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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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게이 드라그노프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Feint & Catch, Ambush Tackle이 잡기 풀기 불가능 (, 횡이동 도중 등)
일부 연계에서 Ambush Tackle 사용 가능 (,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alvo

LPRPLP

상 중 중 / 5 8 20
발동 10 가드 -14
히트 +15 +17 카운터 +15

Crushing Blizzard

6LKAP

중 중 / 11 27
발동 20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Sneak로

Tundra Slash

4RKLK

중 상 / 15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Ignition Switch

SneAK(236) 도중 RK

Sneak() 도중
중 / 27
발동 19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증가
가드 대미지 8 → 5

Cold Fate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혹은 2A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Feint & Low Catch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떄) 1LKAP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떄)
잡기 / 3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2-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Russian Hopok Special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666RPAP

히트 상태에서
중 잡기 / 30 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Hail Slicer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AP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잡기 / 8 0
발동 1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Ultra Russian Sickle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 25,10,15
발동 15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타째의 호밍 성능 수정
1.05.00 :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2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추적 성능 수정

Ultra Russian Sickle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RP+LK1AP

히트 상태에서
중 잡기 / 25,10,15 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스매시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레이지

White Angel of Death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Eye Gouge > hilt(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Eye Gouge > hilt(2)

LPLP

상 상 / 5 8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Eye Gouge > hilt

LPLPLK

상 상 중 / 5 8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alvo(2)

LPRP

상 중 / 5 8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alvo

LPRPLP

상 중 중 / 5 8 20
발동 가드 -14
히트 +15 +17 카운터 +15

Hammer and Sickle(2)

LPLK

상 상 / 5 14
발동 가드 -7
히트 +1 카운터 +9

Hammer and Sickle

LPLKRP

상 상 중 / 5 14 20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Hammer and Sickle ~ Feint & Catch

LPLKRPAP

상 상 잡기 / 5 14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ne Two Scud Kick(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One Two Scud Kick(2)

RPLP

상 상 / 10 10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One Two Scud Kick(2) ~ Sneak

RPLP3_

상 상 / 10 10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One Two Scud Kick

RPLPLK

상 상 상 / 10 10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One Two Mine Kick

RPLPRK

상 상 하 / 10 10 14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3

Disconnector Combo Middle(1)

LK

중 / 10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Disconnector Combo Middle(2)

LKLP

중 상 / 10 8
발동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Disconnector Combo Middle(2) ~ Sneak

LKLP3_

중 상 / 10 8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6

Disconnector Combo Middle

LKLPRP

중 상 중 / 10 8 24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Disconnector Combo High

LKLPRK

중 상 상 / 10 8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Karnov Hook(1)

RK

상 / 10
발동 12 가드 -9
히트 -1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콤보 시 동작을 1.03.02 사양으로 수정

Karnov Hook

RKLP

상 상 / 10 17
발동 가드 -4
히트 +8 카운터 +8

Karnov Kick

RKLK

상 중 / 10 18
발동 가드 -12
히트 +13 카운터 +13

Karnov Avalanche

RKRK

상 중 / 10 23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RKRK로 눌렀을 때 1타 대미지 15 → 10

Bloodhound Strike

AP

중 / 25
발동 21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Iron Flail

AK

상 / 25
발동 25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옆구르기 낙법 가능

Stun gun(1)

6RP

상 / 16
발동 19 가드 -8
히트 +3 카운터 +8

Stun gun

6RPRK

상 중 / 16 24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Step-in Mantis(1)

6LK

중 / 11
발동 20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Step-in Mantis(1) ~ Sneak

6LK3_

중 / 11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Step-in Mantis

6LKLK

중 중(잡기) / 11 14(,20)
발동 가드 -10
히트 +1(D) 카운터 +1(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Crushing Blizzard

6LKAP

중 중 / 11 27
발동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와의 경직 시간을 3F 늘려 가드 시 경직차 -6F → -3F

Falcon Combination(1)

6RK

상 / 16
발동 14 가드 -7
히트 +8 카운터 +8

Falcon Combination

6RKLK

상 상 / 16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Cougar Combination(2)

6RKRK

상 상 / 16 11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A

Cougar Combination

6RKRKLK

상 상 상 / 16 11 17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Orca Combination

6RK2RK

상 하 / 16 12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3

Scabbard

6AP

상 / 27
발동 17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itchblade Ripper(1)

3LP

중 / 13
발동 13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itchblade Ripper

3LPRK

중 상 / 13 23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아지던 현상 수정

Scimitar

3RP

중 / 14
발동 15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Mantis Heel

3LK

중 / 16(,20)
발동 17 가드 -6
히트 +5(D) 카운터 +5(D)
근거리 정면 히트시 잡기로

Middle Kick

3RK

중 / 14
발동 12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Reapek Kick

3AK

중 / 19
발동 22 가드 -7
히트 +12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23 → 19

Bunker-buster Elbow

2LP

중 / 18
발동 18 가드 +1
히트 +8 카운터 D

Razer

2RP

하 / 17
발동 18 가드 -13
히트 -1 카운터 +13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Avalanche Hammer Rush(1)

2LK

하 / 13
발동 17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1

Avalanche Hammer Rush(2)

2LKRP

하 상 / 13 18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경직 2F 증가

Avalanche Hammer Rush

2LKRPAP

하 상 중 / 13 18 24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tached Kick

2LKRK

하 중 / 13 18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23

Separator(1)

2RK

하 / 12
발동 15 가드 -15
히트 -9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엎드려 다운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 후 리액션 수정

Separator(2)

2RKLP

하 상 / 12 8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Separator

2RKLPLK

하 상 상 / 12 8 21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tiletto

2RKRK

하 상 / 12 23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Death`s Door(1)

1RP

중 / 12
발동 14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Death`s Door(2)

1RPLP

중 중 / 12 10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3

Death`s Door

1RPLPRP

중 중 중 / 12 10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lipping Sweep

1LK

하 / 17
발동 27 가드 -26
히트 -1(A) 카운터 A
클린 히트 효과 있음

Feint & Low Catch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1LKAP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잡기 / 3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Feint & Low Catch ~ 캔슬 ~ 앉은 상태

1LKA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adly Scorpion

1AK

하 / 23
발동 20 가드 -31
히트 +3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전진량 감소로 리치 감소
지상 히트 시 및 다운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증가
경직시간 4F 추가로 히트 시 경직차 +7F → +3F
가드 시 동작 변경으로 확정 반격 쉬워짐

Pommel Fling(1)

4LP

중 / 14
발동 17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Pommel Fling

4LPRP

중 중 / 14 18
발동 가드 -12
히트 +18 카운터 +1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Eye gouge > Stingray(1)

4RP

중 / 14
발동 15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Eye gouge > Stingray(2)

4RPLP

중 상 / 14 11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Eye gouge > Stingray

4RPLPLK

중 상 하 / 14 11 17
발동 가드 -26
히트 -1 카운터 -1
클린 히트 효과 있음
근거리 카운터 히트 시 Clipping Heel Hook으로

Eye gouge > Stingray (근거리 카운터 히트)

4RPLPLK (근거리 히트)

(근거리 히트)
중 상 하 잡기 / 14 11 17 30
발동 가드 -26
히트 +4 카운터 D

Eye gouge > Stingray ~ Clipping Sweep > Feint & Catch

4RPLPLKAP

중 상 잡기 / 14 11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errated Edge

4LK

상 / 17
발동 14 가드 -9
히트 +11 카운터 +11

Tundra Strike(1)

4RK

중 / 15
발동 14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 부분 축소
1.05.00 : 가드 경직차 -4F → -7F
히트 경직차 +7F → +4F

Tundra Strike

4RKRP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Tundra Strike ~ 앉은 상태

4RKRP2_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Tundra Strike ~ Sneak

4RKRP3_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undra Strike > Ear Grab

4RKRPLP

중 중 상 / 15 15 17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14

▼ 패치 히스토리

1.04.00 : 2타 히트 후 헛치는 현상 조정
3타 카운터 히트 시 콤보 대미지 70% 보정

Tundra Strike > Ambush Tackle

4RKRPAP

중 중 잡기 / 15 15 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Tundra Slash

4RKLK

중 상 / 15 20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Blizzard Hammer

4AP

중 / 26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Inertia Kick

4AK

상 / 22
발동 28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발의 피격 판정 확대

Counterstrike

7RP

상 / 18
발동 20 가드 -5
히트 +9 카운터 D

Sub-Zero

7AP

가불 / 60
발동 63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Eye Blast

9LP

상 / 20
발동 1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Under Pressure

9RP

중 / 20
발동 30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혹은

Breaching Charge Kick

9LK

중 / 16
발동 17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1.04 : 히트 시 상대를 바라봄
상대의 다운 상태 이행을 6F 빠르게 함

Slicing Sobat

9RK

중 / 21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 혹은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ussian Sickle

66RP

중 / 20
발동 15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Feint & Catch

66RPAP

잡기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Feint & Catch ~ 캔슬

66RPAP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tinger Kick

66LK

상 / 35
발동 21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olling Thunder

66RK

중 / 21
발동 26 가드 -1
히트 +13 카운터 +13

Russian Hook Special

666RP

중 / 22
발동 15 가드 +4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6F → 4F
대미지 25 → 22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Russian Hook Special(저스트)

666RP(저스트)

(저스트)
중 / 26
발동 15 가드 +4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6F → 4F
대미지 30 → 26

Snap Knee Assault

666RK

중 / 20(,25)
발동 20 가드 -7
히트 D(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Death`s Fragrance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666RK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중 / 20 13,13 28
발동 2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마지막 공격 부분 대미지 36 → 28

Chernobag Sweep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LK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20,20
발동 17 가드 -15
히트 D(D) 카운터 D(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Mass Elbow

214RP

중 / 23
발동 26 가드 -15
히트 0 카운터 A

10 Hit Combo 1

LPLKLPRPLPLPRKLPLKRP

상 상 상 중 상 중 하 상 상 중 / 5 14 10 12 6 14 5 8 14 2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LPLKLPRPRKAP

상 상 상 중 중 중 / 5 14 10 12 15 24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Qullion(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1
발동 12 가드 -3
히트 +4 카운터 +4

Qullion(1) ~ Sneak

일어나며 LP3_

일어나며
중 / 11
발동 가드 -5
히트 +2 카운터 +2

Qullion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1 14
발동 가드 -7
히트 +10 카운터 +10

Double Hilt

일어나며 LPLK

일어나며
중 중 / 11 17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Ballistic Upper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5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Glacial Hilt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21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Gelid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1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Frost Tackle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8
발동 12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Hail Slic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8
발동 16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경직 시간 2F 증가 (가드 시 경직차는 동일)

Hail Slic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히트 시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히트 시
하 중 / 8 10
발동 가드
히트 +7 카운터 +7
저스트 입력으로 파워 상승
Sneak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격 히트 범위 축소
1.04.00 : 1타 카운터 히트 시 2타가 상대를 다운시키지 않음

Hail Slicer(저스트)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히트 시RK(저스트)

몸을 숙인 상태에서 히트 시(저스트)
하 중 / 8 14
발동 가드
히트 +7 카운터 +7
Sneak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격 히트 범위 축소
1.04.00 : 1타 카운터 히트 시 2타가 상대를 다운시키지 않음

Hail Slicer ~ Ambush Tackle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AP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잡기 / 8 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횡이동

Integral Slicer Clutch(1)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16
발동 20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Integral Slicer Clutch

횡이동 도중 RPLK

횡이동 도중
중 상 / 16 20(,20)
발동 가드 -9
히트 +5(D) 카운터 +5(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Integral Blitz(2)

횡이동 도중 RPAP

횡이동 도중
중 중중 / 16 8,12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2

Integral Blitz

횡이동 도중 RPAPRK

횡이동 도중
중 중중 상 / 16 8,12 28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Integral Blitz > Ambush Tackle

횡이동 도중 RPAPAP

횡이동 도중
중 중중 잡기 / 16 8,12 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Pigeon Roll

횡이동 도중 AK

횡이동 도중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이동

다운 중

Clipping Heel Hook

(상대가 발 쪽에 위치)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LK

(상대가 발 쪽에 위치)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하 / 8(,30)
발동 19 가드 -9
히트 +7(D) 카운터 +7(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Living Dead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iving Dead > Ambush Tackle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AP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잡기 / 0
발동 2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뒤 상태

Cane Stab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20
발동 16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neak

Sneak

23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neak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ocked Hammer

236LP

상 / 20
발동 15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tinger Elbow

236RP

중 / 25
발동 18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Slay Ride

236LK

하 / 17
발동 17 가드 -16
히트 0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Needle Hold

236LK(카운터 히트)

lk(카운터 히트)
하 / 17,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

Ignition Switch

236RK

중 / 27
발동 19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증가
가드 대미지 8 → 5

Snap Knee

236AK

중 / 20
발동 17 가드 -13
히트 +27 카운터 +27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Snap Knee Assault로

Snap Knee Assault

236AK (상대의 공격을 받아냄)

(상대의 공격을 받아냄)
중 잡기 / 20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잡기

Volk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Purge Slam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arantula Sting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everse Fractur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bsolute Silenc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everse Victor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6LP+R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Victor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lizzard Rush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의 경직 시간 증가

Cold Fate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혹은 2A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Scorpion Scissors

9AK

잡기 / 35
발동 3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Pigeon Roll > Ambush Tackle

횡이동 도중 AKAP

횡이동 도중
잡기 / 0
발동 2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Frost Bite

테이크 다운 도중 LP

테이크 다운 도중
/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 경직 시간 4F 감소

Achilles`Hold

테이크 다운 도중 RP

테이크 다운 도중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Iron Curtain

테이크 다운 도중 AP

테이크 다운 도중
/ 4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Red Alert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혹은 )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it Fall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2AP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입력 접수 완화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Six Feet Under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24
발동 24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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