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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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미츠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Mutou no Kiwami 도중에만 쓸 수 있는 파워 상승 버전 칼 기술을 일반 자세에서도 사용 가능(, , 등)
Manji Dragonfly 도중의 일부 칼 기술이 파워 상승(Manji Dragonfly 도중 , Manji Dragonfly 도중 )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Enma's Flame

LKLP

중 상 / 12 22
발동 15 가드 +7
히트 +18 +17 카운터 +17
가드 대미지 있음
Manji Dragonfly로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Mutow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Kuzuryu

6AP

중 / 23
발동 20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17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Oma Kugiuchi

4RPRP

중 상 / 12 21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17

Ganto

Kincho(AP 등) 도중 6RP

Kincho( 등) 도중
상 / 12
발동 12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17

Dragonfly Twister

Manji Dragonfly(8AP) 도중 RK

Manji Dragonfly(8ap) 도중
중 /
발동 18 가드 -1
히트 +14 +17 카운터 +17

Divine Sword Kagekiyo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 13 9 10 19
발동 18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시 체력 회복

Divine Sword Kagekiyo~Manji Dragonfly

히트 상태에서 가드 시RP+LK8_

히트 상태에서 가드 시
중 / 13 9 10 19
발동 18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시 체력 회복

레이지

Trailokya Pilgrimage

3AP

발동 가드
히트 +5 카운터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일반

Naguri Kabutowari (1)

LP

상 / 7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후 일정 시간 경과 시 상대가 가드 불능이 되던 문제 수정

Naguri Kabutowari

LPLP

상 중 / 7 19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과 히트 판정 조정

Naguri Kabutowari(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LPLP

Mutou no Kiwami 도중
상 중 / 7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eiken Douharai (1)

RP

상 / 10
발동 11 가드 -1
히트 +5 카운터 +8

Seiken Douharai

RPLP

상 중 / 10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Karakuri Uzumaki로 변화

Seiken Douharai ~ 캔슬

RPLP4_

상 / 10
발동 가드 -12
히트 -6 카운터 -3

Mushibami

RPRP

상 상 / 10 18
발동 가드 -1
히트 +15 카운터 +15
히트 혹은 가드 시 Mutou no Kiwami로

Mushibami ~ Kincho

RPRPAP

상 상 / 10 18
발동 가드 -1
히트 +15 카운터 +15

PK Combo

RPLK

상 상 / 10 24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Flash Punch Low Kick

RP2LK

상 하 / 10 11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Enma's Flame (1)

LK

중 / 12
발동 15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Enma's Flame

LKLP

중 상 / 12 22
발동 가드 +7
히트 +18 +17 카운터 +18
가드 대미지 있음
Manji Dragonfly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Enma's Flame(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LKLP

Mutou no Kiwami 도중
중 상 / 12 25
발동 가드 +7
히트 +18 +17 카운터 +18
가드 대미지 있음
Manji Dragonfly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nma's Cleansing Sword(1)

LKRP

중 중 / 12 12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Enma's Cleansing Sword

LKRPAP

중 중 중 / 12 12 29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Enma's Soul Blade

Mutou no Kiwami 도중 LKRPAP

Mutou no Kiwami 도중
중 중 중 / 12 12 30(39)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Tobi Ushiwaka

[LKRK]

[]
중중 / 6,22
발동 17 가드 -6
히트 +3 카운터 +3

Tobi Ushiwaka ~ Manji Dragonfly

[LKRK]8_

[]
중중 / 6,22
발동 가드 +5
히트 +14 카운터 +14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이행 불가능

Kangaroo Kick

[RKLK]

[]
중 / 25
발동 2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Wheel of Arrows(1)

RK

상 / 12
발동 12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A

Wheel of Arrows(2)

RKRK

상 상 / 12 12
발동 가드 -4
히트 -2 카운터 -2

Wheel of Arrows(3)

RKRKRP

상 상 중 / 12 12 5
발동 가드 -23
히트 -12 카운터 -12

Wheel of Arrows(4)

RKRKRPRP

상 상 중 상 / 12 12 5 6
발동 가드 -24
히트 -13 카운터 -13

Wheel of Arrows > Sword Stab

RKRKRPRPLP

상 상 중 상 가불 / 12 12 5 6 3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Wheel of Arrows > Sword Poke Windmill

RKRKRPRP[LPLP]

[]
상 상 중 상 가불 / 12 12 5 6 22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Triple Roundhouse Combo

RKRKRK

상 상 상 / 12 12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Kincho

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Kincho로
를 입력하면 전진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반격기 효과 있음

Meditation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혹은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Meditation으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혹은 를 입력하면 뒤돌아 잡기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Soul Stealer

LP+RK

중 / 20
발동 8 가드 -15
히트 +14 카운터 +14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1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공격 히트 판정 축소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Soul Stealer(Mutou no Kwami)

Mutou no Kiwami 도중 LP+RK

Mutou no Kiwami 도중
중 / 20
발동 8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Spirit Shield

AP+LK

중 / 0
발동 22 가드 -8
히트 0 카운터 +16

Spirit Shield(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AP+LK

Mutou no Kiwami 도중
상 / 25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파워 상승

Manji Backfist

6RP

상 / 18
발동 17 가드 -4
히트 +14 카운터 D
혹은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Manji Backfist Shredder

6RPLP

상 중 / 18 21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Backfist > Stonefist(1)

6RP1RP

상 중 / 18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Backfist > Stonefist(2)

6RP1RPRP

상 중 중 / 18 8 7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Backfist > Stonefist(3)

6RP1RPRPRP

상 중 중 중 / 18 8 7 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Backfist > Stonefist(4)

6RP1RPRPRPRP

상 중 중 중 중 / 18 8 7 6 5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Backfist > Stonefist(5)

6RP1RPRPRPRPRP

상 중 중 중 중 중 / 18 8 7 6 5 4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Backfist > Stonefist

6RP1RPRPRPRPRPRP

상 중 중 중 중 중 중 / 18 8 7 6 5 4 3
발동 가드 -49
히트 -37 카운터 -37

Oni Kick

6LK

상 / 24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Zig Zag

6LKRK

상 중 / 24 20
발동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Toita Daoshi

6RK

중 / 20
발동 1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Kuzuryu

6AP

중 / 23
발동 20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Kuzuryu(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6AP

Mutou no Kiwami 도중
중 / 29
발동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Kamikaze

6AK

중 / 26
발동 21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Running Flea로(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이행 불가능)

Kamikaze ~ 캔슬

6A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suka Atemi(1)

3LP

중 / 14
발동 13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Tsuka Atemi

3LPRP

중 상 / 14 16
발동 가드 -4
히트 +14 카운터 D

Tsuka Atemi Shredder

3LPRPLP

중 상 중 / 14 16 19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Tsuka Atemi > Slap U Crazy(1)

3LPRP1RP

중 상 중 / 14 16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Tsuka Atemi > Slap U Crazy(2)

3LPRP1RPRP

중 상 중 중 / 14 16 8 7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Tsuka Atemi > Slap U Crazy(3)

3LPRP1RPRPRP

중 상 중 중 중 / 14 16 8 7 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Tsuka Atemi > Slap U Crazy(4)

3LPRP1RPRPRPRP

중 상 중 중 중 중 / 14 16 8 7 6 5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Tsuka Atemi > Slap U Crazy(5)

3LPRP1RPRPRPRPRP

중 상 중 중 중 중 중 / 14 16 8 7 6 5 4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Tsuka Atemi > Slap U Crazy

3LPRP1RPRPRPRPRPRP

중 상 중 중 중 중 중 중 / 14 16 8 7 6 5 4 3
발동 가드 -49
히트 -37 카운터 -37

Autumn Leaves

3LPRK

중 중 / 14 17
발동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Basic Uppercut

3RP

중 / 15
발동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Wood Cutter(1)

3LK

중 / 10
발동 가드 -4
히트 +4 카운터 +4

Wood Cutter

3LKLP

중 중 / 10 20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Death Slash로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Wood Cutter(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3LKLP

Mutou no Kiwami 도중
중 중 / 10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A

Gehosen

3LP+RK

중 / 20
발동 20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LPRK와 LPRK의 점프 스테이터스 판정을 통일

Gehosen ~ Kincho

3LP+RKAP

중 / 20
발동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Gehosen(커맨드)

6n23LP

중 / 22
발동 17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Flashing Steel

3RP+LK

중 / 18
발동 17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A

Flashing Steel(커맨드)

6n23RP

중 / 20
발동 14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A

Quick Slash

2LP

중 / 15
발동 24 가드 -9
히트 +1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ath Slash(1보)

2LP 홀드n (1보)

홀드n (1보)
가불 / 20
발동 55 가드 +4
히트 +4 카운터 D

Death Slash(2보)

2LP 홀드n (2보)

홀드n (2보)
가불 / 25
발동 99 가드 D
히트 +4 카운터 D

Death Slash(3보)

2LP 홀드n (3보)

홀드n (3보)
가불 / 30
발동 13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Death Slash(4보)

2LP 홀드n (4보)

홀드n (4보)
가불 / 40
발동 214 가드 D
히트 D 카운터 A

Death Slash(5보)

2LP 홀드n (5보)

홀드n (5보)
가불 / 180
발동 249 가드 D
히트 D 카운터 A

Heshikirigari(1)

2RP

중 / 12
발동 16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Heshikirigari

2RPLP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Heshikiribarai(2)

2RPRP

중 중 / 12 17
발동 가드 -12
히트 +7 카운터 D

Heshikiribarai(2) ~ Mutou no Kiwami

2RPRP4_

중 중 / 12 17
발동 가드 -12
히트 +7 카운터 D

Heshikiribarai

2RPRPLP

중 중 상 / 12 17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Heshikiriseibatsu

2RPRPRP

중 중 중 / 12 17 19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Heshikirinagi

2RPRP2LP

중 중 중 / 12 17 17
발동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A

Flea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Indian Stance로

Indian Stance

2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Harakiri

2LP+RK

가불 / 60
발동 3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Harakiri > Manji Blood Dance(1)

2LP+RK4_LP

가불 가불 / 60 18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Harakiri > Manji Blood Dance(2)

2LP+RK4_LPLP

가불 가불 가불 / 60 18 2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Harakiri > Manji Blood Dance(3)

2LP+RK4_LPLPLP

가불 가불 가불 가불 / 60 18 20 2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Harakiri > Manji Blood Dance(4)

2LP+RK4_LPLPLPLP

가불 가불 가불 가불 가불 / 60 18 20 20 21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Harakiri > Manji Blood Dance

2LP+RK4_LPLPLPLPLP

가불 가불 가불 가불 가불 가불 / 60 18 20 20 21 3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Nebula Burst(1)

1LP

하 / 12
발동 26 가드 -11
히트 +4 카운터 +7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Nebula Burst

1LPRP

하 중 / 12 20
발동 가드 -13
히트 0 카운터 +6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Stone Fists(1)

1RP

중 / 8
발동 15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Stone Fists(2)

1RPRP

중 중 / 8 7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Stone Fists(3)

1RPRPRP

중 중 중 / 8 7 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Stone Fists(4)

1RPRPRPRP

중 중 중 중 / 8 7 6 5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Stone Fists(5)

1RPRPRPRPRP

중 중 중 중 중 / 8 7 6 5 4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Stone Fists

1RPRPRPRPRPRP

중 중 중 중 중 중 / 8 7 6 5 4 3
발동 가드 -49
히트 -37 카운터 -37

Manji Spin Low Kicks(1)

1LK

하 / 8
발동 18 가드 -25
히트 -14 카운터 -14

Manji Spin Low Kicks(2)

1LKLK

하 하 / 8 7
발동 가드 -19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Indian Stance로

Manji Spin Low Kicks(3)

1LKLKLK

하 하 하 / 8 7 7
발동 가드 -19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Indian Stance로

Manji Spin Low Kicks(4)

1LKLKLKLK

하 하 하 하 / 8 7 7 5
발동 가드 -19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Indian Stance로

Manji Spin Low Kicks(5)

1LKLKLKLKLK

하 하 하 하 하 / 8 7 7 5 5
발동 가드 -19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Indian Stance로

Manji Spin Low Kicks

1LKLKLKLKLKLK

하 하 하 하 하 하 / 8 7 7 5 5 5
발동 가드 -26
히트 -14 카운터 -14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중 / 15
발동 12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 Kincho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AP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중 / 1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 Mutou no Kiwami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4_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중 / 1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Nozuchi Fumi

1RK

하 / 14
발동 17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Bad Stomach

1_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oison Breath

Bad Stomach 도중 LP

Bad Stomach 도중
가불 / 25
발동 21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Backflip Kick

Bad Stomach 도중 LK

Bad Stomach 도중
중 / 2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lap U Silly(1)

4LP

상 / 8
발동 17 가드 +1
히트 +7 카운터 +12
를 입력하면 Manji Spin Low Kicks로

Slap U Silly(2)

4LPLP

상 상 / 8 9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10
를 입력하면 Manji Spin Low Kicks로

Slap U Silly(3)

4LPLPLP

상 상 상 / 8 9 10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Manji Spin Low Kicks로

Slap U Silly(4)

4LPLPLPLP

상 상 상 상 / 8 9 10 12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Slap U Silly(5)

4LPLPLPLPLP

상 상 상 상 상 / 8 9 10 12 14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Slap U Silly

4LPLPLPLPLPLP

상 상 상 상 상 상 / 8 9 10 12 14 16
발동 가드 -73
히트 -71 카운터 -71

Oma Gehosen(1)

4RP

중 / 12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Oma Gehosen(1) ~ Kincho

4RPnAP

중 / 12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Oma Gehosen

4RPLP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Oma Gehosen ~ Kincho

4RPLPAP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Oma Kugiuchi

4RPRP

중 상 / 12 21
발동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Spinning Evade

4LKLKLKLKLKLK (혹은 4RKRKRKRKRKRK)

(혹은)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Slap U Silly 도중 lk(혹은 ) 혹은 일어나며 (혹은 )
자신에게 대미지

Mutou no Kiwami

4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tou no Kiwami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Cleansing Sword Yoshimitsu

7AP

중 / 25
발동 24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oul Blade Yoshimitsu(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7AP

Mutou no Kiwami 도중
중 / 30(39)
발동 24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ord Stab

7AL

가불 / 40
발동 5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Face Splitter

7ALAP

가불 / 18
발동 가드 D
히트 +1 카운터 D

Sword Poke Windmill

7ALnLP

가불 / 22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단축

Manji Dragonfly

8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ji Dragonfly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Ishiusu Tsubushi로 변화

Guillotine Crow Kick

8AK

중중 / 10,12
발동 39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Helmet Strike

9LP

중 / 20
발동 24 가드 -4
히트 +5 카운터 A
혹은 , 혹은

Kurama Itto

9RP

하 / 25
발동 35 가드 -16
히트 +6 카운터 D

Kurama Itto ~ 캔슬

9R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Rising Knee

9LK

중 / 15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Avoiding the Puddle

9RK

중 / 21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 혹은

Poison Wind

9AK

중 / 20
발동 31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Poison Wind ~ 캔슬 ~ Manji Dragonfly

9AK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oison Wind ~ Flea

9AK2AP

중 /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Poison Wind ~ Indian Stance

9AK2AK

중 /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Poison Wind Gold Strike(2)

9AKLP

중 상 / 20 8
발동 가드 -1
히트 -42 카운터 -42

Poison Wind Gold Strike(3)

9AKLPRK

중 상 중 / 20 8 15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Poison Wind Gold Strike

9AKLPRKLP

중 상 중 중 / 20 8 15 15
발동 가드 -9
히트 +1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Death Slash로

Poison Wind Steel Blow

9AKLPAK

중 상 중 / 20 8 21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Poison Wind Eclipse Kick

9AKLK

중 중중 / 20 10,1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Poison Wind > Kangaroo Kick

9AKAK

중 중 / 20 25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Death Copter

9AL

가불 / 4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Safe Heron Jump로 변화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벽에 몰아넣은 때 위치 관계 수정

Death Copter ~ 캔슬 ~ Manji Dragonfly

9AL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ath Copter Slice

9AL2

중 / 25
발동 55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Safe Heron Jump로 변화

Death Copter Trick

9AL4

가불 / 35
발동 93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Death Copter Trick ~ 캔슬 ~ Manji Dragonfly

9AL4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Safe Heron Jump로 변화

Sword Smash

66RP

중 / 15
발동 15 가드 -9
히트 +4 카운터 +4

Yomi Kakenuke

66RP정면 히트 시RP

정면 히트 시
중 잡기 / 15 5,1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정면 히트 시를 입력하면 Indian Stance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경직 시간 4F 증가
상대가 다운 상태로 이행하는 시간을 5F 빠르게 함

Iwatsubute

66LK

중 / 20
발동 23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Iwatsubute ~ Kincho

66LKAP

중 / 20
발동 가드 +3
히트 +12 카운터 +12

Fubuki

66RK

중 / 20
발동 15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Solar Kick

66AP

중 / 22
발동 22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Reverse Cartwheel

66AK

중 / 15
발동 22 가드 -20
히트 -9 카운터 -9

Solar Kick Shark Attack(2)

66AKAP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31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벽에 몰아넣은 때 위치 관계 수정

Solar Kick Shark Attack

66AKAPAK

중 중 중 / 15 15 20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벽에 부딪히면 Indian Stance로(자신에게 대미지)

Suicide

66LP+RK

가불 / 60
발동 45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Confusion

66LP+RKn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ouble Suicide

66LP+RK6_

가불 가불 / 60 185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Thunder Blade

44LP+RK

가불 / 50
발동 59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Thunder Blade ~ Soul Stealer

44LP+RK4_

중 / 21
발동 가드
히트 +14 카운터 +14

Moonsault Slayer

236LP

중 / 35
발동 42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anji Kick

666LK

중 / 30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Manji Kick ~ Manji Dragonfly

666LK8_

중 / 3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이행 불가능

10 Hit Combo 1

LPRPLPRKRKRKLPLPLPLP

상 중 상 상 상 하 중 가불 가불 중 / 7 12 15 9 9 5 5 8 8 2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LPRPLPRKRPRPRPRKLPLP

상 중 상 상 중 중 중 중 가불 가불 / 7 12 15 9 3 3 3 7 8 2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Door Kncker(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4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6

Door Kncker(2)

일어나며 LPLP

일어나며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Door Kncker(3)

일어나며 LPLPLP

일어나며
중 상 상 / 12 12 12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Door Kncker

일어나며 LPLPLPLP

일어나며
중 상 상 중 / 12 12 12 21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Door Knocker Shredder(2)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2 18
발동 가드 -4
히트 +14 카운터 D

Door Knocker Shredder

일어나며 LPRPLP

일어나며
중 상 중 / 12 18 21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1)

일어나며 LPRP1RP

일어나며
중 상 중 / 12 18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상황에서 2타 히트 후 3타가 연속 히트하던 현상 수정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2)

일어나며 LPRP1RP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 12 18 8 7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3)

일어나며 LPRP1RPRP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중 / 12 18 8 7 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4)

일어나며 LPRP1RPRPRP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중 중 / 12 18 8 7 6 5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5)

일어나며 LPRP1RPRPRPRP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중 중 중 / 12 18 8 7 6 5 4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

일어나며 LPRP1RPRPRPRPRP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중 중 중중 / 12 18 8 7 6 5 4 3
발동 가드 -49
히트 -37 카운터 -37

Scowing Mood God(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3
발동 15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Scowing Mood God

일어나며 RPLP

일어나며
중 중 / 13 14
발동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Manji Dragonfly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Aratama로 변화

Kimon Matagi(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6 가드 -6
히트 +3 카운터 +3

Kimon Matagi

일어나며 LKRP

일어나며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A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oe Smash ~ Kincho

일어나며 RKA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oe Smash ~ Mutou no Kiwami

일어나며 RK4_

일어나며
중 / 14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Knee C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8
발동 18 가드 -26
히트 +4 카운터 A

Samurai Cutt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_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가불 / 12
발동 26 가드 A
히트 A 카운터 A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횡이동

Inner Palm

횡이동 도중 LP

횡이동 도중
중 / 21
발동 17 가드 -9
히트 +2 카운터 A

Shrine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20
발동 18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다운 중

Indian Stance Heal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K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뒤 상태

Aratama(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16
발동 15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Aratama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 16 18
발동 가드 -5
히트 +5 카운터 D

Magatama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상 / 16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Perilous Spiri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0
발동 24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hisetsu Genma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20
발동 17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Mutou no Kiwami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tou no Kiwami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Kincho

Kincho

A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ncho로
를 입력하면 전진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반격기 효과 있음

Doushi Kiri(1)

Kincho 도중 LP

Kincho 도중
중 / 10
발동 17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Doushi Kiri

Kincho 도중 LPLP

Kincho 도중
중 중중 / 10 5 15
발동 가드 -9
히트 +7 카운터 +7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oushi Kiri(Mutou no Kiwami)

Kincho, Mutou no Kiwami 도중 LPLP

Kincho, Mutou no Kiwami 도중
중 중중 / 10 5 20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Tenshu Kuzushi(1)

Kincho 도중 RP

Kincho 도중
중 / 15
발동 21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Tenshu Kuzushi

Kincho 도중 RPAP

Kincho 도중
중 중 / 15 3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Tenshu Kuzushi(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RPAP 홀드

Kincho 도중 홀드
중 중 / 15 3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hibakari

Kincho 도중 LK

Kincho 도중
하 / 17
발동 25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Whirlwind

Kincho 도중 RK

Kincho 도중
상 / 23
발동 16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횡이동 도중

Whirlwind ~ Kincho

Kincho 도중 RKAP

Kincho 도중
상 /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Whirlwind ~ Meditation

Kincho 도중 RKAK

Kincho 도중
상 / 23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Ashura Blade

Kincho 도중 AP

Kincho 도중
중중중중 / 4,4,4,24
발동 1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Soul Stealer

Kincho 도중 LP+RK

Kincho 도중
중 / 20
발동 8 가드 -15
히트 +14 카운터 +14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1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공격 히트 판정 축소

Soul Stealer(Mutou no Kwami)

Kicho, Mutou no Kiwami 도중 LP+RK

Kicho, Mutou no Kiwami 도중
중 / 20
발동 8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Ishigaki Kuzushi

Kincho 도중 2LP

Kincho 도중
하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Submission Chakram

Kincho 도중 6LP

Kincho 도중
중중중 / 6,6,10
발동 19 가드 -5
히트 -2 카운터 -2
가드 대미지 있음

Submission Chakram(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6LP

Kincho 도중
중중중 / 6,6,12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ubmission Chakram(홀드)

Kincho 도중 6LP 홀드

Kincho 도중 홀드
중x6 / 6,6,6,6,6,1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ubmission Chakram(홀드)(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6LP 홀드

Kincho 도중 홀드
중x6 / 6,6,6,6,6,1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Ganto

Kincho 도중 6RP

Kincho 도중
상 / 12
발동 12 가드 -1
히트 D +17 카운터 D

Ikaruga(1)

Kincho 도중 4RP

Kincho 도중
중 / 15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Ikaruga

Kincho 도중 4RPLP

Kincho 도중
중 중 / 15 19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Mumyo Juji Ken

Kincho 도중 4AP

Kincho 도중
가불 / 25
발동 46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Kincho Manji Dragonfly

Kincho 도중 8AP

Kincho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ji Dragonfly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Meditation

Meditation

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혹은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Meditation으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혹은 를 입력하면 뒤돌아 잡기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Back Handspring

Meditation 도중 LK

Meditation 도중
중 / 15
발동 33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Meditation Healing

Meditation 도중 AP

Meditation 도중
가불 / 10
발동 3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체력 회복

Flea

Flea

2A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를 입력하면 캔슬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Flea Roll

Flea 도중 LP

Flea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 > Sliding Headbutt

Flea 도중 RP

Flea 도중
하 / 20
발동 24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Flea Dnace

Flea 도중 LK (혹은 RK)

Flea 도중(혹은)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Skull Splitter

Flea 도중 AP

Flea 도중
상 / 20
발동 18 가드 -8
히트 A 카운터 A

Flea > Kangaroo Kick

Flea 도중 AK

Flea 도중
중 / 25
발동 2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Running Flea

Flea 도중 66

Flea 도중
중x5 / 3x5
발동 17 가드 -52
히트 -40 카운터 -40

Flea Digger

Flea 도중 2

Flea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Flea > Indian Stance

Flea 도중 2AK

Flea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Flea > Manji Dragonfly

Flea 도중 8AP

Flea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ragonfly로

Flea > Dragonfly Feint

Flea 도중 8AK

Flea 도중
중 / 30
발동 38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Jumping Flea

Flea 도중 9

Flea 도중
가불 / 21
발동 45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혹은 Flea 도중 7 혹은

Flea Step

Flea 도중 6

Flea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akanobori

StepFlea Step 도중 LK

StepFlea Step 도중
중 잡기 / 25 10
발동 17 가드 -16
히트 D(D)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Tsurubebi

StepFlea Step 도중 RK

StepFlea Step 도중
하 / 15
발동 23 가드 -9
히트 +12 카운터 D

Indian Stance

Indian Stance

2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Indian Stance Healing

2AKn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Indian Stance Storm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가불 / 15
발동 53 가드 0
히트 0 카운터 0

Indian Stance Stone Fist(1)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 7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Indian Stance Stone Fist(2)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중 / 7 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Indian Stance Stone Fist(3)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중 중 / 7 6 5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Indian Stance Stone Fist(4)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R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중 중 중 / 7 6 5 4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Indian Stance Stone Fist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RPR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중 중 중 중 / 7 6 5 4 3
발동 가드 -49
히트 -37 카운터 -37

Indian Stance Cannon(1)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K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 15
발동 32 가드 -31
히트 D 카운터 D

Indian Stance Cannon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KAK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 중 / 15 20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Indian Stance Knee Ca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K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하 / 18
발동 47 가드 -26
히트 +4 카운터 D

Indian Stance Flea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Indian Tobi Ushiwaka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K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중 / 6,22
발동 17 가드 -6
히트 +3 카운터 +3

Indian Tobi Ushiwaka ~ Manji Dragonfly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K8_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중중 / 6,22
발동 가드 +5
히트 +14 카운터 +14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이행 불가능

Indian Stance Vacuum Dance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4 (혹은 6)

Indian Stance Healing 도중(혹은)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Levitation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2AK 홀드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홀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홀드 도중 (혹은 혹은 혹은 )를 입력하면 이동 가능

Indian Stance Manji Dragonfly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8A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ji Dragonfly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4A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tou no Kiwami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Karakuri Uzumaki(1)

Mutou no Kiwami 도중 RP

Mutou no Kiwami 도중
상 / 10
발동 11 가드 -1
히트 +5 카운터 +8

Karakuri Uzumaki

Mutou no Kiwami 도중 RPLP

Mutou no Kiwami 도중
상 상상 / 10 5 1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Enma's Soul Blade(1)

Mutou no Kiwami 도중 LK

Mutou no Kiwami 도중
중 / 12
발동 15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혹은 히트 상태에서

Enma's Soul Blade(2)

Mutou no Kiwami 도중 LKRP

Mutou no Kiwami 도중
중 중 / 12 12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Enma's Soul Blade

Mutou no Kiwami 도중 LKRPAP

Mutou no Kiwami 도중
중 중 중 / 12 12 30(39)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Soul Stealer

Mutou no Kiwami 도중 LP+RK

Mutou no Kiwami 도중
중 / 24
발동 8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Indian Stance

Mutou no Kiwami 도중 2AP

Mutou no Kiwami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Unfinished Buisiness

Mutou no Kiwami 도중 2LP+RK

Mutou no Kiwami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ji Shagapan

Mutou no Kiwami 도중 1LP

Mutou no Kiwami 도중
특하 / 5
발동 11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Battou Kakugo

Mutou no Kiwami 도중 4AP

Mutou no Kiwami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tou no Kiwami 해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조작으로 발도가 아니라 납도 동작이 되던 것 수정

Soul Blade Yoshimitsu

Mutou no Kiwami 도중 7AP

Mutou no Kiwami 도중
중 / 30(39)
발동 24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Ishiusu Tsubushi

Mutou no Kiwami 도중 8AP

Mutou no Kiwami 도중
하 / 18
발동 27 가드 +4
히트 +20 카운터 +20
Indian Stance로

Safe Heron Jump

Mutou no Kiwami 도중 9AL

Mutou no Kiwami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cowling Aratama(1)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중 / 13
발동 15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Scowling Aratama(2)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중 상 / 13 16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Scowling Aratama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RP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중 상 중 / 13 16 18
발동 가드 -5
히트 +5 카운터 D

Scowling Spirit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LK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중 상 상 / 13 16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Agonbaku(1)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2
발동 25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혹은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Agonbaku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하 / 12 20
발동 가드 -14
히트 +14 카운터 +14

Spinning Cleave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2
발동 20 가드 -26
히트 A 카운터 A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8AP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ji Dragonfly로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Dragonfly Blade

Manji Dragonfly 도중 LP

Manji Dragonfly 도중
중 / 15
발동 30 가드 -2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ragonfly Blade(히트 상태)

Manji Dragonfly, 히트 상태 도중 LP

Manji Dragonfly, 히트 상태 도중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A 카운터 A

Ubume(1) ~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도중 RP

Manji Dragonfly 도중
상 / 15
발동 16 가드 +4
히트 +13 카운터 +13

Ubume

Manji Dragonfly 도중 RPRK

Manji Dragonfly 도중
상 중 / 15 22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Ubume ~ Mutou no Kiwami

Manji Dragonfly 도중 RPRK4_

Manji Dragonfly 도중
상 중 / 15 22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무도의 극(납도)로 이행했을 때 공중 상태가 길었던 점 수정

Dragonfly Sweep

Manji Dragonfly 도중 LK

Manji Dragonfly 도중
하 / 18
발동 22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착지할 때까지 점프 스테이터스

Dragonfly Twister

Manji Dragonfly 도중 RK

Manji Dragonfly 도중
중 / 24
발동 18 가드 -4
히트 +14 +17 카운터 +14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종료후 다운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문제 수정
1.04.00 : 착지까지 점프 스테이터스 판정으로 변경

Manji Dragonfly > Flea

Manji Dragonfly 도중 AP

Manji Dragonfly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ea로

Spirited Away

Manji Dragonfly 도중 AK

Manji Dragonfly 도중
가불 잡기 / 17 18
발동 20 가드 0(D)
히트 0(D) 카운터 0(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Dragonfly Slash ~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도중 6RP

Manji Dragonfly 도중
상 / 23
발동 20 가드 +7
히트 D 카운터 A
혹은 Flea 도중

Red Spider Lily

Manji Dragonfly 도중 6AP

Manji Dragonfly 도중
상상상 / 10 10 20
발동 16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타 가드 시 3타 연속 가드

Manji Dragonfly > Indian Stance

Manji Dragonfly 도중 2AK

Manji Dragonfly 도중2.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dian Stance로

잡기

Oni Kill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35 /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Sword Face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35 /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Wheels of Hell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40 /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Neck Break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40 /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ornado Drop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혹은)
50 /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ainbow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45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oul Siphon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RP

상대에게 접근하여
22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상대의 체력을 흡수(잡기 풀기 성공 시 상대에게 체력을 줌)

Soul Possesion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6RP

상대에게 접근하여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반격기

Guillotine Crow Kick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AP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중중 / 10,12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Kaishaku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8L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중 / 24
발동 27 가드 -13
히트 -8 카운터 -8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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