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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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븐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분신을 사용한 공격이 가드당했을 때 자동으로 추가 공격 발동(히트 혹은 가드 시, 일어나며히트 혹은 가드 시 등)
분신을 사용한 공격이 히트했을 때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Typhon Fang Phantom 사용 가능(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Crusader

AP

중 /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Minos Typhoon

6AP

상중 / 10,20
발동 18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pinning Middle Kick

일어나며 AK or 236AK

일어나며or
중 / 20
발동 16 가드 -12
히트 +7 +17 카운터 +7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Chronos Lath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K등)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등)
중 / 21
발동 19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Dual Thanatos

Soulzone(AK등) 도중 RP

Soulzone(등) 도중
중,특중 / 20,10
발동 18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Typhon Fang Phantom

히트 상태에서 666LK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특중 / 20,20
발동 26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시 히트 타이머를 회복하지 않던 문제 수정

Pandemonium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잡기 / 20,3,4,5,5,18
발동 18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Soulzone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피격 판정 확대

레이지

Wild Hunt X-ecutor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피격 판정 확대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12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Left Right Combo ~ Soulzone

LPRPAK or LPRP2_

or
상 상 / 5 12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6

Left Right Combo > Black Hole

LPRPRK

상 상 중 / 5 12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Right Straight

RP

상 / 9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Right Straight > Left Low Kick

RPLK

상 하 / 9 10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PK Combo ~ Shadow Sprint

RPRK

상 상 / 9 16
발동 가드 -8
히트 +8 카운터 +8
히트 시 Shadow Sprint로
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PK Combo ~ 선 상태

RPRK4_

상 상 / 9 16
발동 가드 -8
히트 +8 카운터 +8

Valkyrie Lance Combo(1)

LK

중 / 10
발동 14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Valkyrie Lance Combo(2)

LKLK

중 상 / 10 16
발동 가드 -8
히트 +5 카운터 +5

Valkyrie Lance Combo

LKLKRK

중 상 상 / 10 16 20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Valkyrie Lance Combo ~ 캔슬 ~ 뒤 상태

LKLKRK4_

중 상 / 10 16
발동 가드 -16
히트 -3 카운터 -3

Brocken Connect(1)

RK

상 / 16
발동 12 가드 -7
히트 +3 카운터 +3

Brocken Connect

RKLP

상 상 / 16 13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Chariot ~ 뒤 상태

[LKRK]

[]
중중 / 10,16
발동 2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Blind Roll로

Chariot ~ Blind Roll

[LKRK]6_

[]
중중 / 10,16
발동 가드 -36
히트 D 카운터 D

Hydra Bite Low(2)

[RKLK]

[]
중중 / 8,10
발동 16 가드 -16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Hydra Bite Low

[RKLK]LP

[]
중중 하 / 8,10 15
발동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4

Hydra Bite High

[RKLK]LK

[]
중중 상 / 8,10 18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Hydra Bite Mid

[RKLK]RK

[]
중중 중 / 8,10 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rusader

AP

중 / 20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Soulzone

AK or 2AK 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oror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oulzone으로

Tartaros(1)

6RP

중 / 10
발동 1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Tartaros

6RPLK

중 중 / 10 13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Tartaros ~ Soulzone

6RPLKAK or 6RPLK2_

or
중 중 / 10 13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Circling Winds(1)

6LK

중 / 18
발동 17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Circling Winds ~ 뒤 상태

6LK4_

중 / 18
발동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Circling Winds

6LKRP

중 중 / 18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Lance Kick

6RK

상 / 23
발동 1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inos Typhoon

6AP

상중 / 10,20
발동 18 가드 -14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Body Blow

3LP

중 / 13
발동 14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Body Blow > Phantom Mace

3LP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3 25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Body Blow > Phantom Mac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3LP히트 혹은 가드 시RK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3 25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Meat Hook(1) ~ 뒤 상태

3RP

중 / 15
발동 16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Meat Hook

3RPLK

중 상 / 15 17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Bolt Stunner

3RPRK

중 중 / 15 24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Shadow Snap Kick

3LK

상 / 17
발동 16 가드 -9
히트 D 카운터 A

Pendulum Kick(1)

3RK

중 / 15
발동 1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Pendulum Kick

3RKRK

중 중 / 15 16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Pendulum Shadow

3RKRKLK

중 중 중 / 15 16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Stinging Low

2LK

하 / 10
발동 15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Basilisk Fang

2RK

하 / 18
발동 21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13

Assassin`s Sting(1) ~ 뒤 상태

1RP

중 / 13
발동 13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Assassin`s Sting

1RPLP

중 상 / 13 15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Assassin`s Sting ~ Soulzone

1RPLPAK or 1RPLP2_

or
중 상 / 13 15
발동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Assassin`s Sting > Phantom Javelin

1RPLP히트 혹은 가드 시LP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상 특중 / 13 15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Assassin`s Sting > Phantom Javelin(히트)

히트 상태에서 1RPLP히트 혹은 가드 시LP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상 특중 / 13 15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Killer Bee

1LK

하 / 19
발동 28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Shinobi Cyclone

1RK

하 / 21
발동 24 가드 -14
히트 +4 카운터 D

Elbow Strike ~ Soulzone

4LP

상 / 21
발동 16 가드 +7
히트 +10 카운터 +10

Unicorn`s Tail(1)

4RP

상 / 12
발동 15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Unicorn`s Tail(2) ~ 뒤 상태

4RPRP

상 중 / 12 17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8

Unicorn`s Tail

4RPRPLK

상 중 중 / 12 17 20
발동 가드 -19
히트 D 카운터 A

Deadly Talon

4RPRPAP

상 중 하 / 12 17 20
발동 가드 -30
히트 D 카운터 D

Missing Worm

4RPRK

상 상 / 12 17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Missing Worm > Phantom Halberd

4RPRK히트 혹은 가드 시RP

히트 혹은 가드 시
상 상 특중 / 12 17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Missing Worm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4RPRK히트 혹은 가드 시RP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상 상 특중 / 12 17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Hades Heel

4LK

중 / 23
발동 27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kull Smasher(1)

4RK

중 / 13
발동 14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Skull Smasher ~ 뒤 상태

4RKRK

중 중 / 13 20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Skull Smasher Feint ~ 뒤 상태

4RK4_RK

중 중 / 13 24
발동 가드 +1
히트 +2 카운터 D

Skull Spin(2)

4RK4_RKLK

중 하 / 13 11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Skull Spin

4RK4_RKLKAK

중 하 중 / 13 11 15
발동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Alternating Smash

4AP

중 / 25
발동 28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Labyrinth

4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Gate Keeper(1)

7LP

중 / 11
발동 16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Gate Keeper

7LPRP

중 중 / 11 13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Deathbringer Low(1) ~ 뒤 상태

7LK or 8LK

or
상 / 23
발동 27 가드 +2
히트 +6 카운터 +6
가드 대미지 있음

Deathbringer Low

7LKLK or 8LKLK

or
상 하 / 23 18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Ki Charge 상태로

Deathbringer Low > Shadow

7LKLKLK or 8LKLKLK

or
상 하 중 / 23 18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Shadow Scythe

9LK

중 / 20
발동 29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tormBringer(1)

7RK or 8RK

or
중 / 11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tormBringer(1)

9RK

중 / 14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tormBringer

7RKRK or 8RKRK

or
중 중 / 11 20
발동 가드 -15
히트 +9 카운터 D
or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StormBringer ~ 캔슬 ~ 뒤 상태

7RKRK4_ or 8RKRK4_

or
중 / 11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StormBringer

9RKRK

중 중 / 14 20
발동 가드 -15
히트 +9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StormBringer ~ 캔슬 ~ 뒤 상태

9RKRK4_

중 / 14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Chakram(1)

9AK

중 / 17
발동 23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Chakram(2)

9AKRK

중 하 / 17 9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Chakram

9AKRKRP

중 하 중 / 17 9 21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pinning Chakram

9AKAK

중 중 / 17 15
발동 가드 -25
히트 D 카운터 D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hadow Spear

66RP

중 / 26
발동 16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udden Strike

66LK

중 / 20
발동 15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Iron Maul

66RK

중 / 21
발동 15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Typhon Fang

666LK

중 / 20
발동 26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헛쳤을 시 상대의 반격을 정면으로 받음

War Hound

44RP

중상 / 15,21
발동 17 가드 -10
히트 +5 카운터 +5
반격기 효과 있음

10 Hit Combo

3LPRPRPRPRKRPLKRKRPAP

중 중 중 상 상 중 중 하 중 가불 / 11 13 5 5 8 8 9 5 6 35
발동 16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Pandora Spin

74AK

가불x3 / 20,20,20
발동 38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Dead End

AP+AK46AP

가불 / 60
발동 59 가드
히트 D 카운터 D

앉은 상태

Rising Uppercut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4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Jackknife Elbow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7
발동 13 가드 -8
히트 +8 카운터 A

Trident Kick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8
발동 16 가드 -8
히트 0 카운터 0

Trident Kick > Phantom Halberd

일어나며 LK히트 혹은 가드 시RP

일어나며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8 20
발동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Trident Kick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일어나며 LK히트 혹은 가드 시RP

히트 상태에서 일어나며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8 20
발동 가드 -3
히트 A 카운터 A

Shadow Snap Kick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8
발동 11 가드 -6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히트 판정 확대

Spinning Middle Kick

일어나며 AK or 236AK

일어나며or
중 / 20
발동 16 가드 -12
히트 +7 +17 카운터 +7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Spinning Middle Kick ~ 캔슬 ~ 뒤 상태

일어나며 AK4_ or 236AK4_

일어나며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qua Spide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7
발동 20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Tornado Destructio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A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특중 / 17,25
발동 18 가드 -23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시 Soulzone으로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히트 후 2타 추적 강화

Crouch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뒤 상태

Blind Lanc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7
발동 8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Blind La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P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상 / 7 23
발동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Backfist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9
발동 10 가드 0
히트 +7 카운터 +7

Backfist > Straigh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상 / 9 10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Shadow Sprint로

Backfist > Straight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4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상 / 9 10
발동 가드 -3
히트 +3 카운터 +3

Backfist > Straight ~ Shadow Sprint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LP6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상 / 9 10
발동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Blinding Knif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 9 12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Blinding Knife ~ Soulz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AK or RPRP2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
상 중 / 9 12
발동 가드 -7
히트 +8 카운터 +8

Blinding Knife > Phantom Javeli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히트 혹은 가드 시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히트 혹은 가드 시
상 중 특중 / 9 12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Blinding Knife > Phantom Javelin(히트)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PRP히트 혹은 가드 시 LP

히트 상태에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히트 혹은 가드 시
상 중 특중 / 9 12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Crescent Mirag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10
발동 10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Crescent Mirage(2)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 10 17
발동 가드 0
히트 +1 카운터 +11

Crescent Mirag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중 / 10 17 22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Fafnir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중 / 10 17 21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Blind Roll로

Fafnir ~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LKRKRK6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중 중 / 10 17 21
발동 가드 -36
히트 D 카운터 D

Chronos Lath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1
발동 19 가드 -5
히트 D +17 카운터 D

Crusad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3
발동 15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Spiral Cann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중 / 11,16
발동 15 가드 -20
히트 A 카운터 A

Soul Stea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8
발동 16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3

Cold Massacre(1)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3
발동 17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Cold Massacr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중 / 13 15
발동 가드 -7
히트 +14 카운터 +14

Cold Wor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상 / 13 17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Cold Worm > Phantom Halber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히트 혹은 가드 시 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상 특중 / 13 17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old Worm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일 때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PRK히트 혹은 가드 시 RP

히트 상태일 때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히트 혹은 가드 시
중 상 특중 / 13 17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Demon Kne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7
발동 13 가드 -5
히트 +3 카운터 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Demon Knee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LK4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7
발동 가드 -8
히트 0 카운터 D

Trick Bang(1)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9
발동 16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Trick Bang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L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상 / 9 15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Trick Bang ~ Soulz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RKLPAK or 6RKLP2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or
하 상 / 9 15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Reverse Chakram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4
발동 25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를 입력하면 Blind Roll로

Reverse Chakram ~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AK6_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4
발동 가드 -36
히트 D 카운터 D

Shinobi Cyclon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16
발동 25 가드 -26
히트 0 카운터 0
클린 히트 효과 있음

Shinobi Cyclone(클린 히트)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20
발동 25 가드
히트 D 카운터 A

Abyss Cannon(1) ~ 뒤 상태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14
발동 16 가드 -2
히트 +6 카운터 +6

Abyss Cann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중중 / 14 5,16
발동 가드 -20
히트 A 카운터 A

Abyss Spea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RPR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상 / 14 17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Cannon Tai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 / 22
발동 18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Labyrinth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4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Gremlin Smasher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L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중 / 25
발동 21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Vermillion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AK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하 / 17
발동 23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Blind Roll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666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근거리에서는 상대의 뒤로 이동

Shadow Sprint

Shadow Sprint

23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동작을 캔슬하고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hadow Sprint ~ 캔슬 ~ 앉은 상태

23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atal Blow

236LP

중 / 15
발동 16 가드 -9
히트 +4 카운터 D
or를 입력하면 Soulzone으로

Fatal Blow ~ Soulzone

236LPAK or 236LP2_

or
중 / 15
발동 가드 0
히트 +13 카운터 D

Fatal Blow > Phantom Halberd

236LP히트 혹은 가드 시 RP

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5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Fatal Blow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236LP히트 혹은 가드 시 RP

히트 상태에서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5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Buzzsaw

236RP

하 / 18
발동 25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14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상대에게 등을 보이는 상태로

Buzzsaw ~ 캔슬 ~ 뒤 상태

236RP4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aevateinn

236[RPLP]

[]
중 / 25
발동 20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Poison Needle > Nightmare

236LK

상,잡기 / 16,5,6,2,9
발동 16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공중으로 띄움

Black Hole

236RK

중 / 15
발동 18 가드 -14
히트 A 카운터 A

Hellhound

236AP

중중 / 12,21
발동 2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반격기 효과 있음

Soulzone

Soulzone

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oulzone으로

Swift Blade

Soulzone 도중 LP

Soulzone 도중
상 / 12
발동 14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Soulzone 도중를 입력하면 Shadow Sprint로

Swift Blade ~ Shadow Sprint

Soulzone 도중 LP6_

Soulzone 도중
상 / 12
발동 가드 +1
히트 +12 카운터 +12

Swift Blade > Phantom Mace

Soulzone 도중 LP히트 혹은 가드 시 RK

Soulzone 도중히트 혹은 가드 시
상 특중 / 12 25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1.04 : 분신 앉아 가드와 서서 가드 경직이 다른 것 수정

Swift Blade > Phantom Mace(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 LP히트 혹은 가드 시 RK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히트 혹은 가드 시
상 특중 / 12 25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Dual Thanatos

Soulzone 도중 RP

Soulzone 도중
중 특중 / 20 10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Radius Flail

Soulzone 도중 LK

Soulzone 도중
중 / 16
발동 16 가드 -4
히트 +5 카운터 +5

Radius Flail > Phantom Halberd

Soulzone 도중 LK히트 혹은 가드 시 RP

Soulzone 도중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6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

Radius Flail > Phantom Halberd(히트 상태)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 LK히트 혹은 가드 시 RP

히트 상태에서 Soulzone 도중히트 혹은 가드 시
중 특중 / 16 21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Cocytus Glide

Soulzone 도중 RK

Soulzone 도중
하 / 21
발동 17 가드 -16
히트 +2 카운터 D

Oceanus Fissure

Soulzone 도중 AP

Soulzone 도중
상 / 25
발동 15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Blind Fall

Soulzone 도중 2_ or 8_

Soulzone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lind Labyrinth

Soulzone 도중 4_

Soulzone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Grave Digg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Salamander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Neck Ringe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Swift Assassin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Dark Matt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Orbiting Moon

상대에게 접근하여 3LP+RK or 2363LP+RK

상대에게 접근하여or
잡기 / 35
발동 11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Undertaker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Utsusemi Escap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Sixth Sence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6AP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 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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