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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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자마 준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체력을 소비하지 않고 카자마의 힘(체력 소비 기술) 사용 가능
파워가 상승한 Inner Peace()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hunkei

AP

중 / 26
발동 13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16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Kagura

횡이동(8n혹은 2n) 도중 RK

횡이동(혹은) 도중
중 / 20
발동 18 가드 +6
히트 +8 +17 카운터 +8

Zuiun Renkyaku

Izumo(8RP등) 도중 LK

Izumo(등) 도중
상 중상 / 17 10,16
발동 16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Ame-no-Nuboko

Miare(4AP등) 도중 RP

Miare(등) 도중
특중 / 30
발동 16 가드 -20
히트 +17 카운터 +17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Yomotsu Ooyumi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중 / 20,30
발동 13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혹은 가드 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1.03.01 : 1/2타를 헛쳐도 체력을 회복하던 문제 수정
1.04.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한 상대에게 2타가 추격하지 않도록 추격 성능 조정
가드 시 체력 회복량 감소
원거리에서 히트했을 때 2타가 연속 히트하지 않던 현상 완화

Yomotsu Mihashira

히트 상태에서 Genjitsu 도중 RP+LK

히트 상태에서 Genjitsu 도중
하중 / 14,40
발동 2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레이지

Amatsu Izanami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로 확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미는 판정 조정

일반

Suikei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Suikei > Izumo Smash ~ Izumo

LPLP

상 중 / 5 15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13
Izumo로

Spear Step

LPRP

상 상 / 5 8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6
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Spear Step ~ 횡이동

LPRP2_ or 8_

or
상 상 / 5 8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Spear Step > Izumo Strike

LPRPRP

상 상 상 / 5 8 17
발동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20
Izumo로

Spear Step > Spin Kick

LPRPRK

상 상 중 / 5 8 16
발동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Suiren Leg Scythe

LPLK

상 하 / 5 12
발동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6

Byakuren Tsukinuki(1)

RP

상 / 7
발동 12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Byakuren Tsukinuki(2)

RPLP

상 중 / 7 9
발동 가드 -6
히트 +7 카운터 +7

Byakuren Tsukinuki(3)

RPLPRK

상 중 중 / 7 9 12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Byakuren Tsukinuki

RPLPRKLP

상 중 중 중 / 7 9 12 3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Byakuren Tamasudare

RPLPRKLK

상 중 중 상 / 7 9 12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Byakuren Misogi

RPLPAP

상 중 상 / 7 9 21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Shion

LK

중 / 20
발동 14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hunkei

AP

중 / 26
발동 13 가드 -12
히트 D +17 카운터 D

Ryuuntsui-Misogi

AK

중중중 / 6,18,20
발동 23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가드 시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후 가드되었을 때 경직 6F 증가, 애니메이션 재생 문제 수정

White Heron Dance(2)

LP+RK

특하상 / 5,8
발동 14 가드 -3
히트 -3 카운터 +4

White Heron Dance(3)

LP+RKRP

특하상 상 / 5,8 1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White Heron Dance

LP+RKRPRK

특하상 상 중 / 5,8 10 23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Lower Dance

LP+RKRP2RK

특하상 상 하 / 5,8 10 15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Sun Palm(3)

LP+RKLK

특하상 중 / 5,8 15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White Heron Sun Palm

LP+RKLKLP

특하상 중 중 / 5,8 15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White Heron Moon Kick

LP+RKLKRK

특하상 중 하 / 5,8 15 17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Izumo Smash ~ Izumo

6LP

중 / 15
발동 20 가드 0
히트 +9 카운터 +14
Izumo로

Demon Slayer

6RP

중 / 20
발동 17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에서 미는 판정 조정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6R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16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Kanbashira

6LK

중 / 13
발동 16 가드 -9
히트 +7 카운터 +7
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Kanbashira ~ 횡이동

6LK2_ or 8_

or
발동 가드 -2
히트 +14 카운터 +14

Kanbashira > Izumo Strike ~ Izumo

6LKRP

중 상 / 13 17
발동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20
Izumo로

Double Kanbashira

6LKRK

중 중 / 13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Getsukankyaku

6RK

상 / 21
발동 19 가드 +3
히트 +13 카운터 +13

Inner Peace

6AP

상 / 0
발동 12 가드 +2
히트 +26 카운터 +26
히트 시 Miare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4.00 : 히트 상태 시 타이머 소모량 -180F → -120F

Genjitsu

6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enjitsu로
Genjitsu 도중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Wheel Kick

6RP+LK

상 / 21
발동 28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시 동작 조정

Habotan(1)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Habotan

3LPLP

중 중 / 10 17
발동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13

Aya Stitch

3LPRP

중 상 / 10 12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11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Mizuho

3RP

중 / 14
발동 16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Ame-no-Murakumo

3RP 히트 혹은 가드 시AP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8 14
발동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Kazakiri

3LK

중 / 22
발동 17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Katabami

3RK

중 / 22
발동 15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Heavenly Sun Palm(1)

3AK

중 / 17
발동 24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Heavenly Sun Palm

3AKLP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Heavenly Moon Kick

3AKRK

중 하 / 17 17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Narumi

2RP

중 / 18
발동 20 가드 -4
히트 +9 카운터 D

Suminagashi(1)

2RK

하 / 10
발동 1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Suminagashi

2RKRK

하 상 / 10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Kamudo-no-Tsurugi

2AP

중 / 28
발동 26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ouble Lift Kicks

2AK

하상 / 5,20
발동 14 가드 -25
히트 A 카운터 A
2타 가드 시 -6

Hourai`s Dance(1)

1LP

중 / 7
발동 15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Hourai`s Dance(2)

1LPLP

중 중 / 7 8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Hourai`s Dance

1LPLPAP

중 중 중중중 / 7 8 5,5,2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Ayame

1RP

하 / 15
발동 23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14

Leg Scythe

1LK

하 / 14
발동 18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6

Kariashi(1)

1RK

하 / 14
발동 22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Kariashi(1) ~ 앉은 상태

1RK2_

하 /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Kariashi(2)

1RKRK

하 하 / 14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Kariashi(2) ~ 앉은 상태

1RKRK2_

하 하 / 14 15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Kariashi

1RKRKRK

하 하 하 / 14 15 16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Kariashi ~ 앉은 상태

1RKRKRK2_

하 하 하 / 14 15 16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Kariashi Hakuro

Kariashi 도중 LP+RK

Kariashi 도중
특하상 / 5,8
발동 22 가드 -3
히트 -3 카운터 +4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Violet

4LP

하 / 19
발동 29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Violet ~ 캔슬 ~ 앉은 상태

4LP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umire Okuri

4LP(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하 잡기 / 22 22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Ryuen Saika Shikei(1)

4RP

중 / 10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Ryuen Saika Shikei(2)

4RPLP

중 상 / 10 7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를 입력하면 Genjitsu로
를 입력하면 Miare로

Ryuen Saika Shikei(2) ~ Genjitsu

4RPLP6_

중 상 / 10 7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Ryuen Saika Shikei(2) ~ Miare

4RPLP4_

중 상 / 10 7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Ryuen Saika Shikei

4RPLPLP

중 상 중 / 10 7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Ryuen Saika Renken

4RPLPRP

중 상 중 / 10 7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Ryuen Saika Renshuu

4RPLPRK

중 상 상 / 10 7 24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yuen Magushi

4RPRP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Dragon Wheel Kick

4LK

중 / 20
발동 16 가드 -19
히트 A 카운터 A

Ryuusha Renken

4LKRP

중 중 / 10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ragon Wheel Left Cutter

4LKRK

중 하 / 20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Wheel Left Cutter ~ 앉은 상태

4LKRK2_

중 하 / 20 1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3

Shirabyoushi(1)

4RK

중 / 14
발동 13 가드 -7
히트 +5 카운터 +5

Shirabyoushi

4RKRP

중 중 / 14 17
발동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A

Miare

4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iare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Omoikane

4AK

중 / 25
발동 28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hinki

4RP+LK

가불 / 50
발동 57 가드
히트 D 카운터 D

Izumo Strike ~ Izumo

7RP or 8RP

or
상 / 17
발동 23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20
Izumo로

Chikura

7RK or 8RK

or
중 / 21
발동 22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Divine Exile-Heaven

9LP

상상 / 6,30
발동 1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1.04 : 히트 시 리액션 변경

Totsuka-no-Tsurugi

9RP

중 / 24
발동 1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wato

7LK or 8LK or 9LK

oror
중 / 17
발동 20 가드 -6
히트 +5 카운터 D

Housenka-Misogi(1)

9RK

발동 16 가드 -20
히트 -9 카운터 -9

Housenka-Misogi

9RKLK

중 중중 / 10 8,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히트시 Miare로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자동 발생하는 후속타의 추적 성능 강화

Saiuntsui

7AK or 8AK or 9AK

oror
중중 / 5,21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Suiei Ura Saika(1)

66RP

중 / 16
발동 16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Genjitsu로
를 입력하면 Miare로

Suiei Ura Saika(1) ~ Genjitsu

66RP6_

중 / 16
발동 가드 +1
히트 +16 카운터 +16

Suiei Ura Saika(1) ~ Miare

66RP4_

중 / 16
발동 가드 +1
히트 +16 카운터 +16

Suiei Ura Saika

66RPRP

중 중 / 16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uiei Kagetsu

66RPLK

중 상 / 16 22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Yukimiguruma(1)

66LK

중 / 23
발동 18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Yukimiguruma

66LKAK

중 중중 / 23 12,15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경직 시간 5F 증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5F 증가

Tokkei-Misogi

66AP

중 / 30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Ame-no-Uzume

666LK or 74LK

or
중 / 32
발동 24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특수 동작

Ki Charge

ALl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Tenkan Saika Shikei(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상 / 14
발동 12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enkan Saika Shikei(2)

일어나며 LPLP

일어나며
상 상 / 14 7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Genjitsu로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Miare로

Tenkan Saika Shikei(2) ~ Genjitsu

일어나며 LPLP6_

일어나며
상 상 / 14 7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Tenkan Saika Shikei(2) ~ Miare

일어나며 LPLP4_

일어나며
상 상 / 14 7
발동 가드 0
히트 +11 카운터 +11

Tenkan Saika Shikei

일어나며 LPLPLP

일어나며
상 상 중 / 14 7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Tenkan Saika Renken

일어나며 LPLPRP

일어나며
상 상 중 / 14 7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Tenkan Saika Renshuu

일어나며 LPLPRK

일어나며
상 상 상 / 14 7 24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Tomoezakura(2)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상 중 / 14 16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Tomoezakura

일어나며 LPRKRP

일어나며
상 중 하 / 14 16 17
발동 가드 -16
히트 0 카운터 D

Tomoefuji

일어나며 LPRKAP

일어나며
상 중 중 / 14 16 28
발동 가드 -20
히트 D 카운터 D

Hyakkaou(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3 가드 -8
히트 +5 카운터 D

Hyakkaou

일어나며 RPLP

일어나며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Gioh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4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Ichikaku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21
발동 11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udare Nagashi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21 가드 -2
히트 +5 카운터 D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Sudare Nagashi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AP2_

일어나며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lowing Moon Scent

일어나며 AK

일어나며
중 / 23
발동 18 가드 -21
히트 A 카운터 A

Twin Cloud Kick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 10,10
발동 2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Twin Cloud Kicks(1)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2_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 10,10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win Cloud Kicks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중중 / 10,10 10,1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Twin Cloud Kicks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2_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중 중중 / 10,10 10,1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Divine Exile-Earth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하중 / 6,30
발동 10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의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Gra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2
발동 16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D

Kanamegaesh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2
발동 21 가드 -19
히트 0 카운터 0
클린 히트 시 다운

10 Hit Combo

일어나며 LPLPLP+RKRPLPRPRKRKLK

일어나며
상 상 특하상 상 중 상 하 중 중 / 14 7 5,8 6 6 7 10 13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횡이동

Kasanegasumi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중 / 27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Kagura

횡이동 도중 RK

횡이동 도중
중 / 20
발동 18 가드 +6
히트 +8 +17 카운터 +8

Sankouchou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상상중 / 7,9,18
발동 16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Izumo

Izumo

8RP 등

상 / 17
발동 23 가드 -9
히트 +11 카운터 +20
Izumo로

Haraede Kannagi(1)

Izumo 도중 LP

Izumo 도중
상 / 7
발동 13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Haraede Kannagi

Izumo 도중 LPLP

Izumo 도중
상 상 / 7 26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Haraede Musubi

Izumo 도중 LPRP

Izumo 도중
상 중 / 7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etsurinbu-Misogi

Izumo 도중 RP

Izumo 도중
중 / 24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Zuiun Renkyaku

Izumo 도중 LK

Izumo 도중
중상 / 10,16
발동 16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Wakeikazuchi-Misogi(1)

Izumo 도중 RK

Izumo 도중
하 / 15
발동 21 가드 -37
히트 -1 카운터 D

Wakeikazuchi-Misogi

Izumo 도중 RKLP

Izumo 도중
하 중 / 15 3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Mihikarioroshi

Izumo 도중 AP

Izumo 도중
중 / 24
발동 21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Dianthus Garden

Izumo 도중 6AP

Izumo 도중
중 / 21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Genjitsu

Genjitsu

6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enjitsu로
Genjitsu 도중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Rurikoukai

Genjitsu 도중 LP

Genjitsu 도중
하 / 22
발동 20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Kazama Style:Spirit

Genjitsu 도중 RP

Genjitsu 도중
중 잡기 / 16 32
발동 16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체력 소모량 경감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잡기가 이행가능하던 현상 수정

Getsuun Renken(1)

Genjitsu 도중 LK

Genjitsu 도중
중 / 14
발동 17 가드 -4
히트 +4 카운터 +4

Getsuun Renken

Genjitsu 도중 LKRP

Genjitsu 도중
중 중 / 14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Nichiun

Genjitsu 도중 RK

Genjitsu 도중
상 / 24
발동 26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Miare

Miare

4AP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iare로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iare ~ 선 상태

4AP1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me-no-Sakahoko

Miare 도중 LP

Miare 도중
중 / 30
발동 2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Ame-no-Nuboko

Miare 도중 RP

Miare 도중
특중 / 30
발동 16 가드 -20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zumo Strike

Miare 도중 AP

Miare 도중
상 / 17
발동 23 가드 +6
히트 +11 카운터 +20
Izumo로

Genjitsu

Miare 도중 6_

Miar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enjitsu로

잡기

Shiho Nag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Katanuki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Cloud Tast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Wind Whee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wisted Limb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White Mountai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iai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Falling Rai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45
발동 14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Tsukuyomi

Izumo 도중 LP+RK or RP+LK

Izumo 도중or
상 잡기 / 35
발동 14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or
/ 2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Amaterasu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6AK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 2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hrow Reversal

상대의 잡기 기술에 맞춰서 6AK

상대의 잡기 기술에 맞춰서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에디 네가티바 AP를 환일 잡기 반격이 성립하지 않던 것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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