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히트 시스템
특정 잡기 기술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능(, , 등)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Elbow Impact
6RPL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houlder Tackle
6RP+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Muscle Armor > Emerald Elbow
1A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8 +35 | 카운터 |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Rapid King Onslaught
Jaguar Sprint 도중 (6AK등)AL or AR
발동 | 2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Freedom Face Bust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LP+RK or 2LP+R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Ultimo Jaguar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Jaguar Sprint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치고 후속타가 히트한 경우 스테이지 기믹 발동 문제 수정
1.04.00 : 대미지 20, 44 → 20, 40
레이지
Anger Of The Beast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Palm Strike(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Palm Strike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Palm Strike > Head Jammer
LPRP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alm Strike > V Driver
LPRP2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alm Strike Uppercut
LP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10 |
Palm Strike Uppercut > Suplex
LPRPLP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alm Strike Uppercut > V Driver
LPRPLP2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ight Jab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Right Jab > Uppercut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ead Spinner(1) ~ 뒤 상태
AP
발동 | 18 | 가드 | -11 |
---|---|---|---|
히트 | -2 | 카운터 | 0 |
Head Spinner
A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d Spinner ~ 캔슬
APL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9 | 카운터 | -9 |
Brutal Sting
A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홀드하면 계속 회전(파생하는 타격기가 파워 상승)
Elbow Impact(1)
6RP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2 | 카운터 | +2 |
Elbow Impact
6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Jaguar Smash Combo(2)
6RP2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Jaguar Smash Combo
6RP2L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Front Kick
6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9 |
Front Kick > DDT
6LK정면 지상 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경직 시간 6F 감소
AP 입력 접수 완화
Rolling Sobat
6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hadow Lariat
6AP
발동 | 16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print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캔슬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크러시(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Jaguar Sprint ~ 캔슬
6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ody Check
6LP+RK
발동 | 17 | 가드 | +3 |
---|---|---|---|
히트 | +7 | 카운터 | +7 |
Shoulder Tackle
6RP+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Elbow Sting(1)
3LP
발동 | 14 | 가드 | -1 |
---|---|---|---|
히트 | +3 | 카운터 | +3 |
Elbow Sting
3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ouble Hook Disaster(1)
3R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4 | 카운터 | +4 |
Double Hook Disaster
3R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sso Kick(1)
3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6 | 카운터 | +6 |
Lasso Kick
3LK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ncer(1)
3RK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Mincer(2)
3RK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Mincer
3RKL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ncer ~ 뒤 돌기
3RKLKR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ncer Low
3RKLK2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rankensteiner
3AK
발동 | 2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2L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Jab > Uppercut
2LPR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Stomp
2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Atlas` Hammer
2AP
발동 | 23 | 가드 | -24 |
---|---|---|---|
히트 | A | 카운터 | A |
Stagger Kicks(1)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
발동 | 16 | 가드 | -25 |
---|---|---|---|
히트 | -9 | 카운터 | -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뒤에서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정면 히트 경직 시간과 통일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tagger Kicks(2)
2A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RK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9 | 카운터 | -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뒤에서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정면 히트 경직 시간과 통일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tagger Kicks
2AK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RKRK
발동 | 가드 | -2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Stagger Kicks Flurry
2AKRK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RKR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5 |
Stagger Kick Spinning Uppercut
Stagger Kicks 도중 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rporate Elbow
2RP+LK
발동 | 30 | 가드 | -8 |
---|---|---|---|
히트 | 0 | 카운터 | 0 |
Brain Chop
1RP
발동 | 25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ouching Low Kick
1LK
발동 | 23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 타이밍 10F → 6F
Low Drop Kick
1RK
발동 | 29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후 상태 앉기 → 공중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Low Drop Kick(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1RK or 2RK or 3R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uscle Armor
1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scle Armor > Emerald Elbow
1AP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8 +35 | 카운터 | +8 |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축이 틀린 상태에서 히트해도 타격잡기로 이행
1.04.00 :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잡기가 이행되던 현상 수정
1.05.00 : 공격을 히트 시키고 히트 발동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특정 상황에서 히트 시 타격 잡기 미이행 문제 수정
Muscle Armor > Jaguar Sprint
1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캔슬
Muscle Armor > Jaguar Sprint ~ 캔슬 ~ 선 상태
1AP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Quick Hook
4LP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Quick Hook > Uppercut
4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5 | 카운터 | +5 |
Quick Hook > Heel Kick
4LP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upacabra
4RP
발동 | 14 | 가드 | -5 |
---|---|---|---|
히트 | +1 | 카운터 | +1 |
Chupacabra > Spinning Back Elbow
4R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upacabra > Olympia Slam
4R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upacabra > Head Butt
4R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ll Kick
4LK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상황에서 공격 동작이 끝날 때까지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던 문제 수정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1.04.00 : 특정 타이밍에 공격을 받으면 파워 크러쉬로 상정된 성능이 발휘되지 않아 수정
1.05.00 : 횡 추적 성능 하향
Guillotine Drop
4LK정면 지상 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15
타격 잡기가 상대에게 주는 경직 6F 감소
Disgraceful Kick ~ 뒤 상태
4RK
발동 | 17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verse Jaguar Step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pital Punishment
7AP or 8AP
발동 | 35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rning Knuckle
7AP홀드 or 8AP홀드
발동 | 67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ater Parting Chop
7LP or 8LP or 9L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High Elbow Drop
7RP or 8RP or 9RP
발동 | 47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lling Heel Kick
7LK or 8LK or 9LK
발동 | 2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ing Knee Lift
7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mping Knee Lift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ole Crusher ~ Jaguar Sprint
9AK
발동 | 22 | 가드 | -12 |
---|---|---|---|
히트 | +25 | 카운터 | +25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ole Crusher ~ 선 상태
9AK4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2 | 카운터 | +22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tomach Smash
66nR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경직차 +7F → +5F
같이 맞았을 때 동작 변경
Jaguar Hammer
66nR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5 → 30
Lay Off
66nAP
발동 | 9 | 가드 | 0 |
---|---|---|---|
히트 | +7 | 카운터 | +18 |
Jaguar Hook
66LP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14 | 카운터 | D |
Beast Elbow
66RP
발동 | 31 | 가드 | +7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0F → 7F
가드 시 상대 앉은 상태 → 선 상태
Konvict Kick
66RK
발동 | 15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Konvict Kick > DDT
66R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Exploder
66AK
발동 | 28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g Body Press
66RP+LK
발동 | 21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rong Knee
666L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Running Exploder
666AK
발동 | 28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1
LPRPLPLPRPRKRKRKLPLK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LPRPLPLPLKLKRKLKRPA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Beast Step
Beast Step
6n23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으로 대시한 상태에서 입력으로 비스트 스텝 이행 가능
앉은 상태 삭제
Knee Lift
6n23R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ack Bomb
6n23AP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A |
앉은 상태
Round Trip Chop(1)
일어나며 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Round Trip Chop
일어나며 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Snap Uppercut
일어나며 AP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Leg Break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or 6n23_LP
발동 | 32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dy Bl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단 공격을 앉은 직후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로 앉은 상태에서 과 RP를 동시입력했을 때 나가지 않던 점 수정
횡이동
Victory Palm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y Boomerang
횡이동 도중 AK
발동 | 27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다운 중
Whirling Spring Kick
(상대가 발 쪽에 위치)누워 쓰러져 있을 때 4AK
발동 | 16 | 가드 | -27 |
---|---|---|---|
히트 | D | 카운터 | D |
뒤 상태
Blind Kic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9 | 카운터 | D |
Blind Kick > Neck Break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근거리 지상 히트 시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tomic Blast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발동 | 26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oonsault Body Pres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K
발동 | 4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Jaguar Step
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홀드하면 계속 회전(파생하는 타격기가 파워 상승)
Jaguar Step > Hook(1회전)
Jaguar Step 도중 L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Hoo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LP
발동 | 19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Hoo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Hammer(1회전)
Jaguar Step 도중 RP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Jaguar Step > Hammer(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R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Jaguar Step > Hammer(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R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Jaguar Step > Sobat(1회전)
Jaguar Step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Sobat(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Sobat(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Sobat & Press
Jaguar Step 도중 LKRP+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Sobat & Press(단독 히트)
Jaguar Step 도중 LKRP+LK
발동 | 2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Jaguar Step > High Kick(1회전)
Jaguar Step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High Kic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시 후속타 가드 불가
Jaguar Step > High Kic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시 후속타 가드 불가
Jaguar Step > Mid Kick(1회전)
Jaguar Step 도중 3RK
발동 | 17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Mid Kic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3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tep > Mid Kic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3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Sprint
Jaguar Sprint
6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캔슬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크러시(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Jaguar Sprint ~ 캔슬 ~ 선 상태
6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정지 동작 도중 서서 가드 가능하도록 변경
Running Elbow Smash
Jaguar Sprint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guar Axe
Jaguar Sprint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벽 근처에서 상대와의 위치가 이상해지던 현상 수정
Sprint K.
Jaguar Sprint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Dashing Low Drop Kick
Jaguar Sprint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21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후 상태 앉기 → 공중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apid King Onslaught
Jaguar Sprint 도중 AL or AR
발동 | 2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iving Body Press
Jaguar Sprint 도중 RP+LK
발동 | 21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잡기
Winding Nut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Winding Nut(롱레인지)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uplex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uplex(롱레인지)
상대에게 접근하여 6AR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rgentina Backbreake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gentina Backbreaker(롱레인지)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6AL or 6AR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nee Crush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nee Crusher(롱레인지)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6AL or 6AR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lf Boston Crab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lf Boston Crab(롱레인지)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6AL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bra Twist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bra Twist(롱레인지)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6AR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retch Bust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46A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nee B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igure Four Leg Lock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당하는 쪽이(저스트)를 입력(저스트)하면 Reverse Figure Four Leg Lock이 됨
Reverse Figure Four Leg Lock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도중 당하는 쪽이 AK(저스트)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ow Away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14 | 카운터 |
Jaguar Sprint로
상대에게 접근하여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hrow Away ~ 선 상태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66
발동 | 가드 | ||
---|---|---|---|
히트 | -2 | 카운터 |
Throw Away > Back Swing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11 | 카운터 |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Throw Away > Back Swing ~ 선 상태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AP66
발동 | 가드 | ||
---|---|---|---|
히트 | -6 | 카운터 |
Executioner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상대에게 접근하여를 입력하면 반대 방향으로 던짐
Tombstone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1n6AR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omahawk
상대에게 접근하여 666AR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L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Arm Face Buster
Pile Driver 도중 A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oston Crab
Pile Driver 도중 APLKR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uscle Bu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AP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입력 접수 완화
1.05.00 : 상대의 경직시간 6F 감소
1.06.01 : 잡기 종료 후 거리 증가
Giant Swing
상대에게 접근하여 641236L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당하는 쪽은 옆구르기 낙법으로 대미지 경감 가능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Tijuana Twi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41236R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Clothesline Pre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121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ltimate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2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Ultimate Punch(1)
테이크 다운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ltimate Punch(2)
테이크 다운 도중 LPRP or 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ltimate Punch(3)
테이크 다운 도중 LPRPLP or RPLP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ltimate Punch
테이크 다운 도중 LPRPLPRP or RPLP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bar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Twist
Armbar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g Cross Hold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retch Combo
Leg Cross Hold 도중 AP(저스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ron Lariat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AL or 2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 Driv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LP+RK or 2LP+R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eedom Face Bust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AR or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Swing Away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d Bomb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_AL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플로어 브레이크 불가 문제 수정
Figure Four Leg Lock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_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oulder Crack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머리 쪽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urn Ov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옆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alf Boston Crab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g Teare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머리 쪽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mel Clutch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왼쪽 옆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ow & Arrow Stretch Hold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오른쪽 옆에서1AL or 1AR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id-Air Leg Cross Hold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Mid-Air Leg Cross Hold(롱레인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AL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pine Cracke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AR or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AKLP+RK or AK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pine Cracker(롱레인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AR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ouble Heel Hold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2AL or 2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apjack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A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후 보정이 리셋되지 않던 점 조정
Giant Swing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RPLPLK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unning Jaguar Bomb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66AR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erial Jaguar Bomb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41236LP or RP or Jaguar Sprint 도중 AL or AR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Shining Torpedo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641236LP or 666AR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Arm Whip
상대의 오른손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pinning Heel Hold
상대의 왼발 킥 공격에 맞춰서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g Screw
상대의 오른발 킥 공격에 맞춰서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으로 입력했을 때 하단을 흘리지 못하던 현상 수정
Reverse Arm Slam
Reverse Arm Slam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발동 | 3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ackdrop
Reverse Arm Slam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Arm Slam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erman Suplex
Backdrop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drop 도중or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Power Bomb
German Suplex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erman Suplex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iant Swing
Power Bomb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ower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uscle Buster
Power Bomb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ower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발동 | 3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횡이동 도중 AR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횡이동 도중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측면 혹은 뒤에서 잡았을 때는 Cannonball Buster로 변화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 캔슬 ~ 앉은 상태
횡이동 도중 AR4_ or 1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nnonball Buster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anhattan Drop
Cannonball Buster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annonball Buster 도중or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Victory Bomb
Manhattan Drop 도중 LP or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anhattan Drop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iant Swing
Victory Bomb 도중 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ictory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uscle Buster
Victory Bomb 도중 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ictory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Standing Heel Hold
Standing Heel Hold
상대에게 접근하여 6n23_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F·
Standing Heel Hold 도중 LP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corpion Death Lock
Standing Heel Hold 도중 RPLPAL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dian Death Lock
Standing Heel Hold 도중 APLP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ng`s Bridge
Indian Death Lock 도중 LKRK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 Breaker
Arm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n23LP+R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riple Arm Breaker
Arm Breaker 도중 L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d Jammer
Arm Breaker 도중 RPRK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ruggle Combination
Head Jammer 도중 LKRKA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icken Wing Face Lock
Arm Breaker 도중 RPLPAL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ragon Sleeper Finish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RPLPL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olling Death Cradle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LPLKRK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exican Magma Drive
Cobra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Jaguar Step 도중 LP+RK or 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obra Twist
Cobra Clutch 도중 LPRKRP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DDT
Cobra Twist 도중 LPAL or RP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Reverse DDT 도중 APLPAL or APRP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murai Rock
Reverse DDT 도중 RPLKL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drop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 AK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ol Naciente
Backdrop 도중 APRKR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urning Hammer
Backdrop 도중 APLKAL or APRK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crewdriver
Burning Hammer 도중 RPRKLKLPAL or RPRKLKLP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잡기 풀기를 에서 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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