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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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차오랑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저스트 입력이 아니더라도 저스트 입력 기술 사용 가능(, 등)
저스트 입력 기술 성공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상 / 14 5 12
발동 11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Fabulous Whip

3RKRK

중 상 / 13 20
발동 13 가드 -9
히트 +10 +17 카운터 +10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Revolution

4AK

상 / 23
발동 20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Pulse Blast

66LK

중 / 26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Silver Slash

Hitman(AK등) 도중 8LK

Hitman(등) 도중
중 / 24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Paradigm Breaker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하,잡기 / 15,9,23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Hitman 도중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레이지

The Marvelous Ros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9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Left Right Combo ~ Mist Step

LPRP6_

상 상 / 5 9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3)

LPRPRP

상 상 중 / 5 9 14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LPRPRPLK

상 상 중 상 / 5 9 14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 Hitman

LPRPRPLKRK

상 상 중 상 / 5 9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Left Right Mid Kick

LPRPRK

상 상 중 / 5 9 10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Mid Kick ~ Hitman

LPRPRKLK

상 상 중 / 5 9 10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LPRP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중 / 5 9 12
발동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저스트)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 Hitman

LPRPRK(저스트)LK

(저스트)
상 상 중 / 5 9 12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Acid Rain Kick Combination(2)

LPLK

상 상 / 5 5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Acid Rain Kick Combination(3)

LPLKL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중 / 5 5 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Acid Rain Kick Combination

LPLKLKLK(저스트: 3, 4타)

(저스트: 3, 4타)
상 상 중 상 / 5 5 4 14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Combination Drei(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Combination Drei(2)

RPLP

상 상 / 10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ombination Drei(2) ~ Hitman

RPLPAK

상 상 / 10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Combination Drei

RPLPLP

상 상 중 / 10 8 18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D

Combination Fünf

RPLPLK

상 상 상 / 10 8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Combination Vier

RPLPRK

상 상 하 / 10 8 18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11

Right Cross > Revolution Zwei(2)

RPRP

상 중 / 10 14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RPRPLK

상 중 상 / 10 14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 Hitman

RPRPLKRK

상 중 상 / 10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ist Wolf Combination(1)

LK

중 / 16
발동 14 가드 -8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Mist Wolf Combination(1) ~ Hitman

LKRK

중 / 16
발동 가드 -8
히트 +7 카운터 +7

Mist Wolf Combination

LKLK

중 상 / 16 18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Mist Trap Throw(1)

[LKLK]

[]
상 / 18
발동 17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Mist Trap Throw

[LKLK]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RK(저스트)

[]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저스트)
상 잡기 / 18 15,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Spinning Hammer Kick(1)

RK

상 / 14
발동 11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pinning Hammer Kick(2)

RKLK

상 상 / 14 14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2

Spinning Hammer Kick

RKLKLK

상 상 중 / 14 14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pin Kick Somersault Combo

RKLKRK

상 상 중 / 14 14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achinegun Kicks(2)

RKRK

상 상 / 14 5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Machinegun Kicks

RKRKRK

상 상 상 / 14 5 5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상 / 14 5 12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Lee Somersault

RK8LK

상 중 / 14 23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Lee Somersault ~ Mist Step

RK8LK6_

상 중 /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Pirouette Punch

AP

중 / 20
발동 21 가드 -1
히트 +3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Pirouette Punch ~ Hitman

APAK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6 카운터 D

Hitman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Double Signal(1)

6RP

중 / 12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Double Signal

6RPLP

중 상 / 12 22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Acid Storm(1)

6LK

중 / 6
발동 15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2)

6LKLK

중 중 / 6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3)

6LKLKLK

중 중 상 / 6 3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4)

6LKLKLKLK

중 중 상 상 / 6 3 3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등에서 히트한 때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Acid Storm(5)

6LKLKLKLKLK

중 중 상 상 상 / 6 3 3 3 3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Acid Storm

6LKLKLKLKLKRK

중 중 상 상 상 상 / 6 3 3 3 3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2~4타에서도를 입력하면 파생 가능

Acid Storm Cardinal

6LKLKLKLKLKRK(저스트)

(저스트)
중 중 상 상 상 상 / 6 3 3 3 3 2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2~4타에서도(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생 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Revolution(1)

6RK

상 / 13
발동 11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Deadly Revolution

6RKLP

상 상 / 13 2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eadly Revolution Cardinal

6RKLP(저스트)

(저스트)
상 상 / 13 2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Arc

6RKLK

상 중 / 13 18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Deadly Arc ~ Hitman

6RKLKRK

상 중 / 13 18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A

Aggressive One-Two

6AP

상상 / 12,20
발동 13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Feather Landing

6AK

중중 / 10,20
발동 30 가드 +4
히트 +8 카운터 +8
가드 대미지 있음

Silver Uppercut

3RP

중 / 12
발동 15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Mercury Drive(1)

3LK

중 / 13
발동 15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Mercury Drive(2)

3LKRP

중 상 / 13 13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Mercury Drive

3LKRPLK

중 상 중 / 13 13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Fabulous Whip(1)

3RK

중 / 13
발동 13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Fabulous Whip(1) ~ Hitman

3RKLK

중 / 13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Fabulous Whip

3RKRK

중 상 / 13 20
발동 가드 -9
히트 +10 +17 카운터 +10

Gut Polisher

2RP

중 / 17
발동 18 가드 -6
히트 +8 카운터 +13

Silver Low

2LK

하 / 17
발동 16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Low ~ Hitman

2LKRK

하 / 17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D

Shin

2RK

하 / 7
발동 12 가드 -13
히트 -14 카운터 -2

Shin > Head Kick

2RKnRK

하 상 / 7 16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Laser Edge Kick Combo(2)

2_RKRK

하 하 / 7 8
발동 가드 -15
히트 -16 카운터 -4

Laser Edge Kick Combo(3)

2_RKRKRK

하 하 하 / 7 8 5
발동 가드 -15
히트 -16 카운터 -4

Laser Edge Kick Combo

2_RKRKRKRK

하 하 하 중 / 7 8 5 21
발동 가드 -2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aser Edge Kick Combo ~ Hitman

2_RKRKRKRKLK

하 하 하 중 / 7 8 5 21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ilver Cyclone

2AK

가불 / 60
발동 60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Hitman으로

Silver Cyclone ~ 캔슬 ~ Hitman

2AK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ump Kick

1LK

하 / 12
발동 20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Grass Snake

1AK

하 / 19
발동 21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발동 연출, 히트 대시 때 공격을 쓰기 어려웠던 현상 수정

Triple Fang(1)

4LP

상 / 9
발동 14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Triple Fang(2)

4LPLP

상 중 / 9 6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로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Triple Fang(2) ~ Hitman

4LPLPAK

상 중 / 9 6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Triple Fang(2) ~ 캔슬 ~ Mist Step

4LPLP6_

상 / 9
발동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Triple Fang

4LPLPRP

상 중 상 / 9 6 18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Triple Fang Cardinal

4LPLPRP(저스트: 2타)

(저스트: 2타)
상 중 상 / 12 6 23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Double Fang Cardinal

4LPAP(저스트)

(저스트)
상 상 / 12 2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Rear Cross Punch

4RP

상 / 9
발동 14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Rear Cross Punch ~ Mist Step

4RP6_

상 / 9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Super High Combination(2) ~ Hitman

4RPRK

상 상 / 9 16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Super High Combination

4RPRKLK

상 상 상 / 9 16 21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Stinging Rush(1)

4LK

하 / 9
발동 15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Stinging Rush

4LKLK

하 상 / 9 12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Stinging Rush ~ Mist Step

4LKLK6_

하 상 / 9 12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Silver Heel

4RK

중 / 20
발동 20 가드 -3
히트 +7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Heel ~ Hitman

4RKLK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A

Silver Revolution

4AK

상 / 23
발동 20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Wheel of Fate

7LK

중 / 20
발동 1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Fake

8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Fake ~ 앉은 상태

8LK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ake ~ Hitman

8LK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rilliant Rosé(1)

9LK

중 / 12
발동 2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Brilliant Rosé

9LKLP

중 중 / 12 18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D

Double Mazurek

9LKRK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ilver Arrow

7RK or 8RK or 9RK

oror
중 / 14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ilver Bullet

9AK

상 / 30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Jostle Wolf

66RP

상 / 23
발동 20 가드 +2
히트 +18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Jostle Wolf Cardinal

66RP(빠르게 입력)

(빠르게 입력)
상 / 26
발동 18 가드 +2
히트 +21 카운터 D

Jostle Wolf ~ Mist Step

66RP6_

상 / 23
발동 가드 +5
히트 +8 카운터 D

Pulse Blast

66LK

중 / 26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Deadly Edge

66RK

상 / 22
발동 16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Blazing Kick

21RK

중 / 24
발동 22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Lee Cutter

44RK

상 / 23
발동 19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e Cutter ~ Hitman

44RKLK

상 / 23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Waxing Crescent(1)

666LK

중 / 14
발동 1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Waxing Crescent

666LKRK

중 중 / 14 26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Waxing Crescent ~ Hitman

666LKRKLK

중 중 / 14 26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3LPRPRPLPLKLKLKRKLKRK

중 상 상 상 상 하 상 상 상 중 / 10 5 6 5 7 6 7 7 10 2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Back Handspring > Hitman

7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Taunt

R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Ll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Wonderful Spin Blow(1) ~ Hitman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3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Hitman으로

Wonderful Spin Blow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2 17
발동 가드 -7
히트 +2 카운터 +7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Wonderful Spin Blow ~ Mist Step

일어나며 LPRP6_

일어나며
중 상 / 12 17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12

Wonderful Combo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Wonderful Combo ~ Hitman

일어나며 LPRKLK

일어나며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Rocket Heel(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4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Rocket Heel

일어나며 RPLK

일어나며
중 중 / 12 24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Twister Heel

일어나며 RPRK

일어나며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2
히트 +13 카운터 D

Infinite Kick Chain : Low(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0 가드 -21
히트 -10 카운터 -10

Infinite Kick Chain : Low(2)

일어나며 LKLK

일어나며
중 중 / 16 11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Infinite Kick Chain : Low(2) ~ Hitman

일어나며 LKLKRK

일어나며
중 중 / 16 11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Infinite Kick Chain : Low(3)

일어나며 LKLK2LK

일어나며
중 중 하 / 16 11 8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Low(4)

일어나며 LKLK2LKLK

일어나며
중 중 하 상 / 16 11 8 10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4, 6, 8…타 상단 공격에서입력으로 중단 공격 파생 가능

Infinite Kick Chain : Low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2LK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
하 /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Middle(3)

일어나며 LKLK3LK

일어나며
중 중 중 / 16 11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Middle(4)

일어나며 LKLK3LKLK

일어나며
중 중 중 상 / 16 11 10 10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4, 6, 8…타 상단 공격에서입력으로 하단 공격 파생 가능

Infinite Kick Chain : Middle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nLK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
중 /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Toe Smash ~ Hitman

일어나며 RK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ilver Tai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7
발동 16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Tail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7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5
발동 18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5
발동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2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2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5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5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Catapult Drop

몸을 숙인 상태에서 7AK or 8AK or 9AK

몸을 숙인 상태에서oror
중중 / 30,20
발동 46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riction Spea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18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D

Friction Spear Cardina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3와 LK동시에 누르기 or 빠르게 입력)

몸을 숙인 상태에서(동시에 누르기 or 빠르게 입력)
하 / 23
발동 18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3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상태에서 대미지가 25이던 문제 수정

Mist Step

Mist Step

6n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Hitman 도중

Inverted Axle(1)

Mist Step 도중 LK

Mist Step 도중
중 / 10
발동 1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Inverted Axle

Mist Step 도중 LKRK

Mist Step 도중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Friction Spear

Mist Step 도중 AK

Mist Step 도중
하 / 17
발동 25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D

Sway

Mist Step 도중 4n

Mist Step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xe Sweep

Mist Step 도중 4nRK

Mist Step 도중
하 / 18
발동 21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12

Hitman

Hitman

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Freaker Jab

Hitman 도중 LP

Hitman 도중
상 / 7
발동 12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Scatter Kick으로

Freaker Jab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6_

Hitman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reaker Jab ~ 캔슬 ~ Scatter Kick

Hitman 도중 LPLK

Hitman 도중
상,잡기 / 21,2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Amazing Swipe(2)

Hitman 도중 LPLP

Hitman 도중
상 상 / 7 7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Amazing Swipe(2)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LP6_

Hitman 도중
상 상 / 7 7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Amazing Swipe

Hitman 도중 LPLPLP

Hitman 도중
상 상 상 / 7 7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Excellent Combo

Hitman 도중 LPRK

Hitman 도중
상 중 / 7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Excellent Combo ~ Hitman

Hitman 도중 LPRKLK

Hitman 도중
상 중 / 7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Scatter Blow

Hitman 도중 RP

Hitman 도중
중 / 23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catter Kick

Hitman 도중 LK

Hitman 도중
상,잡기 / 21,20
발동 18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Shin Slicer

Hitman 도중 RK

Hitman 도중
하 / 20
발동 22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Poison Touch

Hitman 도중 AP

Hitman 도중
중중 / 10,15
발동 15 가드 -5
히트 +6 카운터 D
Hitman으로

Silver Slash

Hitman 도중 8LK

Hitman 도중
중 / 24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ilver Slash ~ 앉은 상태

Hitman 도중 8LK2_

Hitman 도중
중 /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ilver Circle

Hitman 도중 8RK

Hitman 도중
중 / 20
발동 26 가드 -5
히트 +13 카운터 +13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경직 2F 증가, 지상의 상대에게 히트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공격 지속 2F감소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잡기

Forearm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Axle Throw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Lee Harassment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Lee Stu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Face Crush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Knee Driv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or Hitman 도중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or Hitman 도중
잡기 /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Mist Illusion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or
발동 가드
히트 +14 카운터
혹은 Hitman 도중or
공격을 흘렸을 때를 입력하면 추가 공격

Illusion Edge

Mist Illusion 성공 후 RK

Mist Illusion 성공 후
중 / 35
발동 20 가드
히트 D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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