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mon Bear Breath
A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18
![]() |
카운터 | +18 |
Bear Slash
4LP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Bear X
4A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abid Bear
66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Frolicking Bear
Hunting(AK 등) 도중 2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0
![]() |
카운터 | 0 |
Wind Bear Fist
히트 상태에서 3RP+LK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에서 6




Wind Bear Fist(커맨드)
히트 상태에서 6n23R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Fresh Wind Bear Fist
히트 상태에서 3RP+LK 홀드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에서 6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Fresh Wind Bear Fist(커맨드)
히트 상태에서 6n23RP 홀드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Salmon Fishing Cast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에서 2타를 헛치던 현상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레이지
Type 38 Eradication Weapon: Aramaki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애니메이션 변경으로 밀착한 상대를 뚫고 가던 현상 완화
일반
G-Clef Cannon(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G-Clef Cannon(2)
L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Clef Cannon
LPL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Angry LumberJack
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Bear Combo Middle(1)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6 | 카운터 | +6 |
Bear Combo Middle(2)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Combo Middle
RP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Combo Low
RP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mon Bear Breath
A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18
![]() |
카운터 | +18 |
Hunting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unting으로
Wild Lumberjack(1)
6R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3 |
Wild Lumberjack
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Claw Cross(1)
6AP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Claw Cross
6A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pe-Up Kick
6AK


발동 | 28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pe-Up Hip
6AK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Rampage(1)
3L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2 | 카운터 | +2 |
Grizzly Rampage(2)
3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rizzly Rampage
3LP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Kuma Musou(1)
3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Kuma Musou
3R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Honey Trap(1)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Honey Trap
3LK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t Jab
2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Sit Straight
2RP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ip Smash
2AP


발동 | 14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it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Wild Slap(1)
1L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4 | 카운터 | +9 |
Double Wild Slap
1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Double Wild Slap ~ Hunting
1LPR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Double Wild Slap 홀드
1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Double Wild Slap 홀드 ~ Hunting
1LPRP 홀드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1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 Hunting
1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Lariat
1RP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1 | 카운터 | -1 |
Bear Lariat ~ Hunting
1RP2_ (혹은 A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3 | 카운터 | -3 |
Bear Pump in Pedal
1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Spinning Kuma
1RK


발동 | 21 | 가드 | -23 |
---|---|---|---|
히트 | +6 | 카운터 | A |
Drum Roll(1)
1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rum Roll(2)
1AP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10 |
Drum Roll
1APA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almon Hunter
1RP+LK


발동 | 32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Hunter 홀드
1RP+LK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Hunter 홀드(최대)
1RP+LK 홀드(최대)


발동 | 60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lash
4LP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Bear Slash ~ Hunting
4LP2_ (혹은 AK)



발동 | 22 | 가드 | -1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Howling Bear(1)
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Howling Bear(2)
4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owling Bear(2) ~ Hunting
4RPL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Howling Bear(2) ~ Bear Roll
4RPLP6_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Howling Bear
4RPLP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Massacre(2)
4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almon Massacre
4RPR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X
4A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ear X ~ Hunting
4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High Jinks
4AK


발동 | 22 | 가드 | -2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가능
Deadly Claw
4LP+RK


발동 | 6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y Claw ~ Hunting
4LP+RK2_ (혹은 AK)




발동 | 6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Bear
4LP+RK66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히트 수가 상정보다 많던 점 수정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Bear Skip
7AP


발동 | 31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kip ~ 캔슬 ~ Hunting
7AP2_ (혹은 A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g Bear Attack
8A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3 | 카운터 | +3 |
Big Bear Attack ~ Hunting
8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Pancake Press ~ Bear Sit
8AK


발동 | 34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Hornet Sweep
9LP


발동 | 26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Ultra Kuma
9RP


발동 | 28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Double Hop Kick Combo(1)
9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Double Hop Kick Combo(2)
9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Double Hop Kick Combo
9LKRKA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Double Hop Kick Combo ~ Hunting
9LKRK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ma Hell Axle(1)
9RK


발동 | 29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ma Hell Axle
9RK 히트 혹은 가드 시 L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n Uppercut
66RP



발동 | 19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Falling Bear ~ Hunting
66AP



발동 | 37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Falling Bear ~ Bear Roll
66AP6_




발동 | 37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Anger Hook
46R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Claws(1)
236R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Grizzly Claws
236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Claw Smash
236RPR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Side Kick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bid Bear
66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abid Bear ~ Hunting
666AP2_ (혹은 A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특수
You're Welcome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Killing Claws(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7 |
Killing Claws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6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 Hunting
일어나며 LPR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6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
일어나며 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최대)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최대)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d Angler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inning Bear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w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Watch Your Fee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발동 | 19 | 가드 | -8 |
---|---|---|---|
히트 | +2 | 카운터 | +2 |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APRKAPAKAPRPLK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lmon Swipe
횡이동 도중 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Hunting
Hunting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oneycomb Spike(1)
Hunting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12 |
Honeycomb Spike
Hunting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Honeycomb Spike 홀드
Hunting 도중 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Honeycomb Spike 홀드(최대)
Hunting 도중 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Claw ~ Hunting
Hunting 도중 RP

발동 | 21 | 가드 | -15 |
---|---|---|---|
히트 | +21 | 카운터 | +21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발 쪽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Fling
Hunting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Tackle
Hunting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nting Hip Smash
Hunting 도중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Sit으로
Big Tree
Hunting 도중 3RP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Frolicking Bear
Hunting 도중 2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0
![]() |
카운터 | 0 |
Break'n(1)
Hunting 도중 4AP


발동 | 26 | 가드 | -2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카운터 히트 시 동작을 노말 히트와 통일
Break'n(1) ~ Hunting
Hunting 도중 4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reak'n
Hunting 도중 4APAP



발동 | 가드 | -2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nting to Roll Over
Hunting 도중 LK (혹은 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unting to Play Dead
Hunting 도중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Roll
Hunting 도중 6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ackward Roll
Hunting 도중 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ward Roll ~ Hunting
Hunting 도중 442_ (혹은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Sit
Bear Sit
2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Trout Sweep(1)
Bear Sit 도중 LP

발동 | 21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9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10 → 15
Double Trout Sweep
Bear Sit 도중 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rout Smash
Bear Sit 도중 RP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ebound
Bear Sit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bound ~ Bear Roll
Bear Sit 도중 AK6_


발동 | 25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Roll
Bear Sit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히트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히트 상태)

발동 | 26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Shove
Bear Roll 도중 LP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hove(히트 상태)
Bear Roll 도중 LP(히트 상태)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Backhand
Bear Roll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Slide
Bear Roll 도중 LK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Bear Rolling Kick
Bear Roll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Roll
Bear Roll 도중 A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Hunting
Bear Roll 도중 2_ (혹은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상태
Bear Backstroke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17 | 가드 | -2 |
---|---|---|---|
히트 | +6 | 카운터 | +6 |
Get up Punch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P


발동 | 30 | 가드 | +2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공격 지속 부분에 가드시켰을 때 이어지는 공격이 가드 불가하던 문제 수정
Bear Butterfly ~ Hunting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6 | 카운터 | +6 |
Bear Roll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Bear's Bit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Hug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Slam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oke Slam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ng Swung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dbut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ock'n Roll Circus
상대에게 접근하여 632146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Toss
Hunting 도중 6AP


발동 | 2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회복 가능 게이지 제거 기술로 변경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Hunting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Dance With Me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


발동 | 86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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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Dance With Me ~ 캔슬 ~ 뒤 자세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AK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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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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