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미츠
히트 시스템
Manji Dragonfly 도중의 일부 칼 기술이 파워 상승(Manji Dragonfly 도중 , Manji Dragonfly 도중 )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Enma's Flame
LKL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18 +17 | 카운터 | +17 |
Manji Dragonfly로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Mutow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Kuzuryu
6A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17 |
Oma Kugiuchi
4RP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17 |
Ganto
Kincho(AP 등) 도중 6R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17 |
Dragonfly Twister
Manji Dragonfly(8AP)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1 |
---|---|---|---|
히트 | +14 +17 | 카운터 | +17 |
Divine Sword Kagekiyo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5.00 : 3타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도중에 헛치는 현상 완화
Divine Sword Kagekiyo~Manji Dragonfly
히트 상태에서 가드 시RP+LK8_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히트 시 체력 회복
레이지
Trailokya Pilgrimag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가드 | ||
---|---|---|---|
히트 | +5 | 카운터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Naguri Kabutowari (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후 일정 시간 경과 시 상대가 가드 불능이 되던 문제 수정
Naguri Kabutowari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과 히트 판정 조정
Naguri Kabutowari(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eiken Douharai (1)
RP
발동 | 11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8 |
Seiken Douharai
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iken Douharai ~ 캔슬
RPLP4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6 | 카운터 | -3 |
Mushibami
RPR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Mushibami ~ Kincho
RPRPA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PK Combo
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sh Punch Low Kick
RP2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Enma's Flame (1)
L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Enma's Flame
LK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8 +17 | 카운터 | +18 |
Manji Dragonfly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Enma's Flame(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LK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8 +17 | 카운터 | +18 |
Manji Dragonfly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nma's Cleansing Sword(1)
L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Enma's Cleansing Sword
LK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ma's Soul Blade
Mutou no Kiwami 도중 LK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Tobi Ushiwaka
[LKRK]
발동 | 17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3 |
Tobi Ushiwaka ~ Manji Dragonfly
[LKRK]8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Kangaroo Kick
[RKLK]
발동 | 2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Wheel of Arrows(1)
RK
발동 | 12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A |
Wheel of Arrows(2)
R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2 | 카운터 | -2 |
Wheel of Arrows(3)
RKRKRP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Wheel of Arrows(4)
RKRKRPRP
발동 | 가드 | -24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Wheel of Arrows > Sword Stab
RKRKRPR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eel of Arrows > Sword Poke Windmill
RKRKRPRP[L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iple Roundhouse Combo
RKR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ncho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ncho로
를 입력하면 전진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반격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Meditation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editation으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혹은 를 입력하면 뒤돌아 잡기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Soul Stealer
LP+RK
발동 | 8 | 가드 | -15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1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공격 히트 판정 축소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Soul Stealer(Mutou no Kwami)
Mutou no Kiwami 도중 LP+RK
발동 | 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Spirit Shield
AP+LK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0 | 카운터 | +16 |
Spirit Shield(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AP+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ji Backfist
6R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14 | 카운터 | D |
Manji Backfist Shredder
6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ckfist > Stonefist(1)
6RP1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ackfist > Stonefist(2)
6RP1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fist > Stonefist(3)
6RP1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fist > Stonefist(4)
6RP1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fist > Stonefist(5)
6RP1RP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fist > Stonefist
6RP1RPRPRPRPRPRP
발동 | 가드 | -49 |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Oni Kick
6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Zig Zag
6L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oita Daoshi
6R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zuryu
6A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Kuzuryu(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6A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Kamikaze
6A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mikaze ~ 캔슬
6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suka Atemi(1)
3LP
발동 | 13 | 가드 | -4 |
---|---|---|---|
히트 | +5 | 카운터 | +5 |
Tsuka Atemi
3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4 | 카운터 | D |
Tsuka Atemi Shredder
3LP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suka Atemi > Slap U Crazy(1)
3LPRP1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suka Atemi > Slap U Crazy(2)
3LPRP1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Tsuka Atemi > Slap U Crazy(3)
3LPRP1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Tsuka Atemi > Slap U Crazy(4)
3LPRP1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Tsuka Atemi > Slap U Crazy(5)
3LPRP1RP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Tsuka Atemi > Slap U Crazy
3LPRP1RPRPRPRPRPRP
발동 | 가드 | -49 |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Autumn Leaves
3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Basic Uppercut
3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Wood Cutter(1)
3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4 | 카운터 | +4 |
Wood Cutter
3L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Death Slash로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Wood Cutter(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3L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Gehosen
3LP+RK
발동 | 20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LPRK와 LPRK의 점프 스테이터스 판정을 통일
Gehosen ~ Kincho
3LP+R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Gehosen(커맨드)
6n23LP
발동 | 17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Flashing Steel
3RP+L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A |
Flashing Steel(커맨드)
6n23RP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A |
Quick Slash
2L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eath Slash(1보)
2LP 홀드n (1보)
발동 | 55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D |
Death Slash(2보)
2LP 홀드n (2보)
발동 | 99 | 가드 | D |
---|---|---|---|
히트 | +4 | 카운터 | D |
Death Slash(3보)
2LP 홀드n (3보)
발동 | 13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th Slash(4보)
2LP 홀드n (4보)
발동 | 214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A |
Death Slash(5보)
2LP 홀드n (5보)
발동 | 249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A |
Heshikirigari(1)
2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0 | 카운터 | 0 |
Heshikirigari
2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shikiribarai(2)
2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D |
Heshikiribarai(2) ~ Mutou no Kiwami
2RPRP4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D |
Heshikiribarai
2RP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shikiriseibatsu
2RP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shikirinagi
2RPRP2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A |
Flea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Indian Stance로
Indian Stance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만자 앉기 이행 시 파생기 선입력 가능
()파생기가 나가는 타이밍 1F 빠르게 함
(앉아 ) 파생기가 나가는 타이밍 2F 빠르게 함
Harakiri
2LP+RK
발동 | 3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kiri > Manji Blood Dance(1)
2LP+RK4_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kiri > Manji Blood Dance(2)
2LP+RK4_L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kiri > Manji Blood Dance(3)
2LP+RK4_LPL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kiri > Manji Blood Dance(4)
2LP+RK4_LPLPL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kiri > Manji Blood Dance
2LP+RK4_LPLPLPLP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bula Burst(1)
1LP
발동 | 26 | 가드 | -11 |
---|---|---|---|
히트 | +4 | 카운터 | +7 |
Nebula Burst
1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0 | 카운터 | +6 |
Stone Fists(1)
1R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Stone Fists(2)
1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tone Fists(3)
1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tone Fists(4)
1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tone Fists(5)
1RP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Stone Fists
1RPRPRPRPRPRP
발동 | 가드 | -49 |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Manji Spin Low Kicks(1)
1LK
발동 | 18 | 가드 | -25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Manji Spin Low Kicks(2)
1L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anji Spin Low Kicks(3)
1LKL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anji Spin Low Kicks(4)
1LKLKL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anji Spin Low Kicks(5)
1LKLKLKL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anji Spin Low Kicks
1LKLKLKLKLKLK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 Kincho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ji Spin Low Kicks Front Kick ~ Mutou no Kiwami
Manji Spin Low Kicks 2~5타 도중 RK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ozuchi Fumi
1R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Bad Stomach
1_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oison Breath
Bad Stomach 도중 LP
발동 | 2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ckflip Kick
Bad Stomach 도중 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lap U Silly(1)
4LP
발동 | 17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12 |
Slap U Silly(2)
4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10 |
Slap U Silly(3)
4LP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lap U Silly(4)
4LPLP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lap U Silly(5)
4LPLPLP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lap U Silly
4LPLPLPLPLPLP
발동 | 가드 | -73 | |
---|---|---|---|
히트 | -71 | 카운터 | -71 |
Oma Gehosen(1)
4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Oma Gehosen(1) ~ Kincho
4RPn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Oma Gehosen
4RPL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Oma Gehosen ~ Kincho
4RPLP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Oma Kugiuchi
4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특정 상황에서 2타가 헛쳐도 히트 대시가 가능하던 현상 수정
Spinning Evade
4LKLKLKLKLKLK (혹은 4RKRKRKRKRK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신에게 대미지
Mutou no Kiwami
4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Cleansing Sword Yoshimitsu
7AP
발동 | 24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oul Blade Yoshimitsu(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도중 7AP
발동 | 24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ord Stab
7AL
발동 | 5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ce Splitter
7ALA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1 | 카운터 | D |
Sword Poke Windmill
7ALnLP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ji Dragonfly
8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Ishiusu Tsubushi로 변화
Guillotine Crow Kick
8AK
발동 | 39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Helmet Strike
9LP
발동 | 24 | 가드 | -4 |
---|---|---|---|
히트 | +5 | 카운터 | A |
Kurama Itto
9RP
발동 | 35 | 가드 | -16 |
---|---|---|---|
히트 | +6 | 카운터 | D |
Kurama Itto ~ 캔슬
9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ising Knee
9L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Avoiding the Puddle
9R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Wind
9AK
발동 | 31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Wind ~ 캔슬 ~ Manji Dragonfly
9A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oison Wind ~ Flea
9AK2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Wind ~ Indian Stance
9AK2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Wind Gold Strike(2)
9AK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42 | 카운터 | -42 |
Poison Wind Gold Strike(3)
9AKLP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Poison Wind Gold Strike
9AKLP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Death Slash로
Poison Wind Steel Blow
9AKLPA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Wind Eclipse Kick
9AK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Poison Wind > Kangaroo Kick
9AK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ath Copter
9AL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벽에 몰아넣은 때 위치 관계 수정
Death Copter ~ 캔슬 ~ Manji Dragonfly
9AL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ath Copter Slice
9AL2
발동 | 55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Safe Heron Jump로 변화
Death Copter Trick
9AL4
발동 | 93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th Copter Trick ~ 캔슬 ~ Manji Dragonfly
9AL4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ord Smash
66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Yomi Kakenuke
66RP정면 히트 시R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경직 시간 4F 증가
상대가 다운 상태로 이행하는 시간을 5F 빠르게 함
Iwatsubute
66LK
발동 | 23 | 가드 | -4 |
---|---|---|---|
히트 | +5 | 카운터 | +5 |
Iwatsubute ~ Kincho
66LKA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Fubuki
66RK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Solar Kick
66AP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Reverse Cartwheel
66AK
발동 | 22 | 가드 | -20 |
---|---|---|---|
히트 | -9 | 카운터 | -9 |
Solar Kick Shark Attack(2)
66AKAP
발동 | 가드 | -3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벽에 몰아넣은 때 위치 관계 수정
Solar Kick Shark Attack
66AKAP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uicide
66LP+RK
발동 | 45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Confusion
66LP+RK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Suicide
66LP+RK6_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Thunder Blade
44LP+RK
발동 | 59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under Blade ~ Soul Stealer
44LP+R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Moonsault Slayer
236LP
발동 | 42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ji Kick
666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Manji Kick ~ Manji Dragonfly
666LK8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이행 불가능
10 Hit Combo 1
LPRPLPRKRKRKLPLPLPL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LPRPLPRKRPRPRPRKLPL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Door Kncker(1)
일어나며 L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6 |
Door Kncker(2)
일어나며 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Door Kncker(3)
일어나며 LP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Door Kncker
일어나며 LPLPL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or Knocker Shredder(2)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4 | 카운터 | D |
Door Knocker Shredder
일어나며 LP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1)
일어나며 LPRP1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상황에서 2타 히트 후 3타가 연속 히트하던 현상 수정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2)
일어나며 LPRP1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3)
일어나며 LPRP1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4)
일어나며 LPRP1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5)
일어나며 LPRP1RP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or Knocker > Back Knuckle Slap U Crazy
일어나며 LPRP1RPRPRPRPRPRP
발동 | 가드 | -49 |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Scowing Mood God(1)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Scowing Mood God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Aratama로 변화
Kimon Matagi(1)
일어나며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3 |
Kimon Matagi
일어나며 L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A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oe Smash ~ Kincho
일어나며 RK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Toe Smash ~ Mutou no Kiwami
일어나며 RK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Knee C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8 | 가드 | -26 |
---|---|---|---|
히트 | +4 | 카운터 | A |
Knee Cap ~ Indian Stan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2AK
발동 | 18 | 가드 | -26 |
---|---|---|---|
히트 | +8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amurai Cutt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_LP
발동 | 26 | 가드 | A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횡이동
Inner Palm
횡이동 도중 L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A |
Shrine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다운 중
Indian Stance Heal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뒤 상태
Aratama(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Aratama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5 | 카운터 | D |
Magatama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erilous Spiri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2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setsu Genma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P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5.00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Mutou no Kiwami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Kincho
Kincho
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전진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반격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Doushi Kiri(1)
Kincho 도중 LP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shi Kiri
Kincho 도중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oushi Kiri(Mutou no Kiwami)
Kincho, Mutou no Kiwami 도중 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shu Kuzushi(1)
Kincho 도중 RP
발동 | 21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Tenshu Kuzushi
Kincho 도중 RPA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shu Kuzushi(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RPAP 홀드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utou no Kiwami 혹은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Shibakari
Kincho 도중 LK
발동 | 25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rlwind
Kincho 도중 RK
발동 | 16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rlwind ~ Kincho
Kincho 도중 RKA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rlwind ~ Meditation
Kincho 도중 RKA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shura Blade
Kincho 도중 A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oul Stealer
Kincho 도중 LP+RK
발동 | 8 | 가드 | -15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1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공격 히트 판정 축소
Soul Stealer(Mutou no Kwami)
Kicho, Mutou no Kiwami 도중 LP+RK
발동 | 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Ishigaki Kuzushi
Kincho 도중 2LP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D |
Ishigaki Kuzushi ~ 캔슬 ~ 앉은 상태
Kincho 도중 2LP1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ubmission Chakram
Kincho 도중 6LP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원거리 히트 시 거리 감소
공격이 닿은 때 추적 성능 상향
공격 히트 판정 확대
Submission Chakram(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6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Submission Chakram(홀드)
Kincho 도중 6L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원거리 히트 시 거리 감소
공격이 닿은 때 추적 성능 상향
공격 히트 판정 확대
Submission Chakram(홀드)(Mutou no Kiwami)
Kincho 도중 6LP 홀드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nto
Kincho 도중 6RP
발동 | 12 | 가드 | -1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Ikaruga(1)
Kincho 도중 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Ikaruga
Kincho 도중 4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Mumyo Juji Ken
Kincho 도중 4AP
발동 | 46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ncho Manji Dragonfly
Kincho 도중 8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Meditation
Meditation
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editation으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혹은 를 입력하면 뒤돌아 잡기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Back Handspring
Meditation 도중 LK
발동 | 33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이 공격 직후 뒤돌아 LP, 뒤돌아 LP를 사용하려 하면 의도하지 않은 공격이 상대가 없는 방향으로 나가던 점 수정
Meditation Healing
Meditation 도중 AP
발동 | 3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ea
Flea
2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캔슬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Flea Roll
Flea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ea > Sliding Headbutt
Flea 도중 RP
발동 | 24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ea Dnace
Flea 도중 LK (혹은 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kull Splitter
Flea 도중 A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Flea > Kangaroo Kick
Flea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Running Flea
Flea 도중 66
발동 | 17 | 가드 | -52 |
---|---|---|---|
히트 | -40 | 카운터 | -40 |
Flea Digger
Flea 도중 2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ea > Indian Stance
Flea 도중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ea > Manji Dragonfly
Flea 도중 8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ea > Dragonfly Feint
Flea 도중 8AK
발동 | 3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ing Flea
Flea 도중 9
발동 | 45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ea Step
Flea 도중 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kanobori
StepFlea Step 도중 LK
발동 | 17 | 가드 | -16 |
---|---|---|---|
히트 | D(D) | 카운터 | D |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Tsurubebi
StepFlea Step 도중 RK
발동 | 23 | 가드 | -9 |
---|---|---|---|
히트 | +12 | 카운터 | D |
Indian Stance
Indian Stance
2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dian Stance Healing
2AK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dian Stance Storm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P
발동 | 53 | 가드 | 0 |
---|---|---|---|
히트 | 0 | 카운터 | 0 |
Indian Stance Stone Fist(1)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전진량 증가로 리치 상향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Indian Stance Stone Fist(2)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Indian Stance Stone Fist(3)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Indian Stance Stone Fist(4)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Indian Stance Stone Fist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PRPRPRPRP
발동 | 가드 | -49 |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Indian Stance Cannon(1)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K
발동 | 32 | 가드 | -31 |
---|---|---|---|
히트 | D | 카운터 | D |
Indian Stance Cannon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LK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Indian Stance Knee Cap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K
발동 | 47 | 가드 | -26 |
---|---|---|---|
히트 | +4 | 카운터 | D |
Indian Stance Knee Cap ~ Indian Stance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RK2AK
발동 | 47 | 가드 | -26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Indian Stance Flea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Indian Tobi Ushiwaka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K
발동 | 17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Indian Tobi Ushiwaka ~ Manji Dragonfly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AK8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Indian Stance Vacuum Dance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4 (혹은 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dian Levitation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2AK 홀드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dian Stance Manji Dragonfly
Indian Stance Healing 도중 8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Mutou no Kiwami
Mutou no Kiwami
4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일부 일반 기술이 전용 기술로 변화
Karakuri Uzumaki(1)
Mutou no Kiwami 도중 RP
발동 | 11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8 |
Karakuri Uzumaki
Mutou no Kiwami 도중 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ma's Soul Blade(1)
Mutou no Kiwami 도중 L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Enma's Soul Blade(2)
Mutou no Kiwami 도중 L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Enma's Soul Blade
Mutou no Kiwami 도중 LK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Soul Stealer
Mutou no Kiwami 도중 LP+RK
발동 | 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추가
히트 시 체력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대미지 24 → 20
측면/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
히트 시 체력 회복량을 4에서 2로 변경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회복량을 10에서 5로 변경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소모량을 -300으로 변경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접수
Indian Stance
Mutou no Kiwami 도중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nfinished Buisiness
Mutou no Kiwami 도중 2LP+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anji Shagapan
Mutou no Kiwami 도중 1LP
발동 | 11 | 가드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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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6 | 카운터 | +6 |
Battou Kakugo
Mutou no Kiwami 도중 4A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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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특정 조작으로 발도가 아니라 납도 동작이 되던 것 수정
Soul Blade Yoshimitsu
Mutou no Kiwami 도중 7AP
발동 | 24 | 가드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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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시 체력 회복
Ishiusu Tsubushi
Mutou no Kiwami 도중 8AP
발동 | 27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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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20 | 카운터 | +20 |
Safe Heron Jump
Mutou no Kiwami 도중 9AL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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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Scowling Aratama(1)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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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7 | 카운터 | +7 |
Scowling Aratama(2)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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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5 | 카운터 | +5 |
Scowling Aratama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RP
발동 | 가드 | -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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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5 | 카운터 | D |
Scowling Spirit
Mutou no Kiwami 도중 일어나며 RPLPLK
발동 | 가드 | -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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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Agonbaku(1)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25 | 가드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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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Agonbaku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
발동 | 가드 | -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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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4 | 카운터 | +14 |
Spinning Cleave
Mutou no Kiwami 도중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0 | 가드 |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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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A | 카운터 | A |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8AP등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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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Mutou no Kiwami 도중에는 사용 불가능
Dragonfly Blade
Manji Dragonfly 도중 LP
발동 | 30 | 가드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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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5 → 22
추적 성능 상향
Dragonfly Blade(히트 상태)
Manji Dragonfly, 히트 상태 도중 LP
발동 | 가드 | +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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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26
히트 타이머 소모량 -180F → -90F
추적 성능 상향
Ubume(1) ~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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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3 | 카운터 | +13 |
Ubume
Manji Dragonfly 도중 RPRK
발동 | 가드 | -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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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Ubume ~ Mutou no Kiwami
Manji Dragonfly 도중 RPRK4_
발동 | 가드 | -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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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무도의 극(납도)로 이행했을 때 공중 상태가 길었던 점 수정
Dragonfly Sweep
Manji Dragonfly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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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6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착지할 때까지 점프 스테이터스
Dragonfly Twister
Manji Dragonfly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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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4 +17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종료후 다운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문제 수정
1.04.00 : 착지까지 점프 스테이터스 판정으로 변경
Manji Dragonfly > Flea
Manji Dragonfly 도중 A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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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Spirited Away
Manji Dragonfly 도중 AK
발동 | 20 | 가드 | 0(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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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0(D) | 카운터 | 0(D) |
Dragonfly Slash ~ Manji Dragonfly
Manji Dragonfly 도중 6RP
발동 | 20 | 가드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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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A |
Red Spider Lily
Manji Dragonfly 도중 6AP
발동 | 16 | 가드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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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시 체력 회복,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2타 가드 시 3타 연속 가드
1.05.00 : 히트 타이머 소모량 -180F → -90F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Manji Dragonfly > Indian Stance
Manji Dragonfly 도중 2AK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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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만자 앉기 이행 시 파생기 선입력 가능
파생기가 나가는 타이밍 1F 빠르게 함
잡기
Oni Kill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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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word Face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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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Wheels of Hell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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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Neck Break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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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Tornado Drop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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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Rainbow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oul Siphon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R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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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상대의 체력을 흡수(잡기 풀기 성공 시 상대에게 체력을 줌)
Soul Possesion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6R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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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반격기
Guillotine Crow Kick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A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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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최종 히트로 플로어 브레이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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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Kaishaku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8LP
발동 | 27 | 가드 | -13 |
---|---|---|---|
히트 | -8 | 카운터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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