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체인톱을 사용하는 공격(, Destructive Form 도중등)의 가드 대미지 증가
새로운 Dual Boot 이행기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Quick Trim

LKRP

중 상 / 10 20
발동 13 가드 -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Uninstall

AP

중 / 22
발동 19 가드 -4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ual Session ~ Destructive Form

6RPLP

중 중 / 12 20
발동 17 가드 -10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Image Cutter ~ Destructive Form

8RP or 9RP

or
상 / 22
발동 16 가드 -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Gigahertz Storm

Destructive Form(2AP 등) 도중 6RPLPRP

Destructive Form(등)도중
중중 중중 중중 / 5,4 5,4 3,20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Emergency Dual Boot

히트 상태에서 6LP+RK

히트 상태에서
발동 가드 +8
히트 카운터
Dual Boot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mergency Destructive Form

히트 상태에서 2AP

히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Quick-fix Protocol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잡기 / 5,9,10x3,26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Destructive Form 도중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 헛친 후 후속타 호밍 성능 수정

Quick-fix Protocol ~ Boot

히트 상태에서 RP+LKLK or RPrLKRK

히트 상태에서orrprlk
중,잡기 / 5,9,10x3,26
발동 20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Destructive Form 도중orrprlk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Quick-fix Protocol ~ Dual Boot

히트 상태에서 RP+LK6LK or RPLK6RK

히트 상태에서orrprlk
중,잡기 / 5,9,10x3,26
발동 20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Destructive Form 도중orrprlk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Radiant Pegasus Bomb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레이지 상태에서 Destructive Form 도중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확대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일반

Stop Bit(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Stop Bit

LPLP

상 상 / 5 18
발동 가드 -3
히트 +5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Stop Bit ~ Destructive Form

LPLPAP

상 상 / 5 18
발동 가드 -3
히트 +5 카운터 D

Typing Combo

LPRP

상 상 / 5 10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Liftoff Combo

LPRPRP

상 상 상 / 5 10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Coil Punch Combo

LPRP2RP

상 상 하 / 5 10 17
발동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D
마지막 타 홀드 가능

Coil Punch Combo 홀드

LPRP2RP홀드

홀드
상 상 하 / 5 10 22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Troubleshooting(1)

RP

상 / 10
발동 12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roubleshooting

RP 히트 혹은 가드 시RP

히트 혹은 가드 시
상 상 / 10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own Time(2)

RPLK

상 중 / 10 8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Down Time

RPLKLK

상 중 중 / 10 8 25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Down Link

RPLKRK

상 중 하 / 10 8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Quick Trim(1)

LK

중 / 10
발동 13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Quick Trim

LKRP

중 상 / 10 20
발동 가드 -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Quick Access

LK6RP

중 중x5 / 10 4x5
발동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5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Accelerator

RK

상 / 24
발동 13 가드 -5
히트 +14 카운터 D

Uninstall

AP

중 / 22
발동 19 가드 -4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ual Session(1)

6RP

중 / 12
발동 17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Dual Session(1) ~ Destructive Form

6RPAP

중 / 12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Dual Session ~ Destructive Form

6RPLP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발생 24F~25F → 24F

Triple Session(2)

6RPLK

중 상 / 12 8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Triple Session(2) ~ Destructive Form

6RPLKAP

중 상 / 12 8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4

Triple Session

6RPLKLK

중 상 중 / 12 8 22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Lost Access(1)

6LK

상 / 10
발동 14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Lost Access ~ Destructive Form

6LKRP

상 상 / 10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Automatic Transmission ~ Destructive Form

6LKAP

상 중 / 10 25
발동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8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Logic Bomb(1)

6RK

중 / 14
발동 16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Logic Bomb(1) ~ Destructive Form

6RKAP

중 / 14
발동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Logic Bomb(2)

6RKLP

중 상 / 14 1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Logic Bomb

6RKLPRK

중 상 중 / 14 14 24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Overflow

6AP

중 / 25
발동 14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or를 입력하면 Boot로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Overflow ~ Boot

6APLK or 6APRK

or
중 / 25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Overflow ~ Dual Boot

6AP6LK or 6AP6RK

or
중 / 25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Boot

6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oot로

Cyclone Mixer(1)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후 후속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Cyclone Mixer(2)

3LPLP

중 상 / 10 20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Cyclone Mixer ~ Destructive Form

3LPLPRP

중 상 상x7 / 10 20 4x7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Cyclone hacker

3LPRK

중 중 / 10 17
발동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13

Pickup

3RP

중 / 16
발동 16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Double Socket(1)

3LK

중 / 14
발동 16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Double Socket

3LKLK

중 하 / 14 17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D

Deadlock(1)

2RP

중 / 14
발동 24 가드 -14
히트 +2 카운터 +2

Deadlock

2RPRK

중 중 / 14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Deadlock ~ Destructive Form

2RPRKAP

중 중 / 14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Quick Slider

2LK

하 / 17
발동 23 가드 -10
히트 +8 카운터 D
Backup으로

Optimizer(1)

2RK

하 / 15
발동 17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8

Optimizer

2RKAP

하 상 / 15 2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or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Destructive Form ~ 선 상태

2AP1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arpoon Sweep

2AK

하 / 20
발동 27 가드 -3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Harpoon Sweep ~ Destructive Form

2AKAP

하 / 20
발동 가드 -37
히트 A 카운터 A

Backup

1L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up으로

Daisy Chain(1)

1RP

중 / 10
발동 18 가드 -18
히트 -5 카운터 -5

Daisy Chain

1RPRP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13 → 10

Daisy Chain ~ Destructive Form

1RPRPAP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Deep Link

1LK

하 / 11
발동 16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3

Deep Web

1RK

하 / 23
발동 24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Gadget Found(1)

4LP

중 / 15
발동 15 가드 -5
히트 +8 카운터 +8

Gadget Found

4LPAP

중 특하,중 / 15 1,30
발동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Trance Hammer(1)

4RP

중 / 12
발동 18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Trance Hammer

4RPLP

중 중 / 12 17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Trance Generator

4RPLK

중 중 / 12 22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Trance Accelerator Kick

4RPRK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7
히트 +12 카운터 D

Spinning Top

4LK

중 / 22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Double Threading(1)

4RK

중 / 17
발동 15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Double Threading

4RKLK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11
히트 +6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Double Threading ~ Destructive Form

4RKLKAP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11
히트 +6 카운터 D

Double Override

4RKRK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A
or를 입력하면 Boot로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Double Override ~ Boot

4RKRKLK or 4RKRKRK

or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A

Double Override ~ Dual Boot

4RKRK6LK or 4RKRK6RK

or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A

Transmission

4AP

중 / 25
발동 19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8
혹은 Destructive Form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증가

Dynamic Range(1)

4AK

중 / 22
발동 22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Dynamic Range

4AKAK

중 중 / 22 36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Hang-Up

4RP+LK

가불 / 50
발동 75 가드
히트 D 카운터 D

Overload

7RP

상 / 23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8F → -9F (파워 업 버전은 미적용)
공격 지속 시간 4F 감소
점프 스테이터스 타이밍 20F~37F → 20F~30F
대미지 26 → 23

Docking Bay(1)

7AK

중 / 25
발동 37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Docking Bay

7AKAP o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KAP

or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중 / 25 20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Gigabyte Hammer

7AP or 8AP

or
중 / 21
발동 33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Brute Force Attack

7LP or 8LP or 9LP

oror
중 중 중 / 20 20 20
발동 19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or를 입력하면 Boot로
히트 시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2타째 공중 히트 시 상대의 동작 수정
3타째 토네이도 유발 후 공중 히트 시 동작 수정

Brute Force Attack ~ Boot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 LK or RK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or
중 중 중 / 20 20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Brute Force Attack ~ Dual Boot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 6LK or 6RK

Brute Force Attack 히트 시or
중 중 중 / 20 20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Image Cutter

8RP or 9RP

or
상 / 22
발동 16 가드 -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으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Cradle Star(1)

7LK or 8LK or 9LK

oror
중 / 15
발동 17 가드 -52
히트 -25 카운터 -25
or를 입력하면 Boot로
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Cradle Star(1) ~ Boot

9LKLK or 9LKRK

or
중 / 15
발동 가드 -52
히트 -25 카운터 -25

Cradle Star(1) ~ Dual Boot

9LK6LK or 9LK6RK

or
중 / 15
발동 가드 -52
히트 -25 카운터 -25

Cradle Star

7LK or 8LK or 9LK 히트 혹은 가드 시 RP

oror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15 3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Inbound Kick(1)

8RK or 9RK

or
중 / 8
발동 15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Inbound Kick

8RKRK or 9RKRK

or
중 중 / 8 8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ownstream

8AK or 9AK

or
중 / 28
발동 38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Jumper Switch(1)

66RP

중 / 18
발동 16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Jumper Switch

66RPLK

중 중 / 18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Cutover(1)

66LK

중 / 12
발동 18 가드 -14
히트 -6 카운터 -6

Cutover(2)

66LKRK

중 상 / 12 1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Cutover(2) ~ Destructive Form

66LKRKAP

중 상 / 12 1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Cutover

66LKRKRK

중 상 중 / 12 15 2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Cutover ~ Destructive Form

66LKRKRKAP

중 상 중 / 12 15 2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Sandbox

66RK

중 중 / 14 22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시(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Sandbox(저스트)

66RKLP(저스트)

(저스트)
중 중 / 14 27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이펙트 문제 수정

Worm Virus

66AP

중 중 / 5 10
발동 17 가드 -9
히트 +4 카운터

Killer Worm Virus

66AP(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중 / 28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13

Double Rocket Punch

44LP+RK

가불 / 50
발동 63 가드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발사한 팔에 피격당하던 문제 수정
1.04.00 : 공격 동작 중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위치가 이상해지던 문제 수정

Linear Punch

666RP

상 / 30
발동 13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Linear Punch ~ Destructive Form

666RPAP

상 / 3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Linear Dropkick(1)

666LK

중 / 15
발동 18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Linear Dropkick

666LKRK

중 중 / 15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Thruster Double Punch

달리는 도중 6AP

달리는 도중
중 / 24
발동 18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7RKLPLPRPLPLPAKLKRPRP

중 중 중 상 상 중중중 하 중 중 / 10 12 9 5 9 3,3,3 7 15 20
발동 17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특수 동작

Taunt 1

AP+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aunt 2

AP+R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Ki Charge ~ Destructive Form

AP+AK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앉은 상태

Spear Fishing(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3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Spear Fishing(2)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Spear Fishing(2) ~ Destructive Form

일어나며 LPRPAP

일어나며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Spear Fishing

일어나며 LPRPLK

일어나며
중 상 중 / 12 12 23
발동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Spear Fishing ~ Destructive Form

일어나며 LPRPLKAP

일어나며
중 상 중 / 12 12 23
발동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Digital Lift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4
발동 17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일어나며or를 입력하면 Boot로
일어나며or를 입력하면 Dual Boot로

Digital Lift ~ Boot

일어나며 RPLK or RPRK

일어나며or
중 / 24
발동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Digital Lift ~ Dual Boot

일어나며 RP6LK or RP6RK

일어나며or
중 / 24
발동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Clockwork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8
발동 19 가드 +4
히트 +15 카운터 +15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캔슬

Clockwork ~ 선 상태

일어나며 LK4_

일어나며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lockwork Spring Middle

Clockwork 도중 LK

Clockwork 도중
중 / 20
발동 가드 -9
히트 +12 카운터 D
2번 이상 회전하면 파워 상승

Clockwork Spring Middle(2회전 이상)

Clockwork 도중 LK(2회전 이상)

Clockwork 도중(2회전 이상)
중 / 22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Clockwork Spring Low

Clockwork 도중 2LK

Clockwork 도중
하 / 20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Key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1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Cute But Deadly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홀드하면 파워 상승

Cute But Deadly 홀드

일어나며 AP홀드

일어나며홀드
중 / 28
발동 39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Sad Hound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하 / 10 16
발동 21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Sad Hound ~ Destructive Form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n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하 / 10 16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횡이동

Happy Propeller(1)

횡이동 도중 RK

횡이동 도중
하 / 15
발동 24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2

Happy Propeller

횡이동 도중 RKAP

횡이동 도중
하 상상상중 / 15 5,5,5,5
발동 가드 -10
히트 +8 카운터 +8

뒤 상태

Goody Two Shoe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0
발동 16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다운 중

Reboot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Reboot Meteor Kick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LK

누워 쓰러져 있을 때
/ 35
발동 22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

Destructive Form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or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Destructive Form ~ 선 상태

Destructive Form 도중 2AP or 1_

Destructive Form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hredder

Destructive Form 도중 LP

Destructive Form 도중
중x2,상x3,중 / 3x5,20
발동 13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Shredding Uppercut

Destructive Form 도중 R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중 / 5,5,5
발동 20 가드 -8
히트 A 카운터 A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Shredding Sky Punch

Destructive Form 도중 RP 히트 시 LP

Destructive Form 도중히트 시
중중중 가불 / 5,5,5 20
발동 가드
히트 A 카운터 A

Death Marionette

Destructive Form 도중 AP

Destructive Form 도중
상상상 / 7,7,20
발동 16 가드 +4
히트 +15 카운터 +15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

Destructive Form 도중 6LP

Destructive Form 도중
상x7 / 3x7
발동 11 가드 +3
히트 +9 카운터 +9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Gigahertz Storm(1)

Destructive Form 도중 6R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 / 5,4
발동 15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Gigahertz Storm(2)

Destructive Form 도중 6RPL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 중중 중중 / 5,4 5,4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3

Gigahertz Storm

Destructive Form 도중 6RPLPR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 중중 중중 / 5,4 5,4 3,20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히트째 단독 카운터 시 연속 히트하지 않던 문제 수정, 특정 상황 전타 연속 히트 수정

Hertz Blade-Diablo(1)

Destructive Form 도중 6AP

Destructive Form 도중
중x8 / 3x7,13
발동 23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 이득이 +8로 보이던 문제 수정

Hertz Blade-Diablo

Destructive Form 도중 6APAP

Destructive Form 도중
중x5 중 / 3x5 20
발동 가드 -53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Scud

Destructive Form 도중 2LP

Destructive Form 도중
하x5 / 3x4,8
발동 20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Clock Boosting

Destructive Form 도중 2RP

Destructive Form 도중
하하하 / 3,3,20
발동 22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4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Tomahawk(1)

Destructive Form 도중 4RP

Destructive Form 도중
중 / 17
발동 18 가드 -12
히트 0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Hertz Blade-Tomahawk

Destructive Form 도중 4RPLP

Destructive Form 도중
중 중,특하x4 / 17 8,5,4,5,4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Hertz Blade-Aegis

Destructive Form 도중 9RP

Destructive Form 도중
상상상상 / 4,4,4,4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만 히트함

Spindle Slash

Destructive Form 도중 9A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중 / 9,9,9
발동 2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Destructive Form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Spindle Slash ~ Destructive Form ~ 캔슬

Destructive Form 도중 9APAP

Destructive Form 도중
중중중 / 9.9.9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Hertz Blade-Flare

Destructive Form 도중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or RP

Destructive Form 도중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
중x6 / 4x6
발동 1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Idling

Destructive Form 도중 LK or RK

Destructive Form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Dual Boot

Destructive Form 도중 6LK or 6RK

Destructive Form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캔슬
or를 입력하면 Evasive Action으로

Evasive Action

Destructive Form 도중 2LK or 2RK or 8LK or 8RK

Destructive Form 도중oror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Evasive Slash

Destructive Form 도중 2LKLP or 2RKLP or 8LKLP or 8RKLP

Destructive Form 도중ororor
중 / 25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Retro Rockets

Destructive Form 도중 4LK

Destructive Form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Move Forward

Destructive Form 도중 66

Destructive Form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Move Back

Destructive Form 도중 44

Destructive Form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structive Form으로

Boot

Boot

6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oot로

Abort

Boot 도중 2_ or 4_

Boot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up으로

Hard Reset(1)

Boot 도중 LP

Boot 도중
중 / 12
발동 13 가드 -15
히트 0 카운터 0

Hard Reset(2)

Boot 도중 LPRP

Boot 도중
중 중 / 12 13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7

Hard Reset(3)

Boot 도중 LPRPLP

Boot 도중
중 중 중 / 12 13 7
발동 가드 -20
히트 -12 카운터 -12

Hard Reset

Boot 도중 LPRPLPAK

Boot 도중
중 중 중 중 / 12 13 7 5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Boot 도중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Hard Reset ~ Destructive Form

Boot 도중 LPRPLPAKAP

Boot 도중
중 중 중 중 / 12 13 7 5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Linear Elbow

Boot 도중 RP

Boot 도중
중 / 25
발동 16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Boot 도중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Linear Elbow ~ Destructive Form

Boot 도중 RPAP

Boot 도중
중 / 25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Eject Slider

Boot 도중 LK

Boot 도중
하 / 17
발동 16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Upstream

Boot 도중 RK

Boot 도중
중 / 22
발동 17 가드 -27
히트 A 카운터 A

Wire Clipper

Boot 도중 AP

Boot 도중
가불 / 20
발동 27 가드
히트 +8 카운터 +8
Destructive Form으로

Dual Boot

Dual Boot

Destructive Form 도중 6LK등

Destructive Form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캔슬
or를 입력하면 Evasive Action으로

Dual Boot ~ 캔슬

Dual Boot 도중 4_

Dual Boot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vasive Action

Dual Boot 도중 8_ or 2_

Dual Boot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hruster Left

Dual Boot 도중 LP

Dual Boot 도중
상x6 / 5x6
발동 24 가드 +9
히트 +11 카운터 +11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Thruster Right-Burst(1)

Dual Boot 도중 RP

Dual Boot 도중
중x2,상x3 / 8,8,8,20,24
발동 16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Thruster Right-Burst

Dual Boot 도중 RPLP

Dual Boot 도중
중x2,상x3 상 / 8,8,8,20,24 44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Eject Slider

Dual Boot 도중 LK

Dual Boot 도중
하 / 17
발동 16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Upstream

Dual Boot 도중 RK

Dual Boot 도중
중 / 22
발동 17 가드 -27
히트 A 카운터 A

Thruster Drill

Dual Boot 도중 AP

Dual Boot 도중
중x4 / 5,5,5,20
발동 12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Destructive Form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마지막 타 히트 시 이외엔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지 않음

Heartbeat Disabler

Dual Boot 도중 6LP

Dual Boot 도중
중 / 총 49
발동 19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정면 히트 시 잡기로

Shut Down(1)

Dual Boot 도중 6RP

Dual Boot 도중
하 / 16
발동 19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6

Shut Down

Dual Boot 도중 6RPRP

Dual Boot 도중
하 중 / 16 20
발동 가드 -3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ackup

Backup

1L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up으로

Recovery Hook

Backup 도중 LP

Backup 도중
상 / 31
발동 11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apid Rocket Punch

Backup 도중 RP

Backup 도중
상 / 34
발동 11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eteor Kick

Backup 도중 LK

Backup 도중
중 / 30
발동 2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Uplink Knee

Backup 도중 RK

Backup 도중
중 / 30
발동 18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Rocket Punch

Backup 도중 AP

Backup 도중
가불 / 20
발동 34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잡기

Trigger Shuffl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상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ack Doo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상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를 입력하면 Destructive Form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ompression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상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at Trick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상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andom Typing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상 / 5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pam Bomb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상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Double Bull Shoot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상 / 4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Model Change

상대의 상단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상단 공격에 맞춰서or
가불 / 25
발동 20 가드
히트 D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Ground Rocket Punch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A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25
발동 25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