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알렉산데르손
히트 시스템


새로운 Silent Entry 이행기(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lta Slicer
LPLPLP



발동 | 10 | 가드 | -12 |
---|---|---|---|
히트 |
+5
![]() |
카운터 | +5 |
Electric Jolt
A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Double Barrel
Dynamic Entry(6LK등) 도중 LPRP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D
![]() |
카운터 | D |


Bow Shock
Dynamic Entry(6LK등)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5
![]() |
카운터 | +5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Lightning Thrust
Silent Entry(Dynamic Entry 도중 n6_등)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ebellion ~ Silent Entry
히트 상태에서 6AK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Blue Jet
히트 상태에서 Limited Entry(Silent Entry 도중 2_등)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underbird Descent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Dynamic Entry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1.04.00 : 대미지 25,25 → 20,30
1타를 헛쳤을 때 2타 피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2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Thunderbird Descent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RP+LK4_(가드 시)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카운터 |
레이지
Zeus Unlimited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Delta Slicer(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elta Slicer(2)
L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0 | 카운터 | 0 |
Delta Slicer
LP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gionnaire`s Spin
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gionnaire`s Spin ~ Limited Entry
LPR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ng Current(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8 |
Ring Current ~ Limited Entry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Kick Start
LK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0 | 카운터 | 0 |


Kick Start ~ Limited Entry
L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inning Cutter
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X-Ray
AP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ectric Jolt
A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Flash Claw(1)
6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Claw ~ Silent Entry
6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Claw ~ 선 상태
6LPRP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lash Bang ~ Dynamic Entry
6LPRP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sh Bang ~ 선 상태
6LPRPLK4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rge Factor(1)
6R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3 |
Charge Factor ~ Silent Entry
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harge Factor ~ 선 상태
6RPLP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eath Mask
6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olcanic Lightning(1)
6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Volcanic Lightning(2)
6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Volcanic Lightning(3)
6RK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Volcanic Lightning
6RKLP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rk Blast
6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wer Slug
6LP+RK


발동 | 13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sh Bullet ~ Silent Entry
3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9 | 카운터 | D |



Flash Bullet ~ 선 상태
3RP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D |
Outpost Blitz(1)
3LK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5 |



Outpost Blitz(1) ~ Dynamic Entry
3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8 | 카운터 | +8 |
Outpost Blitz
3LK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ctical Sword
2RP


발동 | 18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D |



Tactical Sword ~ 앉은 상태
2R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8 | 카운터 | D |
Tesla Gravity(1)
2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Tesla Gravity
2LK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Earth Battery
2AP


발동 | 24 | 가드 | -20 |
---|---|---|---|
히트 | D | 카운터 | D |
Arc Combination(1)
1LP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공격 판정 확대
Arc Combination
1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Arc Combination ~ Limited Entry
1LPL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Tap(1)
1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uble Tap(1) ~ Silent Entry
1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Tap
1R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HE Combination
1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E Combination 홀드
1RPLK(홀드)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dow Cutter
1RK


발동 | 21 | 가드 | -26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Inductance
1AP


발동 | 26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10 |



Inductance ~ Dynamic Entry
1AP2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7 | 카운터 | +11 |
Chevron Slash
4L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Gilbert Smash(1)
4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Gilbert Smash
4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D |
Gilbert Cannon
4R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mpulse Plus(1)
4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Impulse Plus(1) ~ Silent Entry
4LK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Impulse Plus
4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gnetic Knee
4RK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Magnetic Knee Blast
4RK(카운터 히트)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Wind Liger
4AP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9 | 카운터 | +9 |
Zeus
4RP+LK


발동 | 84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Lightning Screw
7LK or 8LK or 9LK






발동 | 16 | 가드 | -26 |
---|---|---|---|
히트 | A | 카운터 | A |
Storm Axle
7RK


발동 | 25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 Axle
8RK or 9RK




발동 | 25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Avalanche Flip
7AK or 8AK or 9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Avalanche Flip Break Down
7AKRK or 8AKRK or 9AKRK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Avalanche Drop
7AKAP or 8AKAP or 9AKAP









발동 | 9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urge Blast
66RP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urge Blast ~ Silent Entry
66RP히트 시6_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ross Transistor(1)
66RK



발동 | 21 | 가드 | -31 |
---|---|---|---|
히트 | +5 | 카운터 | +5 |
Cross Transistor ~ Dynamic Entry
66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9 | 카운터 | +9 |
Double Pulse
66R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3 | 카운터 | -3 |
Elbow Corona
66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Action
66AK



발동 | 19 | 가드 | -16 |
---|---|---|---|
히트 | 0 | 카운터 | 0 |
Blue Bolt(1)
6n4R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0 | 카운터 | 0 |
Blue Bolt
6n4RPL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d Sprite
66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3LPRPLPLPRPRPLKLKAPAP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Streamer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Streamer ~ Silent Entry
일어나며 LP히트 시6_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Multiplied Force(1)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일어나며


Multiplied Force(1) ~ Dynamic Entry
일어나며 RP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ultiplied Force(1) ~ Silent Entry
일어나며 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Multiplied Force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D |
Glass Breaker
일어나며 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lass Breaker ~ Limited Entry
일어나며 RPL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ower Cannon
일어나며 LK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wer Cannon ~ Limited Entry
일어나며 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ell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Double Sma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Power Spik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D |
횡이동
Shockwave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Dynamic Entry
6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ynamic Entry 도중


Dynamic Entry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n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Barrel(1)
Dynamic Entry 도중 LP

발동 | 11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ouble Barrel(1)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L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Double Barrel
Dynamic Entry 도중 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imfire
Dynamic Entry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D |


Rimfire ~ Avalanche Flip
Dynamic Entry 도중 RP히트 시9_


발동 | 가드 | ||
---|---|---|---|
히트 | +9 | 카운터 | D |
Bow Shock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5
![]() |
카운터 | +5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Legionnaire`s Shot
Dynamic Entry 도중 RK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gionnaire`s Shot ~ Limited Entry
Dynamic Entry 도중 R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Into the Storm
Dynamic Entry 도중 A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벽콤 중 전진량 감소' 처리를 공격 히트 시 한정으로 적용
Stack Up
Dynamic Entry 도중 A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홀드
때 특정 조작을 했을 시 본래보다 경직이 짧았던 문제 수정
Stack Up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AK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Dynamic Entry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Entry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n6_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Entry 도중

Silent Entry ~ Limited Entry
Silent Entry 도중 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ghtning Thrust
Silent Entry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크기 조정으로 정면 이외의 상대에게 히트하던 현상 완화
Turbine Hook
Silent Entry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6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피격 판정 확대
Rising Storm
Silent Entry 도중 LK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Electric Volley
Silent Entry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tangling Ejector
Silent Entry 도중 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Axle
Silent Entry 도중 AK

발동 | 13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Silent Entry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mited Entry
Limited Entry
Silent Entry 도중 2_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lasting Smack
Limited Entry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축이 틀린 상태로 히트해도 타격잡기 이행
1.04.00 :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 잡기 이행이 가능했던 현상 수정
Blue Jet
히트 상태에서 Limited Entry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sing Force
Limited Entry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Hostile Takedown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Raging Thun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actical Kne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thal Forc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ft Silenc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pocalyps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B
상대에게 접근하여 666AR or Dynamic Entry 도중 RP+LK





발동 | 4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jection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66AR or Dynamic Entry 도중 RP+L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