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히트 시스템









최속 입력이 아니더라도 Electric Wind God Fist(










Heaven's Wrath(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Muso Basara
3LPRP



발동 | 13 | 가드 | -14 |
---|---|---|---|
히트 |
D
![]() |
카운터 | D |



Trailokya Splits Kick
66L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en Kaijo-geri
Sentai(6LK 등) 도중 LK



발동 | 12 | 가드 | +1 |
---|---|---|---|
히트 |
+7
![]() |
카운터 | +7 |
Unpu Tobi-manji
Unsoku(2LK 등)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Unsoku 도중


Iron Hand
Heaven's Wrath(2AP 등)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enjomanji Lethal Fury
히트 상태에서 LKRKR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Aerial Manji Lethal Fury
히트 상태에서 AKRKR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Ouhen Manji Lethal Fury
히트 상태에서 6AKRK



발동 | 43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Charging Hard
히트 상태에서 Heavens' Wrath 도중 상단 공격을 받았을 때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ivine Dominance of Annihilation
히트 상태에서 6RP+LK

발동 | 21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Heaven's Wrath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옆구르기 낙법 중인 상대 한정 호밍 성능 하향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과 추적 성능 조정
Divine Wrath of Annihilation
히트 상태에서 Heavens' Wrath 도중 RP+L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레이지
Sacred Dismantle Spark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공격 판정 위치 및 미는 판정 수정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Flash Punch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Flash Punch Combo(2)
L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후 상대와의 거리 감소
Flash Punch Combo ~ Sentai
LPLPR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11 | 카운터 | +11 |
Flash Punch Combo ~ 선 상태
LPLPRP4_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2 | 카운터 | +2 |
One Two Strike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Back Fist Combo
LPR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0 | 카운터 | 0 |
Sting the Works(3)
LP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ting the Works
LPRPL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Ganzan Basara(1)
RP

발동 | 12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Ganzan Basara(2)
R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Ganzan Basara
RPRP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shamon Massacre(3)
RPRPR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ishamon Massacre
RPRPRPL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ging Bishamon
RPRPR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ging Bishamon(커맨드)
RPRPRP236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ndeko
[RPLP]


발동 | 11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njo-zuki(1)
LK

발동 | 18 | 가드 | -11 |
---|---|---|---|
히트 | +5 | 카운터 | +5 |
Senjo-zuki
LK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Senjo-Manji
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Nobility Hunter
RK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11 | 카운터 | A |
Demon Breath
A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Aerial Manji-geri(2)
A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1히트째의 다운 히트 시 동작 수정
Aerial Manji-geri
A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Sousoku Rengeki(1)
6R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Sousoku Rengeki(1) ~ Unsoku Kou
6RP2혹은 8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ousoku Rengeki
6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Sousoku Rengeki ~ Sentai
6RPLK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9 | 카운터 | +9 |
Sentai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amadhatu Splits Kick
6RK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5 | 카운터 | D |
Senshin-zuki
6AP


발동 | 32 | 가드 | -11 |
---|---|---|---|
히트 | +7 | 카운터 | +7 |

Senshin Karami-ate
6APLK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4 | 카운터 |
Nen Ashigarami
6APL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카운터 히트 시 상대가 부자연스럽게 멀어지던 문제 수정
타격 잡기 이행 각도 증가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Senshin Hiei
6AP9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enshin Chuten-geri
6AP9_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nshin Tobi Kaijo-geri
6AP9_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nshin Tobi Kaijo-geri ~ Heaven's Wrath
6AP9_RK2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Ouhen Manji-geri
6AK


발동 | 43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Ouhen Manji-geri ~ 캔슬 ~ 앉은 상태
6A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uhen Fubi Manji-geri
6AK(홀드)


발동 | 67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Muso Tensho(1)
3LP


발동 | 13 | 가드 | -3 |
---|---|---|---|
히트 | +4 | 카운터 | +4 |
Muso Tensho ~ Sentai
3L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Muso Tensho
3LPLP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uso Basara
3LP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크기 조정
히트 대시 후 판정 변경
Queen Bee Stinger
3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 God Step
3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God Step으로
Gekirosatse(1)
3RK


발동 | 15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7 |
Gekirosatse(2)
3RK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Gekirosatse(2) ~ Heaven's Wrath
3RKRP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Gekirosatse
3RK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Kasho Maki-manji(1)
3AK


발동 | 16 | 가드 | -15 |
---|---|---|---|
히트 | +2 | 카운터 |


Nen Dougarami
3AK(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2) |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타격 잡기 이행 각도 증가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Kasho Maki-manji
3A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Tecchuu-ate
2RP


발동 | 15 | 가드 | 0 |
---|---|---|---|
히트 | +3 | 카운터 | D |
Unsoku Kou
2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nsoku로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Unsoku Vortex 도중


Heaven`s Wrath
2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ven's Wrath로
Eisaimon
1RP


발동 | 20 | 가드 | -16 |
---|---|---|---|
히트 | -3 | 카운터 | -3 |
Un Oshi-kuzushi(1)
1R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Un Oshi-kuzushi
1RKA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n-in 4 Hit Combo(1)
4LP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6 | 카운터 | +6 |
Hen-in 4 Hit Combo(2)
4L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4 | 카운터 | -4 |
Hen-in 4 Hit Combo(3)
4LPL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3 | 카운터 | +3 |
Hen-in 4 Hit Combo(3) ~ Sentai
4LPLPLK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Hen-in 4 Hit Combo
4LPLPL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Sin Smiter
4R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Unsoku Gen
4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nsoku Gen 도중




Ebi-geri
4R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Kugai Dachi
4AP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Clairvoyant Fatal Violet
4LP+RK


발동 | 64 | 가드 | D |
---|---|---|---|
히트 | D | 카운터 | D |




Unsoku Kou
8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nsoku로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
Unsoku Kou 도중


Seigan Ugachi ~ Heaven's Wrath
9LP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8 | 카운터 | +17 |




Tobisenzuki(1)
9LK


발동 | 21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Tobisenzuki
9LK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5 | 카운터 | +5 |
Silver Gleam
7R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ver Gleam
9RK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Un Hiensatsu(1)
9AK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Un Hiensatsu
9AK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4 | 카운터 | -4 |
Raiden
66RP



발동 | 12 (14)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Raiden ~ Sentai
66RP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Trailokya Splits Kick
66L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D
![]() |
카운터 | D |
Un Hien-geri
66AK



발동 | 18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Ten Chuten-geri
666LK




발동 | 24 (28)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Un Tobi Kaijo-geri
666RK




발동 | 26 (30)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Un Tobi Kaijo-geri ~ Heaven`s Wrath
666RK2_





발동 | 26 (3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1
RPRPRPLKLPLPLKLKLPR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8타)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10 Hit Combo 2
RPRPRPLKLPLPLKLKLPLK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8타)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특수 동작
Fukuteki
LP+R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ding Shadow
7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ft Shadow
8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unt
R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Jewel Snatcher ~ Sentai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10 |
---|---|---|---|
히트 | +13(+3) | 카운터 | +13 |
잡기 후 Sentai로
▼ 패치 히스토리
1.02.01 : 특정 상황에서 공중 히트 시 타격 잡기로 이행 가능했던 점 수정
1.03.01 : 상대를 미는 판정 수정, 위치 관계 문제 수정
Benten Thrust
일어나며 RP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9 | 카운터 | +14 |
Twin Stingers(1)
일어나며 LK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1 | 카운터 | +1 |
Twin Stingers
일어나며 L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ven Seas Splits Kick(1)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Seven Seas Splits Kick
일어나며 RKR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even Seas Splits Kick ~ Heaven's Wrath
일어나며 RKRK2_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Hen Gyakuji-geri
일어나며 A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14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카운터 히트 시 동작을 노말 히트와 맞도록 정렬
Nen Hangetsu-ate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0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Manji-geri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횡이동
Jirin Sweep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0 | 카운터 | +13 |
뒤 상태
Rear Manji-geri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7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Wind God Step
Wind God Step
3LK 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God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달리는 상태에서 풍신 스텝이 이행되지 않던 것 수정
Lightning Splits Kick(1)
Wind God Step 도중 LP

발동 | 19 | 가드 | -22 |
---|---|---|---|
히트 | A | 카운터 | A |
Lightning Splits Kick(1)(커맨드)
6n23LP





발동 | 19 | 가드 | -22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Splits Kick
Wind God Step 도중 LP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Splits Kick(커맨드)
6n23LPLK






발동 | 19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Wheel
Wind God Step 도중 L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ightning Wheel(커맨드)
6n23L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ind God Fist
Wind God Step 도중 RP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Wind God Fist(커맨드)
6n23RP





발동 | 11 | 가드 | -10 |
---|---|---|---|
히트 | A | 카운터 | A |
Electric Wind God Fist
6n23RP(3와RP동시에 누르기)







발동 | 11 (14) | 가드 | +5 |
---|---|---|---|
히트 | A | 카운터 | A |
War God Kick
Wind God Step 도중 3_L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감소
동작 전반부 앉은 스테이터스 제거
피격 판정 증가
반격 가능하도록 변경
War God Kick(커맨드)
6n23_L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감소
동작 전반부 앉은 스테이터스 제거
피격 판정 증가
반격 가능하도록 변경
Electric War God Kick
6n23LK(3와LK동시에 누르기)







발동 | 15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감소
동작 전반부 앉은 스테이터스 제거
피격 판정 증가
반격 가능하도록 변경
Ruthless Demon(1)
Wind God Step 도중 3R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2 | 카운터 | +2 |
Ruthless Demon(1)(커맨드)
6n23RK





발동 | 16 | 가드 | -23 |
---|---|---|---|
히트 | +2 | 카운터 | +2 |
Ruthless Demon
Wind God Step 도중 3RKRP



발동 | 가드 | -2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친 후 2타의 호밍 성능 문제 수정
Ruthless Demon ~ Heavens' Wrath
Wind God Step 도중 3RKRP2_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친 후 2타의 호밍 성능 문제 수정
Ruthless Demon(커맨드)
6n23RKRP






발동 | 16 (19) | 가드 | -22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친 후 2타의 호밍 성능 문제 수정
Ruthless Demon(커맨드) ~ Heaven's Wrath
6n23RKRP2_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1타를 헛친 후 2타의 호밍 성능 문제 수정
Spinning Demon
Wind God Step 도중 3RK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pinning Demon(커맨드)
6n23_RKRK






발동 | 가드 | -2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entai
Wind God Step 도중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entai
Sentai
6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urin Kazan(1)
Sentai 도중 LP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1 | 카운터 | +1 |
Furin Kazan
Sentai 도중 LP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와 동일하게 2타 동작 중 상대의 잡기 풀기 불가
Furin Kazan(커맨드)
Sentai 도중 LP236R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shomon
Sentai 도중 RP

발동 | 13 | 가드 | -4 |
---|---|---|---|
히트 | +8 | 카운터 | +8 |
Sen Kaijo-geri
Sentai 도중 LK

발동 | 12 | 가드 | +1 |
---|---|---|---|
히트 |
+7
![]()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특성이 실수로 설정되어 있어 수정
공격 히트 판정 횡방향으로 확대
Kandachi-geri
Sentai 도중 RK

발동 | 26 | 가드 | +4 |
---|---|---|---|
히트 | +12 | 카운터 | D |
Inverse Deva Laser ~ Heaven's Wrath
Sentai 도중 AP

발동 | 14 | 가드 | -10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다운 중 상대에게 히트시켰을 때 동작 변경
Yaksha Sweep
Sentai 도중 AK

발동 | 20 | 가드 | -29(-11)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본체 근처 공격 판정 확대
Unsoku
Unsoku
2L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Unpu Tobi-manji
Unsoku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8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앉은 상태 제거
Unpu Tobi-manji ~ 캔슬 ~ 앉은 상태
Unsoku 도중 R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entai
Unsoku 도중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God Step
Unsoku 도중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Heaven`s Wrath
Heaven`s Wrath
2AP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unkei Goma(1)
Heaven's Wrath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4 |
---|---|---|---|
히트 | +8 | 카운터 | +13 |
Funkei Goma(1) ~ Sentai
Heaven's Wrath 도중 LP6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2 | 카운터 | +17 |
Funkei Goma
Heaven's Wrath 도중 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Iron Hand
Heaven's Wrath 도중 RP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Hell Axle(1)
Heaven's Wrath 도중 LK

발동 | 28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Hell Axle
Heaven's Wrath 도중 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반격 불가로 수정
Hell Axle ~ Heaven's Wrath
Heaven's Wrath 도중 히트 혹은 가드 시RK2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반격 불가로 수정
Kongo Gekimetsujin(1)
Heaven's Wrath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7 | 카운터 | +7 |
Kongo Gekimetsujin(2)
Heaven's Wrath 도중 RKR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7 | 카운터 | -7 |
Kongo Gekimetsujin(3)
Heaven's Wrath 도중 RKR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Kongo Gekimetsujin
Heaven's Wrath 도중 RKRPRPA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ongo Gekimetsujin(커맨드)
Heaven's Wrath 도중 RKRPRP236AP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n Bolt
Heaven's Wrath 도중 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특정 입력으로 추적 성능이 내려가던 현상 수정
Goma-sai
Heaven's Wrath 도중 AK

발동 | 18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rai Kuzushi-manji(1)
Heaven's Wrath 도중 2RK


발동 | 16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2 |
Harai Kuzushi-manji
Heaven's Wrath 도중 2R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entai
Heaven's Wrath 도중 6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God Step
Heaven's Wrath 도중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Wind Step
Wind Step
6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usenkyaku
Wind Step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4 | 카운터 | D |
Wind God Step
Wind Step 도중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Gaekka Hyojin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잡기 풀기 후 상대의 경직 3F 감소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aijin Ikkoku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잡기 풀기 후 상대의 경직 6F 감소
1.05.00 : 호밍 속성 추가
Gekka Hyojin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플로어 브레이크 미발동 현상 수정
Saijin Ikkoku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railokyavijaya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혹은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tonehead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잡기 풀기 후 상대의 경직 6F 감소
Raidou Hitsumetsu
상대에게 접근하여 2146R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잡기 풀기 후 상대의 경직 3F 감소
Haburi-kaze
Sentai 도중 AL (혹은 AR)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Heaven`s Roar
Heaven's Wrath 도중 AL (혹은 AR)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Tatenashi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혹은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eaven`s Wrath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Fusatsujin
펀치 공격에 맞춰서 6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Totetsu Jyurin(1)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RK


발동 | 19 | 가드 | -19 |
---|---|---|---|
히트 | -8 | 카운터 | -8 |
Totetsu Jyurin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RKLP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0 → 17
Totetsu Jyurin(저스트)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2RKLP(저스트)



발동 | 가드 | -26 | |
---|---|---|---|
히트 | -10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24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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