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카자마 아스카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Naniwa Gusto 보유 시의 기술 사용 가능(Naniwa Gusto 보유 시, , )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Naniwa Gusto 획득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히트

Exorcisor

6AP

상 / 26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Heaven`s Hammer

2RP

중 / 18
발동 18 가드 -4
히트 +9 +17 카운터 +9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Swallow Vortex

1LPRP

중 상 / 13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Mist Palm Thrust

횡이동(8n혹은 2n) 도중 RP

횡이동(혹은) 도중
중 / 21
발동 13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Compulsory Reform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or AR히트 시RP

상대에게 접근하여or히트 시
잡기 중 / 0 20
발동 19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Triple Ascension Kicks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잡기 / 12,11,27
발동 16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Naniwa Peacemaker Knuckl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홀드 가능

Naniwa Peacemaker Knuckle

레이지 상태에서 3AP홀드

레이지 상태에서홀드
중 / 60
발동 56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히트 판정 확대

일반

Whiplash(1)

LP

상 / 5
발동 10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Whiplash

LPLP

상 중 / 5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Jab Uppercut

LPRP

상 중 / 5 8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

LPRPLK

상 중 중 / 5 8 2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가드 대미지 있음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파워 상승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홀드)

LPRPLK(홀드)

(홀드)
상 중 중 / 5 8 26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Jab Uppercut > Spinning Heel Drop ~ 캔슬

LPRPLK4_

상 중 / 5 8
발동 가드 -18
히트 -4 카운터 -4

Jab Uppercut > Front Kick

LPRPRK

상 중 중 / 5 8 18
발동 가드 -12
히트 +12 카운터 +12

Jab Low Kick

LPLK

상 하 / 5 10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Basho Cutter(1)

RP

상 / 9
발동 12 가드 -7
히트 +2 카운터 +2

Basho Cutter(2)

RPLP

상 상 / 9 10
발동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Basho Cutter

RPLPRP

상 상 중 / 9 10 16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Basho Oroshi

RPLP2AP

상 상 중 / 9 10 23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캔슬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Basho Oroshi ~ 캔슬

RPLP2AP4_

상 상 / 9 10
발동 가드 -18
히트 -6 카운터 -6

Basho Oroshi ~ 앉은 상태

RPLP2AP2_

상 상 중 / 9 10 23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A

Mizu Basho

RPLK

상 중 / 9 16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Hyakujitsuko(1)

LK

중 / 17
발동 14 가드 -7
히트 +9 카운터 +9

Hyakujitsuko

LKLP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11
히트 +8 카운터 D

Inner Strength

AP

중 / 21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Ryuuntsui

AK

중중 / 10,21
발동 23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Ryuuntsui ~ 앉은 상태

AK2_

중중 / 10,21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Dance(2)

LP+RK

특하상 / 5,8
발동 14 가드 -3
히트 -3 카운터 +4

White Heron Dance(3)

LP+RKRP

특하상 상 / 5,8 1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White Heron Dance

LP+RKRPRK

특하상 상 중 / 5,8 10 26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White Heron Lower Dance

LP+RKRP2RK

특하상 상 하 / 5,8 10 15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

LP+RKLK

특하상 중 / 5,8 20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가드 대미지 있음
마지막 타를 홀드하면 파워 상승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홀드)

LP+RKLK(홀드)

(홀드)
특하상 중 / 5,8 26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Spinning Heel Drop ~ 캔슬

LP+RKLK4_

특하상 / 5,8
발동 가드 -21
히트 -21 카운터 -14

Whiplash to Toe Kick(1)

6LP

중 / 17
발동 20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Whiplash to Toe Kick

6LPLK

중 중 / 17 17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14

Whiplash Sacred Blade

6LPRK

중 하 / 17 26
발동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Whiplash Sacred Blade ~ 캔슬 ~ 앉은 상태

6LPRK1_

중 / 17
발동 가드 -24
히트 -13 카운터 -13

Demon Slayer

6RP

중 / 20
발동 17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 상대를 미는 판정 수정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6R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emon Slayer > Naniwa Gusto

6RP히트 시LP

히트 시
중 / 2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Spinning Heel Drop

6LK

중 / 24
발동 31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가드 대미지 있음

Spinning Heel Drop ~ 캔슬

6L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pinning Heel Drop(2회전)

6LK홀드

홀드
중 / 26
발동 5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홀드를 입력하면 캔슬
가드 대미지 있음

Spinning Heel Drop(2회전) ~ 캔슬

6LK홀드 중4_

홀드 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pinning Heel Drop(3회전)

6LK홀드

홀드
가불 / 28
발동 70 가드
히트 D 카운터 D
홀드를 입력하면 캔슬

Spinning Heel Drop(3회전) ~ 캔슬

6LK홀드 중4_

홀드 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ack Spin Kick

6RK

상 / 21
발동 19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Exorcisor

6AP

상 / 26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Spinning Heel Chop > Naniwa Gusto

6AK

중 / 27
발동 29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Naniwa Gusto를 획득
가드 대미지 있음

Wheel Kick

6RP+LK

상 / 21
발동 23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상대측 위치 수정

Falling Tower(1)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Falling Tower

3LPRP

중 상,잡기 / 10 13,25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Kyara Boku

3LPRK

중 중 / 10 22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Rising Palm

3RP

중 / 14
발동 15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Kagamino

3LK

중 / 23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Sacred Blade

3AK or [LKRK]

or []
하 / 22
발동 28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Sacred Blade ~ 캔슬 ~ 앉은 상태

3AK1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aven`s Hammer

2RP

중 / 18
발동 18 가드 -4
히트 +9 +17 카운터 +9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Sashiro

2A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20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Double Lift Kicks

2AK

하상 / 5,20
발동 14 가드 -25
히트 A 카운터 A
1타 가드 시 2타 헛침
2타 가드 시 -8

Swallow Slice

1LP

중 / 13
발동 14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6

Swallow Vortex

1LPRP

중 상 / 13 20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Swallow Torrent

1LPRK

중 중 / 13 25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Funeral Palm

1RP

중 / 22
발동 20 가드 -11
히트 A 카운터 A

Enchanted Circle

1LK

하 / 17
발동 20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14

Leg Cutter(1)

1RK

하 / 14
발동 22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Leg Cutter(1) ~ 앉은 상태

1RK2_

하 /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Leg Cutter(2)

1RKRK

하 하 / 14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Leg Cutter(2) ~ 앉은 상태

1RKRK2_

하 하 / 14 15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Leg Cutter

1RKRKRK

하 하 하 / 14 15 16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Leg Cutter ~ 앉은 상태

1RKRKRK2_

하 하 하 / 14 15 16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Kariashi Shiranui

Leg Cutter 도중 LK

Leg Cutter 도중
상 / 21
발동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단 공격을 상대가 부자연스러운 타이밍에 앉을 수 있던 현상 수정

Kariashi Hakuro

Leg Cutter 도중 LP+RK

Leg Cutter 도중
특하상 / 5,8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4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Raging Storm

1AP

중중 / 10,20
발동 42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

Violet

4LP

하 / 17
발동 29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Violet ~ 캔슬 ~ 앉은 상태

4L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umiregari

4LP(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하,잡기 / 42
발동 가드 -10
히트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Swallow Mallet Lunging Mist Thrust(1)

4RP

중 / 12
발동 15 가드 -4
히트 +1 카운터 +1

Swallow Mallet Lunging Mist Thrust

4RPLP

중 중 / 12 14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Swallow Mallet Leg Cutter

4RPRK

중 하 / 12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wallow Mallet Leg Cutter ~ 앉은 상태

4RPRK2_

중 하 / 12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Swallow Mallet Combo(2)

4RPAP

중 상 / 12 7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Swallow Mallet Combo(2) ~ 캔슬 ~ 앉은 상태

4RPAP2_

중 / 12
발동 가드 -6
히트 -1 카운터 -1

Swallow Mallet Combo

4RPAPRK

중 상 중 / 12 7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ragon Wheel Kick

4LK

중 / 15
발동 16 가드 -19
히트 A 카운터 A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4LKRP

중 중 / 15 20
발동 가드 -20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4LKRP2_

중 / 15
발동 가드 -33
히트 A 카운터 A

Dragon Wheel Kick Demon Slayer > Naniwa Gusto

4LKRP히트 시LP

히트 시
중 중 / 15 2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Naniwa Gusto를 획득

Dragon Wheel Leg Cutter

4LKRK

중 하 / 15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Wheel Leg Cutter ~ 앉은 상태

4LKRK2_

중 하 / 15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Tsuyababuki(1)

4RK

중 / 17
발동 15 가드 -7
히트 +8 카운터 D

Tsuyababuki(2)

4RKRP

중 중 / 17 12
발동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Tsuyababuki

4RKRPLK

중 중 중 / 17 12 21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Tsuyababuki > Naniwa Gusto

4RKRPLK히트 시LP

히트 시
중 중 중 / 17 12 21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Naniwa Gusto를 획득

Reverse Narcissus(2)

4LP+RK

상하 / 15,8
발동 12 가드 -8
히트 +5 카운터 +7

Reverse Narcissus

4LP+RKLK

상하 하 / 15,8 18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D

Narcissus

4LP+RKRK

상하 중 / 15,8 23
발동 가드 -14
히트 +5 카운터 +5

Azalea

4RP+LK

중 / 23
발동 24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킥 흘리기 효과 있음

Sumiyoshi Plunge

7AP or 8AP

or
중 / 20
발동 31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Rangetsu

9RP

상,잡기 / 20,25
발동 14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Iwato

7LK or 8LK or 9LK

oror
중 / 17
발동 20 가드 -3
히트 +8 카운터 D

Night Sky

7RK or 8RK or 9RK

oror
중 / 25
발동 20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Burning Lantern

66LP

중 / 27
발동 23 가드 +5
히트 +14 카운터 +14
가드 대미지 있음

Hiboko no Kagami(1)

66RP

중 / 16
발동 15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Hiboko no Kagami

66RPLP

중 상 / 16 21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Yata Kagami

66RPLK

중 중 / 16 22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Higata no Kagami > Naniwa Gusto

66RPAP

중 중 / 16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Naniwa Gusto를 획득

Matoi Hiragi

66LK

중 / 23
발동 20 가드 -9
히트 +11 카운터 D

Leaping Spin Kick

66RK

상 / 23
발동 20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Tenjin Upward Strike

66AP

중 / 20
발동 19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Ame-no-Uzume

666LK or 74LK

or
중 / 32
발동 24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Aizen Swing

666AP

상 / 30
발동 17 가드 +4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Naniwa Gusto 보유 시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카운터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특수

Ki Charge

AP+AK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Naniwa Ultimate Tackle

AP+AK도중 AP

apak도중
잡기 /
발동 16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잡기 풀기

Eternal Punishment

Naniwa Ultimate Tackle 도중 RPLPRPLP

Naniwa Ultimate Tackle 도중
잡기x4 / 5,5,5,1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잡기 풀기 불가능

Naniwa Gusto

Sumiyoshi Festival Plunge

Naniwa Gusto 보유 시8AP

Naniwa Gusto 보유 시
중 / 24
발동 31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Naniwa Gusto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타이머 소모량을 감소량이 적은 7AP와 통일

Tenjin Festival Upward Strike

Naniwa Gusto 보유 시66AP

Naniwa Gusto 보유 시
중 / 24
발동 19 가드 +2
히트 A 카운터 A
Naniwa Gusto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 수정

Aizen Festival Swing

Naniwa Gusto 보유 시666AP

Naniwa Gusto 보유 시
상 / 36
발동 17 가드 +11
히트 A 카운터 A
Naniwa Gusto를 소비(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대신 소비)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42 → 36
히트 시, 카운터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가드 시 상대 경직 시간 5F 증가로 경직차 +6 → +11
벽 근처 가드 시 벽비틀 유발

앉은 상태

Shikeitai(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4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Shikeitai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Kohaku(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8
발동 13 가드 -8
히트 +8 카운터 +8

Kohaku

일어나며 RPAP

일어나며
중 상 / 18 4
발동 가드 -5
히트 +17 카운터 +17
정면 지상 히트 시 Destabilizer로
측면, 후면 히트 시 +9

Moon Scent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8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5
발동 11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Sudare Nagashi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21 가드 -2
히트 +13 카운터 D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Sudare Nagashi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AP2_

일어나며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win Cloud Kicks(2)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 10,10
발동 2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win Cloud Kicks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중중 / 10,10 10,1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Twin Cloud Kicks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2_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중중 / 10,10 10,1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Gra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0
발동 16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Minazuk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 Hit Combo 1

일어나며 RPLPLPLPRPLPRKLKAK

일어나며
중 상 중 상 중 특하 중 하 중중 / 18 10 8 8 6 5 7 7 25,2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일어나며 RPLPLPLPRPLP+RKLPAK

일어나며
중 상 중 상 중 특하상 상 하상 / 18 10 8 8 6 7,5 6 5,24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3

일어나며 RPLPLPLK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 18 10 8 10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횡이동

Mist Palm Thrust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21
발동 13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Camellia

횡이동 도중 RK

횡이동 도중
상 / 18
발동 17 가드 -6
히트 +7 카운터 D

잡기

Aiki Nag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Katanuki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Cloud Tast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Wind Whee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wisted Limb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Destabiliz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or 6AR

상대에게 접근하여or
잡기 / 0
발동 19 가드
히트 +17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Compulsory Reform

Destabilizer 도중 RP

Destabilizer 도중
중 / 20
발동 19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Naniwa Gusto를 획득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9 → -3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가드 시 가드 대미지 추가

Inescapable Tirade

Destabilizer 도중 RK

Destabilizer 도중
하 / 19
발동 19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경직차 -18 → -14

White Mountai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Cherry Blossom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Falling Rai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45
발동 11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or
/ 2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홀드 가능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