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알렉산데르손
히트 시스템
새로운 Silent Entry 이행기()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Delta Slicer
LPLPLP
발동 | 10 | 가드 | -12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Electric Jolt
A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ouble Barrel
Dynamic Entry(6LK등) 도중 LPRP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Bow Shock
Dynamic Entry(6LK등)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Lightning Thrust
Silent Entry(Dynamic Entry 도중 n6_등)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ebellion ~ Silent Entry
히트 상태에서 6AK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Blue Jet
히트 상태에서 Limited Entry(Silent Entry 도중 2_등)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Thunderbird Descent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Dynamic Entry로(를 입력하면 이행하지 않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1.04.00 : 대미지 25,25 → 20,30
1타를 헛쳤을 때 2타 피격 판정 아래로 확대
1.05.00 : 2타 공격 히트 판정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Thunderbird Descent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RP+LK4_(가드 시)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카운터 |
레이지
Zeus Unlimited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Delta Slicer(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elta Slicer(2)
L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0 | 카운터 | 0 |
Delta Slicer
LP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gionnaire`s Spin
L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gionnaire`s Spin ~ Limited Entry
LPR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ing Current(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8 |
Ring Current ~ Limited Entry
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Kick Start
LK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0 | 카운터 | 0 |
Kick Start ~ Limited Entry
L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pinning Cutter
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X-Ray
AP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Electric Jolt
A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Flash Claw(1)
6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sh Claw ~ Silent Entry
6LPR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Flash Claw ~ 선 상태
6LPRP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lash Bang ~ Dynamic Entry
6LPRP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Flash Bang ~ 선 상태
6LPRPLK4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rge Factor(1)
6R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3 | 카운터 | +3 |
Charge Factor ~ Silent Entry
6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Charge Factor ~ 선 상태
6RPLP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Death Mask
6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olcanic Lightning(1)
6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7 | 카운터 | +7 |
Volcanic Lightning(2)
6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Volcanic Lightning(3)
6RK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Volcanic Lightning
6RKLP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rk Blast
6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wer Slug
6LP+RK
발동 | 13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sh Bullet ~ Silent Entry
3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9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Flash Bullet ~ 선 상태
3RP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D |
Outpost Blitz(1)
3LK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5 | 카운터 | +5 |
Outpost Blitz(1) ~ Dynamic Entry
3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8 | 카운터 | +8 |
Outpost Blitz
3LK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actical Sword
2RP
발동 | 18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D |
Tactical Sword ~ 앉은 상태
2R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8 | 카운터 | D |
Tesla Gravity(1)
2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Tesla Gravity
2LK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Earth Battery
2AP
발동 | 24 | 가드 | -20 |
---|---|---|---|
히트 | D | 카운터 | D |
Arc Combination(1)
1LP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공격 판정 확대
Arc Combination
1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Arc Combination ~ Limited Entry
1LPL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Double Tap(1)
1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Double Tap(1) ~ Silent Entry
1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Double Tap
1R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HE Combination
1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E Combination 홀드
1RPLK(홀드)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dow Cutter
1RK
발동 | 21 | 가드 | -26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Inductance
1AP
발동 | 26 | 가드 | -13 |
---|---|---|---|
히트 | +6 | 카운터 | +10 |
Inductance ~ Dynamic Entry
1AP2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7 | 카운터 | +11 |
Chevron Slash
4L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Gilbert Smash(1)
4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Gilbert Smash
4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D |
Gilbert Cannon
4R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mpulse Plus(1)
4L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Impulse Plus(1) ~ Silent Entry
4LK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Impulse Plus
4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gnetic Knee
4RK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Magnetic Knee Blast
4RK(카운터 히트)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Wind Liger
4AP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9 | 카운터 | +9 |
Zeus
4RP+LK
발동 | 84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Lightning Screw
7LK or 8LK or 9LK
발동 | 16 | 가드 | -26 |
---|---|---|---|
히트 | A | 카운터 | A |
Storm Axle
7RK
발동 | 25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 Axle
8RK or 9RK
발동 | 25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Avalanche Flip
7AK or 8AK or 9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Avalanche Flip Break Down
7AKRK or 8AKRK or 9AKRK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Avalanche Drop
7AKAP or 8AKAP or 9AKAP
발동 | 9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urge Blast
66RP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urge Blast ~ Silent Entry
66RP히트 시6_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ross Transistor(1)
66RK
발동 | 21 | 가드 | -31 |
---|---|---|---|
히트 | +5 | 카운터 | +5 |
Cross Transistor ~ Dynamic Entry
66RK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9 | 카운터 | +9 |
Double Pulse
66R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3 | 카운터 | -3 |
Elbow Corona
66A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Action
66AK
발동 | 19 | 가드 | -16 |
---|---|---|---|
히트 | 0 | 카운터 | 0 |
Blue Bolt(1)
6n4RP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0 | 카운터 | 0 |
Blue Bolt
6n4RPL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d Sprite
66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3LPRPLPLPRPRPLKLKAPAP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Streamer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Streamer ~ Silent Entry
일어나며 LP히트 시6_
발동 | 가드 | ||
---|---|---|---|
히트 | A | 카운터 | A |
Multiplied Force(1)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Silent Entry로
Multiplied Force(1) ~ Dynamic Entry
일어나며 RP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ultiplied Force(1) ~ Silent Entry
일어나며 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Multiplied Force
일어나며 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2 | 카운터 | D |
Glass Breaker
일어나며 RP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3 | 카운터 | -3 |
Glass Breaker ~ Limited Entry
일어나며 RPLK2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ower Cannon
일어나며 LK
발동 | 20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wer Cannon ~ Limited Entry
일어나며 LK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ell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Double Sma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Power Spik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D |
횡이동
Shockwave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Dynamic Entry
6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ynamic Entry 도중를 입력하면 Silent Entry로
Dynamic Entry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n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Barrel(1)
Dynamic Entry 도중 LP
발동 | 11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Double Barrel(1)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L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Double Barrel
Dynamic Entry 도중 L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imfire
Dynamic Entry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D |
Rimfire ~ Avalanche Flip
Dynamic Entry 도중 RP히트 시9_
발동 | 가드 | ||
---|---|---|---|
히트 | +9 | 카운터 | D |
Bow Shock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5 +17 | 카운터 | +5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Legionnaire`s Shot
Dynamic Entry 도중 RK
발동 | 23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gionnaire`s Shot ~ Limited Entry
Dynamic Entry 도중 RK2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Into the Storm
Dynamic Entry 도중 A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벽콤 중 전진량 감소' 처리를 공격 히트 시 한정으로 적용
Stack Up
Dynamic Entry 도중 A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홀드 때 특정 조작을 했을 시 본래보다 경직이 짧았던 문제 수정
Stack Up ~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AK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Dynamic Entry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Entry
Silent Entry
Dynamic Entry 도중 n6_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lent Entry 도중를 입력하면 Limited Entry로
Silent Entry ~ Limited Entry
Silent Entry 도중 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ghtning Thrust
Silent Entry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크기 조정으로 정면 이외의 상대에게 히트하던 현상 완화
Turbine Hook
Silent Entry 도중 RP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6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피격 판정 확대
Rising Storm
Silent Entry 도중 LK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Electric Volley
Silent Entry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Entangling Ejector
Silent Entry 도중 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Axle
Silent Entry 도중 AK
발동 | 13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c Entry
Silent Entry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mited Entry
Limited Entry
Silent Entry 도중 2_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lasting Smack
Limited Entry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축이 틀린 상태로 히트해도 타격잡기 이행
1.04.00 :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 잡기 이행이 가능했던 현상 수정
Blue Jet
히트 상태에서 Limited Entry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sing Force
Limited Entry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잡기
Hostile Takedown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Raging Thun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Tactical Knee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thal Forc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ft Silenc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pocalyps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B
상대에게 접근하여 666AR or Dynamic Entry 도중 RP+LK
발동 | 4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jection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666AR or Dynamic Entry 도중 RP+LK
발동 | 3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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