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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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Jaguar Sprint(등, Jaguar Sprint 도중or) 사용 가능
특정 잡기 기술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능(, , 등)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Elbow Impact

6RPLP

중 상 / 12 25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Shoulder Tackle

6RP+LK

중 / 27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Muscle Armor > Emerald Elbow

1APRP

중,잡기 / 15,20
발동 가드 -9
히트 +8 +35 카운터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Rapid King Onslaught

Jaguar Sprint 도중 (6AK등)AL or AR

Jaguar Sprint 도중(등)or
잡기 / 45
발동 23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Freedom Face Bust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LP+RK or 2LP+RK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접근하여or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Ultimo Jaguar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잡기 / 20,40
발동 17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Jaguar Sprint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치고 후속타가 히트한 경우 스테이지 기믹 발동 문제 수정
1.04.00 : 대미지 20, 44 → 20, 40

레이지

Anger Of The Beast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을 위로 확대

일반

Palm Strike(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Palm Strike

LPRP

상 상 / 5 15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Palm Strike > Head Jammer

LPRPAR

상 상 잡기 / 5 15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alm Strike > V Driver

LPRP2AR

상 상 잡기 / 5 15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Palm Strike Uppercut

LPRPLP

상 상 중 / 5 15 10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10

Palm Strike Uppercut > Suplex

LPRPLPAR

상 상 중 잡기 / 5 15 10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alm Strike Uppercut > V Driver

LPRPLP2AR

상 상 중 잡기 / 5 15 10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ight Jab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Right Jab > Uppercut

RPLP

상 중 / 10 15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Head Spinner(1) ~ 뒤 상태

AP

중 / 17
발동 18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0

Head Spinner

APLP

중 중 / 17 21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Head Spinner ~ 캔슬

APLP4_

중 / 17
발동 가드
히트 -9 카운터 -9

Brutal Sting

APLK

중 상 / 17 25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tep으로
를 홀드하면 계속 회전(파생하는 타격기가 파워 상승)

Elbow Impact(1)

6RP

중 / 12
발동 15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2

Elbow Impact

6RPLP

중 상 / 12 25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Jaguar Smash Combo(2)

6RP2LP

중 중 / 12 15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Jaguar Smash Combo

6RP2LPRP

중 중 중 / 12 15 16
발동 가드 -15
히트 A 카운터 A

Front Kick

6LK

중 / 18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9

Front Kick > DDT

6LK정면 지상 히트 시AP

정면 지상 히트 시
중 잡기 / 18 20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경직 시간 6F 감소
AP 입력 접수 완화

Rolling Sobat

6RK

중 / 25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hadow Lariat

6AP

상 / 23
발동 16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print

6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캔슬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크러시(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Jaguar Sprint ~ 캔슬

6A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ody Check

6LP+RK

중 / 21
발동 17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Shoulder Tackle

6RP+LK

중 / 27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Elbow Sting(1)

3LP

중 / 15
발동 14 가드 -1
히트 +3 카운터 +3

Elbow Sting

3LPRP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10
히트 +5 카운터 +5

Double Hook Disaster(1)

3RP

중 / 12
발동 13 가드 -6
히트 +4 카운터 +4

Double Hook Disaster

3RPLP

중 상 / 12 15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Lasso Kick(1)

3LK

중 / 17
발동 14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Lasso Kick

3LK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상 / 17 23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Mincer(1)

3RK

하 / 10
발동 14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Mincer(2)

3RKLK

하 상 / 10 11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Mincer

3RKLKRK

하 상 중 / 10 11 27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Mincer ~ 뒤 돌기

3RKLKRK4_

하 상 중 / 10 11 27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Mincer Low

3RKLK2RK

하 상 하 / 10 11 20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Frankensteiner

3AK

특중,잡기 / 15 30
발동 28 가드
히트 D 카운터 D
근거리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 잡기로

Jab

2L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or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하 / 5
발동 1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Jab > Uppercut

2LPRP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P

or몸을 숙인 상태에서
특하 중 / 5 13
발동 가드 -11
히트 +5 카운터 +5

Stomp

2LK

하 / 12
발동 17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Atlas` Hammer

2AP

중 / 21
발동 23 가드 -24
히트 A 카운터 A
1.04.00 : 입력 접수 완화

Stagger Kicks(1)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 14
발동 16 가드 -25
히트 -9 카운터 -9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뒤에서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정면 히트 경직 시간과 통일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tagger Kicks(2)

2A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하 / 14 7
발동 가드 -25
히트 -9 카운터 -9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뒤에서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정면 히트 경직 시간과 통일
1타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Stagger Kicks

2AK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RK 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6_RK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두 발짝 이상 달리는 도중
하 하 하 / 14 7 7
발동 가드 -29
히트 +7 카운터 +7

Stagger Kicks Flurry

2AKRKRKR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RKRKRK(카운터 히트)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rk(카운터 히트)
하x5 / 14 7 7 4 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15

Stagger Kick Spinning Uppercut

Stagger Kicks 도중 RP

Stagger Kicks 도중
~ 중 / 10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Corporate Elbow

2RP+LK

중 / 25
발동 30 가드 -8
히트 0 카운터 0

Brain Chop

1RP

중 / 21
발동 25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Crouching Low Kick

1LK

하 / 17
발동 23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은 상태 타이밍 10F → 6F

Low Drop Kick

1RK

하 / 20
발동 29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후 상태 앉기 → 공중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Low Drop Kick(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1RK or 2RK or 3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or
하 / 20
발동 22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uscle Armor

1AP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uscle Armor > Emerald Elbow

1APRP

중,잡기 / 15,20
발동 15 가드 -9
히트 +8 +35 카운터 +8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축이 틀린 상태에서 히트해도 타격잡기로 이행
1.04.00 :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잡기가 이행되던 현상 수정
1.05.00 : 공격을 히트 시키고 히트 발동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특정 상황에서 히트 시 타격 잡기 미이행 문제 수정

Muscle Armor > Jaguar Sprint

1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캔슬

Muscle Armor > Jaguar Sprint ~ 캔슬 ~ 선 상태

1APA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Quick Hook

4LP

상 / 13
발동 12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Quick Hook > Uppercut

4LPRP

상 상 / 13 20
발동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5

Quick Hook > Heel Kick

4LPRK

상 중 / 13 23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Chupacabra

4RP

상 / 16
발동 14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Chupacabra > Spinning Back Elbow

4RPLP

상 상 / 16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Chupacabra > Olympia Slam

4RPRK

상 중,잡기 / 16 18,20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Chupacabra > Head Butt

4RPAP

상 상 / 16 22
발동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Toll Kick

4LK

상 / 23
발동 16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상황에서 공격 동작이 끝날 때까지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던 문제 수정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1.04.00 : 특정 타이밍에 공격을 받으면 파워 크러쉬로 상정된 성능이 발휘되지 않아 수정
1.05.00 : 횡 추적 성능 하향

Guillotine Drop

4LK정면 지상 히트 시AP

정면 지상 히트 시
상 잡기 / 23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15
타격 잡기가 상대에게 주는 경직 6F 감소

Disgraceful Kick ~ 뒤 상태

4RK

상 / 25
발동 17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Reverse Jaguar Step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tep으로

Capital Punishment

7AP or 8AP

or
중 / 25
발동 35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Burning Knuckle

7AP홀드 or 8AP홀드

홀드or홀드
가불 / 40
발동 67 가드
히트 D 카운터 D

Water Parting Chop

7LP or 8LP or 9LP

oror
상 / 21
발동 20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High Elbow Drop

7RP or 8RP or 9RP

oror
중 / 35
발동 47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Falling Heel Kick

7LK or 8LK or 9LK

oror
중 / 23
발동 22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Jumping Knee Lift

7RK

중 / 15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Jumping Knee Lift

8RK or 9RK

or
중 / 13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ole Crusher ~ Jaguar Sprint

9AK

중 / 23
발동 22 가드 -12
히트 +25 카운터 +25
히트 시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ole Crusher ~ 선 상태

9AK4_

중 / 23
발동 가드 -12
히트 +22 카운터 +22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tomach Smash

66nRP

하 / 17
발동 18 가드 -13
히트 +5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경직차 +7F → +5F
같이 맞았을 때 동작 변경

Jaguar Hammer

66nRP(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하,잡기 / 17,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35 → 30

Lay Off

66nAP

중 / 0
발동 9 가드 0
히트 +7 카운터 +18

Jaguar Hook

66LP

중 / 21
발동 20 가드 -5
히트 +14 카운터 D

Beast Elbow

66RP

중 / 21
발동 31 가드 +7
히트 +12 카운터 +12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0F → 7F
가드 시 상대 앉은 상태 → 선 상태

Konvict Kick

66RK

중 / 25
발동 15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Konvict Kick > DDT

66RK(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중,잡기 / 25,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Exploder

66AK

상 / 25
발동 28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Diving Body Press

66RP+LK

중,잡기 / 20,15
발동 21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Strong Knee

666LK

중 / 25
발동 20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unning Exploder

666AK

중 / 40
발동 28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1

LPRPLPLPRPRKRKRKLPLK

상 상 중 중 중 하 하 하 중 중 / 5 15 10 6 6 5 5 5 7 3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LPRPLPLPLKLKRKLKRPAP

상 상 중 중 상 중 하 하 하 잡기 / 5 15 10 6 8 10 5 5 6 2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Beast Step

Beast Step

6n2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으로 대시한 상태에서 입력으로 비스트 스텝 이행 가능
앉은 상태 삭제

Knee Lift

6n23RK

중 / 21
발동 1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Black Bomb

6n23AP

중 / 24
발동 20 가드 -5
히트 D 카운터 A

앉은 상태

Round Trip Chop(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1
발동 14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Round Trip Chop

일어나며 RPRP

일어나며
중 중 / 11 25
발동 가드 -12
히트 +12 카운터 +12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Snap Uppercut

일어나며 A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8 가드 -10
히트 A 카운터 A

Leg Break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or 6n23_LP

몸을 숙인 상태에서or
하 / 20
발동 32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Body Bl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1
발동 15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단 공격을 앉은 직후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로 앉은 상태에서 과 RP를 동시입력했을 때 나가지 않던 점 수정

횡이동

Victory Palm

횡이동 도중 RP

횡이동 도중
상 / 25
발동 19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eadly Boomerang

횡이동 도중 AK

횡이동 도중
상 / 50
발동 27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다운 중

Whirling Spring Kick

(상대가 발 쪽에 위치)누워 쓰러져 있을 때 4AK

(상대가 발 쪽에 위치)누워 쓰러져 있을 때
중 / 25
발동 16 가드 -27
히트 D 카운터 D

뒤 상태

Blind Kic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8
발동 13 가드 -13
히트 +9 카운터 D

Blind Kick > Neck Break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근거리 지상 히트 시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근거리 지상 히트 시
중 잡기 / 18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tomic Blast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가불 / 45
발동 26 가드
히트 D 카운터 D

Moonsault Body Pres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가불 / 30
발동 41 가드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Jaguar Step

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tep으로
를 홀드하면 계속 회전(파생하는 타격기가 파워 상승)

Jaguar Step > Hook(1회전)

Jaguar Step 도중 LP

Jaguar Step 도중
상 / 21
발동 17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Hoo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LP

Jaguar Step 2회전 후
상 / 25
발동 19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Hoo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LP

Jaguar Step 3~5회전 후
상 / 31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Hammer(1회전)

Jaguar Step 도중 RP

Jaguar Step 도중
중 / 15
발동 11 가드 -9
히트 +12 카운터 +12

Jaguar Step > Hammer(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RP

Jaguar Step 2회전 후
중 / 18
발동 가드 -2
히트 +12 카운터 +12

Jaguar Step > Hammer(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RP

Jaguar Step 3~5회전 후
중 / 22
발동 가드 0
히트 +12 카운터 +12

Jaguar Step > Sobat(1회전)

Jaguar Step 도중 LK

Jaguar Step 도중
중 / 23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Sobat(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LK

Jaguar Step 2회전 후
중 / 27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Sobat(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LK

Jaguar Step 3~5회전 후
중 / 34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Sobat & Press

Jaguar Step 도중 LKRP+LK

Jaguar Step 도중
중 중 / 23~34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Jaguar Step > Sobat & Press(단독 히트)

Jaguar Step 도중 LKRP+LK

Jaguar Step 도중
중,잡기 / 20,15
발동 21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tep > High Kick(1회전)

Jaguar Step 도중 RK

Jaguar Step 도중
상 / 40
발동 17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Jaguar Step > High Kic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RK

Jaguar Step 2회전 후
상 / 42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가드 시 후속타 가드 불가

Jaguar Step > High Kic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RK

Jaguar Step 3~5회전 후
상 / 52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가드 시 후속타 가드 불가

Jaguar Step > Mid Kick(1회전)

Jaguar Step 도중 3RK

Jaguar Step 도중
중 / 30
발동 17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Mid Kick(2회전)

Jaguar Step 2회전 후3RK

Jaguar Step 2회전 후
중 / 36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tep > Mid Kick(3회전 이상)

Jaguar Step 3~5회전 후3RK

Jaguar Step 3~5회전 후
중 / 45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Jaguar Sprint

Jaguar Sprint

6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캔슬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크러시(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Jaguar Sprint ~ 캔슬 ~ 선 상태

6AK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정지 동작 도중 서서 가드 가능하도록 변경

Running Elbow Smash

Jaguar Sprint 도중 LP

Jaguar Sprint 도중
중 / 21
발동 16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Jaguar Axe

Jaguar Sprint 도중 RP

Jaguar Sprint 도중
상 / 26
발동 18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벽 근처에서 상대와의 위치가 이상해지던 현상 수정

Sprint K.

Jaguar Sprint 도중 LK

Jaguar Sprint 도중
중 / 30
발동 22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Dashing Low Drop Kick

Jaguar Sprint 도중 RK

Jaguar Sprint 도중
하 / 20
발동 20 가드 -21
히트 0 카운터 0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후 상태 앉기 → 공중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apid King Onslaught

Jaguar Sprint 도중 AL or AR

Jaguar Sprint 도중or
잡기 / 45
발동 23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iving Body Press

Jaguar Sprint 도중 RP+LK

Jaguar Sprint 도중
중,잡기 / 20,15
발동 21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잡기

Winding Nut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Winding Nut(롱레인지)

상대에게 접근하여 6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uplex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uplex(롱레인지)

상대에게 접근하여 6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rgentina Backbreake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gentina Backbreaker(롱레인지)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6AL or 6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Knee Crush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2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Knee Crusher(롱레인지)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6AL or 6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2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alf Boston Crab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6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Half Boston Crab(롱레인지)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6AL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6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Cobra Twist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6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Cobra Twist(롱레인지)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6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6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tretch Bust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46AP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7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Knee Bash

상대에게 접근하여 3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Figure Four Leg Lock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당하는 쪽이(저스트)를 입력(저스트)하면 Reverse Figure Four Leg Lock이 됨

Reverse Figure Four Leg Lock

상대에게 접근하여 1RP+LK도중 당하는 쪽이 AK(저스트)

상대에게 접근하여도중 당하는 쪽이(저스트)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자신에게 대미지

Throw Away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0
발동 12 가드
히트 +14 카운터
잡기 풀기
Jaguar Sprint로
상대에게 접근하여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hrow Away ~ 선 상태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66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0
발동 가드
히트 -2 카운터
잡기 풀기

Throw Away > Back Swing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0
발동 12 가드
히트 +11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Jaguar Sprint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Throw Away > Back Swing ~ 선 상태

상대에게 접근하여 4APAP66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0
발동 가드
히트 -6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Executioner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상대에게 접근하여를 입력하면 반대 방향으로 던짐

Tombstone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1n6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53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omahawk

상대에게 접근하여 666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4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Pile Driv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36L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Double Arm Face Buster

Pile Driver 도중 APAP

Pile Driver 도중
잡기 /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oston Crab

Pile Driver 도중 APLKRKAP

Pile Driver 도중
잡기 / 4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Muscle Bu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5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입력 접수 완화
1.05.00 : 상대의 경직시간 6F 감소
1.06.01 : 잡기 종료 후 거리 증가

Giant Swing

상대에게 접근하여 641236L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5(50),2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당하는 쪽은 옆구르기 낙법으로 대미지 경감 가능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Tijuana Twi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41236R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50(5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빠르게 입력했을 때 히트 타이머 잔여 회복량이 적었던 점 수정

Clothesline Press

몸을 숙인 상태에서 121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4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Ultimate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잡기 / 0
발동 2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Ultimate Punch(1)

테이크 다운 도중 LP or RP

테이크 다운 도중or
잡기 / 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Ultimate Punch(2)

테이크 다운 도중 LPRP or RPLP

테이크 다운 도중or
잡기x2 / 5 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Ultimate Punch(3)

테이크 다운 도중 LPRPLP or RPLPRP

테이크 다운 도중or
잡기x3 / 5 5 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Ultimate Punch

테이크 다운 도중 LPRPLPRP or RPLPRPLP

테이크 다운 도중or
잡기x4 / 5 5 5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rmbar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AP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 Twist

Armbar도중 AP

Armbar 도중
잡기 / 1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Leg Cross Hold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AK

테이크 다운 or Ultimate Punch 3타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retch Combo

Leg Cross Hold 도중 AP(저스트)

Leg Cross Hold 도중(저스트)
잡기 /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Iron Lariat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AL or 2AL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접근하여or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V Driv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LP+RK or 2LP+RK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접근하여or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Freedom Face Buste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접근하여 1AR or 2AR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접근하여or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D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대시 불가능

Swing Away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AL or 1A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발 쪽에서or
잡기 / 30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Head Bomb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_AL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발 쪽에서
잡기 / 25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플로어 브레이크 불가 문제 수정

Figure Four Leg Lock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_A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발 쪽에서
잡기 / 28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houlder Crack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머리 쪽에서1AL or 1A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머리 쪽에서or
잡기 / 28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Turn Ove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옆에서1AL or 1AR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옆에서or
잡기 / 0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Half Boston Crab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1AL or 1A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발 쪽에서or
잡기 / 30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Wing Teare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머리 쪽에서1AL or 1A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머리 쪽에서or
잡기 / 32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Camel Clutch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왼쪽 옆에서1AL or 1A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왼쪽 옆에서or
잡기 / 35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Bow & Arrow Stretch Hold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오른쪽 옆에서1AL or 1AR

(상대가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오른쪽 옆에서or
잡기 / 37
발동 18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Mid-Air Leg Cross Hold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AL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잡기 / 3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Mid-Air Leg Cross Hold(롱레인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AL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잡기 / 3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pine Cracke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AR or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AKLP+RK or AKRP+LK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or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or
잡기 /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pine Cracker(롱레인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A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잡기 / 20
발동 15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ouble Heel Hold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2AL or 2A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or
잡기 / 1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Flapjack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APAP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잡기 /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후 보정이 리셋되지 않던 점 조정

Giant Swing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RPLPLKRK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Double Heel Hold 도중
잡기 / 12,1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unning Jaguar Bomb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66A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잡기 / 65(7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Aerial Jaguar Bomb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41236LP or RP or Jaguar Sprint 도중 AL or AR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oror Jaguar Sprint 도중or
잡기 / 55(6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Shining Torpedo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 641236LP or 666AR

(상대가 벽에 부딪혔을 때)or
잡기 / 65(7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빠르게 입력하면 파워 상승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Arm Whip

상대의 오른손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상대의 오른손 펀치 공격에 맞춰서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pinning Heel Hold

상대의 왼발 킥 공격에 맞춰서 4AR

상대의 왼발 킥 공격에 맞춰서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eg Screw

상대의 오른발 킥 공격에 맞춰서 4AR

상대의 오른발 킥 공격에 맞춰서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성공 후를 입력하면 Figure Four Leg Lock으로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으로 입력했을 때 하단을 흘리지 못하던 현상 수정

Reverse Arm Slam

Reverse Arm Slam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19
발동 3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ackdrop

Reverse Arm Slam 도중 LP or RP

Reverse Arm Slam 도중or
잡기 / 7(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everse Arm Slam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erman Suplex

Backdrop 도중 LP or RP

Backdrop 도중or
잡기 / 7(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Backdrop 도중or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Power Bomb

German Suplex 도중 LP or RP

German Suplex 도중or
잡기 / 12(17)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German Suplex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iant Swing

Power Bomb 도중 LP

Power Bomb 도중
잡기 / 15(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ower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uscle Buster

Power Bomb 도중 RP

Power Bomb 도중
잡기 / 20(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ower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상대에게 접근하여 3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20
발동 3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횡이동 도중 AR

횡이동 도중
잡기 / 20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횡이동 도중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몸을 숙인 상태로
측면 혹은 뒤에서 잡았을 때는 Cannonball Buster로 변화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 캔슬 ~ 앉은 상태

횡이동 도중 AR4_ or 1_

횡이동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annonball Buster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 LP or RP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or
잡기 / 7(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anhattan Drop

Cannonball Buster 도중 LP or RP

Cannonball Buster 도중or
잡기 / 7(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Cannonball Buster 도중or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Victory Bomb

Manhattan Drop 도중 LP or RP

Manhattan Drop 도중or
잡기 / 9(1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Manhattan Drop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Giant Swing

Victory Bomb 도중 LP

Victory Bomb 도중
잡기 / 15(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Victory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Muscle Buster

Victory Bomb 도중 RP

Victory Bomb 도중
잡기 / 20(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Victory Bomb 도중를 입력하면 파워 상승

Standing Heel Hold

Standing Heel Hold

상대에게 접근하여 6n23_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2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F·

Standing Heel Hold 도중 LPRPAP

Standing Heel Hold 도중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corpion Death Lock

Standing Heel Hold 도중 RPLPAL

Standing Heel Hold 도중
잡기 /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Indian Death Lock

Standing Heel Hold 도중 APLPLK

Standing Heel Hold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King`s Bridge

Indian Death Lock 도중 LKRKAPAK

Indian Death Lock 도중
잡기 / 4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Arm Breaker

Arm Bre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6n23LP+R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riple Arm Breaker

Arm Breaker 도중 LPAP

Arm Breaker 도중
잡기 / 3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Head Jammer

Arm Breaker 도중 RPRKAR

Arm Breaker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truggle Combination

Head Jammer 도중 LKRKAKAP

Head Jammer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Chicken Wing Face Lock

Arm Breaker 도중 RPLPAL

Arm Breaker 도중
잡기 /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Dragon Sleeper Finish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RPLPLKAP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잡기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olling Death Cradle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LPLKRKRPAP

Chicken Wing Face Lock 도중
잡기 / 6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Mexican Magma Drive

Cobra Clutch

상대에게 접근하여 Jaguar Step 도중 LP+RK or RP+LK

상대에게 접근하여 Jaguar Step 도중or
잡기 /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Cobra Twist

Cobra Clutch 도중 LPRKRPLK

Cobra Clutch 도중
잡기 / 12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Reverse DDT

Cobra Twist 도중 LPAL or RPAR

Cobra Twist 도중or
잡기 / 13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Reverse DDT 도중 APLPAL or APRPAR

Reverse DDT 도중or
잡기 / 12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Samurai Rock

Reverse DDT 도중 RPLKLPAP

Reverse DDT 도중
잡기 / 2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ackdrop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 AKAP

Reverse Special Stretch Bomb 도중
잡기 / 1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Sol Naciente

Backdrop 도중 APRKRPAP

Backdrop 도중
잡기 / 2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Burning Hammer

Backdrop 도중 APLKAL or APRKAR

Backdrop 도중or
잡기 / 18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Screwdriver

Burning Hammer 도중 RPRKLKLPAL or RPRKLKLPAR

Burning Hammer 도중or
잡기 / 31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잡기 풀기를 에서 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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