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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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마

기술 속성

히트

Heat Burst

RP+LK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Demon Bear Breath

AP

중 / 25
발동 13 가드 -13
히트 +18 +17 카운터 +18

Bear Slash

4LP

중 / 24
발동 22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혹은 )를 입력하면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Bear X

4AP

상중 / 10,20
발동 18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혹은 )를 입력하면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Rabid Bear

666AP

중 / 30
발동 20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혹은 )를 입력하면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Frolicking Bear

Hunting(AK 등) 도중 2AP

Hunting( 등) 도중
중 / 22
발동 16 가드 -9
히트 0 +17 카운터 0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Wind Bear Fist

히트 상태에서 3RP+LK

히트 상태에서
특중 / 20
발동 15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히트 상태에서 6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Wind Bear Fist(커맨드)

히트 상태에서 6n23RP

히트 상태에서
특중 / 23
발동 15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Fresh Wind Bear Fist

히트 상태에서 3RP+LK 홀드

히트 상태에서 홀드
특중 / 26
발동 25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히트 상태에서 6 홀드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Fresh Wind Bear Fist(커맨드)

히트 상태에서 6n23RP 홀드

히트 상태에서 홀드
특중 / 30
발동 25 가드 +9
히트 A 카운터 A

Salmon Fishing Cast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 / 20,45
발동 13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벽 근처에서 2타를 헛치던 현상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레이지

Type 38 Eradication Weapon: Aramaki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애니메이션 변경으로 밀착한 상대를 뚫고 가던 현상 완화

일반

G-Clef Cannon(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G-Clef Cannon(2)

LPLP

상 중 / 5 8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Clef Cannon

LPLPLP

상 중 중 / 5 8 14
발동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Angry LumberJack

LPRP

상 상 / 5 2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Bear Combo Middle(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6 카운터 +6

Bear Combo Middle(2)

RPLP

상 중 / 10 11
발동 가드 -3
히트 +2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Combo Middle

RPLPRP

상 중 중 / 10 11 22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Bear Combo Low

RPLPLK

상 중 하 / 10 11 13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Demon Bear Breath

AP

중 / 25
발동 13 가드 -13
히트 +18 +17 카운터 +18

Hunting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Hunting으로

Wild Lumberjack(1)

6RP

상 / 11
발동 12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Wild Lumberjack

6RPLP

상 상 / 11 2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Bear Claw Cross(1)

6AP

중 / 16
발동 18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Bear Claw Cross

6APAP

중 중 / 16 20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Shape-Up Kick

6AK

하 / 20
발동 28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Shape-Up Hip

6AKAP

하 중 / 20 3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Grizzly Rampage(1)

3LP

중 / 6
발동 15 가드 -6
히트 +2 카운터 +2

Grizzly Rampage(2)

3LPRP

중 중 / 6 9
발동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2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rizzly Rampage

3LPRPAP

중 중 중 / 6 9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Kuma Musou(1)

3RP

중 / 10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Kuma Musou

3RPLP

중 중 / 10 12
발동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Honey Trap(1)

3LK

중 / 13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Honey Trap

3LKRP

중 상 / 13 24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it Jab

2LP

특하 / 5
발동 1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Sit Straight

2RP

특하 / 8
발동 11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또는 앉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ip Smash

2AP

중 / 28
발동 14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Bear Sit

2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를 입력하면 Bear Roll로
를 입력하면 Backward Roll로

Double Wild Slap(1)

1LP

상 / 11
발동 14 가드 -10
히트 +4 카운터 +9

Double Wild Slap

1LPRP

상 중 / 11 20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13

Double Wild Slap ~ Hunting

1LPRP2_ (혹은 AK)

(혹은 )
상 중 / 11 20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13

Double Wild Slap 홀드

1LPRP 홀드

홀드
상 중 / 11 20
발동 가드 -12
히트 +13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ouble Wild Slap 홀드 ~ Hunting

1LPRP 홀드2_ (혹은 AK)

홀드2-(혹은 )
상 중 / 11 20
발동 가드 -12
히트 +13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1LPRP 홀드(최대)

홀드(최대)
상 중 / 11 3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 Hunting

1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홀드(최대)2-(혹은 )
상 중 / 11 3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Lariat

1RP

하 / 10
발동 18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1

Bear Lariat ~ Hunting

1RP2_ (혹은 AK)

(혹은 )
하 / 10
발동 18 가드 -17
히트 -3 카운터 -3

Bear Pump in Pedal

1LK

하 / 12
발동 18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Spinning Kuma

1RK

하 / 20
발동 21 가드 -23
히트 +6 카운터 A

Drum Roll(1)

1AP

중중 / 4,4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Drum Roll(2)

1APAP

중중 중중 / 4,4 4,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10

Drum Roll

1APAPRP

중중 중중 중 / 4,4 4,4 18
발동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Salmon Hunter

1RP+LK

하 / 30
발동 32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홀드하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almon Hunter 홀드

1RP+LK 홀드

홀드
하 / 4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almon Hunter 홀드(최대)

1RP+LK 홀드(최대)

홀드(최대)
하 / 60
발동 60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ear Slash

4LP

중 / 24
발동 22 가드 -13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Bear Slash ~ Hunting

4LP2_ (혹은 AK)

2-(혹은 )
중 / 24
발동 22 가드 -15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Howling Bear(1)

4RP

중 / 12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Howling Bear(2)

4RPLP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Howling Bear(2) ~ Hunting

4RPLP2_ (혹은 AK)

(혹은 )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4
히트 +7 카운터 +7

Howling Bear(2) ~ Bear Roll

4RPLP6_

중 상 / 12 14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Howling Bear

4RPLPAP

중 상 중 / 12 14 20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almon Massacre(2)

4RPRP

중 중 / 12 15
발동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6

Salmon Massacre

4RPRPLP

중 중 중 / 12 15 25
발동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Bear X

4AP

상중 / 10,20
발동 18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ear X ~ Hunting

4AP2_ (혹은 AK)

(혹은 )
상중 / 10,20
발동 가드 -8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High Jinks

4AK

중 / 20
발동 22 가드 -28
히트 A 카운터 A
혹은 일어나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가능

Deadly Claw

4LP+RK

가불 / 25
발동 6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Deadly Claw ~ Hunting

4LP+RK2_ (혹은 AK)

(혹은 )
가불 / 25
발동 60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Rolling Bear

4LP+RK66

특중 / 40
발동 가드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연장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히트 수가 상정보다 많던 점 수정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Bear Skip

7AP

하 / 25
발동 31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Bear Skip ~ 캔슬 ~ Hunting

7AP2_ (혹은 AK)

(혹은 )
하 / 25
발동 31 가드
히트 D 카운터 D

Big Bear Attack

8AP

중 / 24
발동 18 가드 -4
히트 +3 카운터 +3

Big Bear Attack ~ Hunting

8AP2_ (혹은 AK)

(혹은 )
중 / 24
발동 가드 -3
히트 +4 카운터 +4

Pancake Press ~ Bear Sit

8AK

중 / 21
발동 34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Hornet Sweep

9LP

중 / 20
발동 26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혹은
가드 대미지 있음

Ultra Kuma

9RP

중 / 27
발동 28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혹은

Bear Double Hop Kick Combo(1)

9LK

중 / 13
발동 16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Bear Double Hop Kick Combo(2)

9LKRK

중 중 / 13 13
발동 가드 -11
히트 A 카운터 A

Bear Double Hop Kick Combo

9LKRKAP

중 중 중 / 13 13 22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Double Hop Kick Combo ~ Hunting

9LKRKAP2_ (혹은 AK)

(혹은 )
중 중 중 / 13 13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Kuma Hell Axle(1)

9RK

중 / 20
발동 29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Kuma Hell Axle

9RK 히트 혹은 가드 시 LK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중 / 20 2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Demon Uppercut

66RP

중 / 23
발동 19 가드 -19
히트 A 카운터 A

Falling Bear ~ Hunting

66AP

중 / 30
발동 37 가드 +8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Falling Bear ~ Bear Roll

66AP6_

중 / 30
발동 37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Anger Hook

46RP

상 / 26
발동 15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Grizzly Claws(1)

236RP

중 / 15
발동 18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Grizzly Claws

236RPLP

중 중 / 15 25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Grizzly Claw Smash

236RPRP

중 하 / 15 22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Leaping Side Kick

666LK

중 / 30
발동 22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abid Bear

666AP

중 / 30
발동 20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abid Bear ~ Hunting

666AP2_ (혹은 AK)

(혹은 )
중 / 30
발동 20 가드 +3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특수

You're Welcome

L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Killing Claws(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3
발동 13 가드 -12
히트 +2 카운터 +7

Killing Claws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13 20
발동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Killing Claws ~ Hunting

일어나며 LPRP2_ (혹은 AK)

일어나며 2-(혹은 )
중 중 / 13 20
발동 가드 -13
히트 +6 카운터 D

Killing Claws 홀드

일어나며 LPRP 홀드

일어나며 홀드
중 중 / 13 28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Killing Claws 홀드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2_ (혹은 AK)

일어나며 홀드2-(혹은 )
중 중 / 13 28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Killing Claws 홀드(최대)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

일어나며 홀드(최대)
중 중 / 13 38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Killing Claws 홀드(최대)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일어나며 홀드(최대)2-(혹은 )
중 중 / 13 38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Mad Angler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5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Spinning Bear Kick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21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Paw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Watch Your Fee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2
발동 19 가드 -8
히트 +2 카운터 +2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APRKAPAKAPRPLK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상 중 하 중 중 중 중 상 상 / 12 12 6 5 6 7 7 6 21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almon Swipe

횡이동 도중 AP

횡이동 도중
중 /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A
Hunting으로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혹은 , 혹은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Hunting

Hunting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oneycomb Spike(1)

Hunting 도중 LP

Hunting 도중
중 / 10
발동 12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12

Honeycomb Spike

Hunting 도중 LPRP

Hunting 도중
중 중 / 10 20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13

Honeycomb Spike 홀드

Hunting 도중 LPRP 홀드

Hunting 도중 홀드
중 중 / 10 20
발동 가드 -12
히트 +13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oneycomb Spike 홀드(최대)

Hunting 도중 LPRP 홀드(최대)

Hunting 도중 홀드(최대)
중 중 / 10 3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Claw ~ Hunting

Hunting 도중 RP

Hunting 도중
하 / 16
발동 21 가드 -15
히트 +21 카운터 +21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발 쪽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Fling

Hunting 도중 AP

Hunting 도중
중 / 24
발동 19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Bear Tackle

Hunting 도중 AK

Hunting 도중
중 / 21
발동 25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Hunting Hip Smash

Hunting 도중 6AK

Hunt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Hunting 도중
Bear Sit으로

Big Tree

Hunting 도중 3RP

Hunting 도중
중 / 20
발동 15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Frolicking Bear

Hunting 도중 2AP

Hunting 도중
중 / 22
발동 16 가드 -9
히트 0 +17 카운터 0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Break'n(1)

Hunting 도중 4AP

Hunting 도중
하 / 16
발동 26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카운터 히트 시 동작을 노말 히트와 통일

Break'n(1) ~ Hunting

Hunting 도중 4AP2_ (혹은 AK)

Hunting 도중 (혹은 )
하 / 16
발동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Break'n

Hunting 도중 4APAP

Hunting 도중
하 하 / 16 33
발동 가드 -29
히트 D 카운터 D

Hunting to Roll Over

Hunting 도중 LK (혹은 RK)

Hunting 도중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unting to Play Dead

Hunting 도중 2AK

Hunt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Roll

Hunting 도중 66

Hunt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Roll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ackward Roll

Hunting 도중 44

Hunt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Bear Sit 도중

Backward Roll ~ Hunting

Hunting 도중 442_ (혹은 AK)

Hunting 도중(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Sit

Bear Sit

2AK 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Sit로

Double Trout Sweep(1)

Bear Sit 도중 LP

Bear Sit 도중
하 / 15
발동 21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9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10 → 15

Double Trout Sweep

Bear Sit 도중 LPLP

Bear Sit 도중
하 하 / 15 13
발동 가드 -12
히트 +6 카운터 +6

Trout Smash

Bear Sit 도중 RP

Bear Sit 도중
중 / 18
발동 19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ebound

Bear Sit 도중 AK

Bear Sit 도중
중 / 20
발동 25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Rebound ~ Bear Roll

Bear Sit 도중 AK6_

Bear Sit 도중
중 / 20
발동 25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Bear Roll

Bear Sit 도중 6_

Bear Sit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Roll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Roll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히트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히트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등(히트 상태)
특중 / 5
발동 26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Bear Roll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Shove

Bear Roll 도중 LP

Bear Roll 도중
상 / 31
발동 15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Bear Shove(히트 상태)

Bear Roll 도중 LP(히트 상태)

Bear Roll 도중 (히트 상태)
상 / 31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Backhand

Bear Roll 도중 RP

Bear Roll 도중
중 / 21
발동 17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Bear Slide

Bear Roll 도중 LK

Bear Roll 도중
하 /
발동 18 가드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Bear Rolling Kick

Bear Roll 도중 RK

Bear Roll 도중
중 / 20
발동 26 가드
히트 D 카운터 D

Giant Roll

Bear Roll 도중 AP

Bear Roll 도중
특중 / 22
발동 10 가드
히트 A 카운터 A

Hunting

Bear Roll 도중 2_ (혹은 AK)

Bear Roll 도중 (혹은 )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unting으로

다운 상태

Bear Backstroke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

누워 쓰러져 있을 때
중 / 15
발동 17 가드 -2
히트 +6 카운터 +6

Get up Punch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P

누워 쓰러져 있을 때
중 / 21
발동 30 가드 +22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공격 지속 부분에 가드시켰을 때 이어지는 공격이 가드 불가하던 문제 수정

Bear Butterfly ~ Hunting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하 / 10
발동 14 가드 -12
히트 +6 카운터 +6

Bear Roll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6_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ear Roll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Bear's Bit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Hug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Slam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Choke Slam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wing Swung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혹은 )
잡기 / 7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Headbut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ock'n Roll Circus

상대에게 접근하여 632146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ear Toss

Hunting 도중 6AP

Hunting 도중
잡기 / 35
발동 2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회복 가능 게이지 제거 기술로 변경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Hunting 도중 6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Hunting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Dance With Me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가불 / 20 60
발동 86 가드
히트 카운터

Dance With Me ~ 캔슬 ~ 뒤 자세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AK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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