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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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피닉스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파워가 상승한 Pheonix Smasher 사용 가능 (, , 등)
파워가 상승한 홀드기 사용 가능( 홀드, 홀드 등)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Phoenix Hook, Tiger Claw

6RP

중 잡기 / 14 26
발동 14 가드 -5
히트 +6 +6 카운터 +6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Stone Lion

6RK

중 / 21
발동 22 가드 -8
히트 +6 +17 카운터 +6

Moonfall

9RP

상 / 22
발동 22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혹은
가드 대미지 있음

Phoenix Smasher

Cormorant Step(236) 도중 RP

Cormorant Step() 도중
중 / 30(45)
발동 13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Rubber Band Attack

Sway(214) 도중 RP

Sway() 도중
중 / 21(27)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Demolition Ball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하 잡기 / 9 23 30
발동 18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2타의 횡 추적 조정

레이지

Big Bang Phoenix Smasher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12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Reverse PDK Combo

LPRK

상 하 / 5 8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PK Combo(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PK Combo

RPLK

상 상 / 12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Jab Sweep

RP2LK

상 하 / 10 11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Piston Fire(1)

LK

중 / 14
발동 15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Piston Fire

LKRP

중 상 / 14 17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D

Piston Fire ~ Sway

LPRP4_

중 상 / 14 17
발동 가드 +4
히트 +14 카운터 D

Helf-Step Phoenix Smasher

AP

중 / 30
발동 28~39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Helf-Step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

히트 상태에서
중 / 35
발동 28~3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Helf-Step Phoenix Smasher 홀드

AP홀드

홀드
중 / 35
발동 46~67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elf-Step Phoenix Smasher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홀드

히트 상태에서홀드
중 / 40
발동 46~67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Burning Fist

AP홀드(최대)

홀드(최대)
가불 / 40
발동 71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Burning Fist(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AP홀드(최대)

히트 상태에서홀드(최대)
가불 / 50
발동 71 가드 D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Burning Fist ~ 캔슬 ~ Cormorant Step

AP홀드6_

홀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urning Fist ~ 캔슬 ~ Sway

AP홀드4_

홀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Phoenix Hook, Tiger Claw

6RP

상 잡기 / 12 26
발동 13 가드 -5
히트 +9 +17 카운터 +9
정면 히트 시 잡기로(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잡기 성립 시 히트 발동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발생 14F → 13F
타격 부분 대미지 14 → 12
히트 경직차 +6F → +9F

Lion`s Tempest(1)

6LK

상 / 11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Lion`s Tempest

6LKLP

상 중 / 11 21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Stone Lion

6RK

중 / 24
발동 22 가드 -5
히트 +6 +17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8F → -5F
대미지 21 → 24
원거리에서 히트 후 히트 발동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히트 대시 발동 시 피격된 상대 동작을 변경해 본래보다 추가타 바리에이션 증가

Hammer of the Gods

6AP

중 / 22
발동 20 가드 +3
히트 +8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Hammer of the Gods 홀드

6AP홀드

홀드
중 / 26
발동 29 가드 +5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Hammer of the Gods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6AP홀드

히트 상태에서홀드
중 / 30
발동 29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기술 추가

Shoulder Tackle

6LP+RK

중 / 25
발동 21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Lion`s Roar(1)

3LP

중 / 11
발동 14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Lion`s Roar(1) ~ Sway

3LP4_

중 / 11
발동 가드 +3
히트 +9 카운터 +9

Lion`s Roar(2)

3LPLP

중 상 / 11 9
발동 가드 -5
히트 +5 카운터 +8

Lion`s Roar

3LPLPRP

중 상 중 / 11 9 22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Kurenai

3RP

중 / 13
발동 15 가드 -8
히트 A 카운터 A

Phoenix Wings(1)

3LK

중 / 14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Phoenix Wings

3LKRK

중 중 / 14 17
발동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D

Tiger Claw

3RK

중 / 17
발동 17 가드 -2
히트 +8 카운터 +14

Hammer Punch

2LP

중 / 16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Hammer Punch ~ 앉은 상태

2LP2_

중 / 16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2LPRP

중 중 / 16 26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LPRP

히트 상태에서
중 중 / 16 3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홀드

2LPRP홀드

홀드
중 중 / 16 39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Hammer Punch > Phoenix Smasher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LPRP홀드

히트 상태에서홀드
중 중 / 16 45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Hang Over(2)

2LPRK

중 하 / 16 15
발동 가드 -31
히트 -17 카운터 D

Hang Over

2LPRKRP

중 하 중 / 16 15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Bone Breaker(1)

2RK

하 / 8(9)
발동 15 가드 -31
히트 -17(D) 카운터 D
혹은
클린 히트 효과 있음

Bone Breaker

2RKRP

하 중 / 8(9) 23
발동 가드 -18
히트 -9 카운터 -9
혹은
클린 히트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Demolition Man

2RKRPAP

하 중 중 / 8(9) 23 26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Demolition Man(저스트)

2RKRPAP (저스트)

(저스트)
하 중 중 / 8(9) 23 30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저스트 입력으로 대미지 상승

Shoulder Smash

2AP

중 / 30
발동 12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hoot the Moon

1RP

중 / 21
발동 19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A

Chain Breaker

1AP

중 / 21
발동 2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Double Wing(1)

4LP

상 / 12
발동 12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Double Wing

4LPRP

상 중 / 12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rushing Wind(1)

4RP

중 / 22
발동 18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Crushing Wind

4RPLP

중 중 / 22 22
발동 가드 -12
히트 0 카운터 A

Crushing Wind 홀드

4RPLP홀드

홀드
중 중 / 22 35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Crushing Wind 홀드(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4RPLP홀드

히트 상태에서홀드
중 중 / 22 35
발동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Light Out

4LK

상 / 16
발동 14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Leg Sweep

4RK

하 / 14
발동 20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17

Hassou Strike

4AP

상 / 28
발동 2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가드 경직차 -6F → -9F

Wrecking Ball

7RP

중 / 22
발동 18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경직 2F 감소
추적 성능 변경으로 상대의 좌측 횡이동에 맞기 쉽도록 조정

Moonfall

9RP

상 / 26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거리 감소
대미지 22 → 26

Shredder(1)

9LK

중 / 15
발동 15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혹은 혹은

Shredder

9LKRK

중 중 / 15 15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Rising Toe Kick

9RK

중 / 13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9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Juggernaut(1)

66RP

중 / 14
발동 15 가드 -17
히트 -7 카운터 -7
혹은 몸을 숙인 상태에서

Juggernaut

66RPLP

중 중 / 14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Phoenix Bone Breaker

66RPLP(저스트)

(저스트)
중 상 / 14 24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Juggernaut ~ 캔슬

66RPLP4_

중 / 14
발동 가드 -21
히트 -11 카운터 -11

Bulldozer

66RPRP

중 하 / 14 21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D

Bulldozer ~ 캔슬 ~ 앉은 상태

66RPRP4_

중 / 14
발동 가드 -28
히트 -18 카운터 -18

Double Hop Kick High(1)

66LK

중 / 17
발동 15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Double Hop Kick High(2)

66LKRK

중 중 / 17 15
발동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Double Hop Kick High

66LKRKRK

중 중 상 / 17 15 25
발동 가드 -5
히트 A 카운터 A

Triple Kick Combo

66LKRK6RK

중 중 중 / 17 15 18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Double Hop Kick Low

66LKRK2RK

중 중 하 / 17 15 15
발동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Neutron Bomb

66RK

중 / 20
발동 27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대미지 추가
가드 경직차 -1F → +2F

Turbulent Hammer

666RP

중 잡기 / 21 34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경직차 -10F → -9F
가드 대미지 추가
타격 잡기 이행 조건을 '공중 히트 시'로 한정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다운 추가타 가능
1.06.01 : 대미지 보정이 상정한 수치와 달랐던 점 수정
타격 잡기 이행 각도와 고도 변경을 1.04으로 롤백

Burning Spear

46LP

상 / 22
발동 29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1

LPRPLKRPLPRPLPRKRPLP

상 상 중 상 중 상 상 하 중 중 / 5 12 7 5 7 4 5 7 8 2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2

LPRPLKLPRKRPLPRKRPLP

상 상 중 중 하 중 상 중 하 중 / 5 12 7 9 7 8 5 8 10 25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10 Hit Combo 3

LPRPLKLPRP

상 상 중 중 중 / 5 12 7 9 30
발동 10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동작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Enfolding Dragon(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5 가드 -10
히트 -7 카운터 +1

Enfolding Dragon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중 / 16 17
발동 가드 -11
히트 +2 카운터 +3

Enfolding Dragon ~ Sway

일어나며 LPRP4_

일어나며
중 중 / 16 17
발동 가드 +1
히트 +14 카운터 +15

Thunder Palm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20
발동 15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Shioh(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3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경직차 +3F → +6F

Shioh

일어나며 LKRP

일어나며
중 상 / 16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8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Somersault Kick Warm-Up Moves

몸을 숙인 상태에서 2_(홀드)

몸을 숙인 상태에서(홀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Incomplete Somersault

Somersault Kick WARm_up Moves 도중 8RK

Somersault Kick Warm-up Moves 도중
중 / 40
발동 13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횡이동

Turn Thruster

횡이동 도중 LP

횡이동 도중
상 / 21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ump in Pedal

횡이동 도중 LK

횡이동 도중
하 / 17
발동 19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12

Cormorant Step

Cormorant Step

23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ormorant Step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hruster

236LP

상 / 21
발동 16 가드 -4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Phoenix Smasher

236RP

중 / 30(45)
발동 13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을 맞추고 히트 발동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36RP

히트 상태에서
중 / 34(51)
발동 13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Gengetsu

236LK

하 / 17(18)
발동 18 가드 -14
히트 0 카운터 D(+7)
클린 히트 효과 있음

Gunba

236AP

하 / 20
발동 32 가드 -12
히트 A 카운터 A

Gunba ~ 캔슬 ~ 앉은 상태

236AP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Mountain Raze

236AK

중 / 22
발동 1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A

Deep Dive

Cormorant Step 도중 3

Cormorant Step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Quick Petal Strike(1)

Deep Dive 도중 3_RP

Deep Dive 도중
중 / 10
발동 14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발생 15F → 14F
대미지 17 → 10

Quick Petal Strike

Deep Dive 도중 3_RPLP

Deep Dive 도중
중 상 / 10 2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추가타 가능
대미지 28 → 20

Quick Lightning Breaker

Deep Dive 도중 3_RPLK

Deep Dive 도중
중 중 / 10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A

Bigetsu

Deep Dive 도중 3_RK

Deep Dive 도중
하 / 18
발동 17 가드 -12
히트 0 카운터 0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12 → 18

Incomplete Somersault

Deep Dive 도중 3_AK

Deep Dive 도중
중 / 32
발동 18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자신에게 대미지(회복 가능)

Sway

Sway

21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입력으로 Deep Dive 이행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이중 잠복 이행 추가

God Hammer Punch

214LP

중 / 24
발동 21 가드 0
히트 D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Rubber Band Attack

214RP

중 / 21(27)
발동 15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클린 히트 효과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을 맞추고 히트 발동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Rapid Fire > Petal Strike(1)

214LK

하 / 14
발동 18 가드 -21
히트 -10 카운터 D

Rapid Fire > Petal Strike(2)

214LKRP

하 중 / 14 20
발동 가드 -10
히트 +6 카운터 +6

Rapid Fire > Petal Strike

214LPRPLP

하 중 상 / 14 20 2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Rapid Fire > Lightning Breaker

214LPRPLK

하 중 중 / 14 20 22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A

Kawaragoma

214RK

상 / 20
발동 15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Unseen Gust

214AP

중 / 22
발동 16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잡기

Over The Shoul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houlder Pop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혹은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ragon Screw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
잡기 / 4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Fall Away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혹은 )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Reverse Ne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Piggyback Throw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Chest Crush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4_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Kongo Blast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22
발동 12 가드
히트 +9 카운터
잡기 풀기

Kongo Blast > Phoenix Smasher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중 / 22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ongo Blast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중 / 22 21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Kongo Blast > Phoenix Smasher(저스트)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저스트)

상대에게 접근하여(저스트)
잡기 중 / 22 20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ongo Blast > Phoenix Smasher(히트 상태)(저스트)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 3AL236RP(저스트 혹은 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접근하여(저스트 혹은 히트 상태)
잡기 중 / 22 2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Foot La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4LP+RK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Twist and Shout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Push Away

상대에게 접근하여 66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8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Ultimate Tackle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0
발동 26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히트 시 테이크 다운으로

Ultimate Punch

테이크 다운 도중 RPLPRPLP

테이크 다운 도중
/ 5 5 5 1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테이크 다운 도중
잡기 풀기 (혹은 )

Ultimate Punishment

테이크 다운 도중 RP2LPLPAP

테이크 다운 도중
/ 5 5 5 3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Armbar

테이크 다운 도중 AP

테이크 다운 도중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Ultimate Punch 3타에서도 이행 가능
잡기 풀기

반격기

Attack Reversal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혹은)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Down Strike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R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21
발동 18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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