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히트 시스템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Ignition Barrage
3AK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Peacekeeper
66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ight Stance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Black Kite
Right Stance(AK등) 도중 3LK
발동 | 22 | 가드 | +1 |
---|---|---|---|
히트 | +6 +17 | 카운터 | +6 |
Right Stance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Flamingo Rocket
Left Flamingo(6LK등) 도중 6LK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Left Heel Lance
Right Flamingo(6nRK등) 도중 4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7 +17 | 카운터 | +7 |
Trinity Claymore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7 | 가드 | +11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Flamingo로
히트 스매시
레이지
Sky Burial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Home Surgery(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Home Surgery(2)
L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Home Surgery(3)
LP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Home Surgery
LPLP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4 | 카운터 | +4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Left Right Combo ~ Left Flamingo
LP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Left Right Combo ~ Right Flamingo
LPR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Rejector
LPRP6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9 | 카운터 | +9 |
Rejection
LPRP6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ight Jab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8 | 카운터 | +9 |
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Right Jab ~ Left Flamingo
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1 | 카운터 | +12 |
Right Jab ~ Right Flamingo
RP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1 | 카운터 | +12 |
Right Jab Side Kick
RP6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9 | 카운터 | +9 |
Right Jab > Spinning Back Kick
RP6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iege Mortar Combo(1)
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Siege Mortar Combo(2)
L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7 | 카운터 | -2 |
Siege Mortar Combo(2) ~ Left Flamingo
LKL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13 |
Siege Mortar Combo
LKL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ft Kicks
LK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Kicks > Right Hook Kick ~ Right Flamingo
LK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9 | 카운터 | +19 |
Left Kicks > Backlash
LKLK6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ying Eagle
[LKRK]
발동 | 22 | 가드 | -3(+1)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가 상대에게 닿았을 때 2타의 호밍 성능 강화
횡이동 중 저스트 입력 미발동 수정
Right Left Kick Combo(1)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Right Left Kick Combo
R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D |
Right Left Kick Combo ~ 캔슬 ~ Left Flamingo
RKLK6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Right Kicks ~ Right Flamingo
RK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Right Kicks > Chainsaw Heel ~ Right Stance
RK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Kicks > Raptor Combo(3) ~ Right Stance
RKRK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8 |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Right Flamingo로
Right Kicks > Raptor Combo(3) ~ 캔슬 ~ Right Flamingo
RKRKRK6_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6 | 카운터 | -6 |
Right Kicks > Raptor Combo
RKRKRKR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Disrespect ~ 뒤 상태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otion Switch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usty Knife ~ Right Stance
6R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Left Flamingo Feint ~ Left Flamingo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eap Shot Snap Kick
6[LKnLK]
발동 | 20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Hook Kick ~ Right Flamingo
6R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18 | 카운터 | +18 |
Right Flamingo Feint ~ Right Flamingo
6n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ush Hands
6A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14 |
Left Uppercut
3LP
발동 | 13 | 가드 | -1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Uppercut & Middle Kick ~ Left Flamingo
3LP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Flamingo로
Right Uppercut
3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Double Claymore(1)
3L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4 |
or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Left Flamingo로
Double Claymore(1) ~ 캔슬 ~ Left Flamingo
3LK6_ or 3LK8_ or 3L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Claymore
3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도 1타와 동일하게 동작 중 잡기에 당했을 시 풀기 불가로 수정
가드 경직차 -12F → -14F
가드 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Middle Claymore ~ Right Stance
3RK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D |
Ignition Barrage
3AK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4 +17 | 카운터 | +4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3타)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mash Low Right(1)
2L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Smash Low Right ~ Right Flamingo
2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4 | 카운터 | +1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 접수 시간 1F 단축
화랑 측이 2타를 입력했을 때 한정으로 1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증가, 2타가 헛친 후 행동 가능하도록 변경
대미지 10 → 13
Firecracker(1)
2RK
발동 | 19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4 |
Firecracker
2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상대를 미는 판정을 위 방향으로 증가
Sweep Kick
1LK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1 | 카운터 | +17 |
Ankle Biter
1R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8 | 카운터 | -1 |
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히트 직후 화랑 측이 상단 공격을 사용하면 상대가 화면 앞으로 횡이동하는 것이 불가능했던 문제 수정
Ankle Biter ~ Right Flamingo
1RK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3 | 카운터 | +10 |
Ankle Biter > Crescent Kick
1RK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ynamite Heel
1AK
발동 | 61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Left Flamingo로
Dynamite Heel ~ 캔슬 ~ Left Flamingo
1AK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ealth Needle
4L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ft Plasma Blade
4LK
발동 | 16 | 가드 | -19 |
---|---|---|---|
히트 | A | 카운터 | A |
Nose Bleeder ~ Right Stance
4RK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D |
Knife Hand Strike
4RP or 7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Fade-Away Kick
7RK
발동 | 17 | 가드 | -8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Jump Kick ~ Left Flamingo
8LK
발동 | 20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Flamingo로
Scorpion Side Kick ~ Right Flamingo
8RK
발동 | 16 | 가드 | +3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Right Flamingo로
Bloody Guillotine
8AK
발동 | 25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ne Stinger
9RP
발동 | 26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D |
Hunting Hawk(1)
9LK
발동 | 28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7 |
히트 혹은 가드 시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Hunting Hawk(2) ~ Right Flamingo
9LK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Hunting Hawk
9LK히트 혹은 가드 시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ir Raid(1) ~ Right Flamingo
9RK
발동 | 22 | 가드 | -2 |
---|---|---|---|
히트 | +4 | 카운터 | +4 |
Right Flamingo로
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Air Raid(2) ~ Right Flamingo
9RKR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Air Raid
9RKRK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7 | 카운터 | +7 |
Flashing Trident(2)
9AK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를 입력하면 Left Flamingo로
Flashing Trident(2) ~ Left Flamingo
9A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Flashing Trident ~ Right Stance
9A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7 | 카운터 | +7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pinning Axe Kick ~ Right Stance
66LK
발동 | 20 | 가드 | +6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지속 시간의 후반을 상대가 가드했을 때, 빠른 공격이 확정으로 들어가던 현상 수정
Peacekeeper ~ Right Stance
66RK
발동 | 17 | 가드 | -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Right Stance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Flying Nerichagi
666LK
발동 | 22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Torpedo Kick
666RK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8 | 카운터 | +8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특수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Shark Step
Shark Step
6n23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halanx ~ Left Flamingo
6n23LK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Left Flamingo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로 지정되어 있던 문제 수정
Sky Rocket
6n23RK
발동 | 16 | 가드 | -18 |
---|---|---|---|
히트 | A | 카운터 | A |
Lethal Sky Rocket
6n3RK(3와RK동시에 누르기)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A | 카운터 | A |
Right Stance 도중에도 사용 가능
Left Flamingo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Spinning Scythe ~ 뒤 상태
6n23A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Spinning Scythe > Axe Heel
6n23A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D |
앉은 상태
Chonsan Spin(1)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전진량 증가로 리치 증가
히트 판정 확대
Chonsan Spin ~ Left Flamingo
일어나며 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Iron Heel
일어나며 LK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22
공중 상대에게 히트했을 때 대미지가 15가 되던 문제를 수정
Tsunami Kick(1)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Tsunami Kick ~ Right Stance
일어나며 R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Spinning Scythe ~ 뒤 상태
일어나며 A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Spinning Scythe > Axe Heel
일어나며 A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D |
횡이동
Eruption(1)
횡이동 도중 L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5 |
Eruption ~ Left Flamingo
횡이동 도중 LK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Spinning Trip Kick ~ Right Stance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9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D |
뒤 상태
Left Plasma Blad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Plasma Blade ~ Right Sta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pinning Low Kic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D |
Right Stance
Right Stance
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 입력 접수 수정으로 대시가 나가던 문제 완화
Migraine(1)
Right Stance 도중 L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Migraine
Right Stance 도중 L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ig Fists(1)
Right Stance 도중 RP
발동 | 10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8 |
Big Fists(2)
Right Stance 도중 RP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ig Fists
Right Stance 도중 RPLPL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Hawk Strike
Right Stance 도중 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insaw Kick Combo(2)
Right Stance 도중 R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특정 조작으로 다른 기술이 나가던 현상 수정
Chainsaw Kick Combo(2)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RPRK6_ (혹은 4_혹은 2_혹은 8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Chainsaw Kick Combo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RP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Reverse Kick Combo
Right Stance 도중 RPR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Volcannon(1)
Right Stance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Volcannon
Right Stance 도중 LKR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1 | 카운터 | +11 |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Right Flamingo로
Volcannon ~ 캔슬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LKRK6_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Backlash
Right Stance 도중 [LKRK]
발동 | 27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
Chainsaw Kick(1)
Right Stance 도중 RK
발동 | 12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Chainsaw Kick(1)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RK6_ (혹은 4_혹은 2_혹은 8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Chainsaw Kick
Right Stance 도중 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Reverse Kick Combo
Right Stance 도중 RK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srespect ~ 뒤 상태
Right Stance 도중 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Motion Switch
Right Stance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ft Right Combo(1)
Right Stance 도중 6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Right Stance 도중 6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heap Shot ~ Lef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6LK
발동 | 14 | 가드 | +6 |
---|---|---|---|
히트 | +17 | 카운터 | +17 |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Cheap Shot ~ 뒤 상태
Right Stance 도중 6LK4_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Right Flamingo Feint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6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lasma Blade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6[RKR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Black Kite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3LK
발동 | 22 | 가드 | +1 |
---|---|---|---|
히트 | +6 +17 | 카운터 | +6 |
Right Stance로(히트 발동 시, 히트 대시 발동 시에는 이행하지 않음)
Right Sidekick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3RK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1 | 카운터 | +1 |
(혹은혹은혹은)를 입력하면 Right Flamingo로
Right Sidekick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3RK6_ (혹은 4_혹은 2_혹은 8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Double Claymore(1)
Right Stance 도중 3RP+L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4 |
(혹은, 혹은)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Left Flamingo로
Double Claymore(1) ~ 캔슬 ~ Lef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3RP+LK6_ (혹은 8_, 혹은 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Claymore
Right Stance 도중 3RP+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riumph Low Right(1) ~ 뒤 상태
Right Stance 도중 2LK
발동 | 18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Triumph Low Right ~ Right Flamingo
Right Stance 도중 2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4 | 카운터 | +1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 접수 시간 1F 단축
화랑 측이 2타를 입력했을 때 한정으로 1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증가, 2타가 헛친 후 행동 가능하도록 변경
대미지 10 → 13
Heel Screw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2AK
발동 | 19 | 가드 | -11 |
---|---|---|---|
히트 | +5 | 카운터 | +15 |
Blast Fist ~ Right Stance
Right Stance 도중 4RP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6 | 카운터 | D |
Nose Bleeder
Right Stance 도중 4LK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D |
Spin Kick
Right Stance 도중 4R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12 | 카운터 | +13 |
Hunting Heel
Right Stance 도중 66LK
발동 | 22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Flamingo
Left Flamingo
6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ft Flamingo > Back Hand
Left Flamingo 도중 L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7 | 카운터 | +7 |
Right Backhand ~ Right Stance
Left Flamingo 도중 R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Flamingo Siege Combo(1)
Left Flamingo 도중 L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7 | 카운터 | -2 |
Flamingo Siege Combo(1) ~ Lef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L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13 |
Flamingo Siege Combo
Left Flamingo 도중 LK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amingo Kick Combo Middle
Left Flamingo 도중 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mingo Side Kick > Right Hook Kick ~ Righ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9 | 카운터 | +19 |
Flamingo Side Kick > Backlash
Left Flamingo 도중 LK6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Step Kick ~ Righ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RK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Halberd
Left Flamingo 도중 [RKLK]
발동 | 15 | 가드 | -2(+6)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mingo Switch > Righ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Power Blast
Left Flamingo 도중 LP+RK
발동 | 66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wer Blast ~ 캔슬
Left Flamingo 도중 LP+RK4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amingo Rocket ~ Lef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6LK
발동 | 19 | 가드 | +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pinning Hook Kick
Left Flamingo 도중 6RK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6 | 카운터 | D |
Flamingo Double Claymore(1)
Left Flamingo 도중 3LK
발동 | 22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4 |
(혹은, 혹은)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Left Flamingo로
Flamingo Double Claymore(1) ~ 캔슬 ~ Lef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3LK6_ (혹은 2_, 혹은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lamingo Double Claymore
Left Flamingo 도중 3LK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mingo Low Right(1)
Left Flamingo 도중 2LK
발동 | 16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Flamingo Low Right ~ Righ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2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4 | 카운터 | +19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입력 접수 시간 1F 단축
화랑 측이 2타를 입력했을 때 한정으로 1타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증가, 2타가 헛친 후 행동 가능하도록 변경
2타 대미지 10 → 13
Combat Low ~ Right Stance
Left Flamingo 도중 1RK or 2R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D |
Stealth Needle
Left Flamingo 도중 4L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1 |
Left Thunderbolt ~ Right Stance
Left Flamingo 도중 4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Right Stance로
Flamingo Screw Kick(1)
Left Flamingo 도중 4RK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0 | 카운터 | 0 |
Flamingo Screw Kick ~ Right Stance
Left Flamingo 도중 4R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amingo Hunting Hawk(1)
Left Flamingo 도중 9LK
발동 | 28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7 |
Flamingo Hunting Hawk(2) ~ Righ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9LK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Flamingo Hunting Hawk
Left Flamingo 도중 9LK히트 혹은 가드 시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0 | 카운터 | 0 |
Switch Plasma Blade
Left Flamingo 도중 9RK
발동 | 19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Flamingo Flashing Trident(2)
Left Flamingo 도중 9AK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amingo Flashing Trident(2) ~ Left Flamingo
Left Flamingo 도중 9A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Flamingo Flashing Trident ~ Right Stance
Left Flamingo 도중 9A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7 | 카운터 | +7 |
10 Hit Combo 1
Left Flamingo 도중 RPRPLKRKLKRKRKRKRKLK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Right Flamingo
Right Flamingo
6nR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ft Punch
Right Flamingo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Right Flamingo > Back Hand
Right Flamingo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7 | 카운터 | +7 |
Left Step Kick ~ Left Flamingo
Right Flamingo 도중 LK
발동 | 14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Right Kick ~ Right Stance
Right Flamingo 도중 RK
발동 | 14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Flamingo Switch > Left Flamingo
Right Flamingo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crew Kick
Right Flamingo 도중 6LK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5 | 카운터 | D |
Right Viper Combo
Right Flamingo 도중 6RK
발동 | 8 | 가드 | 0 |
---|---|---|---|
히트 | +2 | 카운터 | +5 |
Right Viper Combo > Right Sword ~ Right Stance
Right Flamingo 도중 6R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가드 대미지 증가)
Snap Kick
Right Flamingo 도중 3RK
발동 | 17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D |
Teaser(1)
Right Flamingo 도중 2L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5 | 카운터 | +2 |
Teaser
Right Flamingo 도중 2LK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Predator Bardiche(1) ~ Right Stance
Right Flamingo 도중 2RK
발동 | 20 | 가드 | -23 |
---|---|---|---|
히트 | +7 | 카운터 | +7 |
Predator Bardiche(2)
Right Flamingo 도중 2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 | 카운터 | -1 |
Predator Bardiche
Right Flamingo 도중 2RK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Heel Lance
Right Flamingo 도중 4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7 +17 | 카운터 | +7 |
Right Thunderbolt
Right Flamingo 도중 4R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Raptor Claw
Right Flamingo 도중 8RK
발동 | 25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8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Flamingo Hunting Heel
Right Flamingo 도중 9LK
발동 | 24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Air Blade ~ Right Stance
Right Flamingo 도중 9R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Flying Eagle
Right Flamingo 도중 [LKRK]
발동 | 16 | 가드 | -3(+1)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증가)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가 상대에게 닿았을 때 2타의 호밍 성능 강화
횡이동 중 저스트 입력 미발동 수정
10 Hit Combo 2
Right Flamingo 도중 LPRPLKRKLKRKRKRKRKL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Pickpocket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Falcon Dice Kick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호밍 속성 추가
Bring It On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Dead-End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Slaughterhous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Roll and Chok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4_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uman Cannonball
상대에게 접근하여 6R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Leg Hook Throw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Door Mat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LK
발동 | 11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verhead Kick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 7LK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불가능
Jackknife
Right Stance 도중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Parry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9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흘리기 성공 후의 추적 성능 강화
Shotgun Shuffle
Parry 성공 후 RK
발동 | 1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