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 웨이
히트 시스템


Essence of Nian Zhang Mie Ba 사용 가능(



Jiaolong Sea Splitter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Tiger`s Claw
6A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Iron Fortress
4AP


발동 | 13 | 가드 | -1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Exploding Dagger
66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lashing Tig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LKRK] 등)RP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Fei He Zhang
Deceptive Step(4AK등) 도중 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Jiaolong Sea Splitter
히트 상태에서 AK

발동 | 30 | 가드 | +12(+7) |
---|---|---|---|
히트 | D(+7) | 카운터 | D(+7)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이 공격을 가드한 상대가 앉으려고 하면 뒤돌아 LP를 회피하지 못하고 맞던 현상 수정
상대에게 발차기가 닿지 않았을 때 주변 지면에 흘려보내는 충격파의 판정 축소
충격파 히트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3F 감소
Essence of Iron Palm
히트 상태에서 4LP


발동 | 1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Essence of Nian Zhang Mie Ba
히트 상태에서 66AP홀드



발동 | 39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Yinglong Mountain Crusher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시 Shifting Clouds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1.05.00 : 1타가 히트 또는 가드 되었을 때 2타 추적 성능 강화
Yinglong Mountain Crusher ~ 선 상태
히트 상태에서 RP+LK4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카운터 |
레이지
Enlightened Yellow Dragon Palm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Jab Spear Fist(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Jab Spear Fist
LPL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hun Lian Quan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Firestorm
LP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irestorm ~ 뒤 상태
LPRPRP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Jab Roundhouse Combo
LP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8 | 카운터 | +8 |
San Lian Heng(1)
RP

발동 | 10 | 가드 | -3 |
---|---|---|---|
히트 | +5 | 카운터 | +5 |
San Lian Heng(2)
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an Lian Heng
RPRK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n Lian Heng ~ 캔슬 ~ 뒤 상태
RPRKLP4_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Peacock Sweep(1)
LK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Peacock Sweep(2)
L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8 → 10
Peacock Sweep ~ 뒤 상태
LK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7 | 카운터 | D |

Peacock Sweep ~ 캔슬 ~ 뒤 상태
LKLKRK4_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Peacock Strike
LKAP


발동 | 가드 | -12(+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Whirlwind Combo(1)
[LKRK]


발동 | 34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Whirlwind Combo(1) ~ 뒤 상태
[LKRK]4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Whirlwind Combo
[LKRK]LK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adspring
[RKLK]


발동 | 28 | 가드 | -7 |
---|---|---|---|
히트 | +1 | 카운터 | +1 |
Iron Shield
AP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펀치 흘리기 접수 시간 2F~9F → 5F~9F
Boar`s Tusk(1)
6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10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Boar`s Tusk(2)
6R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oar`s Tusk
6RPLPR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ercing Dragon(1)
6LK


발동 | 21 | 가드 | -3 |
---|---|---|---|
히트 | +7 | 카운터 | +7 |
Piercing Dragon
6LK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D |
Climbing Dragon
6LK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ornado Open Palm(1)
6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rnado Open Palm(1) ~ 뒤 상태
6RK4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rnado Open Palm
6RK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rnado Stomp
6R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rnado Sweep
6RKRK



발동 | 가드 | -3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iger`s Claw
6AP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횡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 공격 히트 판정 축소
가드 시 상대의 동작 변경으로 거리 감소
Shifting Clouds
6AK or 236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ifting Clouds ~ Deceptive Step
6AK4_ or 236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unning Palm
3LP


발동 | 14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D |
God Palm(1)
3R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God Palm
3RP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ft Kick
3LK


발동 | 18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Pau Lau Stinger(1)
3RK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Pau Lau Stinger(2)
3R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8 |
Pau Lau Stinger
3RKRPA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win Dragon
3RK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5 | 카운터 | D |
Ruinous Halberd
3AK


발동 | 23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Heavy Hammer
2RP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Parting Heavens(1)
2RK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Parting Heavens
2RK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ad Windmill(1)
2A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8 | 카운터 | +8 |
Mad Windmill
2A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mpaging Lion(1)
1L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Rampaging Lion(1) ~ Shifting Clouds
1LP6_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0 | 카운터 | 0 |
Rampaging Lion(1) ~ Deceptive Step
1LP4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7 | 카운터 | +7 |
Rampaging Lion(2)
1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3 | 카운터 | +3 |
Rampaging Lion(3)
1LP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mpaging Lion
1LPRPRKA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Neck Strike
1LP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lwinds(1)
1RP


발동 | 20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Hellwinds(2)
1R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lwinds(2) ~ 캔슬
1RPR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4 | 카운터 | -4 |
Hellwinds
1RPR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ercing Arrow
1LK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을 아래로 확대 및 피격 판정 확대, 미는 판정 조정
Bullseye ~ 뒤 상태
1L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Mighty Sweep Kick
1RK


발동 | 30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agon Slayer(1)
1AP


발동 | 21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4 |
Dragon Slayer
1A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4 |
Iron Palm
4LP


발동 | 10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D |
Hungry Tiger(1)
4RP


발동 | 17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5 → 13
Hungry Tiger(2)
4RP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0 → 6
Hungry Tiger(3)
4RP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ungry Tiger
4RPLKRK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4 |
Chin Breaker
4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Zhuan Shen Huan Wu ~ 뒤 상태
4[LK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ish Hook
4RK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Iron Fortress
4AP


발동 | 13 | 가드 | -1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Deceptive Step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ceptive Step ~ Shifting Clouds
4AK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oat Gouge
7RP


발동 | 16 | 가드 | -10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Death Palm
7AP


발동 | 79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Hammer Fist
8RP


발동 | 38 | 가드 | +2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Eagle Claw
7LP or 8LP or 9LP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4 |
Evading Palm Strike
9RP


발동 | 18 | 가드 | -10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Side Swipe
7LK or 8LK or 9LK






발동 | 22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20 → 16
Soaring Eagle
7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A |
Soaring Eagle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Assassin`s Bow(3)
9AK


발동 | 24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Assassin`s Bow
9A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Exploding Dagger
66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Tremor Stomp
66LK



발동 | 32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대미지 35 → 33
Tremor Stomp ~ Shifting Clouds
66LK6_




발동 | 32 | 가드 | +4 |
---|---|---|---|
히트 | +4 | 카운터 | +4 |
Spreading Winds(1)
66RK



발동 | 19 | 가드 | -15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reading Winds
66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Nian Zhang Mie Ba
66AP



발동 | 23(39) | 가드 | -9(+6)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lcon`s Beak
46LP



발동 | 25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vering Sword
66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LPLPRPLPLKRKRPRPRPR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Taunt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Dancing Dragon(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3 | 카운터 | +3 |
Dancing Dragon(2)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Dancing Dragon
일어나며 LP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Dancing Scorpion Sting
일어나며 LP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4 | 카운터 | D |
Adamantine Uppercut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w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Rising Heel Kick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D |
Push Hands
일어나며 AP

발동 | 23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펀치 흘리기 접수 시간 3F~8F → 5F~8F
Silent Arrow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13 |
Monkey Strik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Xuan Jiao Xiao Yan Shou(1) ~ 뒤 상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or 23_RK





발동 | 19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Xuan Jiao Xiao Yan Shou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or 23_RK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2타 입력했을 때 한정으로 1타째 가드 시 상대에게 주는 경직 시간 4F 증가
대미지 10, 15 → 13, 10
횡이동
Hidden Intentions
횡이동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3 |
---|---|---|---|
히트 | +9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Swift Sweep Kick
횡이동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32 |
---|---|---|---|
히트 | -3(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Enlightened Circle
횡이동 도중 AP

발동 | 22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다운 상태
Spring Up
누워 쓰러져 있을 때 4AK


발동 | 30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뒤 상태
Backfis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12 | 가드 | -3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Slashing Tig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후 히트 대시했을 때 상대의 동작 변경. 공중 콤보 불가 및 다운 추가타 공격만 가능
대미지 23 → 27
Tremor Stom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32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8 |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조작을 했을 때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1.04.00 : 대미지 35 → 33
Tremor Stomp ~ Shifting Clouds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6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4 | 카운터 | +4 |
Hustle Elbow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D |
Reverse Fractured Diamon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P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Reverse Mighty Sweep Kic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18 | 가드 | -26 |
---|---|---|---|
히트 | -4(D) | 카운터 | D |
Lingering Shadow
Lingering Shadow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ngering Shadow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andslide
236LP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2 | 카운터 | A |
Mountain Crusher
236RP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Yan Wang`s Wrath
236AP




발동 | 16 | 가드 | 0 |
---|---|---|---|
히트 | +7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시 동작 변경으로 지상 추가타 가능
대미지 21 → 25
Shifting Clouds
Shifting Clouds
6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ifting Clouds ~ Deceptive Step
Shifting Clouds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ao Dan Po
Shifting Clouds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Driller Hook Backhand
Shifting Clouds 도중 R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25 | 카운터 | +2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5 → 18
경직차 +6F → +25F
Driller Hook Backhand ~ 뒤 상태
Shifting Clouds 도중 RP4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9 | 카운터 | +28 |
Spiraling Tiger Kick
Shifting Clouds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Jin Bu Zhen
Shifting Clouds 도중 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14 |
Pummeling Fists
Shifting Clouds 도중 A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ceptive Step
Deceptive Step
4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eceptive Step ~ Shifting Clouds
Deceptive Step 도중 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actured Diamond
Deceptive Step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Fei He Zhang
Deceptive Step 도중 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Rising Swallow Kick
Deceptive Step 도중 L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Xuan Tui Strike(1) ~ 뒤 상태
Deceptive Step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31 |
---|---|---|---|
히트 | -4 | 카운터 | -4 |
Xuan Tui Strike
Deceptive Step 도중 RKA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Lion(1)
Deceptive Step 도중 AK

발동 | 31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aping Lion
Deceptive Step 도중 AKAK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잡기
Neck Twist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erpent Slay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Jaws of Death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andering Soul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Violent Storm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unlun Avalanch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ao Lau Impal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K or 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
) 잡기 풀기 후 펭이 다운 상태 판정이 되던 실수 수정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ifting Clouds > Falcon`s Beak Snar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AK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벽 근처에서 상대와의 위치가 이상해지던 현상 완화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Thunder Stom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AK


발동 | 24 | 가드 | |
---|---|---|---|
히트 | -2 | 카운터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