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사 보스코노비치
히트 시스템
새로운 Dual Boot 이행기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Quick Trim
LKRP
발동 | 13 | 가드 | -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Uninstall
AP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ual Session ~ Destructive Form
6RPLP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Image Cutter ~ Destructive Form
8RP or 9R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Gigahertz Storm
Destructive Form(2AP 등) 도중 6RPLPR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Emergency Dual Boot
히트 상태에서 6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mergency Destructive Form
히트 상태에서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Quick-fix Protocol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 헛친 후 후속타 호밍 성능 수정
Quick-fix Protocol ~ Boot
히트 상태에서 RP+LKLK or RPrLKRK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Quick-fix Protocol ~ Dual Boot
히트 상태에서 RP+LK6LK or RPLK6RK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Radiant Pegasus Bomb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확대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일반
Stop Bit(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Stop Bit
L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5 | 카운터 | D |
Stop Bit ~ Destructive Form
LPLPA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5 | 카운터 | D |
Typing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iftoff Combo
L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il Punch Combo
LPRP2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D |
Coil Punch Combo 홀드
LPRP2RP홀드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oubleshooting(1)
R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roubleshooting
RP 히트 혹은 가드 시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wn Time(2)
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wn Time
RPL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wn Link
RP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Quick Trim(1)
LK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Quick Trim
LK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Quick Access
LK6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 카운터 | +5 |
가드 대미지 있음
Accelerator
RK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14 | 카운터 | D |
Uninstall
AP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ual Session(1)
6R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Dual Session(1) ~ Destructive Form
6RPA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ual Session ~ Destructive Form
6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발생 24F~25F → 24F
Triple Session(2)
6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riple Session(2) ~ Destructive Form
6RPLK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riple Session
6RPL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st Access(1)
6LK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Lost Access ~ Destructive Form
6LK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Automatic Transmission ~ Destructive Form
6LK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가드 대미지 있음
Logic Bomb(1)
6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Logic Bomb(1) ~ Destructive Form
6R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 | 카운터 | +1 |
Logic Bomb(2)
6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gic Bomb
6RK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verflow
6A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Overflow ~ Boot
6APLK or 6AP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verflow ~ Dual Boot
6AP6LK or 6AP6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ot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yclone Mixer(1)
3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후 후속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Cyclone Mixer(2)
3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Cyclone Mixer ~ Destructive Form
3LP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가드 대미지 있음
Cyclone hacker
3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13 |
Pickup
3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Double Socket(1)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Socket
3L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D |
Deadlock(1)
2RP
발동 | 24 | 가드 | -14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adlock
2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ock ~ Destructive Form
2RPRK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Quick Slider
2LK
발동 | 23 | 가드 | -10 |
---|---|---|---|
히트 | +8 | 카운터 | D |
Optimizer(1)
2R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8 |
Optimizer
2RKA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r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Destructive Form ~ 선 상태
2AP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rpoon Sweep
2AK
발동 | 27 | 가드 | -37 |
---|---|---|---|
히트 | A | 카운터 | A |
Harpoon Sweep ~ Destructive Form
2AKAP
발동 | 가드 | -3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ackup
1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aisy Chain(1)
1RP
발동 | 18 | 가드 | -18 |
---|---|---|---|
히트 | -5 | 카운터 | -5 |
Daisy Chain
1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13 → 10
Daisy Chain ~ Destructive Form
1RPR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eep Link
1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3 |
Deep Web
1RK
발동 | 24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dget Found(1)
4L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8 |
Gadget Found
4LP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rance Hammer(1)
4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Trance Hammer
4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D |
Trance Generator
4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ance Accelerator Kick
4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2 | 카운터 | D |
Spinning Top
4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Threading(1)
4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Double Threading
4R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D |
Double Threading ~ Destructive Form
4RKLK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D |
Double Override
4RKRK
발동 | 가드 | -37 | |
---|---|---|---|
히트 | D | 카운터 | A |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Double Override ~ Boot
4RKRKLK or 4RKRKR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Double Override ~ Dual Boot
4RKRK6LK or 4RKRK6R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Transmission
4AP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8 | 카운터 | +8 |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증가
Dynamic Range(1)
4AK
발동 | 22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Dynamic Range
4AKA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g-Up
4RP+LK
발동 | 7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verload
7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8F → -9F (파워 업 버전은 미적용)
공격 지속 시간 4F 감소
점프 스테이터스 타이밍 20F~37F → 20F~30F
대미지 26 → 23
Docking Bay(1)
7AK
발동 | 37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cking Bay
7AKAP o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K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Gigabyte Hammer
7AP or 8AP
발동 | 33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Brute Force Attack
7LP or 8LP or 9LP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중 히트 시 상대의 동작 수정
3타째 토네이도 유발 후 공중 히트 시 동작 수정
Brute Force Attack ~ Boot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 LK or 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rute Force Attack ~ Dual Boot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 6LK or 6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mage Cutter
8RP or 9R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Cradle Star(1)
7LK or 8LK or 9LK
발동 | 17 | 가드 | -52 |
---|---|---|---|
히트 | -25 | 카운터 | -25 |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Cradle Star(1) ~ Boot
9LKLK or 9LKRK
발동 | 가드 | -52 | |
---|---|---|---|
히트 | -25 | 카운터 | -25 |
Cradle Star(1) ~ Dual Boot
9LK6LK or 9LK6RK
발동 | 가드 | -52 | |
---|---|---|---|
히트 | -25 | 카운터 | -25 |
Cradle Star
7LK or 8LK or 9LK 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nbound Kick(1)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4 |
Inbound Kick
8RKRK or 9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wnstream
8AK or 9AK
발동 | 38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er Switch(1)
66RP
발동 | 16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er Switch
66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over(1)
66L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6 | 카운터 | -6 |
Cutover(2)
66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over(2) ~ Destructive Form
66LKR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over
66LKR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over ~ Destructive Form
66LKRKR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ndbox
66R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Sandbox(저스트)
66RKLP(저스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이펙트 문제 수정
Worm Virus
66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Killer Worm Virus
66A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3 |
Double Rocket Punch
44LP+RK
발동 | 6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발사한 팔에 피격당하던 문제 수정
1.04.00 : 공격 동작 중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위치가 이상해지던 문제 수정
Linear Punch
666R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Linear Punch ~ Destructive Form
666RPA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near Dropkick(1)
666LK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6 | 카운터 | +6 |
Linear Dropkick
666L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ruster Double Punch
달리는 도중 6AP
발동 | 18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7RKLPLPRPLPLPAKLKRPRP
발동 | 17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가드 대미지 있음
특수 동작
Taunt 1
AP+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unt 2
AP+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Ki Charge ~ Destructive Form
AP+A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앉은 상태
Spear Fishing(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Spear Fishing(2)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ear Fishing(2) ~ Destructive Form
일어나며 LPRPA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ear Fishing
일어나며 LP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ear Fishing ~ Destructive Form
일어나며 LPRPL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igital Lift
일어나며 RP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일어나며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Digital Lift ~ Boot
일어나며 RPLK or 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igital Lift ~ Dual Boot
일어나며 RP6LK or RP6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lockwork
일어나며 LK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Clockwork ~ 선 상태
일어나며 L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lockwork Spring Middle
Clockwork 도중 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2 | 카운터 | D |
Clockwork Spring Middle(2회전 이상)
Clockwork 도중 LK(2회전 이상)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lockwork Spring Low
Clockwork 도중 2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Key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Cute But Deadly
일어나며 AP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te But Deadly 홀드
일어나며 AP홀드
발동 | 39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d Hound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21 | 가드 | -11 |
---|---|---|---|
히트 | +5 | 카운터 | +5 |
Sad Hound ~ Destructive Form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n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횡이동
Happy Propeller(1)
횡이동 도중 RK
발동 | 24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2 |
Happy Propeller
횡이동 도중 R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8 | 카운터 | +8 |
뒤 상태
Goody Two Shoe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다운 중
Reboot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boot Meteor Kick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LK
발동 | 2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structive Form
Destructive Form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r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Destructive Form ~ 선 상태
Destructive Form 도중 2AP or 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redder
Destructive Form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hredding Uppercut
Destructive Form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가드 대미지 있음
Shredding Sky Punch
Destructive Form 도중 RP 히트 시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ath Marionette
Destructive Form 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
Destructive Form 도중 6LP
발동 | 11 | 가드 | +3 |
---|---|---|---|
히트 | +9 | 카운터 | +9 |
가드 대미지 있음
Gigahertz Storm(1)
Destructive Form 도중 6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0 | 카운터 | 0 |
Gigahertz Storm(2)
Destructive Form 도중 6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igahertz Storm
Destructive Form 도중 6RPLPR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히트째 단독 카운터 시 연속 히트하지 않던 문제 수정, 특정 상황 전타 연속 히트 수정
Hertz Blade-Diablo(1)
Destructive Form 도중 6AP
발동 | 23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 이득이 +8로 보이던 문제 수정
Hertz Blade-Diablo
Destructive Form 도중 6APAP
발동 | 가드 | -5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Scud
Destructive Form 도중 2L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가드 대미지 있음
Clock Boosting
Destructive Form 도중 2RP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4 |
Hertz Blade-Tomahawk(1)
Destructive Form 도중 4RP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0 | 카운터 | D |
Hertz Blade-Tomahawk
Destructive Form 도중 4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Aegis
Destructive Form 도중 9R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만 히트함
Spindle Slash
Destructive Form 도중 9AP
발동 | 2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Spindle Slash ~ Destructive Form ~ 캔슬
Destructive Form 도중 9A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rtz Blade-Flare
Destructive Form 도중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or R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Idling
Destructive Form 도중 LK or 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ual Boot
Destructive Form 도중 6LK or 6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r를 입력하면 Evasive Action으로
Evasive Action
Destructive Form 도중 2LK or 2RK or 8LK or 8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vasive Slash
Destructive Form 도중 2LKLP or 2RKLP or 8LKLP or 8RKLP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Retro Rockets
Destructive Form 도중 4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ove Forward
Destructive Form 도중 6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ove Back
Destructive Form 도중 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oot
Boot
6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bort
Boot 도중 2_ or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rd Reset(1)
Boot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15 |
---|---|---|---|
히트 | 0 | 카운터 | 0 |
Hard Reset(2)
Boot 도중 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7 |
Hard Reset(3)
Boot 도중 LPRPL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Hard Reset
Boot 도중 LPRPLPA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d Reset ~ Destructive Form
Boot 도중 LPRPLPAKA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near Elbow
Boot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near Elbow ~ Destructive Form
Boot 도중 RP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ject Slider
Boot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Upstream
Boot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2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re Clipper
Boot 도중 AP
발동 | 27 | 가드 | |
---|---|---|---|
히트 | +8 | 카운터 | +8 |
Dual Boot
Dual Boot
Destructive Form 도중 6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r를 입력하면 Evasive Action으로
Dual Boot ~ 캔슬
Dual Boot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vasive Action
Dual Boot 도중 8_ or 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uster Left
Dual Boot 도중 L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가드 대미지 있음
Thruster Right-Burst(1)
Dual Boot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ruster Right-Burst
Dual Boot 도중 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ject Slider
Dual Boot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Upstream
Dual Boot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27 |
---|---|---|---|
히트 | A | 카운터 | A |
Thruster Drill
Dual Boot 도중 AP
발동 | 12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Heartbeat Disabler
Dual Boot 도중 6LP
발동 | 19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정면 히트 시 잡기로
Shut Down(1)
Dual Boot 도중 6RP
발동 | 19 | 가드 | -16 |
---|---|---|---|
히트 | -6 | 카운터 | -6 |
Shut Down
Dual Boot 도중 6RPRP
발동 | 가드 | -3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ckup
Backup
1L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covery Hook
Backup 도중 LP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pid Rocket Punch
Backup 도중 RP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teor Kick
Backup 도중 LK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Uplink Knee
Backup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Rocket Punch
Backup 도중 AP
발동 | 34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잡기
Trigger Shuffl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ack Doo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ompression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t Trick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andom Typing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am Bomb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Bull Shoot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Model Change
상대의 상단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20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Ground Rocket Punch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AP
발동 | 2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