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히트 시스템
분신을 사용한 공격이 히트했을 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Typhon Fang Phantom 사용 가능(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Crusader
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Minos Typhoon
6A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pinning Middle Kick
일어나며 AK or 236A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7 +17 | 카운터 | +7 |
Chronos Lath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K등)RK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ual Thanatos
Soulzone(AK등)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Typhon Fang Phantom
히트 상태에서 666LK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26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시 히트 타이머를 회복하지 않던 문제 수정
Pandemonium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Soulzone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1.05.00 :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본체 근처 공격 히트 판정 확대
가드 시 상대 동작 조정
레이지
Wild Hunt X-ecutor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7 |
Left Right Combo ~ Soulzone
LPRPAK or LPRP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6 |
Left Right Combo > Black Hole
LPRP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Right Straight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Right Straight > Left Low Kick
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PK Combo ~ Shadow Sprint
R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8 | 카운터 | +8 |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PK Combo ~ 선 상태
RPR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8 | 카운터 | +8 |
Valkyrie Lance Combo(1)
L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Valkyrie Lance Combo(2)
L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5 | 카운터 | +5 |
Valkyrie Lance Combo
LK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Valkyrie Lance Combo ~ 캔슬 ~ 뒤 상태
LKLKRK4_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rocken Connect(1)
RK
발동 | 12 | 가드 | -7 |
---|---|---|---|
히트 | +3 | 카운터 | +3 |
Brocken Connect
RK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7 |
Chariot ~ 뒤 상태
[LKRK]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점프 상태 추가
Chariot ~ Blind Roll
[LKRK]6_
발동 | 가드 | -3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ydra Bite Low(2)
[RKLK]
발동 | 16 | 가드 | -16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Hydra Bite Low
[RKL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4 | 카운터 | +4 |
Hydra Bite High
[RKLK]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Hydra Bite Mid
[RKL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usader
A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Soulzone
AK or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rtaros(1)
6RP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Tartaros
6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6 |
Tartaros ~ Soulzone
6RPLKAK or 6RPLK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ircling Winds(1)
6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3 | 카운터 | +3 |
Circling Winds ~ 뒤 상태
6LK4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ircling Winds
6LK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nce Kick
6R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nos Typhoon
6AP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Body Blow
3L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8 | 카운터 | +8 |
Body Blow > Phantom Mace
3LP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Body Blow > Phantom Mac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3LP히트 혹은 가드 시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eat Hook(1) ~ 뒤 상태
3RP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Meat Hook
3RP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olt Stunner
3R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dow Snap Kick
3L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A |
Pendulum Kick(1)
3RK
발동 | 1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Pendulum Kick
3RK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endulum Shadow
3RKR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inging Low
2LK
발동 | 15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Basilisk Fang
2R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13 |
Assassin`s Sting(1) ~ 뒤 상태
1RP
발동 | 13 | 가드 | -4 |
---|---|---|---|
히트 | +5 | 카운터 | +5 |
Assassin`s Sting
1RPLP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정중선상에 추가
Assassin`s Sting ~ Soulzone
1RPLPAK or 1RPLP2_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5 | 카운터 | +5 |
Assassin`s Sting > Phantom Javelin
1RPLP히트 혹은 가드 시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Assassin`s Sting > Phantom Javelin(히트)
히트 상태에서 1RPLP히트 혹은 가드 시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ller Bee
1LK
발동 | 28 | 가드 | -12 |
---|---|---|---|
히트 | +5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hinobi Cyclone
1RK
발동 | 24 | 가드 | -14 |
---|---|---|---|
히트 | +4 | 카운터 | D |
Elbow Strike ~ Soulzone
4LP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Unicorn`s Tail(1)
4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Unicorn`s Tail(2) ~ 뒤 상태
4R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8 |
Unicorn`s Tail
4RPRP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D | 카운터 | A |
Deadly Talon
4RPRPAP
발동 | 가드 | -3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ssing Worm
4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Missing Worm > Phantom Halberd
4RPRK히트 혹은 가드 시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ssing Worm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4RPRK히트 혹은 가드 시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Hades Heel
4LK
발동 | 27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Skull Smasher(1)
4R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Skull Smasher ~ 뒤 상태
4R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Skull Smasher Feint ~ 뒤 상태
4RK4_R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2 | 카운터 | D |
Skull Spin(2)
4RK4_R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Skull Spin
4RK4_RKLKAK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lternating Smash
4AP
발동 | 28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byrinth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Gate Keeper(1)
7LP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Gate Keeper
7L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Deathbringer Low(1) ~ 뒤 상태
7LK or 8LK
발동 | 27 | 가드 | +2 |
---|---|---|---|
히트 | +6 | 카운터 | +6 |
Deathbringer Low
7LKLK or 8L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thbringer Low > Shadow
7LKLKLK or 8LKL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dow Scythe
9LK
발동 | 29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Bringer(1)
7RK or 8R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Bringer(1)
9R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Bringer
7RKRK or 8R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9 | 카운터 | D |
StormBringer ~ 캔슬 ~ 뒤 상태
7RKRK4_ or 8RKRK4_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ormBringer
9R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9 | 카운터 | D |
StormBringer ~ 캔슬 ~ 뒤 상태
9RKRK4_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kram(1)
9AK
발동 | 23 | 가드 | -16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kram(2)
9A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Chakram
9AKRK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Chakram
9AKAK
발동 | 가드 | -2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Shadow Spear
66RP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udden Strike
66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Iron Maul
66RK
발동 | 15 | 가드 | -10 |
---|---|---|---|
히트 | D | 카운터 | D |
Typhon Fang
666LK
발동 | 26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헛쳤을 시 상대의 반격을 정면으로 받음
War Hound
44RP
발동 | 17 | 가드 | -10 |
---|---|---|---|
히트 | +5 | 카운터 | +5 |
10 Hit Combo
3LPRPRPRPRKRPLKRKRPA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Pandora Spin
74AK
발동 | 38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Dead End
AP+AK46AP
발동 | 59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앉은 상태
Rising Uppercut
일어나며 LP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Jackknife Elbow
일어나며 RP
발동 | 13 | 가드 | -8 |
---|---|---|---|
히트 | +8 | 카운터 | A |
Trident Kick
일어나며 LK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0 | 카운터 | 0 |
Trident Kick > Phantom Halberd
일어나며 LK히트 혹은 가드 시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rident Kick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일어나며 LK히트 혹은 가드 시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hadow Snap Kick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Spinning Middle Kick
일어나며 AK or 236AK
발동 | 16 | 가드 | -12 |
---|---|---|---|
히트 | +7 +17 | 카운터 | +7 |
Spinning Middle Kick ~ 캔슬 ~ 뒤 상태
일어나며 AK4_ or 236AK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qua Spid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서서 LK 커맨드 추가
공격 후 레이븐 전진량 증가
Tornado Destructio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발동 | 18 | 가드 | -23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Crouch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뒤 상태
Blind Lanc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발동 | 8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5 |
Blind La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ackfist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발동 | 10 | 가드 | 0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Backfist > Straigh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Shadow Sprint로
Backfist > Straight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4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Backfist > Straight ~ Shadow Sprin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7 | 카운터 | +7 |
Blinding Knif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6 |
Blinding Knife ~ Soulz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AK or RPRP2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8 | 카운터 | +8 |
Blinding Knife > Phantom Javeli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히트 혹은 가드 시L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Blinding Knife > Phantom Javelin(히트)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히트 혹은 가드 시 L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rescent Mirag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발동 | 10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Crescent Mirage(2)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 | 카운터 | +11 |
Crescent Mirag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fnir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fnir ~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RK6_
발동 | 가드 | -3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ronos Lath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발동 | 19 | 가드 | -5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rusad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ral Cann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K
발동 | 15 | 가드 | -20 |
---|---|---|---|
히트 | A | 카운터 | A |
Soul Stea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P
발동 | 16 | 가드 | -8 |
---|---|---|---|
히트 | +6 | 카운터 | +6 |
측면, 후면 히트 시 +3
Cold Massacr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
발동 | 17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Cold Massacr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L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14 | 카운터 | +14 |
Cold Wor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Cold Worm > Phantom Halber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ld Worm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일 때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mon Kne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K
발동 | 13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히트 경직차 +3F → 6F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지상 추가타 가능
Demon Knee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K4_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3 | 카운터 | +1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히트 경직차 0F → +3F
카운터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지상 추가타 가능
Trick Bang(1)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대미지 9 → 13
히트 시 거리 감소
히트 경직차 +2F → +4F
Trick Bang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 | 카운터 | +5 |
Trick Bang ~ Soulz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LPAK or 6RKLP2_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everse Chakra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Reverse Chakram ~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6_
발동 | 가드 | -3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inobi Cycl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25 | 가드 | -26 |
---|---|---|---|
히트 | 0 | 카운터 | 0 |
Shinobi Cyclone(클린 히트)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발동 | 25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A |
Abyss Cannon(1)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
발동 | 16 | 가드 | -2 |
---|---|---|---|
히트 | +6 | 카운터 | +6 |
Abyss Cann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LK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A | 카운터 | A |
Abyss Spea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Cannon Tai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LK
발동 | 18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byrinth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가 측면에 있을 때 상정한 타이밍에 가드가 되지 않던 문제 수정
Gremlin Smash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LK
발동 | 21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Vermilli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AK
발동 | 23 | 가드 | -18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adow Sprint
Shadow Sprint
236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hadow Sprint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tal Blow
236L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D |
Fatal Blow ~ Soulzone
236LPAK or 236LP2_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Fatal Blow > Phantom Halberd
236LP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tal Blow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36LP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Buzzsaw
236RP
발동 | 25 | 가드 | -12 |
---|---|---|---|
히트 | +5 | 카운터 | +14 |
Buzzsaw ~ 캔슬 ~ 뒤 상태
236RP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aevateinn
236[RPLP]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Poison Needle > Nightmare
236LK
발동 | 16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공중으로 띄움
Black Hole
236R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A | 카운터 | A |
Hellhound
236AP
발동 | 2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Soulzone
Soulzone
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ft Blade
Soulzone 도중 LP
발동 | 14 | 가드 | -3 |
---|---|---|---|
히트 | +8 | 카운터 | +8 |
Swift Blade ~ Shadow Sprint
Soulzone 도중 L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2 | 카운터 | +12 |
Swift Blade > Phantom Mace
Soulzone 도중 LP히트 혹은 가드 시 R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Swift Blade > Phantom Mac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 LP히트 혹은 가드 시 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ual Thanatos
Soulzone 도중 RP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dius Flail
Soulzone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5 | 카운터 | +5 |
Radius Flail > Phantom Halberd
Soulzone 도중 LK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dius Flail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 LK히트 혹은 가드 시 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cytus Glide
Soulzone 도중 RK
발동 | 17 | 가드 | -16 |
---|---|---|---|
히트 | +2 | 카운터 | D |
Oceanus Fissure
Soulzone 도중 AP
발동 | 15 | 가드 | 0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ind Fall
Soulzone 도중 2_ or 8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lind Labyrinth
Soulzone 도중 4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잡기
Grave Digg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Salaman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Neck Ringe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wift Assassin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ark Matt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Orbiting Moon
상대에게 접근하여 3LP+RK or 2363LP+RK
발동 | 11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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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Undert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Utsusemi Escap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Sixth Se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AP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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