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8
히트 시스템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Piston Gun Assault
4RP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Tyulpan Blast
4AP


발동 | 14 | 가드 | -1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Full Metal Deathblow
Gamma Howl(AK 등) 도중 RK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Particle Barrier
Gamma Howl(AK 등) 도중 A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Iron Gunman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Meteor Raid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Terraforming Cannon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1.05.00 : 공격 히트 방향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일반
Jab > Jackhammer(1)
LP

발동 | 12 | 가드 | -2 |
---|---|---|---|
히트 | +6 | 카운터 | +9 |
Jab > Jackhammer
L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4 | 카운터 | D |
Jab > Jackhammer ~ Gamma Howl
LPLP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8 | 카운터 | D |
Jab > Stunning Hook
LP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 Elbow Smash(1)
RP

발동 | 11 | 가드 | +1 |
---|---|---|---|
히트 | +9 | 카운터 | +9 |
Jab > Elbow Smash(2)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Jab > Elbow Smash
RP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Piston Gun Fusillade
RPLPA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mesis Savage Knee
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D |
Tornado Punch
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Gamma Howl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amma Howl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Gamma Charge를 획득
Gigaton Punch(1)
RP+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igaton Punch(1회전)
RP+LKLP (1회전)


발동 | 41 | 가드 | +21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gaton Punch(2회전)
RP+LK홀드LP (2회전)


발동 | 69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gaton Punch(3회전)
RP+LK홀드LP (3회전)


발동 | 94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gaton Punch(4회전)
RP+LK홀드LP (4회전)


발동 | 117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gaton Punch(5회전)
RP+LK홀드LP (5회전)


발동 | 14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Windup Uppercut
RP+LK3LP



발동 | 39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up Uppercut(커맨드)
412363LP







발동 | 39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Prime Windup Uppercut
RP+LK3LP(빠르게 입력)



발동 | 2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Prime Windup Uppercut(커맨드)
412363LP (빠르게 입력)







발동 | 2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Impact Driver(1)
6LP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Impact Driver
6LP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iling Engine(2)
6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riling Engine
6LP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Piston Gun Blaster
6LP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ston Gun Blaster 홀드
6LPR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npoint Assault
6RP


발동 | 10 | 가드 | -12 |
---|---|---|---|
히트 | +5 | 카운터 | D |
Two-Step Die(1)
6L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o-Step Die(1) ~ Gamma Howl
6LK2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Two-Step Die
6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Machine Press
6LK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A |
Dark Greeting
6[RKLP]



발동 | 65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dden Elbow
6[RKLP]RP




발동 | 65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Death Crusher
6AP


발동 | 27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rkabah Headbutt
6AK


발동 | 22 | 가드 | -11 |
---|---|---|---|
히트 | +9 | 카운터 | +9 |
Merkabah Headbutt ~ Gamma Howl
6AK2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OverHeat(1)
3LP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3 | 카운터 | +5 |
OverHeat
3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A |
Overdrive(2)
3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Overdrive(3)
3LP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Overdrive
3LPRPLPR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rogrammed Uppercut
3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Cosmic Sweeper
3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종료 후 피격 판정 확대
Cosmic Sweeper ~ Gamma Howl
3RP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smic Sweeper 홀드
3RPLP 홀드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종료 후 피격 판정 확대
Cosmic Sweeper 홀드 ~ Gamma Holw
3RPLP 홀드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mbine Harvester(1)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Combine Harvester
3L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mesis Wrench Kick
3R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14 |
Dumptruck
3AK


발동 | 13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dy Press
3AL


발동 | 35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l Driller
3AL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bugger
3LP+RK


발동 | 34 | 가드 | -3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bugger(커맨드)
4123LP





발동 | 29 | 가드 | -37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gaton Blast
3RP+L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gaton Blast(커맨드)
4123RP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t Jab
2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Sit Straight
2RP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Double Axe
2AP


발동 | 27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t Down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achinegun Blast(1)
1LP


발동 | 12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chinegun Blast(2)
1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chinegun Blast(3)
1LP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chinegun Blast
1LPLP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wer Shovel
1RP


발동 | 22 | 가드 | -18 |
---|---|---|---|
히트 | +3 | 카운터 | D |
Power Shovel 홀드
1RP 홀드


발동 | 36 | 가드 | -33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ssack Kicks(1)
1LK


발동 | 21 | 가드 | -20 |
---|---|---|---|
히트 | -9 | 카운터 | -9 |
Cossack Kicks(2)
1LK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Cossack Kicks(3)
1LKR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Cossack Kicks(4)
1LKRKLK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Cossack Kicks(5)
1LKRKLKRK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Cossack Kicks
1LKRKLKRKLK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Cossack Smash
Cossack Kicks 도중 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ssack Compactor
Cossack Kicks 도중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ig Boot
1R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Megaton Earthquake
1AP


발동 | 18 | 가드 | -70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Biceps(1)
4LP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ouble Biceps
4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공중 히트 시 상대가 후방 낙법을 취할 수 없던 현상 수정
Piston Gun Assault
4RP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iston Gun Assault 홀드
4RP 홀드


발동 | 35 | 가드 | -2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Mad Dozer(1)
4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Mad Dozer(2)
4LK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ad Dozer(2) ~ Gamma Howl
4LKR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5 | 카운터 | +5 |
Mad Dozer
4LK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d Dozer 홀드
4LKRPRP 홀드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erman Stomp(1)
4RK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Sherman Stomp
4R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yulpan Blast
4AP


발동 | 14 | 가드 | -1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arrel Jacket Hammer
7A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atriot Fist
8AP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Giant Foot Stomp(1단계)
8AK


발동 | 94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Foot Stomp(2단계)
8AKAK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Foot Stomp(3단계)
8AKAKAK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Foot Stomp(4단계)
8AKAKAKAK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Foot Stomp(5단계)
8AKAKAKAKAK






발동 | 가드 | D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ky Sweeper
9LP


발동 | 17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만 히트함
Sky Sweeper ~ Gamma Howl
9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ky Sweeper 홀드
9LP 홀드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ky Sweeper 홀드 ~ Gamma Howl
9LP 홀드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actor Elbow
9RP


발동 | 24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D |




Terrapulser
9LK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8 | 카운터 | +8 |




히트 시 Gamma Howl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17F → -12F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밀착 히트 시 대미지 6 → 거리와 관계 없이 회복 가능 대미지 8 (KO 불가)
점프 스테이터스 9F~21F → 9F~23F
Pancake Press
9AK


발동 | 3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ckhammer
66L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D |
Jackhammer ~ Gamma Howl
66LP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8 | 카운터 | D |
Rocket Uppercut
66RP



발동 | 18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Rocket Uppercut 홀드
66RP 홀드



발동 | 34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Granite Stomping
66LK



발동 | 26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D |
Granite Stomping ~ 앉은 상태
66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9 | 카운터 | D |
Rocket Kick
66R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Cut Blast(1)
66AP



발동 | 15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ss Cut Blast
66A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igh and Low Cross Cut
66APA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ing Attack
66LP+RK



발동 | 22 | 가드 | -82 |
---|---|---|---|
히트 | D | 카운터 | D |
Cemaho Chop
666RP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Mimesis Charging Tackle
666A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10 Hit Combo 1
2RPLPLPLPRPLPRPLPA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2RPLPLPLPRPLPRPLP2A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Taunt
AP+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Killing Uppercut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V-Twin(1)
일어나며 R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V-Twin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A |
V-Deathblow
일어나며 RP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Double Hammer Thrash(1)
일어나며 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Double Hammer Thrash(2)
일어나며 AP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Hammer Thrash
일어나며 APAPAP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Low Hamm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발동 | 19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uble Low Hamm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Megaton Strike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ow Cross Combo(1)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24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은 도중 6F 째부터 입력 접수
Low Cross Combo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A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mill Punche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23 | 가드 | -21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Windmill Punches(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



발동 | 가드 | -21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Windmill Punches(3)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indmill Punche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L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Swing R Knuckle(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Swing R Knuckle(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wing R Knu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wing R Knuckle High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6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wing R Knuckle L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2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Mimesis Spike Pres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2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Mimesis Spike Pre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4 | 카운터 | D |
Atomic Shoulder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ulverizer(1)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3 | 카운터 | +3 |
Pulverizer(2)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Pulveriz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ulverizer 홀드
몸을 숙인 상태에서 1LPLPLP 홀드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횡이동
Discharger
횡이동 도중 LP

발동 | 32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Piston Gun Snipe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ston Gun Snipe ~ Gamma Howl
횡이동 도중 RP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다운 중
Get Up Punch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P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t Down
Sit Down
2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t Punches(1)
Sit Down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47 |
---|---|---|---|
히트 | -37 | 카운터 | -37 |

Sit Punches(2)
Sit Down 도중 LPRP


발동 | 가드 | -46 | |
---|---|---|---|
히트 | -36 | 카운터 | -36 |


Sit Punches(3)
Sit Down 도중 LPRPLP



발동 | 가드 | -43 | |
---|---|---|---|
히트 | -32 | 카운터 | -32 |



Sit Punches
Sit Down 도중 LPRPLPRP




발동 | 가드 | -47 | |
---|---|---|---|
히트 | -36 | 카운터 | -36 |




Ground Assault
Sit Down 도중 AP

발동 | 24 | 가드 | -44 |
---|---|---|---|
히트 | D | 카운터 | D |
Extra Pancake Press
Sit Down 도중 AK

발동 | 5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Forward Roll
Sit Down 도중 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ward Roll
Sit Down 도중 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amma Howl
Gamma Howl
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자세로 이행하면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을 30F 회복
AK로 상대의 공격을 받는 데 성공하면, 히트 타이머 잔여 시간 90F 회복하고 회복 가능 체력 10 회복
2타 이상의 공격을 받으면 회복 가능 체력 5 회복
Juggernaut hook
Gamma Howl 도중 LP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10F → -9F
Exaton Blast
Gamma Howl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Granite Stomping
Gamma Howl 도중 LK

발동 | 24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D |
Granite Stomping ~ 앉은 상태
Gamma Howl 도중 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9 | 카운터 | D |
Full Metal Deathblow
Gamma Howl 도중 RK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지속 1F감소, 최종 프레임의 공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경직차 +3F→+4F
Particle Barrier
Gamma Howl 도중 A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의 동작이 달랐던 점 수정
1.04.00 : 파워 크러쉬 성공 후 공격이 반격 가능하던 문제 수정
Prime Windup Uppercut
Gamma Howl 도중 6LP


발동 | 20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Megalodriller
Gamma Howl 도중 6RP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Breakout Fortress
Gamma Howl 도중 7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ying Fortress
Gamma Howl 도중 9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amma Charge
Gamma Charg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Jaguar Hook-Gamma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LP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가 뒤에 있는 상황에서 강화 성능이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것 수정
Exaton Blast - Gamma
Gamma Charge 보유 시 Gamma Howl 도중 RP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상대가 뒤에 있는 상황에서 강화 성능이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것 수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잡기
Rotary Catapult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호밍 속성 추가
Piston Gun Ba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호밍 속성 추가
Side Left Bomb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Father`s Lov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inal Crush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ow Away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Volcano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Volcano Bla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3_AR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Body Sm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14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Groung Zero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Lift Up Megaton Hi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23RP





발동 | 11 | 가드 | -2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6.01 :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1n6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Pyramid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L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Back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R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 성립 거리 증가
Mimesis Overkill
Gamma Howl 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un Bomb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AL로 사용 가능
Iron Gunman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대시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AR로 사용 가능
Twin Drivers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반격기
Low Parry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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