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스티브 폭스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새로운 Ducking in 이행기 사용 가능 ()
Two-Faced 사용 가능(Ducking in 도중 혹은 ) 등
Lion Heart로 중단 공격 흘리기 가능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Sonic Fang

AP

중중 / 7,21
발동 14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Rocket Launcher

236LP

중 / 21
발동 16 가드 -10
히트 D +17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Flicker Stance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Eraser

666RP

중 / 30
발동 20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Cyclone Punch

Quick Spin(AK 등) 도중 RP

Quick Spin( 등) 도중
중 / 22
발동 23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Vigilant Blow

Lion Heart(7LK 등) 도중 LP

Lion Heart( 등) 도중
중 / 21
발동 14 가드 -9
히트 +9 +17 카운터 +9

Two-Faced

히트 상태에서 Lion Heart 도중 상대의 중단 공격을 받았을 때

히트 상태에서 Lion Heart 도중 상대의 중단 공격을 받았을 때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wo-Faced로

Ducking in Direct

1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in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Swaying
(): Ducking Left(Right)
: 캔슬

Two-Faced

히트 상태에서 Ducking In 도중 AL (혹은 AR)

히트 상태에서 Ducking In 도중 (혹은 )
잡기 / 0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Dominion Rush

Two-Faced 도중 LP

Two-Faced 도중
/ 15
발동 가드
히트 +14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butante Ball

Two-Faced 도중 RP

Two-Faced 도중
/ 5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retwalda ~ Lion Heart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 50
발동 16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Lion Heart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7타째 호밍 성능 수정
1.04.00 : 대미지 45 → 50

Bretwalda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RP+LK4

히트 상태에서
중 / 50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Bretwalda ~ Lion Heart

히트 상태에서 Peekaboo 도중 RP+LK

히트 상태에서 Peekaboo 도중
중 / 50
발동 16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Flicker Stance 도중
히트 스매시
가드 시 Lion Heart로

Bretwalda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Peekaboo 도중 RP+LK4

히트 상태에서 Peekaboo 도중
중 / 50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Flicker Stance 도중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레이지

Dear Land of Hop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 방향으로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Jab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Double Jab

LPLP

상 상 / 5 7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Double Jab ~ Ducking

LPLP6LK(RK)

()
상 상 / 5 7
발동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Double Jab ~ Ducking Left(Right)

LPLPLK(RK)

()
상 상 / 5 7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Double Jab ~ Swaying

LPLP4LK(RK)

()
상 상 / 5,7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Jab > Body Blow

LP2LP

상 중 / 5 15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5

Jab > Body Blow ~ Flicker Stance

LP2LP4_

상 중 / 5 15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11

Lightning Combo

LPLPRP

상 상 상 / 5 7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Lightning Combo ~ Ducking

LPLPRP6LK(RK)

()
상 상 상 / 5 7 15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Lightning Combo ~ Ducking Left(Right)

LPLPRPLK(RK)

()
상 상 상 / 5 7 15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Lightning Combo ~ Swaying

LPLPRP4_LK(RK)

()
상 상 상 / 5 7 15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Double Jab > Body Blow

LPLP2LP

상 상 중 / 5 7 15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5

Double Jab > Body Blow ~ Flicker Stance

LPLP2LP4_

상 상 중 / 5 7 15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11

Left Right

LPRP

상 상 / 5 10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 Ducking

LPRP6LK(RK)

()
상 상 / 5 1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Left Right ~ Ducking Left(Right)

LPRPLK(RK)

()
상 상 / 5 10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Left Right ~ Swaying

LPRP4_LK(RK)

()
상 상 / 5 10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British Edge Combo(3)

LPRPLP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British Edge Combo(3) ~ Ducking

LPRPLP6LK(RK)

()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British Edge Combo(3) ~ Ducking Left(Right)

LPRPLPLK(RK)

()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British Edge Combo(3) ~ Swaying

LPRPLP4_LK(RK)

()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British Edge Combo(3) ~ Peekaboo

LPRPLP6_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British Edge Combo(3) ~ Flicker Stance

LPRPLP4_

상 상 상 / 5 10 15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British Edge Combo

LPRPLPRP

상 상 상 중 / 5 10 15 1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British Edge Combo ~ Ducking

LPRPLPRP6LK(RK)

()
상 상 상 중 / 5 10 15 15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British Edge Combo ~ Ducking Left(Right)

LPRPLPRPLK(RK)

()
상 상 상 중 / 5 10 15 1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British Edge Combo ~ Swaying

LPRPLPRP4_LK(RK)

()
상 상 상 중 / 5 10 15 1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British Edge Combo 2

LPRPLP2RP

상 상 상 하 / 5 10 15 19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D

Vanguard Rush(1)

RP

상 / 12
발동 12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Vanguard Rush(2)

RPLP

상 상 / 12 14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Vanguard Rush(2) ~ Peekaboo

RPLP6_

상 상 / 12 14
발동 가드 +2
히트 +13 카운터 +13

Vanguard Rush(2) ~ Flicker Stance

RPLP4_

상 상 / 12 14
발동 가드 +3
히트 +14 카운터 +14

Vanguard Rush

RPLPRP

상 상 중 / 12 14 22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Cromwell Combination

RPRP

상 중 / 12 17
발동 가드 -14
히트 +6 카운터 +6

Ducking Left

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Left로
: Swaying
: Ducking
: Ducking Left(Right)

Ducking Right

R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Right로
: Swaying
: Ducking
: Ducking Left(Right)

Sonic Fang

AP

중중 / 7,21
발동 14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또는 일어나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가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1.05.00 : 기상 중 사용 커맨드 추가

Quick Spin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Quick Spin으로

Ducking Body Blow

6RP

중 / 11
발동 2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Ducking Body Blow > Left Hook

6RPLP

중 상 / 11 12
발동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Ducking Body Blow > Left Hook ~ Peekaboo

6RPLP6_

중 상 / 11 12
발동 가드 0
히트 +4 카운터 +4

Ducking Body Blow > Left Hook ~ Flicker Stance

6RPLP4_

중 상 / 11 12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Ducking Psyche-out Body

6RP[LPRP]

[]
중 중 / 11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Conqueror Combination(2) ~ Lion Heart

6RPRP

중 중 / 11 15
발동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11

Conqueror Combination(2) ~ 선 상태

6RPRP4

중 중 / 11 15
발동 가드 -10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Conqueror Combination

6RPRPAP

중 중 중중중 / 11 15 5,8,20
발동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5

Ducking

6LK (혹은 6RK)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으로
: Swaying
: Ducking Left(Right)
: 캔슬

Shotgun Combination(1)

6AP

중중 / 10,12
발동 15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Shotgun Combination

6APRP

중중 중 / 10,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Peekaboo

6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eekaboo로
Ducking, Ducking Left(Right), Swaying으로 이행 가능
를 입력하면 Quick Spin으로

Left Uppercut

3LP

중 / 12
발동 13 가드 -2
히트 +5 카운터 +5

Left Uppercut ~ Ducking

3LP6LK(RK)

()
중 / 12
발동 가드 -5
히트 +2 카운터 +2

Left Uppercut ~ Ducking Left(Right)

3LPLK(RK)

()
중 / 12
발동 가드 -7
히트 0 카운터 0

Left Uppercut ~ Swaying

3LP4_LK(RK)

()
중 / 12
발동 가드 -7
히트 0 카운터 0

Uppercut Cross Combo

3LPRP

중 상 / 12 13
발동 가드 -6
히트 +3 카운터 +5

Uppercut Cross Combo ~ 캔슬 ~ Ducking

3LPRP6LK(RK)

()
중 상 / 12 13
발동 가드 -14
히트 -7 카운터 -7

Uppercut Cross Combo ~ 캔슬 ~ Ducking Left(Right)

3LPRPLK(RK)

()
중 상 / 12 13
발동 가드 -16
히트 -9 카운터 -9

Uppercut Cross Combo ~ 캔슬 ~ Swaying

3LPRP4_LK(RK)

()
중 상 / 12 13
발동 가드 -16
히트 -9 카운터 -9

Uppercut Psyche-out Hook

3LP[RPLP]

[]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2
히트 +2 카운터 D

Uppercut Psyche-out Hook ~ Flicker Stance

3LP[RPLP]4_

[]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0
히트 +4 카운터 D

Uppercut Psyche-out Body

3LP[RPRP]

[]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Uppercut Psyche-out Left Right Combo

3LP[RP6AP]

[]
중 상상 / 12 8,12
발동 가드 -3
히트 0 카운터 +3

Uppercut Psyche-out Left Right Combo ~ Ducking

3LP[RP6AP]6LK(RK)

[]()
중 상상 / 12 8,12
발동 가드 -2
히트 +1 카운터 +4

Uppercut Psyche-out Left Right Combo ~ Ducking Left(Right)

3LP[RP6AP]LK(RK)

[]()
중 상상 / 12 8,12
발동 가드 -4
히트 -1 카운터 +2

Uppercut Psyche-out Left Right Combo ~ Swaying

3LP[RP6AP]4LK(RK)

[]()
중 상상 / 12 8,12
발동 가드 -4
히트 -1 카운터 +2

Crescent Hook

3RP

중 / 10
발동 16 가드 -11
히트 +6 카운터 +8

Crescent Hook ~ Ducking

3RP6LK(RK)

()
중 / 10
발동 가드 -2
히트 +15 카운터 +17

Crescent Hook ~ Ducking Left(Right)

3RPLK(RK)

()
중 / 10
발동 가드 -7
히트 +10 카운터 +12

Crescent Hook ~ Swaying

3RP4LK(RK)

()
중 / 10
발동 가드 -7
히트 +10 카운터 +12

Knee Blast

2LP

하 / 12
발동 16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Wildman Combo(1)

2RP

하 / 11
발동 17 가드 -18
히트 -5 카운터 -5

Wildman Combo(2)

2RPLP

하 중 / 11 8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0

Wildman Combo(2) ~ Ducking

2RPLP6LK(RK)

()
하 중 / 11 8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7

Wildman Combo(2) ~ Ducking Left(Right)

2RPLPLK(RK)

()
하 중 / 11 8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5

Wildman Combo(2) ~ Swaying

2RPLP4LK(RK)

()
하 중 / 11 8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5

Wildman Combo

2RPLPRP

하 중 상 / 11 8 17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Knee Clipper

1RP

하 / 21
발동 26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D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Foot Stomp Right Hook(1)

1LK

하 / 10
발동 16 가드 -13
히트 0 카운터 0

Foot Stomp Right Hook ~ Lion Heart

1LKRP

하 상 / 10 10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1F 증가

Foot Stomp Right Hook ~ 선 상태

1LKRP4

하 상 / 10 10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tun Gun

1AP

중 / 21
발동 28 가드 -13
히트 +14 카운터 +14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Quick Hook

4LP

상 / 10
발동 13 가드 -14
히트 +2 카운터 D

Quick Hook ~ Flicker Stance

4LP4_

상 / 10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D

Quick Draw ~ Lion Heart

4LPRP

상 상 / 10 17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1F 증가

Quick Draw ~ 선 상태

4LPRP4

상 상 / 10 17
발동 가드 -1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windler

4LP[RPLP]

[]
상 중 / 10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Frigate Combo(2)

4LP2RP

상 하 / 10 10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Frigate Combo(2) ~ Peekaboo

4LP2RP6_

상 하 / 10 10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Frigate Combo

4LP2RPLP

상 하 중 / 10 10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Body Bomb

4RP

중 / 20
발동 17 가드 -13
히트 +14 카운터 +14

Swaying

4LK (혹은 4RK)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waying으로
: Ducking
(): Ducking Left(Right)

Flicker Stance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icker Stance로
Ducking, Ducking Left(Right), Swaying으로 이행 가능

Bounty Hunter ~ Lion Heart

7RP

상 / 17
발동 17 가드 +3
히트 +14 카운터 +14

Bounty Hunter ~ 선 상태

7RP4_

상 / 17
발동 17 가드 +3
히트 +14 카운터 +14

Swindler

7[RPLP]

[]
중 / 17
발동 30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Outfox ~ Lion Heart

7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llfire

7AP

가불 / 70
발동 66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Over the Top

9LP

중 / 18
발동 19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Burst Hammer

9RP

중 / 20
발동 22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혹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전진량 증가

Jump-in Foot Stomp Right Hook(1)

9LK

하 / 20
발동 36 가드 -12
히트 +9 카운터 +9
혹은

Jump-in Foot Stomp Right Hook ~ Lion Heart

9LKRP

하 상 / 20 10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혹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1F 증가

Jump-in Foot Stomp Right Hook ~ 선 상태

9LKRP4

하 상 / 20 10
발동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Jumping Duck Kick

9RK

중 / 20
발동 23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Beat Down

66RP

중 / 24
발동 14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Rocket Launcher

236LP

중 / 21
발동 16 가드 -10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Rocket Launcher ~ Flicker Stance

236LP4_

중 /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Low Cross Blaster

236RP

하 / 18
발동 19 가드 -18
히트 +2 카운터 +2

Low Cross Blaster ~ Peekaboo

236RP6_

하 / 18
발동 19 가드 -18
히트 +2 카운터 +2

Eraser

666RP

중 / 31
발동 20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liding Low Punch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LP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23
발동 16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10 Hit Combo 1

3LP[RP6AP]LPLPRPLPLPRPLPRP

[]
중 상 상 중 중 중 상 상 하 중 중 / 12 8 12 7 8 8 8 10 5 6 22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3LP[RP6AP]LPLPRPLPLPRPLP4RP

[]
중 상 상 중 중 중 상 상 하 중 가불 / 12 8 12 7 8 8 8 10 5 6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Taunt

AP+R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Eagle Jab(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1 가드 -3
히트 +3 카운터 +8

Eagle Jab

일어나며 LPLP

일어나며
중 상 / 12 7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가드 후 후속 상단 공격이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아지던 현상 수정

Eagle Jab ~ Ducking

일어나며 LPLP6LK(RK)

일어나며 ()
중 상 / 12 7
발동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Eagle Jab ~ Ducking Left(Right)

일어나며 LPLPLK(RK)

일어나며 ()
중 상 / 12 7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Eagle Jab ~ Swaying

일어나며 LPLP4LK(RK)

일어나며 ()
중 상 / 12 7
발동 가드 -6
히트 0 카운터 0

Wildman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Nighthawk Combination(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7
발동 13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Nighthawk Combination(1) ~ Ducking

일어나며 RP6LK(RK)

일어나며 ()
중 / 17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Nighthawk Combination(1) ~ Ducking Left(Right)

일어나며 RPLK(RK)

일어나며 ()
중 / 17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Nighthawk Combination(1) ~ Swaying

일어나며 RP4LK(RK)

일어나며 ()
중 / 17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Nighthawk Combination ~ Lion Heart

일어나며 RPRP

일어나며
중 중 / 17 15
발동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11

Nighthawk Combination ~ 선 상태

일어나며 RPRP4

일어나며
중 중 / 17 15
발동 가드 -10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Finishing Bl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0
발동 16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발생 18F~19F → 16F~17F

Ducking Left

Ducking Left

L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Left로
: Swaying
: Ducking
: Ducking Left(Right)

Double Stinger(1)

Ducking Left 도중 LP

Ducking Left 도중
중 / 14
발동 15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Double Stinger(1) ~ Flicker Stance

Ducking Left 도중 LP4_

Ducking Left 도중
중 / 14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Double Stinger

Ducking Left 도중 LPLP

Ducking Left 도중
중 중 / 14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Bee Sting Combo ~ Lion Heart

Ducking Left 도중 LPRP

Ducking Left 도중
중 상 / 14 17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1F 증가

Bee Sting Combo ~ 선 상태

Ducking Left 도중 LPRP4

Ducking Left 도중
중 상 / 14 17
발동 가드 -1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windler

Ducking Left 도중 LP[RPLP]

Ducking Left 도중 []
중 중 / 14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Centurion Rush(1)

Ducking Left 도중 LP6LP

Ducking Left 도중
중 중 / 14 9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Centurion Rush

Ducking Left 도중 LP6LPLP

Ducking Left 도중
중 중 상 / 14 9 8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D

Centurion Rush ~ Flicker Stance

Ducking Left 도중 LP6LPLP4_

Ducking Left 도중
중 중 상 / 14 9 8
발동 가드 +4
히트 +8 카운터 +8

Right Shoulder Rush

Ducking Left 도중 RP

Ducking Left 도중
중 / 13
발동 14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Right Shoulder Rush ~ Peekaboo

Ducking Left 도중 RP6_

Ducking Left 도중
중 / 13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Right Shoulder Rush > Billy Club

Ducking Left 도중 RPLP

Ducking Left 도중
중 중 / 13 21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Ducking Right

Ducking Right

RK 등

r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Right로
: Swaying
: Ducking
: Ducking Left(Right)

Hawk Swoop Combo(1)

Ducking Right 도중 LP

Ducking Right 도중
중 / 13
발동 14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Hawk Swoop Combo(1) ~ Peekaboo

Ducking Right 도중 LP6_

Ducking Right 도중
중 / 13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Hawk Swoop Combo ~ Lion Heart

Ducking Right 도중 LPRP

Ducking Right 도중
중 상 / 13 17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1F 증가

Hawk Swoop Combo ~ 선 상태

Ducking Right 도중 LPRP4

Ducking Right 도중
중 상 / 13 17
발동 가드 -1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windler

Ducking Right 도중 LP[RPLP]

Ducking Right 도중 []
중 중 / 13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Gut Drill

Ducking Right 도중 RP

Ducking Right 도중
중 / 22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Quick Spin

Quick Spin

AK 등

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Quick Spin으로

Cyclone Punch

Quick Spin 도중 RP

Quick Spin 도중
중 / 22
발동 23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Cyclone Knee Clip

Quick Spin 도중 2RP

Quick Spin 도중
하 / 17
발동 3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Spin > Peekaboo

Quick Spin 도중 6_

Quick Spin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상황에서 피커브 스타일이 실수로 해제되던 현상 수정

Cyclone Left(Right)

Quick Spin 도중 8_ (혹은 2_)

Quick Spin 도중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ouble Cyclone Punch

Quick Spin 도중 8_ (혹은 2_)LP

Quick Spin 도중 (혹은 )
중 / 34
발동 12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Double Cyclone Knee Punch

Quick Spin 도중 8_ (혹은 2_)2LP

Quick Spin 도중 (혹은 )
하 / 30
발동 22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pin > Peekaboo

Quick Spin 도중 8_ (혹은 2_)6_

Quick Spin 도중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

Ducking

6LK (혹은 6RK) 등

(혹은 )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ucking으로
: Swaying
: Ducking Left(Right)
: 캔슬

Fox Hunt

Ducking 도중 LP

Ducking 도중
중 / 17
발동 19 가드 -7
히트 D 카운터 A

Skyscraper

Ducking 도중 RP

Ducking 도중
중 / 15
발동 19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Punisher

Ducking 도중 6RP

Ducking 도중
상 / 21
발동 15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unisher ~ Swaying

Ducking 도중 6RP4_

Ducking 도중
상 / 21
발동 15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Punisher ~ Ducking

Ducking 도중 6RP6_

Ducking 도중
상 / 21
발동 15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Punisher ~ Ducking Left(Right)

Ducking 도중 6RP8_(2_)

Ducking 도중 ()
상 / 21
발동 15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Gatling Gun(1)

Ducking 도중 AP

Ducking 도중
중중 / 3,3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1.04 : 1타째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Gatling Gun(2)

Ducking 도중 APAP

Ducking 도중
중중중중 / 3,3,3,3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Gatling Gun(3)

Ducking 도중 APAPAP

Ducking 도중
중x6 / 3,3,3,3,2,2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Gatling Gun

Ducking 도중 APAPAPAP

Ducking 도중
중x6 중 / 3,3,3,3,2,2 12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1.04.00 : 7타째 공격 발생이 애니메이션과 맞도록 수정

Ducking In

Ducking In

6LK홀드6_ (혹은 6RK홀드6_)

홀드 (혹은 홀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Swaying
: Ducking Left(Right)
: 캔슬

Power Fox Hunt

Ducking In 도중 LP

Ducking In 도중
중 / 21
발동 19 가드 -7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Power Skycraper

Ducking In 도중 RP

Ducking In 도중
중 / 21
발동 19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Power Punisher

Ducking In 도중 6RP

Ducking In 도중
상 / 15
발동 28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ower Punisher ~ Swaying

Ducking In 도중 6RP4_

Ducking In 도중
상 / 15
발동 28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Power Punisher ~ Ducking

Ducking In 도중 6RP6_

Ducking In 도중
상 / 15
발동 28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Power Punisher ~ Ducking Left(Right)

Ducking In 도중 6RP8_(2_)

Ducking In 도중 ()
상 / 15
발동 28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Peekaboo

Peekaboo

6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eekaboo로
Ducking, Ducking Left(Right), Swaying으로 이행 가능
를 입력하면 Quick Spin으로

Albion Combination(1) ~ Peekaboo

Peekaboo 도중 LP

Peekaboo 도중
상 / 10
발동 12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Albion Combination(2) ~ Peekaboo

Peekaboo 도중 LPRP

Peekaboo 도중
상 상 / 10 14
발동 가드 0
히트 +8 카운터 +8

Albion Combination ~ Peekaboo

Peekaboo 도중 LPRPLP

Peekaboo 도중
상 상 중 / 10 14 21
발동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A

Spite Hook ~ Peekaboo

Peekaboo 도중 RP

Peekaboo 도중
상 / 19
발동 14 가드 -3
히트 +2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Ten Count

Peekaboo 도중 AP

Peekaboo 도중
잡기 / 4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raight Punch Combination(1)

Peekaboo 도중 6RP

Peekaboo 도중
중 / 18
발동 1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traight Punch Combination

Peekaboo 도중 6RPLP

Peekaboo 도중
중 중 / 18 25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Nimrod Combination

Peekaboo 도중 6AP

Peekaboo 도중
상상 / 12 23
발동 1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Argos Rush(1) ~ Peekaboo

Peekaboo 도중 3LP

Peekaboo 도중
중 / 12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Argos Rush(2) ~ Peekaboo

Peekaboo 도중 3LPLP

Peekaboo 도중
중 중 / 12 14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Argos Rush(3) ~ Peekaboo

Peekaboo 도중 3LPLPRP

Peekaboo 도중
중 중 중 / 12 14 12
발동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3

Argos Rush

Peekaboo 도중 3LPLPRPLP

Peekaboo 도중
중 중 중 중 / 12 14 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Cross Cut

Peekaboo 도중 3LPRP

Peekaboo 도중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6
히트 +10 카운터 +10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측면, 후면 히트 시 의도하지 않은 동작으로 일어나던 문제 수정

Cutting Elbow ~ Peekaboo

Peekaboo 도중 3RP

Peekaboo 도중
중 / 16
발동 16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Patella Smash ~ Peekaboo

Peekaboo 도중 2LP

Peekaboo 도중
하 / 11
발동 15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2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Knuckle Plow

Peekaboo 도중 2RP

Peekaboo 도중
하 / 25
발동 28 가드 -12
히트 +7 카운터 D

Lancaster Combination(1)

Peekaboo 도중 4LP

Peekaboo 도중
중 / 15
발동 17 가드 -19
히트 -6 카운터 -6

Lancaster Combination(2)

Peekaboo 도중 4LPLP

Peekaboo 도중
중 상 / 15 10
발동 가드 -7
히트 -1 카운터 -1

Lancaster Combination(3)

Peekaboo 도중 4LPLPRP

Peekaboo 도중
중 상 중 / 15 10 12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Lancaster Combination

Peekaboo 도중 4LPLPRPLP

Peekaboo 도중
중 상 중 중 / 15 10 12 21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Lancaster Combination ~ Flicker Stance

Peekaboo 도중 4LPLPRPLP4_

Peekaboo 도중
중 상 중 중 / 15 10 12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waying Hook

Peekaboo 도중 4RP

Peekaboo 도중
중 / 25
발동 2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readnought Uppercut

Peekaboo 도중 9RP

Peekaboo 도중
중 / 23
발동 17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혹은 Peekaboo 도중

Swaying

Swaying

4LK (혹은 4RK) 등

(혹은 )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waying으로
: Ducking
(): Ducking Left(Right)

Billy Club

Swaying 도중 LP

Swaying 도중
중 / 26
발동 16 가드 -1
히트 +14 카운터 +14
가드 대미지 있음

Snake Chamer

Swaying 도중 RP

Swaying 도중
중 / 30
발동 17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Position Change

Swaying 도중 AP

Swaying 도중
잡기 / 0
발동 10 가드
히트 +1 카운터 +1
잡기 풀기
Swaying 도중 (, ) 입력으로 방향 변경 가능

Flicker Stance

Flicker Stance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icker Stance로
Ducking, Ducking Left(Right), Swaying으로 이행 가능

Spiteful Combination(1)

Flicker Stance 도중 LP

Flicker Stance 도중
상 / 14
발동 12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Spiteful Combination(1) ~ Flicker Stance

Flicker Stance 도중 LP4_

Flicker Stance 도중
상 / 14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Spiteful Combination(1) ~ Quick Spin

Flicker Stance 도중 LPAK

Flicker Stance 도중
상 / 14
발동 가드 +17
히트 +28 카운터 +28

Spiteful Combination(2)

Flicker Stance 도중 LPLP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 14 8
발동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Spiteful Combination(2) ~ Flicker Stance

Flicker Stance 도중 LPLP4_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 14 8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Spiteful Combination(2) ~ Quick Spin

Flicker Stance 도중 LPLPAK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 14 8
발동 가드 +14
히트 +23 카운터 +23

Spiteful Combination(3)

Flicker Stance 도중 LPLPLP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상 / 14 8 8
발동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Spiteful Combination(3) ~ Flicker Stance

Flicker Stance 도중 LPLPLP4_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상 / 14 8 8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Spiteful Combination(3) ~ Quick Spin

Flicker Stance 도중 LPLPLPAK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상 / 14 8 8
발동 가드 +14
히트 +23 카운터 +23

Spiteful Combination

Flicker Stance 도중 LPLPLPRP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상 중 / 14 8 8 22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1~2타에서도 를 입력하면 파생 가능

Tempest Combo

Flicker Stance 도중 LP6LP

Flicker Stance 도중
상 중 / 14 17
발동 가드 -5
히트 0 카운터 D

Power Hook Combo

Flicker Stance 도중 LP2LP

Flicker Stance 도중
상 상 / 14 23
발동 가드 0
히트 +18 카운터 D
혹은 Flicker Stance 도중

Fly Swatter

Flicker Stance 도중 RP

Flicker Stance 도중
중 /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Griffin Throw

Flicker Stance 도중 AP

Flicker Stance 도중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ritish Lancer

Flicker Stance 도중 4RP

Flicker Stance 도중
상 / 21
발동 1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Lion Heart

Lion Heart

7L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ion Heart로
Ducking, Ducking Left(Right), Swaying으로 이행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입력으로 본래 이행할 수 없는 피커브, 롱 더킹 다이렉트로 이행 가능하던 걸 수정

Vigilant Blow

Lion Heart 도중 LP

Lion Heart 도중
중 / 21
발동 14 가드 -5
히트 +9 +17 카운터 +9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
가드 경직차 -9F → -5F

Bloodhound

Lion Heart 도중 RP

Lion Heart 도중
중 / 22
발동 16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wingfire Advance

Lion Heart 도중 AP

Lion Heart 도중
상 / 24
발동 18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발생 20F~21F → 18F~19F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공중 콤보 가능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방어 행동 관통 효과 추가

잡기

Gut Wrench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rain Pulveriz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hoke Slam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hrow Down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choolyard Bully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5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Armlock Throw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pinning Elbow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다운 공격

Cheapshot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16
발동 17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2

반격기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Flicker Stance 도중 (혹은 )

Parry ~ 추가 공격

Parry 성공 후 LP

Parry 성공 후
/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wo-Faced

히트 상태에서 Lion Heart 도중 상대의 중단 공격을 받았을 때

히트 상태에서 Lion Heart 도중 상대의 중단 공격을 받았을 때
중 잡기 / 15 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wo-Faced로

Two-Faced

Two-Faced

히트 상태에서 Ducking In 도중 AL (혹은 AR)

히트 상태에서 Ducking In 도중 (혹은 )
잡기 / 0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ominion Rush

Two-Faced 도중 LP

Two-Faced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14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butante Ball

Two-Faced 도중 RP

Two-Faced 도중
잡기 / 5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