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마 진
히트 시스템
최속 입력이 아니더라도 Electric Thrusting Uppercut()과 Electric Wind Hook Fist()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Median Line Destruction
A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Tanden Nidan-uchi
6LKL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Right Spinning Axe Kick
3RK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8 +17 | 카운터 | +8 |
Demon`s Paw
66RP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Fiendish Claw
Zanshin(4AK)도중 RP
발동 | 21 | 가드 | -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Awakened Power Stance
히트 상태에서 1AP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Awakened Thunder God Fist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wakened Wind God Fist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Awakened Demon`s Hoof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wakened Demon`s Tail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3_L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wakened Spinning Demon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RK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lfire Trespass Slayer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Breaking Step으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Hellfire Darkside Slayer
히트 상태에서 RP+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3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수정
3타 공격 히트 판정 축소
1.05.00 : 1타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레이지
Polar Demon Goug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3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수정
3타 공격 히트 판정 축소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Right > Black Wing Rondo
LPR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시 한정으로 자신과 상대의 경직 시간 3F 증가
Left Right > Axe Kick
LPRP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Right > Spinning Hook Kick
LPRP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Jab > Double Low (1)
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ft Jab > Double Low
LP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D |
Double Thrust > Roundhouse(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9 |
Double Thrust > Roundhouse(2)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Thrust > Roundhouse
RP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4 | 카운터 | D |
Double Thrust > Low Trick Kick
RPLP[RKRK]
발동 | 가드 | -3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witch Blade
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Switch Blade ~ Zenshin
RPRK6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Kishin Rekko(1)
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Kishin Rekko(2)
LK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7 | 카운터 | +7 |
Kishin Rekko(2) ~ Zenshin
LKLP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Kishin Rekko
LKL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D |
High Right Roundhouse
RK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10 | 카운터 | +13 |
Spinning Flare Kick
[RKLK] or 일어나며 [RKLK]
발동 | 24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dian Line Destruction
A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Tanden Nidan-uchi(1)
6LK
발동 | 14 | 가드 | -1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anden Nidan-uchi
6LK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Left SideKick > Stinger
6L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8 | 카운터 | +8 |
를 입력하면 특수 동작으로
Left SideKick > Stinger ~ Zenshin
6LKLK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9 | 카운터 | +9 |
Left SideKick > Stinger ~ 특수 동작
6LK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8 | 카운터 | +8 |
Front Thrust Kick
6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D |
Front Thrust Kick ~ Zenshin
6RK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1 | 카운터 | D |
Double Chamber Punch
6AP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Zenshin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enshin ~ Breaking Step
6AK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id Left Punch
3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4 | 카운터 | +6 |
Mid Left Punch > High Roundhouse Kick
3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0 | 카운터 | D |
Mid Left Punch > Mid Sidekick
3LP[R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iendish Rend
3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Fiendish Rend ~ Breaking Step
3RP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Left Roundhouse
3LK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Brazilian Kick
3[LKLK]
발동 | 23 | 가드 | +6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Brazilian Kick ~ Breaking Step
3[LKLK]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Right Spinning Axe Kick
3RK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8 +17 | 카운터 | +8 |
Corpse Thrust > Black Wing Flash
2LP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courge
2RP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D |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1)
2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2)
2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3 |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
2LKR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nee Popper > Mid Sidekick
2LK[R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Sweep 1
2R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Lift Kick
2AK
발동 | 15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Savage Sword(1)
1RP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4 | 카운터 | -4 |
Savage Sword(2)
1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avage Sword
1RP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unch > Cascade Kick
1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Spinning Back Kick
1LK
발동 | 19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Low Roundhouse
1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13 |
Power Stance
1AP
발동 | 19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un Maten(1)
4LP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Shun Maten
4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un Masatsu(1)
4RP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Shun Masatsu
4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Left Knee
4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Left Knee ~ Zenshin
4L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Left Knee > Right Thrust
4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9 | 카운터 | +9 |
Spinning Sidekick
4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igetsu Strike
4AP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6 | 카운터 | +6 |
Zanshin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대시로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anshin ~ 대시
4AK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Zanshin ~ Breaking Step
4AK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onshin Seikenzuki
7AP
발동 | 7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onshin Seikenzuki ~ 캔슬
7AP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vading Middle Strike
9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6 | 카운터 | D |
Left Spinning Jump Kick
7LK or 8LK or 9L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D |
Front Jump Kick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Demon`s Paw
66RP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축소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Left Axe Kick
66LK
발동 | 23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Axe Kick > Left Jab
66LK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7 | 카운터 | +7 |
Battery Sidekick
66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Evil Intent(1)
46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발동이나 히트 대시 후 사용할 수 없던 문제 수정
Evil Intent(2)
4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9 |
Evil Intent
46RP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eyser
46RPLP3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Keito
46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D |
Keito ~ Zenshin
46RPL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7 | 카운터 | D |
Leaping Side Kick
666LK or 6n239_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7RPLKLKLKRPLPRPLKRKR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State of Zanshin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Twin Lancer(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win Lancer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대미지 배분 변경. 10, 16 → 7, 19
Twin Lancer ~ Zenshin
일어나며 LPRP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2)
일어나며 LP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4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2) ~ 특수 동작
일어나며 LPLK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4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3)
일어나며 LPL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4)
일어나며 LPLKR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3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5)
일어나며 LPLKRPLPRK
발동 | 가드 | -3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
일어나며 LPLKRPLPRK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olar Plexus Strike > Brazilian Kick
일어나며 LP[L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Solar Plexus Strike > Brazilian Kick ~ Breaking Step
일어나며 LP[LKLK]3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Crouching Uppercut
일어나며 R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Bamboo Splitter
일어나며 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10 | 카운터 | D |
Double Cross Kicks(1)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Double Cross Kicks
일어나며 RK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Right Sweep 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25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Breaking Step
Breaking Step
6n23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usting Uppercut
6n23L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각종 동작 도중를 입력하여 이행한 Breaking Step에서는 Electric Thrusting Uppercut으로 변화
Electric Thrusting Uppercut
6n23LP(3와 LP동시에 누르기)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 Hook Fist
6n23RP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각종 동작 도중를 입력하여 이행한 Breaking Step에서는 Electric Wind Hook Fist로 변화
Electric Wind Hook Fist
6n23RP(3와 RP동시에 누르기)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praved Savagery(1)
6n23RK
발동 | 20 | 가드 | -3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epraved Savagery
6n23RK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Zanshin
Zanshin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대시로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anshin ~ 대시
4AK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Zanshin ~ Breaking Step
4AK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rimstone Bite (1)
Zanshin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Brimstone Bite
Zanshin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Zanshi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Breaking Step으로
Brimstone Bite ~ 캔슬 ~ Breaking Step
Zanshin 도중 LPRP3_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Kazama Style Leg Strike Flurry
Zanshin 도중 L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정면 히트 시 잡기로
Fiendish Claw
Zanshin 도중 RP
발동 | 21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Halberd Heel
Zanshin 도중 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10 | 카운터 | D |
Corpse Crusher
Zanshin 도중 RK
발동 | 27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Low Chop > Karmic Epicenter
Zanshin 도중 AP
발동 | 24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4 |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Black Wing Bolt
Zanshin 도중 AK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Zanshin 도중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Black Wing Bolt ~ Breaking Step
Zanshin 도중 AK3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ack Wing Rondo
Zanshin 도중 8LP
발동 | 14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시 한정으로 자신과 상대의 경직 시간 3F 증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잡기
Double Face Kick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ver the Shoulder Revers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Fli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ver the Limi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ivoting Hip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un Ren Da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Tidal Wav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Complicated Wire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Parry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15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Black Out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P
발동 | 19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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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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