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피닉스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홀드기 사용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Phoenix Hook, Tiger Claw
6RP


발동 | 14 | 가드 | -5 |
---|---|---|---|
히트 |
+6
![]() |
카운터 | +6 |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Stone Lion
6RK


발동 | 22 | 가드 | -8 |
---|---|---|---|
히트 |
+6
![]() |
카운터 | +6 |
Moonfall
9RP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Phoenix Smasher
Cormorant Step(236)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17 |
---|---|---|---|
히트 |
D
![]()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Rubber Band Attack
Sway(214)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Demolition Ball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2타의 횡 추적 조정
레이지
Big Bang Phoenix Smasher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everse PDK Combo
LP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PK Combo(1)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PK Combo
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ab Sweep
RP2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Piston Fire(1)
LK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Piston Fire
LK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D |
Piston Fire ~ Sway
LPRP4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4 | 카운터 | D |
Helf-Step Phoenix Smasher
AP

발동 | 28~39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f-Step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

발동 | 28~3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f-Step Phoenix Smasher 홀드
AP홀드

발동 | 46~67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f-Step Phoenix Smasher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홀드

발동 | 46~67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rning Fist
AP홀드(최대)

발동 | 7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rning Fist(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홀드(최대)

발동 | 71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rning Fist ~ 캔슬 ~ Cormorant Step
AP홀드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urning Fist ~ 캔슬 ~ Sway
AP홀드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oenix Hook, Tiger Claw
6R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9
![]() |
카운터 | +9 |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발생 14F → 13F
타격 부분 대미지 14 → 12
히트 경직차 +6F → +9F
Lion`s Tempest(1)
6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Lion`s Tempest
6LK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ne Lion
6R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6
![]()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8F → -5F
대미지 21 → 24
원거리에서 히트 후 히트 발동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히트 대시 발동 시 피격된 상대 동작을 변경해 본래보다 추가타 바리에이션 증가
Hammer of the Gods
6AP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Hammer of the Gods 홀드
6AP홀드


발동 | 29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Hammer of the Gods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6AP홀드


발동 | 29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houlder Tackle
6LP+RK


발동 | 21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on`s Roar(1)
3L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4 | 카운터 | +4 |
Lion`s Roar(1) ~ Sway
3LP4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9 | 카운터 | +9 |
Lion`s Roar(2)
3L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5 | 카운터 | +8 |
Lion`s Roar
3LPL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urenai
3RP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A | 카운터 | A |
Phoenix Wings(1)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Phoenix Wings
3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D |
Tiger Claw
3RK


발동 | 17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14 |
Hammer Punch
2L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Hammer Punch ~ 앉은 상태
2LP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2LPR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홀드
2LPRP홀드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LPRP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ng Over(2)
2LPRK



발동 | 가드 | -31 | |
---|---|---|---|
히트 | -17 | 카운터 | D |
Hang Over
2LPRK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ne Breaker(1)
2RK


발동 | 15 | 가드 | -31 |
---|---|---|---|
히트 | -17(D) | 카운터 | D |





클린 히트 효과 있음
Bone Breaker
2RKR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9 | 카운터 | -9 |






클린 히트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Demolition Man
2RKRPA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lition Man(저스트)
2RKRPAP (저스트)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oulder Smash
2AP


발동 | 12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oot the Moon
1RP


발동 | 19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A |
Chain Breaker
1AP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Wing(1)
4LP


발동 | 12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ouble Wing
4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ushing Wind(1)
4RP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Crushing Wind
4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0 | 카운터 | A |
Crushing Wind 홀드
4RPLP홀드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A |
Crushing Wind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4RPLP홀드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Light Out
4LK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Leg Sweep
4R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7 |
Hassou Strike
4A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가드 경직차 -6F → -9F
Wrecking Ball
7RP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경직 2F 감소
추적 성능 변경으로 상대의 좌측 횡이동에 맞기 쉽도록 조정
Moonfall
9RP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대미지 22 → 26
Shredder(1)
9LK


발동 | 15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redder
9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Rising Toe Kick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9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Juggernaut(1)
66RP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7 | 카운터 | -7 |


Juggernaut
66R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hoenix Bone Breaker
66RPLP(저스트)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Juggernaut ~ 캔슬
66RPLP4_





발동 | 가드 | -21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Bulldozer
66RPRP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lldozer ~ 캔슬 ~ 앉은 상태
66RPRP4_





발동 | 가드 | -28 | |
---|---|---|---|
히트 | -18 | 카운터 | -18 |
Double Hop Kick High(1)
66LK



발동 | 15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Double Hop Kick High(2)
66LK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A | 카운터 | A |
Double Hop Kick High
66LKR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riple Kick Combo
66LKRK6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Hop Kick Low
66LKRK2R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6 | 카운터 | -6 |
Neutron Bomb
66RK



발동 | 27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가드 경직차 -1F → +2F
Turbulent Hammer
666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10F → -9F
가드 대미지 추가
타격 잡기 이행 조건을 '공중 히트 시'로 한정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다운 추가타 가능
1.06.01 : 대미지 보정이 상정한 수치와 달랐던 점 수정
타격 잡기 이행 각도와 고도 변경을 1.04으로 롤백
Burning Spear
46LP



발동 | 29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1
LPRPLKRPLPRPLPRKRPL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2
LPRPLKLPRKRPLPRKRPL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10 Hit Combo 3
LPRPLKLPRP





발동 | 10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Enfolding Dragon(1)
일어나며 LP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7 | 카운터 | +1 |
Enfolding Dragon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2 | 카운터 | +3 |
Enfolding Dragon ~ Sway
일어나며 LPRP4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4 | 카운터 | +15 |
Thunder Palm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ioh(1)
일어나며 LK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3F → +6F
Shioh
일어나며 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Somersault Kick Warm-Up Moves
몸을 숙인 상태에서 2_(홀드)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complete Somersault
Somersault Kick WARm_up Moves 도중 8R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횡이동
Turn Thruster
횡이동 도중 LP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Pump in Pedal
횡이동 도중 L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2 |
Cormorant Step
Cormorant Step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rmorant Step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hruster
236LP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A | 카운터 | A |
Phoenix Smasher
236RP




발동 | 13 | 가드 | -17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을 맞추고 히트 발동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36RP




발동 | 13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Gengetsu
236L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0 | 카운터 | D(+7) |
Gunba
236AP




발동 | 32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Gunba ~ 캔슬 ~ 앉은 상태
236A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ountain Raze
236AK




발동 | 1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A |
Deep Dive
Cormorant Step 도중 3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Quick Petal Strike(1)
Deep Dive 도중 3_R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발생 15F → 14F
대미지 17 → 10
Quick Petal Strike
Deep Dive 도중 3_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대미지 28 → 20
Quick Lightning Breaker
Deep Dive 도중 3_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Bigetsu
Deep Dive 도중 3_RK


발동 | 17 | 가드 | -12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2 → 18
Incomplete Somersault
Deep Dive 도중 3_AK


발동 | 1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way
Sway
21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이중 잠복 이행 추가
God Hammer Punch
214LP




발동 | 21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A |
Rubber Band Attack
214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을 맞추고 히트 발동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Rapid Fire > Petal Strike(1)
214LK




발동 | 18 | 가드 | -21 |
---|---|---|---|
히트 | -10 | 카운터 | D |
Rapid Fire > Petal Strike(2)
214LK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Rapid Fire > Petal Strike
214LP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pid Fire > Lightning Breaker
214LP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Kawaragoma
214RK




발동 | 15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Unseen Gust
214AP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잡기
Over The Shoul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Pop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ragon Screw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ll Away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everse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iggyba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est Crush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4_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Kongo Blast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9 | 카운터 |

Kongo Blast > Phoenix Smash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ongo Blast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ongo Blast > Phoenix Smasher(저스트)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저스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ongo Blast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저스트)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저스트 혹은 히트 상태)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oot La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4LP+RK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wist and Shou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ush Away
상대에게 접근하여 66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ltimate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발동 | 2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Ultimate Punch
테이크 다운 도중 RPLPRPL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Ultimate Punishment
테이크 다운 도중 RP2LPLP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rmbar
테이크 다운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Down Strike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RP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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