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마 준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Inner Peace() 사용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소모한 체력 일부는 회복 가능 게이지가 되지 않도록 변경
히트 상태가 된 후 체력 소모량만 감소되도록 조정
다만, 카자마의 힘으로 소모되는 체력으로 인해 KO되지 않음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Shunkei
A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Kagura
횡이동(8n혹은 2n)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17 | 카운터 | +8 |
Zuiun Renkyaku
Izumo(8RP등)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Ame-no-Nuboko
Miare(4AP등)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17 | 카운터 | +17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Yomotsu Ooyumi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1.03.01 : 1/2타를 헛쳐도 체력을 회복하던 문제 수정
1.04.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한 상대에게 2타가 추격하지 않도록 추격 성능 조정
가드 시 체력 회복량 감소
원거리에서 히트했을 때 2타가 연속 히트하지 않던 현상 완화
Yomotsu Mihashira
히트 상태에서 Genjitsu 도중 RP+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회복 가능 게이지 12, 가드 시 회복 가능 게이지 6 회복
가드 경직차 -14F → -12F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히트 시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레이지
Amatsu Izanami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로 확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및 미는 판정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Suikei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Suikei > Izumo Smash ~ Izumo
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
Spear Step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ear Step ~ 횡이동
LPRP2_ or 8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Spear Step > Izumo Strike
LP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Spear Step > Spin Kick
LP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 카운터 | D |
Suiren Leg Scythe
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6 |
Byakuren Tsukinuki(1)
RP
발동 | 12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Byakuren Tsukinuki(2)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7 | 카운터 | +7 |
Byakuren Tsukinuki(3)
RP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yakuren Tsukinuki
RPLP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Byakuren Tamasudare
RPLP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yakuren Misogi
RPL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on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unkei
A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yuuntsui-Misogi
AK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된 상대에게 발동 후 가드되었을 때 경직 6F 증가, 애니메이션 재생 문제 수정
White Heron Dance(2)
LP+RK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4 |
White Heron Dance(3)
LP+RK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White Heron Dance
LP+RKR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Lower Dance
LP+RKRP2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Sun Palm(3)
LP+R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White Heron Sun Palm
LP+RKL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hite Heron Moon Kick
LP+RK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D |
Izumo Smash ~ Izumo
6LP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
Demon Slayer
6RP
발동 | 17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에서 미는 판정 조정
Demon Slayer ~ 캔슬 ~ 앉은 상태
6R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me-no-Habakiri
6RP 히트 혹은 가드 시 AP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사용시 체력 소모량 -4 → -6,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8 → -12
Kanbashira
6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Kanbashira ~ 횡이동
6LK2_ or 8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Kanbashira > Izumo Strike ~ Izumo
6LK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Double Kanbashira
6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etsukankyaku
6RK
발동 | 19 | 가드 | +3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Inner Peace
6AP
발동 | 12 | 가드 | +2 |
---|---|---|---|
히트 | +26 | 카운터 | +26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4.00 : 히트 상태 시 타이머 소모량 -180F → -120F
Genjitsu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enjitsu 도중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heel Kick
6RP+LK
발동 | 28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시 동작 조정
Habotan(1)
3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Habotan
3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13 |
Aya Stitch
3L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11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Mizuho
3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Ame-no-Murakumo
3RP 히트 혹은 가드 시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 대미지 14 → 12
Kazakiri
3L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tabami
3R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venly Sun Palm(1)
3AK
발동 | 24 | 가드 | -11 |
---|---|---|---|
히트 | +1 | 카운터 | +1 |
Heavenly Sun Palm
3A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venly Moon Kick
3A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D |
Narumi
2R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D |
Suminagashi(1)
2R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Suminagashi
2R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amudo-no-Tsurugi
2AP
발동 | 26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ouble Lift Kicks
2AK
발동 | 14 | 가드 | -25 |
---|---|---|---|
히트 | A | 카운터 | A |
Hourai`s Dance(1)
1L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1 | 카운터 | +1 |
Hourai`s Dance(2)
1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Hourai`s Dance
1LPLPA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체력 소모 제거
가드 대미지 제거
체력 4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4 회복
공격 이펙트 변경 및 히트 판정 축소
Ayame
1RP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14 |
Leg Scythe
1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6 |
Kariashi(1)
1RK
발동 | 22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3 |
Kariashi(1) ~ 앉은 상태
1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Kariashi(2)
1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ariashi(2) ~ 앉은 상태
1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Kariashi
1RK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Kariashi ~ 앉은 상태
1RKR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D |
Kariashi Hakuro
Kariashi 도중 LP+R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4 |
Violet
4LP
발동 | 29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Violet ~ 캔슬 ~ 앉은 상태
4L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umire Okuri
4L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Ryuen Saika Shikei(1)
4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Ryuen Saika Shikei(2)
4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Miare로
Ryuen Saika Shikei(2) ~ Genjitsu
4RPL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Ryuen Saika Shikei(2) ~ Miare
4R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Ryuen Saika Shikei
4RPL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yuen Saika Renken
4R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Ryuen Saika Renshuu
4RP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yuen Magushi
4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Dragon Wheel Kick
4LK
발동 | 16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Ryuusha Renken
4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Dragon Wheel Left Cutter
4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Dragon Wheel Left Cutter ~ 앉은 상태
4LKR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3 |
Shirabyoushi(1)
4RK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5 |
Shirabyoushi
4R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A |
Miare
4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moikane
4AK
발동 | 28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nki
4RP+LK
발동 | 57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zumo Strike ~ Izumo
7RP or 8RP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Chikura
7RK or 8R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e Exile-Heaven
9LP
발동 | 1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히트 시 리액션 변경
1.05.00 : 체력 소모량 -6 → -4,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12 → -8
Totsuka-no-Tsurugi
9R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wato
7LK or 8LK or 9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D |
Housenka-Misogi(1)
9RK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9 | 카운터 | -9 |
Housenka-Misogi
9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자동 발생하는 후속타의 추적 성능 강화
1.05.00 : 회복 가능 게이지 소모량 -8 → -12, 체력 소모량 -4 → -6
미아레 이행 후 30F째, 80F째에 회복 가능 게이지 2 회복을 4F째, 24F째, 80F째에 2 회복하도록 변경
Saiuntsui
7AK or 8AK or 9A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iei Ura Saika(1)
66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3 | 카운터 | +3 |
를 입력하면 Miare로
Suiei Ura Saika(1) ~ Genjitsu
66R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Suiei Ura Saika(1) ~ Miare
66RP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Suiei Ura Saika
66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 시 토네이도 유발
Suiei Kagetsu
66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Yukimiguruma(1)
66L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Yukimiguruma
66LK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경직 시간 5F 증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5F 증가
Tokkei-Misogi
66AP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0 → 32
Ame-no-Uzume
666LK or 74LK
발동 | 24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2 → 28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Tenkan Saika Shikei(1)
일어나며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enkan Saika Shikei(2)
일어나며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Miare로
Tenkan Saika Shikei(2) ~ Genjitsu
일어나며 LPL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Tenkan Saika Shikei(2) ~ Miare
일어나며 LPL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Tenkan Saika Shikei
일어나며 LPL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kan Saika Renken
일어나며 L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kan Saika Renshuu
일어나며 LP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moezakura(2)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Tomoezakura
일어나며 LPRK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0 | 카운터 | D |
Tomoefuji
일어나며 LPRKA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yakkaou(1)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D |
Hyakkaou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oh
일어나며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Ichikaku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dare Nagashi
일어나며 AP
발동 | 21 | 가드 | -2 |
---|---|---|---|
히트 | +5 | 카운터 | D |
Sudare Nagashi ~ 캔슬 ~ 앉은 상태
일어나며 AP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owing Moon Scent
일어나며 AK
발동 | 18 | 가드 | -21 |
---|---|---|---|
히트 | A | 카운터 | A |
Twin Cloud Kicks(1)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발동 | 2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Cloud Kicks(1)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Cloud Kicks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win Cloud Kicks ~ 앉은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LK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e Exile-Earth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10 | 가드 | -1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의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Grac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6 | 가드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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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0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후 콤보 대미지 70% 보정
Kanamegaesh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1 | 가드 | -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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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측면 히트 시와 후면 히트 시 동작 변경으로 클린 히트하면 상대를 다운시키도록 변경
10 Hit Combo
일어나며 LPLPLP+RKRPLPRPRKRKLK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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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횡이동
Kasanegasumi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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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후 체력 3 회복,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다운 히트 시 동작 변경
Kagura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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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8 +17 | 카운터 | +8 |
Sankouchou
횡이동 도중 AP
발동 | 16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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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7 | 카운터 | +7 |
Izumo
Izumo
8RP 등
발동 | 23 | 가드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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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1 | 카운터 | +20 |
Haraede Kannagi(1)
Izumo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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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4 | 카운터 | +4 |
Haraede Kannagi
Izumo 도중 LPLP
발동 | 가드 | -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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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후 체력 1 회복, 회복 가능 게이지 1 회복
체력 소모 제거
가드 대미지 제거
Haraede Musubi
Izumo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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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Setsurinbu-Misogi
Izumo 도중 RP
발동 | 23 | 가드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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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Zuiun Renkyaku
Izumo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Wakeikazuchi-Misogi(1)
Izumo 도중 RK
발동 | 21 | 가드 | -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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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1 | 카운터 | D |
Wakeikazuchi-Misogi
Izumo 도중 RKLP
발동 | 가드 | -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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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Mihikarioroshi
Izumo 도중 AP
발동 | 21 | 가드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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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Dianthus Garden
Izumo 도중 6AP
발동 | 16 | 가드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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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2 | 카운터 | D |
Genjitsu
Genjitsu
6AK등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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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Genjitsu 도중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Genjitsu ~ 앉은 상태
6AK2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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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Rurikoukai
Genjitsu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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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경직 시간 1F 감소로 가드 경직차 -13F → -12F
Kazama Style:Spirit
Genjitsu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다운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체력 소모량 경감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잡기가 이행가능하던 현상 수정
Getsuun Renken(1)
Genjitsu 도중 LK
발동 | 17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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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축소
Getsuun Renken(1) ~ 앉은 상태
Genjitsu 도중 LK2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Getsuun Renken
Genjitsu 도중 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1~2타 연속 가드가 되지 않도록 변경
딜레이 가능
대미지 20 → 16
Nichiun
Genjitsu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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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Miare
Miare
4AP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회복 가능 게이지가 있다면 체력 회복
Miare 도중or를 입력하면 횡이동으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Miare ~ 횡이동
4AP2_ or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iare ~ 선 상태
4AP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me-no-Sakahoko
Miare 도중 L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Ame-no-Nuboko
Miare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20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이외에는 자신에게 대미지(일부 회복 가능)
Izumo Strike
Miare 도중 AP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11 | 카운터 | +2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체력 2 회복
Genjitsu
Miare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Shiho Nag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Katanuki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loud Tast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Whee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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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Twisted Limbs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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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White Mountai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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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Riai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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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Falling Rain
몸을 숙인 상태에서 1AP
발동 | 14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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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발생 시간 14f로 변경
Tsukuyomi
Izumo 도중 LP+RK or RP+LK
발동 | 14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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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Amaterasu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체력 14 회복 및 회복 가능 게이지 14 회복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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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Throw Reversal
상대의 잡기 기술에 맞춰서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에디 네가티바 AP를 환일 잡기 반격이 성립하지 않던 것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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