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마 준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Inner Peace(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소모한 체력 일부는 회복 가능 게이지가 되지 않도록 변경
히트 상태가 된 후 체력 소모량만 감소되도록 조정
다만, 카자마의 힘으로 소모되는 체력으로 인해 KO되지 않음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Shunkei
A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 |
카운터 | D |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Kagura
횡이동(8n혹은 2n)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 |
카운터 | +8 |
Zuiun Renkyaku
Izumo(8RP등)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 |
카운터 | D |
Ame-no-Nuboko
Miare(4AP등)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 |
카운터 | +17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Yomotsu Ooyumi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1.03.01 : 1/2타를 헛쳐도 체력을 회복하던 문제 수정
1.04.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한 상대에게 2타가 추격하지 않도록 추격 성능 조정
가드 시 체력 회복량 감소
원거리에서 히트했을 때 2타가 연속 히트하지 않던 현상 완화
Yomotsu Mihashira
히트 상태에서 Genjitsu 도중 RP+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12, 가드 시 회복 가능 게이지 6 회복
가드 경직차 -14F → -12F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히트 시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레이지
Amatsu Izanami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로 확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미는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Suikei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Suikei > Izumo Smash ~ Izumo
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
Spear Step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ear Step ~ 횡이동
LPRP2_ or 8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Spear Step > Izumo Strike
LP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Spear Step > Spin Kick
LP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 카운터 | D |
Suiren Leg Scythe
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6 |
Byakuren Tsukinuki(1)
RP

발동 | 12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Byakuren Tsukinuki(2)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7 | 카운터 | +7 |
Byakuren Tsukinuki(3)
RP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yakuren Tsukinuki
RPLP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Byakuren Tamasudare
RPLP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yakuren Misogi
RPL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on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unkei
A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yuuntsui-Misogi
AK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후 가드되었을 때 경직 6F 증가, 애니메이션 재생 문제 수정
White Heron Dance(2)
LP+RK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4 |
White Heron Dance(3)
LP+RK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White Heron Dance
LP+RKR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Lower Dance
LP+RKRP2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Sun Palm(3)
LP+R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White Heron Sun Palm
LP+RKL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Moon Kick
LP+RK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D |
Izumo Smash ~ Izumo
6LP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
Demon Slayer
6RP


발동 | 17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에서 미는 판정 조정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6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사용시 체력 소모량 -4 → -6,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8 → -12
Kanbashira
6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Kanbashira ~ 횡이동
6LK2_ or 8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Kanbashira > Izumo Strike ~ Izumo
6LK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Double Kanbashira
6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etsukankyaku
6R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Inner Peace
6AP


발동 | 12 | 가드 | +2 |
---|---|---|---|
히트 | +26 | 카운터 | +26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4.00 : 히트 상태 시 타이머 소모량 -180F → -120F
Genjitsu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enjitsu 도중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heel Kick
6RP+LK


발동 | 28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시 동작 조정
Habotan(1)
3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Habotan
3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13 |
Aya Stitch
3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11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Mizuho
3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Ame-no-Murakumo
3RP 히트 혹은 가드 시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 대미지 14 → 12
Kazakiri
3L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tabami
3R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venly Sun Palm(1)
3AK


발동 | 24 | 가드 | -11 |
---|---|---|---|
히트 | +1 | 카운터 | +1 |
Heavenly Sun Palm
3A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venly Moon Kick
3A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D |
Narumi
2R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D |
Suminagashi(1)
2R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Suminagashi
2R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mudo-no-Tsurugi
2AP


발동 | 26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ouble Lift Kicks
2AK


발동 | 14 | 가드 | -25 |
---|---|---|---|
히트 | A | 카운터 | A |
Hourai`s Dance(1)
1L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1 | 카운터 | +1 |
Hourai`s Dance(2)
1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Hourai`s Dance
1LPLPA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체력 소모 제거
가드 대미지 제거
체력 4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4 회복
공격 이펙트 변경 및 히트 판정 축소
Ayame
1RP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14 |
Leg Scythe
1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6 |
Kariashi(1)
1RK


발동 | 22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3 |



Kariashi(1) ~ 앉은 상태
1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Kariashi(2)
1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ariashi(2) ~ 앉은 상태
1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Kariashi
1RK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ariashi ~ 앉은 상태
1RK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Kariashi Hakuro
Kariashi 도중 LP+R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4 |

Violet
4LP


발동 | 29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Violet ~ 캔슬 ~ 앉은 상태
4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umire Okuri
4L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Ryuen Saika Shikei(1)
4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Ryuen Saika Shikei(2)
4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Ryuen Saika Shikei(2) ~ Genjitsu
4RPL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Ryuen Saika Shikei(2) ~ Miare
4R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Ryuen Saika Shikei
4RPL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yuen Saika Renken
4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Ryuen Saika Renshuu
4RP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yuen Magushi
4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ragon Wheel Kick
4LK


발동 | 16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Ryuusha Renken
4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ragon Wheel Left Cutter
4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Dragon Wheel Left Cutter ~ 앉은 상태
4L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Shirabyoushi(1)
4RK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5 |
Shirabyoushi
4R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A |
Miare
4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moikane
4AK


발동 | 28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nki
4RP+LK


발동 | 57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zumo Strike ~ Izumo
7RP or 8RP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Chikura
7RK or 8R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e Exile-Heaven
9LP


발동 | 1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히트 시 리액션 변경
1.05.00 : 체력 소모량 -6 → -4,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12 → -8
Totsuka-no-Tsurugi
9R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wato
7LK or 8LK or 9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D |
Housenka-Misogi(1)
9RK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9 | 카운터 | -9 |
Housenka-Misogi
9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자동 발생하는 후속타의 추적 성능 강화
1.05.00 :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8 → -12, 체력 소모량 -4 → -6
미아레 이행 후 30F째, 80F째에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을 4F째, 24F째, 80F째에 2 회복하도록 변경
Saiuntsui
7AK or 8AK or 9A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iei Ura Saika(1)
66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3 | 카운터 | +3 |








Suiei Ura Saika(1) ~ Genjitsu
66R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Suiei Ura Saika(1) ~ Miare
66RP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Suiei Ura Saika
66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Suiei Kagetsu
66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Yukimiguruma(1)
66L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Yukimiguruma
66LK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경직 시간 5F 증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5F 증가
Tokkei-Misogi
66AP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0 → 32
Ame-no-Uzume
666LK or 74LK







발동 | 2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2 → 28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Tenkan Saika Shikei(1)
일어나며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enkan Saika Shikei(2)
일어나며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일어나며



Tenkan Saika Shikei(2) ~ Genjitsu
일어나며 LPL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Tenkan Saika Shikei(2) ~ Miare
일어나며 L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Tenkan Saika Shikei
일어나며 LPL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kan Saika Renken
일어나며 L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kan Saika Renshuu
일어나며 LP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moezakura(2)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Tomoezakura
일어나며 LPRK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0 | 카운터 | D |
Tomoefuji
일어나며 LPRKA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yakkaou(1)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D |
Hyakkaou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oh
일어나며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Ichikaku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dare Nagashi
일어나며 AP

발동 | 21 | 가드 | -2 |
---|---|---|---|
히트 | +5 | 카운터 | D |


Sudare Nagashi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A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owing Moon Scent
일어나며 AK

발동 | 18 | 가드 | -21 |
---|---|---|---|
히트 | A | 카운터 | A |
Twin Cloud Kick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발동 | 2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Cloud Kicks(1)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Cloud Kicks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win Cloud Kicks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e Exile-Earth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10 | 가드 | -1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의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Gra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후 콤보 대미지 70% 보정
Kanamegaesh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1 | 가드 | -19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으로 클린 히트하면 상대를 다운시키도록 변경
10 Hit Combo
일어나며 LPLPLP+RKRPLPRPRKRK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횡이동
Kasanegasumi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후 체력 3 회복,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다운 히트 시 동작 변경
Kagura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 |
카운터 | +8 |
Sankouchou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Izumo
Izumo
8RP 등


발동 | 23 | 가드 | -9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Haraede Kannagi(1)
Izumo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Haraede Kannagi
Izumo 도중 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후 체력 1 회복, 회복 가능 게이지 1 회복
체력 소모 제거
가드 대미지 제거
Haraede Musubi
Izumo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tsurinbu-Misogi
Izumo 도중 RP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Zuiun Renkyaku
Izumo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Wakeikazuchi-Misogi(1)
Izumo 도중 RK

발동 | 21 | 가드 | -37 |
---|---|---|---|
히트 | -1 | 카운터 | D |
Wakeikazuchi-Misogi
Izumo 도중 RK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Mihikarioroshi
Izumo 도중 AP

발동 | 21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anthus Garden
Izumo 도중 6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D |
Genjitsu
Genjitsu
6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enjitsu 도중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urikoukai
Genjitsu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경직 시간 1F 감소로 가드 경직차 -13F → -12F
Kazama Style:Spirit
Genjitsu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체력 소모량 경감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잡기가 이행가능하던 현상 수정
Getsuun Renken(1)
Genjitsu 도중 LK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축소
Getsuun Renken(1) ~ 앉은 상태
Genjitsu 도중 LK2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Getsuun Renken
Genjitsu 도중 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1~2타 연속 가드가 되지 않도록 변경
딜레이 가능
대미지 20 → 16
Nichiun
Genjitsu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are
Miare
4AP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iare ~ 선 상태
4AP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me-no-Sakahoko
Miare 도중 L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Ame-no-Nuboko
Miare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zumo Strike
Miare 도중 AP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Genjitsu
Miare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Shiho Nag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Katanuki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loud Tast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Whee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sted Limb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hite Mountai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iai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lling Rai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Tsukuyomi
Izumo 도중 LP+RK or RP+LK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Amaterasu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체력 14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14 회복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ow Reversal
상대의 잡기 기술에 맞춰서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에디 네가티바 AP를 환일 잡기 반격이 성립하지 않던 것 수정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