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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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8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Gamma Charge 보유 시의 기술 사용 가능(Gamma Howl 도중 , Gamma Howl 도중 )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Piston Gun Assault

4RP

중 / 27
발동 19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홀드하면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있음)

Tyulpan Blast

4AP

중 / 28
발동 14 가드 -19
히트 D +17 카운터 D

Full Metal Deathblow

Gamma Howl(AK 등) 도중 RK

Gamma Howl( 등) 도중
상 / 30
발동 14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article Barrier

Gamma Howl(AK 등) 도중 AK

Gamma Howl( 등) 도중
특중 / 20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Iron Gunman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잡기 / 25
발동 12 가드
히트 +6 카운터
혹은 Gamma Howl 도중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Meteor Raid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상 / 12,12,8,20
발동 1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Terraforming Cann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1.05.00 : 공격 히트 방향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일반

Jab > Jackhammer(1)

LP

상 / 10
발동 12 가드 -2
히트 +6 카운터 +9

Jab > Jackhammer

LPLP

상 중 / 10 22
발동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Jab > Jackhammer ~ Gamma Howl

LPLP2_

상 중 / 10 22
발동 가드 +4
히트 +8 카운터 D

Jab > Stunning Hook

LPRP

상 상 / 10 24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Jab > Elbow Smash(1)

RP

상 / 10
발동 11 가드 +1
히트 +9 카운터 +9

Jab > Elbow Smash(2)

RPLP

상 중 / 10 12
발동 가드 -3
히트 +2 카운터 +2

Jab > Elbow Smash

RPLPRP

상 중 중 / 10 12 20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Piston Gun Fusillade

RPLPAP

상 중 상,상,상,상,상 / 10 12 10,6,6,6,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Mimesis Savage Knee

RPLK

상 중 / 10 18
발동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D

Tornado Punch

AP

중중 / 8 20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Gamma Howl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일어나며
Gamma Howl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Gamma Charge를 획득

Gigaton Punch(1)

RP+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igaton Punch(1회전)

RP+LKLP (1회전)

(1회전)
중 / 25(30)
발동 41 가드 +21
히트 D 카운터 D
홀드 혹은 를 입력하면 회전 수 증가

Gigaton Punch(2회전)

RP+LK홀드LP (2회전)

홀드 (2회전)
가불 / 35(35)
발동 69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gaton Punch(3회전)

RP+LK홀드LP (3회전)

홀드 (3회전)
가불 / 45(45)
발동 94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gaton Punch(4회전)

RP+LK홀드LP (4회전)

홀드 (4회전)
가불 / 55(55)
발동 117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gaton Punch(5회전)

RP+LK홀드LP (5회전)

홀드 (5회전)
가불 / 199(199)
발동 141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Windup Uppercut

RP+LK3LP

중 / 21
발동 39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Windup Uppercut(커맨드)

412363LP

중 / 25
발동 39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Prime Windup Uppercut

RP+LK3LP(빠르게 입력)

(빠르게 입력)
중 / 30
발동 2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Prime Windup Uppercut(커맨드)

412363LP (빠르게 입력)

(빠르게 입력)
중 / 36
발동 2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Impact Driver(1)

6LP

중 / 13
발동 14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Impact Driver

6LPLP

중 상 / 13 25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Driling Engine(2)

6LPRP

중 상 / 13 12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Driling Engine

6LPRPLP

중 상 중 / 13 12 20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Piston Gun Blaster

6LPRPRP

중 상 중 / 13 12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Piston Gun Blaster 홀드

6LPRPRP 홀드

홀드
중 상 중 / 13 12 4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inpoint Assault

6RP

상 / 22
발동 10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Two-Step Die(1)

6LK

중 / 18
발동 15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혹은 일어나며

Two-Step Die(1) ~ Gamma Howl

6LK2_

중 / 18
발동 가드 +2
히트 +16 카운터 +16

Two-Step Die

6LKRP

중 상 / 18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Machine Press

6LKAP

중 중 / 18 22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A

Dark Greeting

6[RKLP]

[]
가불 / 80
발동 65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Sudden Elbow

6[RKLP]RP

[]
중 / 30
발동 65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Rolling Death Crusher

6AP

중중 / 12,20
발동 27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Merkabah Headbutt

6AK

중 / 24
발동 22 가드 -11
히트 +9 카운터 +9

Merkabah Headbutt ~ Gamma Howl

6AK2_

중 / 24
발동 가드 -3
히트 +15 카운터 +15

OverHeat(1)

3LP

중 / 12
발동 14 가드 -4
히트 +3 카운터 +5

OverHeat

3LPLP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A

Overdrive(2)

3LPRP

중 상 / 12 10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Overdrive(3)

3LPRPLP

중 상 상 / 12 10 3
발동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2

Overdrive

3LPRPLPRP

중 상 상 상 / 12 10 3 20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Programmed Uppercut

3RP

중 / 13
발동 15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Cosmic Sweeper

3RPLP

중 상 / 13 2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종료 후 피격 판정 확대

Cosmic Sweeper ~ Gamma Howl

3RPLP2_

중 상 / 13 2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osmic Sweeper 홀드

3RPLP 홀드

홀드
중 상 / 13 5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종료 후 피격 판정 확대

Cosmic Sweeper 홀드 ~ Gamma Holw

3RPLP 홀드2_

홀드
중 상 / 13 5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ombine Harvester(1)

3LK

중 / 16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Combine Harvester

3LKRP

중 상 / 16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Mimesis Wrench Kick

3RK

중 / 17
발동 15 가드 -9
히트 +5 카운터 +14

Dumptruck

3AK

중 / 28
발동 13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Body Press

3AL

특중 / 20
발동 35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Hell Driller

3AL히트 시AP

히트 시
특중 잡기 / 25 1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잡기 풀기 불가능

Debugger

3LP+RK

하 / 23
발동 34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D

Debugger(커맨드)

4123LP

하 / 28
발동 29 가드 -37
히트 D 카운터 D

Megaton Blast

3RP+LK

중 / 26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egaton Blast(커맨드)

4123RP

중 / 31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it Jab

2LP

특하 / 5
발동 1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Sit Straight

2RP

특하 / 8
발동 11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또는 앉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Double Axe

2AP

중 / 28
발동 27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Sit Down

2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it Down으로

Machinegun Blast(1)

1LP

하 / 13
발동 12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Machinegun Blast(2)

1LPLP

하 하 / 13 5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Machinegun Blast(3)

1LPLPLP

하 하 하 / 13 5 5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Machinegun Blast

1LPLPLPRP

하 하 하 중 / 13 5 5 21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Power Shovel

1RP

하 / 24
발동 22 가드 -18
히트 +3 카운터 D

Power Shovel 홀드

1RP 홀드

홀드
하 / 30
발동 36 가드 -3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Cossack Kicks(1)

1LK

하 / 15
발동 21 가드 -20
히트 -9 카운터 -9

Cossack Kicks(2)

1LKRK

하 하 / 15 12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Cossack Kicks(3)

1LKRKLK

하 하 하 / 15 12 12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Cossack Kicks(4)

1LKRKLKRK

하 하 하 하 / 15 12 12 12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Cossack Kicks(5)

1LKRKLKRKLK

하 하 하 하 하 / 15 12 12 12 12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Cossack Kicks

1LKRKLKRKLKRK

하 하 하 하 하 하 / 15 12 12 12 12 12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Cossack Smash

Cossack Kicks 도중 AP

Cossack Kicks 도중
상 /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ossack Compactor

Cossack Kicks 도중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P

Cossack Kicks 도중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잡기 / 4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Big Boot

1RK

하 / 14
발동 16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Megaton Earthquake

1AP

하하 / 8,21
발동 18 가드 -70
히트 D 카운터 D

Double Biceps(1)

4LP

중 / 17
발동 20 가드 -11
히트 +8 카운터 +8

Double Biceps

4LPRP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공중 히트 시 상대가 후방 낙법을 취할 수 없던 현상 수정

Piston Gun Assault

4RP

중 / 27
발동 19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iston Gun Assault 홀드

4RP 홀드

홀드
중 / 40
발동 35 가드 -2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Mad Dozer(1)

4LK

중 / 14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Mad Dozer(2)

4LKRP

중 상 / 14 13
발동 가드 -4
히트 +1 카운터 +1

Mad Dozer(2) ~ Gamma Howl

4LKRP2_

중 상 / 14 13
발동 가드 0
히트 +5 카운터 +5

Mad Dozer

4LKRPRP

중 상 상 / 14 1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ad Dozer 홀드

4LKRPRP 홀드

홀드
중 상 중 / 14 13 4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herman Stomp(1)

4RK

중 / 16
발동 13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Sherman Stomp

4RKRK

중 중 / 16 21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Tyulpan Blast

4AP

중 / 28
발동 14 가드 -19
히트 D +17 카운터 D

Barrel Jacket Hammer

7AP

상 / 30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atriot Fist

8AP

상 / 23
발동 19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Giant Foot Stomp(1단계)

8AK

가불 / 40
발동 94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혹은

Giant Foot Stomp(2단계)

8AKAK

가불 / 4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ant Foot Stomp(3단계)

8AKAKAK

가불 / 6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ant Foot Stomp(4단계)

8AKAKAKAK

가불 / 8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Giant Foot Stomp(5단계)

8AKAKAKAKAK

가불 / 100
발동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Sky Sweeper

9LP

상 / 20
발동 17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 혹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만 히트함

Sky Sweeper ~ Gamma Howl

9LP2_

상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ky Sweeper 홀드

9LP 홀드

홀드
상 / 50
발동 31 가드
히트 카운터

Sky Sweeper 홀드 ~ Gamma Howl

9LP 홀드2_

홀드
상 / 5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Reactor Elbow

9RP

중 / 25
발동 24 가드 +4
히트 +7 카운터 D
혹은 , 혹은

Terrapulser

9LK

하 /
발동 23 가드 -12
히트 +8 카운터 +8
혹은 , 혹은
히트 시 Gamma Howl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17F → -12F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밀착 히트 시 대미지 6 → 거리와 관계 없이 회복 가능 대미지 8 (KO 불가)
점프 스테이터스 9F~21F → 9F~23F

Pancake Press

9AK

중 / 23
발동 34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it Down으로

Jackhammer

66LP

중 / 22
발동 15 가드 -6
히트 +8 카운터 D

Jackhammer ~ Gamma Howl

66LP2_

중 / 22
발동 가드 +4
히트 +8 카운터 D

Rocket Uppercut

66RP

중 / 23
발동 18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Rocket Uppercut 홀드

66RP 홀드

홀드
중 / 35(,5)
발동 34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Granite Stomping

66LK

중 / 22
발동 26 가드 +4
히트 +9 카운터 D

Granite Stomping ~ 앉은 상태

66LK2_

중 / 22
발동 가드 +4
히트 +9 카운터 D

Rocket Kick

66RK

중 / 32
발동 16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Cross Cut Blast(1)

66AP

중 / 20
발동 15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Cross Cut Blast

66APRP

중 중 / 20 24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High and Low Cross Cut

66APAP

중 하 / 20 21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D

Sliding Attack

66LP+RK

중(하) / 25
발동 22 가드 -82
히트 D 카운터 D
착지할 때는 하단

Cemaho Chop

666RP

중 / 25
발동 22 가드 +6
히트 +10 카운터 +10
가드 대미지 있음

Mimesis Charging Tackle

666AP

중 / 34
발동 20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10 Hit Combo 1

2RPLPLPLPRPLPRPLPAPAP

특하 하 하 중 중 중 중 중 중 중 / 8 6 5 7 7 6 6 8 21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10 Hit Combo 2

2RPLPLPLPRPLPRPLP2APAP

특하 하 하 중 중 중 중 중 하 중 / 8 6 5 7 7 6 6 8 12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수 동작

Taunt

AP+R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Killing Uppercut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V-Twin(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0
발동 14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V-Twin

일어나며 RPLP

일어나며
중 중 / 10 17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A

V-Deathblow

일어나며 RPRK

일어나며
중 상 / 10 26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20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Double Hammer Thrash(1)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20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Double Hammer Thrash(2)

일어나며 APAP

일어나며
중 중 / 14 12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Double Hammer Thrash

일어나며 APAPAP

일어나며
중 중 하 / 14 12 14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Double Low Hamm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0
발동 19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Double Low Hamm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하 / 10 14
발동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Megaton Strike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10 24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Low Cross Combo(1)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1
발동 24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은 도중 6F 째부터 입력 접수

Low Cross Combo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21 23
발동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Windmill Punche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5
발동 23 가드 -21
히트 -11 카운터 -11

Windmill Punches(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 5 8
발동 가드 -21
히트 -11 카운터 -11

Windmill Punches(3)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중 / 5 8 11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Windmill Punche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L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중 상 / 5 8 11 30
발동 가드 +15
히트 +13 카운터 +13

Swing R Knuckle(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7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Swing R Knuckle(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 12 10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Swing R Knu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중 / 12 10 10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Swing R Knuckle High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6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wing R Knuckle L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2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하 / 12 8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Mimesis Spike Pres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0
발동 12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Mimesis Spike Pre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중 / 10 17
발동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Atomic Shoulder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8
발동 21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Pulveriz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4
발동 14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3

Pulverizer(2)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14 10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ulveriz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중 / 14 10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Pulverizer 홀드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LP 홀드

몸을 숙인 상태에서 홀드
하 중 중 / 14 10 30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횡이동

Discharger

횡이동 도중 LP

횡이동 도중
중 / 23
발동 32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Piston Gun Snipe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상 /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iston Gun Snipe ~ Gamma Howl

횡이동 도중 RP2_

횡이동 도중
상 /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다운 중

Get Up Punch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P

누워 쓰러져 있을 때
중 / 18
발동 31 가드
히트 D 카운터 D
Sit Down으로

Sit Down

Sit Down

2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it Down으로

Sit Punches(1)

Sit Down 도중 LP

Sit Down 도중
하 / 10
발동 20 가드 -47
히트 -37 카운터 -37
혹은 Sit Down 도중

Sit Punches(2)

Sit Down 도중 LPRP

Sit Down 도중
하 하 / 10 10
발동 가드 -46
히트 -36 카운터 -36
혹은 Sit Down 도중

Sit Punches(3)

Sit Down 도중 LPRPLP

Sit Down 도중
하 하 하 / 10 10 10
발동 가드 -43
히트 -32 카운터 -32
혹은 Sit Down 도중

Sit Punches

Sit Down 도중 LPRPLPRP

Sit Down 도중
하 하 하 하 / 10 10 10 10
발동 가드 -47
히트 -36 카운터 -36
혹은 Sit Down 도중

Ground Assault

Sit Down 도중 AP

Sit Down 도중
중 / 21
발동 24 가드 -44
히트 D 카운터 D

Extra Pancake Press

Sit Down 도중 AK

Sit Down 도중
중 / 35
발동 54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it Down으로(Extra Pancake Press 이외의 기술로 파생 가능)

Forward Roll

Sit Down 도중 6

Sit Down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ward Roll

Sit Down 도중 4

Sit Down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amma Howl

Gamma Howl

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amma Howl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자세로 이행하면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을 30F 회복
AK로 상대의 공격을 받는 데 성공하면,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90F 회복하고 회복 가능 체력 10 회복
2타 이상의 공격을 받으면 회복 가능 체력 5 회복

Juggernaut hook

Gamma Howl 도중 LP

Gamma Howl 도중
중 / 20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10F → -9F

Exaton Blast

Gamma Howl 도중 RP

Gamma Howl 도중
상 / 40
발동 20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Granite Stomping

Gamma Howl 도중 LK

Gamma Howl 도중
중 / 28
발동 24 가드 +4
히트 +9 카운터 D

Granite Stomping ~ 앉은 상태

Gamma Howl 도중 LK2_

Gamma Howl 도중
중 / 28
발동 가드 +4
히트 +9 카운터 D

Full Metal Deathblow

Gamma Howl 도중 RK

Gamma Howl 도중
상 / 30
발동 14 가드 +4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지속 1F감소, 최종 프레임의 공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Particle Barrier

Gamma Howl 도중 AK

Gamma Howl 도중
특중 / 20
발동 20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의 동작이 달랐던 점 수정
1.04.00 : 파워 크러쉬 성공 후 공격이 반격 가능하던 문제 수정

Prime Windup Uppercut

Gamma Howl 도중 6LP

Gamma Howl 도중
중 / 36
발동 20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Megalodriller

Gamma Howl 도중 6RP

Gamma Howl 도중
중중중중 / 22,4,4,4
발동 17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Breakout Fortress

Gamma Howl 도중 7

Gamma Howl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ying Fortress

Gamma Howl 도중 9

Gamma Howl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amma Charge

Gamma Charg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AK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상시 효과 발동

Jaguar Hook-Gamma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LP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중 / 22
발동 22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가 뒤에 있는 상황에서 강화 성능이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것 수정

Exaton Blast - Gamma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RP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상 / 42
발동 20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상대가 뒤에 있는 상황에서 강화 성능이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것 수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잡기

Rotary Catapult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호밍 속성 추가

Piston Gun Ba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호밍 속성 추가

Side Left Bomb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Father`s Lov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pinal Crush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7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Throw Away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7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Volcano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0(,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Volcano Bla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3_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5(,5)
발동 14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Body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25
발동 11 가드
히트 +14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Groung Zero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Lift Up Megaton Hi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23R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1 가드 -2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입력으로 저스트 가드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1n6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5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Pyramid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L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Ba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R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Mimesis Overkill

Gamma Howl 도중 AP

Gamma Howl 도중
잡기 / 36,9(15)
발동 1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Gun Bomb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Gamma Howl 도중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AL로 사용 가능

Iron Gunman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잡기 / 25
발동 12 가드
히트 +6 카운터
혹은 Gamma Howl 도중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AR로 사용 가능

Twin Drivers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AL (혹은 AR)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혹은 )
잡기 / 6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잡기 풀기 불가능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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