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자피나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아자젤의 힘(체력 소비 기술)이 발동했을 때 체력을 소비하지 않음(, 등)
아자젤의 힘에 의한 큰 기술이 파워 크러시가 됨(Tarantula Stance 도중 , Scarecrow Stance 도중 , Mantis Stance 도중 )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Malicious Nail

6AP

중중 / 16 22
발동 13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Miasma Bearer

3RKLP

중 중 / 14 22
발동 14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자세로

Binal Venom

Scarecrow Stance(AK 등) 도중 RPLK

Scarecrow Stance( 등) 도중
중 중 / 17 25
발동 14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Scarcrow Stance 도중 를 입력하면 Scarecrow Stance로

Primitive Grudge

Tarantula Stance(2AP 등) 도중 3LP

Tarantula Stance( 등) 도중
중 / 30
발동 19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Vicious Claw

Mantis Stance(2AK 등) 도중 3LP

Mantis Stance( 등) 도중
중 / 30
발동 24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Curse of Azazel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상 잡기 / 15 4,5,4,18
발동 12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Malice of Azazel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RP+LK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하 잡기 / 10 20
발동 19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레이

Semper Avarus Eget

3AP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레이지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레이지 아츠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공격 히트 판정 위 방향으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9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Scarecrow ~ Scarecrow Stance

LPRPLK

상 상 상 / 5 9 12
발동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Left Right Combo Scarecrow ~ 선 상태

LPRP4_

상 상 / 5 9
발동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Anzu

LPLK

상 상 / 5 14
발동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Auzu ~ 선 상태

LPLK4_

상 상 / 5 14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Ecdysis ~ Tarantula Stance

LPRK

상 중 / 5 17
발동 가드 -5
히트 +22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2F → +22F
히트 후 거리 감소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가드 후 거리 감소

Kapara(1)

RP

상 / 8
발동 10 가드 -7
히트 -1 카운터 -1

Kapara(2)

RPLP

상 중 / 8 9
발동 가드 -6
히트 +2 카운터 +2

Kapara ~ Mantis Stance

RPLPLK

상 중 하 / 8 9 11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Kapara ~ 캔슬 ~ Mantis Stance

RPLPLK2_

상 중 / 8 9
발동 가드 -17
히트 -9 카운터 -9

Anamalech(2)

RPRP

상 중 / 8 12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7

Anamalech

RPRPAP

상 중 중중중 / 8 12 7,11,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harur ~ Scarecrow Stance

LK

상 / 17
발동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Sharur ~ 선 상태

LK4_

상 / 17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Manticore(1)

AP

중 / 17
발동 16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D

Manticore(2)

APRK

중 중 / 17 10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6

Manticore

APRKRK

중 중 중 / 17 10 20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carecrow Stance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일어나며
Scarecrow Stance로

Ettimu(1)

6RP

중 / 17
발동 19 가드 -18
히트 -6 카운터 D

Ettimu(2) ~ Scarecrow Stance

6RPLK

중 상 / 17 12
발동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Ettimu(2) ~ 선 상태

6RPLK4_

중 상 / 17 12
발동 가드 -9
히트 0 카운터 0

Ettimu

6RPLKRK

중 상 중 / 17 12 25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Scarecrow Side Kick ~ Scarecrow Stance

6LK

상 / 28
발동 21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Scarecrow Side Kick ~ 선 상태

6LK4_

상 / 28
발동 가드 -1
히트 A 카운터 A

Aqrabuamelu

6RK

상 / 13
발동 14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Malicious Nail

6AP

중중 / 16,22
발동 19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4.00 : 측면 히트 시 후속타가 정면 히트와 동일 사양으로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Bloody Saif - Execution(1)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5
히트 +7 카운터 +7

Bloody Saif - Execution(2)

3LPRP

중 중 / 10 16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Bloody Saif - Execution

3LPRPLP

중 중 중 / 10 16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harp Shamshir

3LPRK

중 상 / 10 18
발동 가드 -6
히트 +12 카운터 +12

Lamashtu Claw

3RP

중 / 13
발동 16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Dueling Scimitars(1) ~ Scarecrow Stance

3LK

중 / 15
발동 15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Dueling Scimitars(1) ~ 선 상태

3LK4_

중 / 15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Dueling Scimitars

3LKRK

중 상 / 15 17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Pukku

3LK2RK

중 하 / 15 15
발동 가드 -14
히트 +1 카운터 +1

Miasma Bearer(1)

3RK

중 / 14
발동 14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Miasma Bearer

3RKLP

중 중 / 14 22
발동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자세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Miasma Bearer ~ 캔슬 ~ 앉은 상태

3RKLP2_

중 / 14
발동 가드 -18
히트 -2 카운터 -2

Cerberus Strike

3RKRP

중 중 / 14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Kur

3RP+LK

중 /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Ningishzida(1)

2LP

중 / 11
발동 12 가드 -16
히트 -8 카운터 -3

Ningishzida

2LPLP

중 중 / 11 17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Poison Rosette(1)

2RP

중 / 17
발동 19 가드 -16
히트 -3 카운터 D

Poison Rosette(2) ~ Mantis Stance

2RPRK

중 중 / 17 10
발동 가드 -22
히트 -4 카운터 -4

Poison Rosette(2) ~ Tarantula Stance

2RPRK2_

중 중 / 17 10
발동 가드 -22
히트 -4 카운터 -4

Poison Rosette

2RPRKLK

중 중 중 / 17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Earwig Pincer

2LK

하 / 14
발동 22 가드 -15
히트 +5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2F → +5F

Earwig Pincer ~ Mantis Stance

2LK2_

하 / 14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차 +4F → +7F

Iskur(1)

2RK

하 / 8
발동 17 가드 -19
히트 -3 카운터 +7

Iskur

2RKLK

하 상 / 8 10
발동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Tarantula Stance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arantula Stance로

Mantis Stance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Mantis Stance로

Backhand Thrust

1RP

중 / 17
발동 13 가드 -9
히트 +3 카운터 D

Acinaces ~ Scarecrow Stance

1LK

하 / 13
발동 18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Acinaces ~ 선 상태

1LK4_

하 / 13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Euphrates Cannon(1)

1RK

하 / 14
발동 21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3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Euphrates Cannon(1) ~ Mantis Stance

1RK2_

하 / 14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2

Euphrates Cannon

1RKRP

하 중 / 14 17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irrush(1) ~ Mantis Stance

1AP

하 / 10
발동 28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irrush

1APAP

하 중 / 10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Cursed Crow

4LP

중 / 14
발동 18 가드 -14
히트 +2 카운터 +2

Cursed Claw

4LP정면 히트 시 AP

정면 히트 시
중 잡기 / 14 36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Brisingamen Backfist

4RP

상 / 22
발동 22 가드 -5
히트 +12 카운터 +12

Ereshkigal Stomp

4LK

중 / 23
발동 24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Tiamat's Tail(1)

4RK

중 / 14
발동 22 가드 -9
히트 +4 카운터 +4

Tiamat's Tail

4RKRK

중 중 / 14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Spear of Alu

4RP+LK

가불 / 40
발동 64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Lapis Dagger

9LP

상 / 19
발동 19 가드 +4
히트 +9 카운터 +9

Arali

9LK

중 / 25
발동 22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혹은 , 혹은

Rahab

9RK

중 / 18
발동 17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혹은 , 혹은

Gilgamech Blast

66RP

상 / 20
발동 15 (17) 가드 +1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Sagaris Smash(1) ~ Scarecrow Stance

66LK

중 / 20
발동 20 (22) 가드 +4
히트 +9 카운터 +14

Sagaris Smash(1) ~ 선 상태

66LK4_

중 / 20
발동 가드 +4
히트 +9 카운터 +14

Sagaris Smash

66LKLP

중 중 / 20 24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Roundhouse Kick

66RK

중 / 20
발동 17 (19)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Gallu

66AK

중중 / 10,21
발동 21 (23)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Gallu ~ Mantis Stance

66AK2_

중중 / 10,21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Leaping Side Kick ~ Mantis Stance

666LK

중 / 30
발동 23 (27)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조정

Leaping Side Kick ~ 선 상태

666LK4_

중 / 3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Tiamat ~ Tarantula Stance

666AP

상 / 20
발동 23 (27)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호밍 어택으로 변경
공격 발생 23F~24F → 20F~24F
경직 시간 3F 감소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7F → +8F
피격 판정 확대
공격 후 자피나의 상태 변경으로 상대 하단이 맞지 않던 현상 수정

Tarantula Dive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21
발동 14 가드 -52
히트 D 카운터 D

Tarantula Dive ~ 선 상태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8_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21
발동 가드 -52
히트 D 카운터 D

Tarantula Dive ~ Tarantula Stance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2_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21
발동 가드 -52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1

3LPRKRPLKRKLPLKRPRKRP

중 상 상 중 상 상 상 중 하 상 / 10 18 10 6 8 7 5 6 10 40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3LPRKRPLKRKLP2LKLKRPRP

중 상 상 중 상 상 하 하 중 중 / 10 18 10 6 8 7 8 6 15 3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Alraune(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8
발동 15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대미지 9 → 8

Alraune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8 8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대미지 18 → 8

Rising Claw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8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Rising Claw ~ Mantis Stance

일어나며 RP2_

일어나며
중 / 20
발동 가드 -40
히트 A 카운터 A

Shargaz ~ Scarecrow Stance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2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Shargaz ~ 선 상태

일어나며 LK4_

일어나며
중 / 12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Bashmu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1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Spinning Swe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5
발동 23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Spinning Sweep ~ Mantis Stan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2_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5
발동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횡이동

Adramelech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중 / 22
발동 17 가드 -2
히트 +8 카운터 D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혹은 혹은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Scarecrow Nightmare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P

Scarecrow Stance 도중
상 / 12
발동 10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Scarecrow Nightmare ~ Tarantula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PRK

Scarecrow Stance 도중
상 중 / 12 18
발동 가드 -6
히트 +7 카운터 D

Binal Venom(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RP

Scarecrow Stance 도중
중 / 17
발동 14 가드 -7
히트 +7 카운터 +7

Binal Venom

Scarecrow Stance 도중 RPLP

Scarecrow Stance 도중
중 중 / 17 25
발동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Scarcrow Stance 도중 를 입력하면 Scarecrow Stance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Circling Cutlass

Scarecrow Stance 도중 RPRP

Scarecrow Stance 도중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10
히트 +8 카운터 D

Gizal(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K

Scarecrow Stance 도중
중 / 15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Gizal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KLK

Scarecrow Stance 도중
중 상 / 15 2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Spinning Sappara

Scarecrow Stance 도중 RK

Scarecrow Stance 도중
중 / 20
발동 15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 방향으로 확대

Huwawa

Scarecrow Stance 도중 AP

Scarecrow Stance 도중
중 / 20
발동 17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Huwawa ~ Tarantula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AP2_

Scarecrow Stance 도중
중 /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Kigal

Scarecrow Stance 도중 AK

Scarecrow Stance 도중
중중 / 10,20
발동 18 가드 -12
히트 +8 카운터 +8

Dark Rising

Scarecrow Stance 도중 3LP

Scarecrow Stance 도중
중중 / 10,20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Dark Rising(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3LP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중중 / 10,20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ouble Abzu Abyss(1) ~ 앉은 상태

Scarecrow Stance 도중 3L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10
발동 28 가드 -23
히트 -10 카운터 -10

Double Abzu Abyss

Scarecrow Stance 도중 3LKL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하 / 10 10
발동 가드 -23
히트 A 카운터 A

Scarecrow Scythe ~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3R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17
발동 19 가드 -14
히트 +7 카운터 D

Sag-Giga Sickle(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L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10
발동 18 가드 -6
히트 -3 카운터 +9

Sag-Giga Sickle ~ Scar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LKL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상 / 17 28
발동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Sag-Giga Sickle ~ 선 상태

Scarecrow Stance 도중 2LKLK4_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17 28
발동 가드 -1
히트 A 카운터 A

Scarecrow Slide

Scarecrow Stance 도중 2RK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20
발동 24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Scarecrow Slide ~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RK2_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20
발동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AK

Scarecrow Stanc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antis Stance로

Inanna's Fury

Scarecrow Stance 도중 4AP

Scarecrow Stance 도중
하 / 16
발동 16 가드 -17
히트 +3 카운터 D
Scarecrow Stance 도중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2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혹은 혹은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Tarantula Shotel ~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LP

Tarantula Stance 도중
하 / 13
발동 18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D

Tarantula Cutlass

Tarantula Stance 도중 RP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24
발동 34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Deathstalker ~ Tarantula

Tarantula Stance 도중 LK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16
발동 14 가드 -7
히트 D 카운터 -1

Tarantula's Bite(1) ~ Mantis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RK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10
발동 26 가드 -22
히트 -4 카운터 -4

Tarantula's Bite(1) ~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RK2_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10
발동 가드 -22
히트 -4 카운터 -4

Tarantula's Bite

Tarantula Stance 도중 RKLK

Tarantula Stance 도중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A

Tarantula Claw

Tarantula Stance 도중 AP

Tarantula Stance 도중
중중 / 7,27
발동 19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Primitive Grudge

Tarantula Stance 도중 3LP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30
발동 19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4.00 :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7F → +6F
공격이 가드된 때 상대와의 거리 감소

Primitive Grudg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Tarantula Stance 도중 3LP

히트 상태에서 Tarantula Stance 도중
중 / 30
발동 19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Tarantula Scimitar

Tarantula Stance 도중 2AP

Tarantula Stance 도중
하 / 20
발동 25 가드 -21
히트 D 카운터 D

Mantis Stance

Mantis Stance

2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혹은 혹은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Butterfly Capture Combo(1)

Mantis Stance 도중 LP

Mantis Stance 도중
중 / 12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Butterfly Capture Combo ~ Scarecrow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PLK

Mantis Stance 도중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Butterfly Capture Combo ~ 선 상태

Mantis Stance 도중 LPLK4_

Mantis Stance 도중lp.lk
중 상 / 12 12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Mantis Sting(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

Mantis Stance 도중
중 / 19
발동 13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Mantis Sting(2)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LP

Mantis Stance 도중
중 중 / 19 10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Mantis Sting

Mantis Stance 도중 RPLPRK

Mantis Stance 도중
중 중 중 / 19 10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weeping Claw(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K

Mantis Stance 도중
하 / 12
발동 1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시킨 때 동작 변경으로 선 상태 히트 동작과 통일

Sweeping Claw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KLP

Mantis Stance 도중
하 중 / 12 1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Neti(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

Mantis Stance 도중
하 / 13
발동 17 가드 -19
히트 -3 카운터 +7

Neti(1) ~ Tarantula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2_

Mantis Stance 도중
하 / 13
발동 가드 -20
히트 -4 카운터 +6

Neti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LK

Mantis Stance 도중
하 중 / 13 23
발동 가드 -30
히트 A 카운터 A

Scarcrow Strike

Mantis Stance 도중 AP

Mantis Stance 도중
중 / 21
발동 18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Paradox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LK

Mantis Stanc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Vicious Claw

Mantis Stance 도중 3LP

Mantis Stance 도중
중 / 30
발동 24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Vicious Claw(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Mantis Stance 도중 3LP

히트 상태에서 Mantis Stance 도중
중 / 30
발동 24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nlil

Mantis Stance 도중 3RP

Mantis Stance 도중
중 / 10
발동 19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Nagal's Lance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3LK

Mantis Stance 도중
중 / 20
발동 15 가드 -17
히트 +19 카운터 +19

Nagal's Lance ~ Paradox

Mantis Stance 도중 3LKRK

Mantis Stance 도중
중 / 20
발동 가드 -14
히트 +22 카운터 +22

Mantis Slash

Mantis Stance 도중 3RK

Mantis Stance 도중
중 / 18
발동 17 가드 -5
히트 +13 카운터 +13

Mantis Sickle(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2LP

Mantis Stance 도중
하 / 14
발동 15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Mantis Sickle

Mantis Stance 도중 2LPRK

Mantis Stance 도중
하 중 / 14 23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A

Mantis Slide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2RK

Mantis Stance 도중
하 / 19
발동 20 가드 -22
히트 +4 카운터 D

Enki

Mantis Stance 도중 9LK

Mantis Stance 도중
중 / 25
발동 2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Enki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9LK2_

Mantis Stance 도중
중 /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잡기

Diabolos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khazu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abasu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Labartu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Namt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혹은)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Dumuzi's Fat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반격기

Revenge Hand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혹은)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