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
히트
Heat Burst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Demon Bear Breath
A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18 +17 | 카운터 | +18 |
Bear Slash
4LP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Bear X
4A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혹은 )를 입력하면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Rabid Bear
66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혹은 )를 입력하면 Hunting으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Frolicking Bear
Hunting(AK 등) 도중 2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0 +17 | 카운터 | 0 |
Panda Shooting Star
히트 상태에서 9A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
1.04.00 : 베어 롤에서 사용 가능
대미지 8, 10, 12 → 13, 20, 26 (지상 히트시 합계 21 → 40)
히트 타이머 소모량 -300F → -240F
착지 후 일정 시간 점프 스테이터스로 취급되어 하단 공격이 맞지 않던 현상 수정
Panda Super Attack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통상 자세와 헌팅 자세에서 성능이 달랐던 문제 수정
1.04.00 : 대미지 20, 35 → 22, 40 (지상 히트 시 합계 44 → 50)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Panda Super Attack ~ Bear Roll
히트 상태에서 RP+LK6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nda Super Attack ~ Hunting
히트 상태에서 RP+LK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Close Call! Panda Storming Flower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위로 확대
일반
G-Clef Cannon(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G-Clef Cannon(2)
L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Clef Cannon
LPL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Angry LumberJack
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Bear Combo Middle(1)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6 | 카운터 | +6 |
Bear Combo Middle(2)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Combo Middle
RP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Combo Low
RPL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mon Bear Breath
A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18 +17 | 카운터 | +18 |
Hunting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unting으로
Wild Lumberjack(1)
6R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3 |
Wild Lumberjack
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Claw Cross(1)
6AP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Claw Cross
6A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pe-Up Kick
6AK
발동 | 28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pe-Up Hip
6AK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Rampage(1)
3L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2 | 카운터 | +2 |
Grizzly Rampage(2)
3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Grizzly Rampage
3LPRP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혹은 가드 한정으로 후속 공격의 추적 상향
Kuma Musou(1)
3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Kuma Musou
3R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Honey Trap(1)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Honey Trap
3LK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t Jab
2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Sit Straight
2RP
발동 | 11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ip Smash
2AP
발동 | 14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it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를 입력하면 Bear Roll로
를 입력하면 Backward Roll로
Double Wild Slap(1)
1L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4 | 카운터 | +9 |
Double Wild Slap
1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Double Wild Slap ~ Hunting
1LPR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Double Wild Slap 홀드
1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Double Wild Slap 홀드 ~ Hunting
1LPRP 홀드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1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Double Wild Slap 홀드(최대) ~ Hunting
1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Lariat
1RP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1 | 카운터 | -1 |
Bear Lariat ~ Hunting
1RP2_ (혹은 A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3 | 카운터 | -3 |
Bear Pump in Pedal
1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Spinning Kuma
1RK
발동 | 21 | 가드 | -23 |
---|---|---|---|
히트 | +6 | 카운터 | A |
Drum Roll(1)
1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rum Roll(2)
1AP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10 |
Drum Roll
1APA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almon Hunter
1RP+LK
발동 | 32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Hunter 홀드
1RP+LK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Hunter 홀드(최대)
1RP+LK 홀드(최대)
발동 | 60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lash
4LP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Bear Slash ~ Hunting
4LP2_ (혹은 AK)
발동 | 22 | 가드 | -1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Howling Bear(1)
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Howling Bear(2)
4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owling Bear(2) ~ Hunting
4RPL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Howling Bear(2) ~ Bear Roll
4RPLP6_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3 |
Howling Bear
4RPLPA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lmon Massacre(2)
4R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almon Massacre
4RPR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X
4A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Bear X ~ Hunting
4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High Jinks
4AK
발동 | 22 | 가드 | -2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앉아 로 사용 시 앉은 도중 6F부터 입력 가능
Deadly Claw
4LP+RK
발동 | 6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y Claw ~ Hunting
4LP+RK2_ (혹은 AK)
발동 | 60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Rolling Bear
4LP+RK66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히트 수가 상정보다 많던 점 수정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동작이 달랐던 문제 수정
Bear Skip
7AP
발동 | 31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kip ~ 캔슬 ~ Hunting
7AP2_ (혹은 A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g Bear Attack
8A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3 | 카운터 | +3 |
Big Bear Attack ~ Hunting
8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Pancake Press ~ Bear Sit
8AK
발동 | 34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Hornet Sweep
9LP
발동 | 26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Ultra Kuma
9RP
발동 | 28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Double Hop Kick Combo(1)
9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Double Hop Kick Combo(2)
9L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Double Hop Kick Combo
9LKRKA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Double Hop Kick Combo ~ Hunting
9LKRK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ma Hell Axle(1)
9RK
발동 | 29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ma Hell Axle
9RK 히트 혹은 가드 시 L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n Uppercut
66RP
발동 | 19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Falling Bear ~ Hunting
66AP
발동 | 37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Falling Bear ~ Bear Roll
66AP6_
발동 | 37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Anger Hook
46R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Claws(1)
236R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Grizzly Claws
236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rizzly Claw Smash
236RPR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Side Kick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bid Bear
66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abid Bear ~ Hunting
666AP2_ (혹은 A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특수
You're Welcome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Killing Claws(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12 |
---|---|---|---|
히트 | +2 | 카운터 | +7 |
Killing Claws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6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 Hunting
일어나며 LPR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6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
일어나며 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2_ (혹은 A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최대)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ing Claws 홀드(최대) ~ Hunting
일어나며 LPRP 홀드(최대)2_ (혹은 A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d Angler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inning Bear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w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Watch Your Feet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
발동 | 19 | 가드 | -8 |
---|---|---|---|
히트 | +2 | 카운터 | +2 |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RPAPRKAPAKAPRPLK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almon Swipe
횡이동 도중 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를 입력하면 몸을 숙인 상태로
(혹은 , 혹은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Hunting
Hunting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oneycomb Spike(1)
Hunting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12 |
Honeycomb Spike
Hunting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13 |
Honeycomb Spike 홀드
Hunting 도중 LPRP 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Honeycomb Spike 홀드(최대)
Hunting 도중 LPRP 홀드(최대)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파워 크러시로 받아내기 불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필요한 홀드 시간이 짧아짐(남은 시간을 소비)
Bear Claw ~ Hunting
Hunting 도중 RP
발동 | 21 | 가드 | -15 |
---|---|---|---|
히트 | +21 | 카운터 | +21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발 쪽 피격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Bear Fling
Hunting 도중 AP
발동 | 19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Tackle
Hunting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nting Hip Smash
Hunting 도중 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Sit으로
Big Tree
Hunting 도중 3RP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Frolicking Bear
Hunting 도중 2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0 +17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확대
Break'n(1)
Hunting 도중 4AP
발동 | 26 | 가드 | -2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카운터 히트 시 동작을 노말 히트와 통일
Break'n(1) ~ Hunting
Hunting 도중 4AP2_ (혹은 AK)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reak'n
Hunting 도중 4APAP
발동 | 가드 | -2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nting to Roll Over
Hunting 도중 LK (혹은 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unting to Play Dead
Hunting 도중 2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Roll
Hunting 도중 6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ackward Roll
Hunting 도중 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ckward Roll ~ Hunting
Hunting 도중 442_ (혹은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ear Sit
Bear Sit
2A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Trout Sweep(1)
Bear Sit 도중 LP
발동 | 21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9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10 → 15
Double Trout Sweep
Bear Sit 도중 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rout Smash
Bear Sit 도중 RP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Rebound
Bear Sit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bound ~ Bear Roll
Bear Sit 도중 AK6_
발동 | 25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Roll
Bear Sit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
Bear Roll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Bear Roll(히트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등(히트 상태)
발동 | 26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Shove
Bear Roll 도중 LP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ear Shove(히트 상태)
Bear Roll 도중 LP(히트 상태)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Bear Backhand
Bear Roll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Bear Slide
Bear Roll 도중 LK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Bear Rolling Kick
Bear Roll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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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Giant Roll
Bear Roll 도중 AP
발동 | 10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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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A | 카운터 | A |
Hunting
Bear Roll 도중 2_ (혹은 AK)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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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다운 상태
Bear Backstroke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17 | 가드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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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6 | 카운터 | +6 |
Get up Punch ~ Hunting
누워 쓰러져 있을 때 2AP
발동 | 30 | 가드 |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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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공격 지속 부분에 가드시켰을 때 이어지는 공격이 가드 불가하던 문제 수정
Bear Butterfly ~ Hunting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AP
발동 | 14 | 가드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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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6 | 카운터 | +6 |
Bear Roll
엎드려 쓰러져 있을 때 6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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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특수 중단 공격으로 변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Bear's Bite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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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Hug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Bear Slam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oke Slam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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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Swing Swung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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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Headbut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ock'n Roll Circus
상대에게 접근하여 632146AP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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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Bear Toss
Hunting 도중 6AP
발동 | 26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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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회복 가능 게이지 제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회복 가능 게이지 제거 기술로 변경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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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Hunting 도중 6_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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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Dance With Me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
발동 | 86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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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Dance With Me ~ 캔슬 ~ 뒤 자세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LP+RKAK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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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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