4LP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Pommel Fling
4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8 | 카운터 | +18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Eye gouge > Stingray(1)
4RP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Eye gouge > Stingray(2)
4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Eye gouge > Stingray
4RPLPLK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 | 카운터 | -1 |
근거리 카운터 히트 시 Clipping Heel Hook으로
Eye gouge > Stingray (근거리 카운터 히트)
4RPLPLK (근거리 히트)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4 | 카운터 | D |
Eye gouge > Stingray ~ Clipping Sweep > Feint & Catch
4RPLPL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errated Edge
4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Tundra Strike(1)
4R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 부분 축소
1.05.00 : 가드 경직차 -4F → -7F
히트 경직차 +7F → +4F
Tundra Strike
4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undra Strike ~ 앉은 상태
4RKRP2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undra Strike ~ Sneak
4RKRP3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Tundra Strike > Ear Grab
4RKR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5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2타 히트 후 헛치는 현상 조정
3타 카운터 히트 시 콤보 대미지 70% 보정
Tundra Strike > Ambush Tackle
4RK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Tundra Slash
4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Blizzard Hammer
4AP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Inertia Kick
4AK
발동 | 28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발의 피격 판정 확대
Counterstrike
7RP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9 | 카운터 | D |
Sub-Zero
7AP
발동 | 63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Eye Blast
9L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Under Pressure
9RP
발동 | 30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Breaching Charge Kick
9L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히트 시 상대를 바라봄
상대의 다운 상태 이행을 6F 빠르게 함
Slicing Sobat
9R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ussian Sickle
66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Feint & Catch
66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Feint & Catch ~ 캔슬
66RPA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inger Kick
66LK
발동 | 21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Thunder
66RK
발동 | 26 | 가드 | -1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Russian Hook Special
666RP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A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6F → 4F
대미지 25 → 22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Russian Hook Special(저스트)
666RP(저스트)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6F → 4F
대미지 30 → 26
Snap Knee Assault
666RK
발동 | 20 | 가드 | -7 |
---|---|---|---|
히트 | D(D) | 카운터 | D |
Death`s Fragrance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666RK
발동 | 2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마지막 공격 부분 대미지 36 → 28
Chernobag Sweep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LK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D(D) | 카운터 | D(D) |
Mass Elbow
214RP
발동 | 26 | 가드 | -15 |
---|---|---|---|
히트 | 0 | 카운터 | A |
10 Hit Combo 1
LPLKLPRPLPLPRKLPLKR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LPLKLPRPRKA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Qullion(1)
일어나며 LP
발동 | 12 | 가드 | -3 |
---|---|---|---|
히트 | +4 | 카운터 | +4 |
Qullion(1) ~ Sneak
일어나며 LP3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2 | 카운터 | +2 |
Qullion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Double Hilt
일어나며 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llistic Upper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Glacial Hilt
일어나며 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Gelid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rost Tackle
일어나며 AP
발동 | 12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il Slic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경직 시간 2F 증가 (가드 시 경직차는 동일)
Hail Slic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히트 시RK
발동 | 가드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neak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격 히트 범위 축소
1.04.00 : 1타 카운터 히트 시 2타가 상대를 다운시키지 않음
Hail Slicer(저스트)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히트 시RK(저스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격 히트 범위 축소
1.04.00 : 1타 카운터 히트 시 2타가 상대를 다운시키지 않음
Hail Slicer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횡이동
Integral Slicer Clutch(1)
횡이동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Integral Slicer Clutch
횡이동 도중 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D) | 카운터 | +5(D) |
Integral Blitz(2)
횡이동 도중 RPA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2 |
Integral Blitz
횡이동 도중 RPA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ntegral Blitz > Ambush Tackle
횡이동 도중 RPA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Pigeon Roll
횡이동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중
Clipping Heel Hook
(상대가 발 쪽에 위치)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LK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7(D) | 카운터 | +7(D) |
Living Dead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ving Dead > Ambush Tackle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AP
발동 | 2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뒤 상태
Cane Stab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eak
Sneak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neak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cked Hammer
236LP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inger Elbow
236R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Slay Ride
236LK
발동 | 17 | 가드 | -16 |
---|---|---|---|
히트 | 0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Needle Hold
236L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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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D |
Ignition Switch
236RK
발동 | 19 | 가드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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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증가
가드 대미지 8 → 5
Snap Knee
236AK
발동 | 17 | 가드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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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27 | 카운터 | +27 |
Snap Knee Assault
236AK (상대의 공격을 받아냄)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잡기
Volk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Purge Slam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arantula Sting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Fractur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bsolute Silenc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Victor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6LP+RK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ictor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lizzard Rush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의 경직 시간 증가
Cold Fate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혹은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대시 불가능
Scorpion Scissors
9AK
발동 | 38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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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Pigeon Roll > Ambush Tackle
횡이동 도중 AKAP
발동 | 26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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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Frost Bite
테이크 다운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 경직 시간 4F 감소
Achilles`Hold
테이크 다운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ron Curtain
테이크 다운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Red Alert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it Fall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입력 접수 완화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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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Six Feet Under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발동 | 24 | 가드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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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0 | 카운터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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