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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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자마 진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데빌의 힘을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 사용 가능(히트 혹은 가드 시, 히트 혹은 가드 시
최속 입력이 아니더라도 Electric Thrusting Uppercut()과 Electric Wind Hook Fist()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Median Line Destruction

AP

중중중 / 4,4,16
발동 13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Tanden Nidan-uchi

6LKLP

중 중 / 12 17
발동 14 가드 -12
히트 +4 +17 카운터 +4

Right Spinning Axe Kick

3RK

중 / 22
발동 20 가드 0
히트 +8 +17 카운터 +8

Demon`s Paw

66RP

중 / 22
발동 14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Fiendish Claw

Zanshin(4AK)도중 RP

Zanshin()도중
상 / 27
발동 21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Awakened Power Stance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상태에서
중 / 0
발동 19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Awakened Thunder God Fist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LP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0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Awakened Wind God Fist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RP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0 23
발동 가드 +4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Awakened Demon`s Hoof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LK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0 25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Awakened Demon`s Tail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3_LK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하 / 0 24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Awakened Spinning Demon

히트 상태에서 1AP 히트 혹은 가드 시 RKRK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하 중 / 0 10 28
발동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ellfire Trespass Slayer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상중 잡기 / 15,12,15 7,8
발동 15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Breaking Step으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Hellfire Darkside Slayer

히트 상태에서 RP+LKRK

히트 상태에서
중상 중 / 15,12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3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수정
3타 공격 히트 판정 축소
1.05.00 : 1타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레이지

Polar Demon Goug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1.05.00 : 1타를 횡이동으로 피했을 때 3타가 추적하지 않도록 수정
3타 공격 히트 판정 축소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12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6

Left Right > Black Wing Rondo

LPRPLP

상 상 중 / 5 12 20
발동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시 한정으로 자신과 상대의 경직 시간 3F 증가

Left Right > Axe Kick

LPRPLK

상 상 중 / 5 12 20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Left Right > Spinning Hook Kick

LPRPRK

상 상 상 / 5 12 26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Left Jab > Double Low (1)

LPLK

상 하 / 5 9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Left Jab > Double Low

LPLKRK

상 하 하 / 5 9 17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Double Thrust > Roundhouse(1)

RP

상 / 9
발동 10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Double Thrust > Roundhouse(2)

RPLP

상 중 / 9 9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6

Double Thrust > Roundhouse

RPLPRK

상 중 중 / 9 9 18
발동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Double Thrust > Low Trick Kick

RPLP[RKRK]

[]
상 중 하 / 9 9 20
발동 가드 -31
히트 D 카운터 D

Switch Blade

RPRK

상 상 / 9 20
발동 가드 -9
히트 +11 카운터 +11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Switch Blade ~ Zenshin

RPRK6_

상 상 / 9 20
발동 가드 -6
히트 +14 카운터 +14

Kishin Rekko(1)

LK

상 / 19
발동 14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Kishin Rekko(2)

LKLP

상 상 / 19 7
발동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Kishin Rekko(2) ~ Zenshin

LKLP6_

상 상 / 19 7
발동 가드 +4
히트 +12 카운터 +12

Kishin Rekko

LKLPRK

상 상 하 / 19 7 18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D

High Right Roundhouse

RK

상 / 15
발동 13 가드 -9
히트 +10 카운터 +13

Spinning Flare Kick

[RKLK] or 일어나며 [RKLK]

[]or 일어나며[]
중 / 27
발동 24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Median Line Destruction

AP

중중중 / 4,4,16
발동 13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Tanden Nidan-uchi(1)

6LK

중 / 12
발동 14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Tanden Nidan-uchi

6LKLP

중 중 / 12 17
발동 가드 -12
히트 +4 +17 카운터 +4

Left SideKick > Stinger

6LKLK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8
히트 +8 카운터 +8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를 입력하면 특수 동작으로

Left SideKick > Stinger ~ Zenshin

6LKLK6_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7
히트 +9 카운터 +9

Left SideKick > Stinger ~ 특수 동작

6LKLK4_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8
히트 +8 카운터 +8

Front Thrust Kick

6RK

중 / 21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Front Thrust Kick ~ Zenshin

6RK6_

중 / 21
발동 가드 -1
히트 +11 카운터 D

Double Chamber Punch

6AP

상상 / 14,24
발동 14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본래와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Zenshin

6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enshin으로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enshin ~ Breaking Step

6AK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id Left Punch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3
히트 +4 카운터 +6

Mid Left Punch > High Roundhouse Kick

3LPRK

중 상 / 10 18
발동 가드 -9
히트 +10 카운터 D

Mid Left Punch > Mid Sidekick

3LP[RKRK]

[]
중 중 / 10 24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Fiendish Rend

3RP

중 / 12
발동 16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Fiendish Rend ~ Breaking Step

3RP3_

중 / 12
발동 가드 -2
히트 +13 카운터 +13

Left Roundhouse

3LK

중 / 16
발동 12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Brazilian Kick

3[LKLK]

[]
중 / 20
발동 23 가드 +6
히트 +13 카운터 +13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Brazilian Kick ~ Breaking Step

3[LKLK]3_

[]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Right Spinning Axe Kick

3RK

중 / 22
발동 20 가드 0
히트 +8 +17 카운터 +8

Corpse Thrust > Black Wing Flash

2LP

중 / 31
발동 21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courge

2RP

하 / 22
발동 22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1)

2LK

하 / 7
발동 15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2)

2LKRK

하 상 / 7 10
발동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3

Kazama Style Three-Quarter Kick

2LKRKLK

하 상 중 / 7 10 21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Knee Popper > Mid Sidekick

2LK[RKRK]

[]
하 중 / 7 24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Right Sweep 1

2RK

하 / 11
발동 16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Double Lift Kick

2AK

중중 / 5,15
발동 15 가드 -19
히트 A 카운터 A

Savage Sword(1)

1RP

중 / 12
발동 16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4

Savage Sword(2)

1RPRP

중 상 / 12 11
발동 가드 -12
히트 -7 카운터 -7

Savage Sword

1RPRPLK

중 상 중 / 12 11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Punch > Cascade Kick

1RPLK

중 중 / 12 23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Left Spinning Back Kick

1LK

상 / 28
발동 19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Right Low Roundhouse

1RK

하 / 18
발동 20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13

Power Stance

1AP

중 / 0
발동 19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hun Maten(1)

4LP

상 / 11
발동 12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hun Maten

4LPRP

상 상 / 11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Shun Masatsu(1)

4RP

중 / 12
발동 15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Shun Masatsu

4RPLP

중 중 / 12 10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Left Knee

4LK

중 / 17
발동 16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Left Knee ~ Zenshin

4LK6_

중 / 17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Left Knee > Right Thrust

4LKRP

중 중 / 17 20
발동 가드 -9
히트 +9 카운터 +9

Spinning Sidekick

4RK

중 / 21
발동 17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Suigetsu Strike

4AP

중 / 20
발동 23 가드 -12
히트 +6 카운터 +6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Zanshin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anshin으로
를 입력하면 대시로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anshin ~ 대시

4AK6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anshin ~ Breaking Step

4AK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onshin Seikenzuki

7AP

가불 / 50
발동 75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

Konshin Seikenzuki ~ 캔슬

7AP4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vading Middle Strike

9RP

중 / 18
발동 15 가드 -7
히트 +6 카운터 D

Left Spinning Jump Kick

7LK or 8LK or 9LK

oror
중 / 17
발동 22 가드 -9
히트 +6 카운터 D

Front Jump Kick

8RK or 9RK

or
중 / 13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9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Demon`s Paw

66RP

중 / 22
발동 14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축소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Left Axe Kick

66LK

중 / 20
발동 23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Left Axe Kick > Left Jab

66LKLP

중 상 / 20 5
발동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2타부터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Battery Sidekick

66RK

중 / 28
발동 17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Evil Intent(1)

46RP

중 / 15
발동 15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발동이나 히트 대시 후 사용할 수 없던 문제 수정

Evil Intent(2)

46RPLP

중 상 / 15 14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9

Evil Intent

46RPLPRP

중 상 중 / 15 14 2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Geyser

46RPLP3RP

중 상 중 / 15 14 22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Keito

46RPLK

중 중 / 15 17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Keito ~ Zenshin

46RPLK6_

중 중 / 15 17
발동 가드 +2
히트 +17 카운터 D

Leaping Side Kick

666LK or 6n239_LK

or
중 / 30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10 Hit Combo

7RPLKLKLKRPLPRPLKRKRP

상 하 중 상 중 중 중 상 하 상 / 12 7 7 10 8 8 8 10 18 25
발동 16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State of Zanshin

L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Twin Lancer(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0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Twin Lancer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7 19
발동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Zenshin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대미지 배분 변경. 10, 16 → 7, 19

Twin Lancer ~ Zenshin

일어나며 LPRP6_

일어나며
중 중 / 10 1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2)

일어나며 LPLK

일어나며
중 상 / 7 8
발동 가드 -6
히트 +4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특수 동작으로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2) ~ 특수 동작

일어나며 LPLK4_

일어나며
중 상 / 7 8
발동 가드 -6
히트 +4 카운터 +4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3)

일어나며 LPLKRP

일어나며
중 상 중 / 7 8 4
발동 가드 -11
히트 -6 카운터 -6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4)

일어나며 LPLKRPL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 7 8 4 3
발동 가드 -11
히트 +3 카운터 +3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5)

일어나며 LPLKRPLPRK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하 / 7 8 4 3 5
발동 가드 -31
히트 +8 카운터 +8

Kazama Style 6 Hit Combo Redux

일어나며 LPLKRPLPRKRP

일어나며
중 상 중 중 하 중 / 7 8 4 3 5 15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olar Plexus Strike > Brazilian Kick

일어나며 LP[LKLK]

일어나며[]
중 중 / 7 20
발동 가드 +6
히트 +13 카운터 +13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Solar Plexus Strike > Brazilian Kick ~ Breaking Step

일어나며 LP[LKLK]3_

일어나며[]
중 중 / 7 20
발동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Crouching Uppercut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4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Bamboo Splitter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6 가드 -9
히트 +10 카운터 D

Double Cross Kicks(1)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3
발동 11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Double Cross Kicks

일어나며 RKRK

일어나며
중 상 / 13 15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Right Sweep 2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25 가드 -26
히트 D 카운터 D

Breaking Step

Breaking Step

6n2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hrusting Uppercut

6n23LP

중 / 20
발동 16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 중에는 Electric Thrusting Uppercut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각종 동작 도중를 입력하여 이행한 Breaking Step에서는 Electric Thrusting Uppercut으로 변화

Electric Thrusting Uppercut

6n23LP(3와 LP동시에 누르기)

(동시에 누르기)
중 / 22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Wind Hook Fist

6n23RP

상 / 20
발동 11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중에는 Electric Wind Hook Fist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각종 동작 도중를 입력하여 이행한 Breaking Step에서는 Electric Wind Hook Fist로 변화

Electric Wind Hook Fist

6n23RP(3와 RP동시에 누르기)

(동시에 누르기)
상 / 2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epraved Savagery(1)

6n23RK

하 / 12
발동 20 가드 -31
히트 +8 카운터 +8

Depraved Savagery

6n23RKRP

하 중 / 12 28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Zanshin

Zanshin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anshin으로
를 입력하면 대시로
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Zanshin ~ 대시

4AK6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anshin ~ Breaking Step

4AK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rimstone Bite (1)

Zanshin 도중 LP

Zanshin 도중
중 / 14
발동 16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Brimstone Bite

Zanshin 도중 LPRP

Zanshin 도중
중 중 / 14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Zanshi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Breaking Step으로

Brimstone Bite ~ 캔슬 ~ Breaking Step

Zanshin 도중 LPRP3_

Zanshin 도중
발동 가드 -22
히트 -11 카운터 -11

Kazama Style Leg Strike Flurry

Zanshin 도중 LPLK

Zanshin 도중
중 상 잡기 / 14 14 1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정면 히트 시 잡기로

Fiendish Claw

Zanshin 도중 RP

Zanshin 도중
상 / 27
발동 21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Halberd Heel

Zanshin 도중 LK

Zanshin 도중
중 / 20
발동 17 가드 -9
히트 +10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Corpse Crusher

Zanshin 도중 RK

Zanshin 도중
중 / 24
발동 27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Low Chop > Karmic Epicenter

Zanshin 도중 AP

Zanshin 도중
하 잡기 / 10 20
발동 24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4
혹은 Zenshin 도중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Black Wing Bolt

Zanshin 도중 AK

Zanshin 도중
상 / 25
발동 21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Zanshin 도중를 입력하면 Breaking Step으로

Black Wing Bolt ~ Breaking Step

Zanshin 도중 AK3_

Zanshin 도중
상 / 25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Black Wing Rondo

Zanshin 도중 8LP

Zanshin 도중
발동 14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혹은 Zenshin 도중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가드 시 한정으로 자신과 상대의 경직 시간 3F 증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잡기

Double Face Kick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Over the Shoulder Revers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Flip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3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Over the Limit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ivoting Hip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hun Ren Dan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Zanshin 도중or Zenshin 도중
잡기 풀기

Tidal Wav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잡기 풀기

Complicated Wire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Parry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or
발동 가드
히트 +15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Black Out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19
발동 19 가드
히트 D 카운터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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