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나
히트 시스템
아자젤의 힘에 의한 큰 기술이 파워 크러시가 됨(Tarantula Stance 도중 , Scarecrow Stance 도중 , Mantis Stance 도중 )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Malicious Nail
6A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Miasma Bearer
3RKL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자세로
Binal Venom
Scarecrow Stance(AK 등) 도중 RPLK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Scarcrow Stance 도중 를 입력하면 Scarecrow Stance로
Primitive Grudge
Tarantula Stance(2AP 등) 도중 3LP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Vicious Claw
Mantis Stance(2AK 등) 도중 3LP
발동 | 24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urse of Azazel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2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Malice of Azazel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RP+LK
발동 | 19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레이
Semper Avarus Eget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아츠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공격 히트 판정 위 방향으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Scarecrow ~ Scarecrow Stance
LPRP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9 | 카운터 | +9 |
Left Right Combo Scarecrow ~ 선 상태
LPRP4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nzu
LP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7 | 카운터 | +7 |
Auzu ~ 선 상태
LP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Ecdysis ~ Tarantula Stance
L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22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2F → +22F
히트 후 거리 감소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가드 후 거리 감소
Kapara(1)
RP
발동 | 10 | 가드 | -7 |
---|---|---|---|
히트 | -1 | 카운터 | -1 |
Kapara(2)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2 | 카운터 | +2 |
Kapara ~ Mantis Stance
RPLP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para ~ 캔슬 ~ Mantis Stance
RPLPLK2_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9 | 카운터 | -9 |
Anamalech(2)
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7 |
Anamalech
RPR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rur ~ Scarecrow Stance
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9 | 카운터 | +9 |
Sharur ~ 선 상태
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nticore(1)
A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D |
Manticore(2)
A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6 |
Manticore
APR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carecrow Stance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carecrow Stance로
Ettimu(1)
6RP
발동 | 19 | 가드 | -18 |
---|---|---|---|
히트 | -6 | 카운터 | D |
Ettimu(2) ~ Scarecrow Stance
6RP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9 | 카운터 | +9 |
Ettimu(2) ~ 선 상태
6RPLK4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0 | 카운터 | 0 |
Ettimu
6RPLKR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carecrow Side Kick ~ Scarecrow Stance
6LK
발동 | 21 | 가드 | +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carecrow Side Kick ~ 선 상태
6LK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A | 카운터 | A |
Aqrabuamelu
6RK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licious Nail
6A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4.00 : 측면 히트 시 후속타가 정면 히트와 동일 사양으로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Bloody Saif - Execution(1)
3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7 | 카운터 | +7 |
Bloody Saif - Execution(2)
3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loody Saif - Execution
3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rp Shamshir
3LP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Lamashtu Claw
3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Dueling Scimitars(1) ~ Scarecrow Stance
3LK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4 |
Dueling Scimitars(1) ~ 선 상태
3LK4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Dueling Scimitars
3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ukku
3LK2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iasma Bearer(1)
3R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3 |
Miasma Bearer
3RK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자세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Miasma Bearer ~ 캔슬 ~ 앉은 상태
3RKLP2_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2 | 카운터 | -2 |
Cerberus Strike
3R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Kur
3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ingishzida(1)
2LP
발동 | 12 | 가드 | -16 |
---|---|---|---|
히트 | -8 | 카운터 | -3 |
Ningishzida
2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Rosette(1)
2RP
발동 | 19 | 가드 | -16 |
---|---|---|---|
히트 | -3 | 카운터 | D |
Poison Rosette(2) ~ Mantis Stance
2RPRK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Poison Rosette(2) ~ Tarantula Stance
2RPRK2_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Poison Rosette
2RPR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arwig Pincer
2LK
발동 | 22 | 가드 | -15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2F → +5F
Earwig Pincer ~ Mantis Stance
2LK2_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차 +4F → +7F
Iskur(1)
2RK
발동 | 17 | 가드 | -19 |
---|---|---|---|
히트 | -3 | 카운터 | +7 |
Iskur
2R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arantula Stance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antis Stance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antis Stance로
Backhand Thrust
1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D |
Acinaces ~ Scarecrow Stance
1L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Acinaces ~ 선 상태
1LK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Euphrates Cannon(1)
1RK
발동 | 21 | 가드 | -12 |
---|---|---|---|
히트 | -3 | 카운터 | +3 |
Euphrates Cannon(1) ~ Mantis Stance
1RK2_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2 |
Euphrates Cannon
1R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rrush(1) ~ Mantis Stance
1AP
발동 | 28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rrush
1AP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ursed Crow
4L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2 | 카운터 | +2 |
Cursed Claw
4LP정면 히트 시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Brisingamen Backfist
4RP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Ereshkigal Stomp
4LK
발동 | 24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Tiamat's Tail(1)
4R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Tiamat's Tail
4R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ear of Alu
4RP+LK
발동 | 64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pis Dagger
9LP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9 |
Arali
9LK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hab
9R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Gilgamech Blast
66RP
발동 | 15 (17)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A |
Sagaris Smash(1) ~ Scarecrow Stance
66LK
발동 | 20 (22)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14 |
Sagaris Smash(1) ~ 선 상태
66LK4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9 | 카운터 | +14 |
Sagaris Smash
66LK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undhouse Kick
66RK
발동 | 17 (19)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llu
66AK
발동 | 21 (23)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llu ~ Mantis Stance
66A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Side Kick ~ Mantis Stance
666LK
발동 | 23 (2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조정
Leaping Side Kick ~ 선 상태
666LK4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iamat ~ Tarantula Stance
666AP
발동 | 23 (27)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호밍 어택으로 변경
공격 발생 23F~24F → 20F~24F
경직 시간 3F 감소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7F → +8F
피격 판정 확대
공격 후 자피나의 상태 변경으로 상대 하단이 맞지 않던 현상 수정
Tarantula Dive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
발동 | 14 | 가드 | -52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rantula Dive ~ 선 상태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8_
발동 | 가드 | -5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rantula Dive ~ Tarantula Stance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2_
발동 | 가드 | -5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1
3LPRKRPLKRKLPLKRPRKRP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3LPRKRPLKRKLP2LKLKRPRP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Alraune(1)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대미지 9 → 8
Alraune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
대미지 18 → 8
Rising Claw
일어나며 R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Rising Claw ~ Mantis Stance
일어나며 RP2_
발동 | 가드 | -4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rgaz ~ Scarecrow Stance
일어나며 LK
발동 | 12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9 |
Shargaz ~ 선 상태
일어나며 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ashmu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Spinning Swe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3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Sweep ~ Mantis Stan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2_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횡이동
Adramelech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7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D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carecrow Nightmare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P
발동 | 10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Scarecrow Nightmare ~ Tarantula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P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7 | 카운터 | D |
Binal Venom(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R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7 |
Binal Venom
Scarecrow Stance 도중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Scarcrow Stance 도중 를 입력하면 Scarecrow Stance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Circling Cutlass
Scarecrow Stance 도중 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8 | 카운터 | D |
Gizal(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K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Gizal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L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Sappara
Scarecrow Stance 도중 RK
발동 | 15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 방향으로 확대
Huwawa
Scarecrow Stance 도중 AP
발동 | 17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wawa ~ Tarantula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AP2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gal
Scarecrow Stance 도중 A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8 | 카운터 | +8 |
Dark Rising
Scarecrow Stance 도중 3L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Dark Rising(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carecrow Stance 도중 3L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Double Abzu Abyss(1) ~ 앉은 상태
Scarecrow Stance 도중 3LK
발동 | 28 | 가드 | -23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Double Abzu Abyss
Scarecrow Stance 도중 3LKL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carecrow Scythe ~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3RK
발동 | 19 | 가드 | -14 |
---|---|---|---|
히트 | +7 | 카운터 | D |
Sag-Giga Sickle(1) ~ Scare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LK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9 |
Sag-Giga Sickle ~ Scarcrow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LK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ag-Giga Sickle ~ 선 상태
Scarecrow Stance 도중 2LKLK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carecrow Slide
Scarecrow Stance 도중 2RK
발동 | 24 | 가드 | -25 |
---|---|---|---|
히트 | D | 카운터 | D |
Scarecrow Slide ~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RK2_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tis Stance
Scarecrow Stance 도중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anna's Fury
Scarecrow Stance 도중 4AP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3 | 카운터 | D |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rantula Shotel ~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LP
발동 | 18 | 가드 | -11 |
---|---|---|---|
히트 | +5 | 카운터 | D |
Tarantula Cutlass
Tarantula Stance 도중 RP
발동 | 34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athstalker ~ Tarantula
Tarantula Stance 도중 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1 |
Tarantula's Bite(1) ~ Mantis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22 |
---|---|---|---|
히트 | -4 | 카운터 | -4 |
Tarantula's Bite(1) ~ Tarantula Stance
Tarantula Stance 도중 RK2_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arantula's Bite
Tarantula Stance 도중 R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Tarantula Claw
Tarantula Stance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Primitive Grudge
Tarantula Stance 도중 3LP
발동 | 19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1.04.00 :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7F → +6F
공격이 가드된 때 상대와의 거리 감소
Primitive Grudg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Tarantula Stance 도중 3LP
발동 | 19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rantula Scimitar
Tarantula Stance 도중 2AP
발동 | 25 | 가드 | -21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utterfly Capture Combo(1)
Mantis Stance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Butterfly Capture Combo ~ Scarecrow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P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9 | 카운터 | +9 |
Butterfly Capture Combo ~ 선 상태
Mantis Stance 도중 LP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ntis Sting(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Mantis Sting(2)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Mantis Sting
Mantis Stance 도중 RP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weeping Claw(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시킨 때 동작 변경으로 선 상태 히트 동작과 통일
Sweeping Claw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L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eti(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19 |
---|---|---|---|
히트 | -3 | 카운터 | +7 |
Neti(1) ~ Tarantula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2_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4 | 카운터 | +6 |
Neti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KLK
발동 | 가드 | -3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carcrow Strike
Mantis Stance 도중 AP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radox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RP+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icious Claw
Mantis Stance 도중 3LP
발동 | 24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Vicious Claw(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Mantis Stance 도중 3LP
발동 | 24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lil
Mantis Stance 도중 3R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Nagal's Lance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3LK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19 | 카운터 | +19 |
Nagal's Lance ~ Paradox
Mantis Stance 도중 3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22 | 카운터 | +22 |
Mantis Slash
Mantis Stance 도중 3RK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Mantis Sickle(1)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2LP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Mantis Sickle
Mantis Stance 도중 2LP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A |
Mantis Slide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2RK
발동 | 20 | 가드 | -22 |
---|---|---|---|
히트 | +4 | 카운터 | D |
Enki
Mantis Stance 도중 9LK
발동 | 2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ki ~ Mantis Stance
Mantis Stance 도중 9LK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잡기
Diabolos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khazu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abasu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abartu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Namt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umuzi's Fat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Revenge Hand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자신에게 주는 피해 감소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