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마 아스카
히트 시스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체력 게이지 아래에 나니와의 기염 확인 아이콘 추가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Naniwa Gusto 획득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히트
Exorcisor
6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Heaven`s Hammer
2R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9 +17 | 카운터 | +9 |
Swallow Vortex
1LP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Mist Palm Thrust
횡이동(8n혹은 2n)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ompulsory Reform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or AR히트 시R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Triple Ascension Kicks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Naniwa Peacemaker Knuckl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홀드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Naniwa Peacemaker Knuckle
레이지 상태에서 3AP홀드
발동 | 56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히트 판정 확대
일반
Whiplash(1)
LP
발동 | 10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Whiplash
LP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Jab Uppercut
L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
LPRP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파워 상승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홀드)
LPRPLK(홀드)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 ~ 캔슬
LPRPLK4_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4 | 카운터 | -4 |
Jab Uppercut > Front Kick
LP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Jab Low Kick
LP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Basho Cutter(1)
RP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2 | 카운터 | +2 |
Basho Cutter(2)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asho Cutter
RP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sho Oroshi
RPLP2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A |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Basho Oroshi ~ 캔슬
RPLP2AP4_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asho Oroshi ~ 앉은 상태
RPLP2AP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A |
Mizu Basho
RP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yakujitsuko(1)
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9 | 카운터 | +9 |
Hyakujitsuko
LK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8 | 카운터 | D |
Inner Strength
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Ryuuntsui
AK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Ryuuntsui ~ 앉은 상태
AK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Dance(2)
LP+RK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4 |
White Heron Dance(3)
LP+RK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White Heron Dance
LP+RK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White Heron Lower Dance
LP+RKRP2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
LP+RK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파워 상승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홀드)
LP+RKLK(홀드)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 ~ 캔슬
LP+RKLK4_
발동 | 가드 | -21 | |
---|---|---|---|
히트 | -21 | 카운터 | -14 |
Whiplash to Toe Kick(1)
6LP
발동 | 20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Whiplash to Toe Kick
6LP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마지막 킥 공격 부분 딜레이 가능
Whiplash Sacred Blade
6LPRK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plash Sacred Blade ~ 캔슬 ~ 앉은 상태
6LPRK1_
발동 | 가드 | -24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Demon Slayer
6RP
발동 | 17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 상대를 미는 판정 수정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6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mon Slayer > Naniwa Gusto
6RP히트 시L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나니와의 기염 미보유 중 6RPLP 입력 시 히트 후 상대의 동작 변경
LP 입력 접수 타이밍을 6RP 히트 직전으로 끝나도록 변경
Spinning Heel Drop
6LK
발동 | 31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Spinning Heel Drop ~ 캔슬
6L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inning Heel Drop(2회전)
6LK홀드
발동 | 5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pinning Heel Drop(2회전) ~ 캔슬
6LK홀드 중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inning Heel Drop(3회전)
6LK홀드
발동 | 70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Spinning Heel Drop(3회전) ~ 캔슬
6LK홀드 중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 Spin Kick
6R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Exorcisor
6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Spinning Heel Chop > Naniwa Gusto
6AK
발동 | 29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Wheel Kick
6RP+LK
발동 | 23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상대측 위치 수정
Falling Tower(1)
3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Falling Tower
3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Kyara Boku
3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sing Palm
3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Kagamino
3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cred Blade
3AK or [LKRK]
발동 | 28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cred Blade ~ 캔슬 ~ 앉은 상태
3AK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ven`s Hammer
2R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9 +17 | 카운터 | +9 |
Sashiro
2A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20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Lift Kicks
2AK
발동 | 14 | 가드 | -25 |
---|---|---|---|
히트 | A | 카운터 | A |
2타 가드 시 -8
Swallow Slice
1L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6 |
Swallow Vortex
1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wallow Torrent
1L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uneral Palm
1RP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A | 카운터 | A |
Enchanted Circle
1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4 |
Leg Cutter(1)
1RK
발동 | 22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3 |
Leg Cutter(1) ~ 앉은 상태
1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Leg Cutter(2)
1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Leg Cutter(2) ~ 앉은 상태
1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Leg Cutter
1RK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Leg Cutter ~ 앉은 상태
1RK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Kariashi Shiranui
Leg Cutter 도중 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Kariashi Hakuro
Leg Cutter 도중 L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3 | 카운터 | +4 |
Raging Storm
1AP
발동 | 4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Violet
4LP
발동 | 29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Violet ~ 캔슬 ~ 앉은 상태
4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umiregari
4L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카운터 | D |
Swallow Mallet Lunging Mist Thrust(1)
4RP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1 | 카운터 | +1 |
Swallow Mallet Lunging Mist Thrust
4RP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Swallow Mallet Leg Cutter
4R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wallow Mallet Leg Cutter ~ 앉은 상태
4RP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Swallow Mallet Combo(2)
4R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Swallow Mallet Combo(2) ~ 캔슬 ~ 앉은 상태
4RPAP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wallow Mallet Combo
4RPA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Wheel Kick
4LK
발동 | 16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4LKR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4LKRP2_
발동 | 가드 | -3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 Naniwa Gusto
4LKRP히트 시L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나니와의 기염 미보유 중 6RPLP 입력 시 히트 후 상대의 동작 변경
LP 입력 접수 타이밍을 6RP 히트 직전으로 끝나도록 변경
Dragon Wheel Leg Cutter
4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Wheel Leg Cutter ~ 앉은 상태
4L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Tsuyababuki(1)
4RK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8 | 카운터 | D |
Tsuyababuki(2)
4RK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 카운터 | +4 |
Tsuyababuki
4RKRP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suyababuki > Naniwa Gusto
4RKRPLK히트 시L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verse Narcissus(2)
4LP+RK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7 |
Reverse Narcissus
4LP+R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Narcissus
4LP+R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5 | 카운터 | +5 |
Azalea
4RP+LK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Sumiyoshi Plunge
7AP or 8AP
발동 | 31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Rangetsu
9RP
발동 | 14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Iwato
7LK or 8LK or 9L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D |
Night Sky
7RK or 8RK or 9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Burning Lantern
66LP
발동 | 23 | 가드 | +5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Hiboko no Kagami(1)
66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13F → -9F
히트 경직차 -3F → +1F
Hiboko no Kagami
6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Yata Kagami
66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igata no Kagami > Naniwa Gusto
66RP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toi Hiragi
66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11 | 카운터 | D |
Leaping Spin Kick
66R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jin Upward Strike
66AP
발동 | 19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Ame-no-Uzume
666LK or 74LK
발동 | 2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Aizen Swing
666A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A |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카운터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1.05.00 : 공중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Naniwa Ultimate Tackle
AP+AK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ternal Punishment
Naniwa Ultimate Tackle 도중 RPLP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Naniwa Gusto
Sumiyoshi Festival Plunge
Naniwa Gusto 보유 시8AP
발동 | 31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타이머 소모량을 감소량이 적은 7AP와 통일
Tenjin Festival Upward Strike
Naniwa Gusto 보유 시66AP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A | 카운터 | A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 수정
Aizen Festival Swing
Naniwa Gusto 보유 시666AP
발동 | 17 | 가드 | +11 |
---|---|---|---|
히트 | A | 카운터 | A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42 → 36
히트 시, 카운터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가드 시 상대 경직 시간 5F 증가로 경직차 +6 → +11
벽 근처 가드 시 벽비틀 유발
1.05.00 : 공중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앉은 상태
Shikeitai(1)
일어나며 L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Shikeitai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ohaku(1)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8 |
Kohaku
일어나며 RPA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7 | 카운터 | +17 |
측면, 후면 히트 시 +9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4 → 8
Moon Scent
일어나며 LK
발동 | 18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Sudare Nagashi
일어나며 AP
발동 | 21 | 가드 | -2 |
---|---|---|---|
히트 | +13 | 카운터 | D |
Sudare Nagashi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A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n Cloud Kicks(2)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발동 | 2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Cloud Kicks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win Cloud Kicks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a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D |
Minazuk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 Hit Combo 1
일어나며 RPLPLPLPRPLPRKLKA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일어나며 RPLPLPLPRPLP+RKLPA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3
일어나며 RPLPLPL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횡이동
Mist Palm Thrust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amellia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D |
잡기
Aiki Nag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Katanuki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loud Tast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Whee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sted Limb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stabiliz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or 6AR
발동 | 19 | 가드 | |
---|---|---|---|
히트 | +17 | 카운터 |
Compulsory Reform
Destabilizer 도중 RP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9 → -3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가드 시 가드 대미지 추가
Inescapable Tirade
Destabilizer 도중 RK
발동 | 19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18 → -14
White Mountai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Cherry Blossom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Falling Rai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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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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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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