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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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저스트 입력이 아니더라도 저스트 입력 기술 사용 가능(, 등)
저스트 입력 기술 성공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전진량 증가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상 / 14 5 12
발동 11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Fabulous Whip

3RKRK

중 상 / 13 20
발동 13 가드 -9
히트 +10 +17 카운터 +10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Revolution

4AK

상 / 23
발동 20 가드 -7
히트 D +17 카운터 D

Pulse Blast

66LK

중 / 26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Silver Slash

Hitman(AK등) 도중 8LK

Hitman(등) 도중
중 / 24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Paradigm Breaker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하,잡기 / 15,9,23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혹은 히트 상태에서 Hitman 도중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레이지

The Marvelous Ros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일반

Left Right Combo(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LPRP

상 상 / 5 9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Left Right Combo ~ Mist Step

LPRP6_

상 상 / 5 9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3)

LPRPRP

상 상 중 / 5 9 14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LPRPRPLK

상 상 중 상 / 5 9 14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 Hitman

LPRPRPLKRK

상 상 중 상 / 5 9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Left Right Mid Kick

LPRPRK

상 상 중 / 5 9 10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Mid Kick ~ Hitman

LPRPRKLK

상 상 중 / 5 9 10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LPRP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중 / 5 9 12
발동 가드 -12
히트 +5 카운터 D
(저스트)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 Hitman

LPRPRK(저스트)LK

(저스트)
상 상 중 / 5 9 12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Acid Rain Kick Combination(2)

LPLK

상 상 / 5 5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Acid Rain Kick Combination(3)

LPLKL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중 / 5 5 4
발동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Acid Rain Kick Combination

LPLKLKLK(저스트: 3, 4타)

(저스트: 3, 4타)
상 상 중 상 / 5 5 4 14
발동 가드 -17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Combination Drei(1)

RP

상 / 10
발동 10 가드 +1
히트 +7 카운터 +7

Combination Drei(2)

RPLP

상 상 / 10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ombination Drei(2) ~ Hitman

RPLPAK

상 상 / 10 8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Combination Drei

RPLPLP

상 상 중 / 10 8 18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D

Combination Fünf

RPLPLK

상 상 상 / 10 8 20
발동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Combination Vier

RPLPRK

상 상 하 / 10 8 18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11

Right Cross > Revolution Zwei(2)

RPRP

상 중 / 10 14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RPRPLK

상 중 상 / 10 14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 Hitman

RPRPLKRK

상 중 상 / 10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Mist Wolf Combination(1)

LK

중 / 16
발동 14 가드 -8
히트 +7 카운터 +7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Mist Wolf Combination(1) ~ Hitman

LKRK

중 / 16
발동 가드 -8
히트 +7 카운터 +7

Mist Wolf Combination

LKLK

중 상 / 16 18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Mist Trap Throw(1)

[LKLK]

[]
상 / 18
발동 17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Mist Trap Throw

[LKLK]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RK(저스트)

[]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저스트)
상 잡기 / 18 15,5
발동 가드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Spinning Hammer Kick(1)

RK

상 / 14
발동 11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pinning Hammer Kick(2)

RKLK

상 상 / 14 14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2

Spinning Hammer Kick

RKLKLK

상 상 중 / 14 14 20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pin Kick Somersault Combo

RKLKRK

상 상 중 / 14 14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achinegun Kicks(2)

RKRK

상 상 / 14 5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Machinegun Kicks

RKRKRK

상 상 상 / 14 5 5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저스트)
상 상 상 / 14 5 12
발동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Lee Somersault

RK8LK

상 중 / 14 23
발동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Lee Somersault ~ Mist Step

RK8LK6_

상 중 /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Pirouette Punch

AP

중 / 20
발동 21 가드 -1
히트 +3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Pirouette Punch ~ Hitman

APAK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6 카운터 D

Hitman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Double Signal(1)

6RP

중 / 12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Double Signal

6RPLP

중 상 / 12 22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시 한정으로 2타 추적 성능 상향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Acid Storm(1)

6LK

중 / 6
발동 15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2)

6LKLK

중 중 / 6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3)

6LKLKLK

중 중 상 / 6 3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Acid Storm(4)

6LKLKLKLK

중 중 상 상 / 6 3 3 3
발동 가드 -18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등에서 히트한 때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Acid Storm(5)

6LKLKLKLKLK

중 중 상 상 상 / 6 3 3 3 3
발동 가드 -18
히트 D 카운터 D

Acid Storm

6LKLKLKLKLKRK

중 중 상 상 상 상 / 6 3 3 3 3 25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2~4타에서도를 입력하면 파생 가능

Acid Storm Cardinal

6LKLKLKLKLKRK(저스트)

(저스트)
중 중 상 상 상 상 / 6 3 3 3 3 26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2~4타에서도(저스트)를 입력하면 파생 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Revolution(1)

6RK

상 / 13
발동 11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Deadly Revolution

6RKLP

상 상 / 13 20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Deadly Revolution Cardinal

6RKLP(저스트)

(저스트)
상 상 / 13 25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Arc

6RKLK

상 중 / 13 18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Deadly Arc ~ Hitman

6RKLKRK

상 중 / 13 18
발동 가드 -4
히트 +6 카운터 A

Aggressive One-Two

6AP

상상 / 12,20
발동 13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Feather Landing

6AK

중중 / 10,20
발동 30 가드 +4
히트 +8 카운터 +8
가드 대미지 있음

Step in Upper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Silver Uppercut

3RP

중 / 12
발동 15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Mercury Drive(1)

3LK

중 / 13
발동 15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Mercury Drive(2)

3LKRP

중 상 / 13 13
발동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Mercury Drive

3LKRPLK

중 상 중 / 13 13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Fabulous Whip(1)

3RK

중 / 13
발동 13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Fabulous Whip(1) ~ Hitman

3RKLK

중 / 13
발동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Fabulous Whip

3RKRK

중 상 / 13 20
발동 가드 -9
히트 +10 +17 카운터 +10

Gut Polisher

2RP

중 / 17
발동 18 가드 -6
히트 +8 카운터 +13

Silver Low

2LK

하 / 17
발동 16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벽 근처에서 사용 시 상대와 위치가 이상해지던 문제 완화

Silver Low ~ Hitman

2LKRK

하 / 17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D

Shin

2RK

하 / 7
발동 12 가드 -13
히트 -14 카운터 -2

Shin > Head Kick

2RKnRK

하 상 / 7 16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D
로 시작하는 공격으로 이어짐

Laser Edge Kick Combo(2)

2_RKRK

하 하 / 7 8
발동 가드 -15
히트 -16 카운터 -4

Laser Edge Kick Combo(3)

2_RKRKRK

하 하 하 / 7 8 5
발동 가드 -15
히트 -16 카운터 -4

Laser Edge Kick Combo

2_RKRKRKRK

하 하 하 중 / 7 8 5 21
발동 가드 -20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aser Edge Kick Combo ~ Hitman

2_RKRKRKRKLK

하 하 하 중 / 7 8 5 21
발동 가드 -11
히트 D 카운터 D

Silver Cyclone

2AK

가불 / 60
발동 60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Hitman으로

Silver Cyclone ~ 캔슬 ~ Hitman

2AK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ump Kick

1LK

하 / 12
발동 20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Grass Snake

1AK

하 / 19
발동 21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발동 연출, 히트 대시 때 공격을 쓰기 어려웠던 현상 수정

Triple Fang(1)

4LP

상 / 9
발동 14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Triple Fang(2)

4LPLP

상 중 / 9 6
발동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로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으로 2타 추적 성능 상향

Triple Fang(2) ~ Hitman

4LPLPAK

상 중 / 9 6
발동 가드 -1
히트 +10 카운터 +10

Triple Fang(2) ~ 캔슬 ~ Mist Step

4LPLP6_

상 / 9
발동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Triple Fang

4LPLPRP

상 중 상 / 9 6 18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을 저스트 성공 쪽으로 통일

Triple Fang Cardinal

4LPLPRP(저스트: 2타)

(저스트: 2타)
상 중 상 / 12 6 23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Double Fang Cardinal

4LPAP(저스트)

(저스트)
상 상 / 12 25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을 저스트 성공 쪽으로 통일

Rear Cross Punch

4RP

상 / 9
발동 14 가드 -5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Rear Cross Punch ~ Mist Step

4RP6_

상 / 9
발동 가드 -1
히트 +5 카운터 +5

Super High Combination(2) ~ Hitman

4RPRK

상 상 / 9 16
발동 가드 -9
히트 +6 카운터 +6

Super High Combination

4RPRKLK

상 상 상 / 9 16 21
발동 가드 0
히트 D 카운터 D

Stinging Rush(1)

4LK

하 / 9
발동 15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3

Stinging Rush

4LKLK

하 상 / 9 12
발동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Stinging Rush ~ Mist Step

4LKLK6_

하 상 / 9 12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Silver Heel

4RK

중 / 20
발동 20 가드 -3
히트 +7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Heel ~ Hitman

4RKLK

중 / 20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A

Silver Revolution

4AK

상 / 23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가 상승하고 가드 대미지 추가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가드 경직차 -7F → -9F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 공격 히트 판정 축소

Wheel of Fate

7LK

중 / 20
발동 18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Fake

8L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Fake ~ 앉은 상태

8LK2_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ake ~ Hitman

8LK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Brilliant Rosé(1)

9LK

중 / 12
발동 25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Brilliant Rosé

9LKLP

중 중 / 12 18
발동 가드 -12
히트 +3 카운터 D

Double Mazurek

9LKRK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Silver Arrow

7RK or 8RK or 9RK

oror
중 / 14
발동 15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ilver Bullet

9AK

상 / 30
발동 22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Jostle Wolf

66RP

상 / 23
발동 20 가드 +2
히트 +18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Jostle Wolf Cardinal

66RP(빠르게 입력)

(빠르게 입력)
상 / 26
발동 18 가드 +2
히트 +21 카운터 D

Jostle Wolf ~ Mist Step

66RP6_

상 / 23
발동 가드 +5
히트 +8 카운터 D

Pulse Blast

66LK

중 / 26
발동 14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Deadly Edge

66RK

상 / 22
발동 16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Blazing Kick

21RK

중 / 24
발동 22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Lee Cutter

44RK

상 / 23
발동 19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Lee Cutter ~ Hitman

44RKLK

상 / 23
발동 가드 +5
히트 D 카운터 D

Waxing Crescent(1)

666LK

중 / 14
발동 14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Waxing Crescent

666LKRK

중 중 / 14 26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Waxing Crescent ~ Hitman

666LKRKLK

중 중 / 14 26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10 Hit Combo

3LPRPRPLPLKLKLKRKLKRK

중 상 상 상 상 하 상 상 상 중 / 10 5 6 5 7 6 7 7 10 25
발동 13 가드
히트 카운터

특수

Back Handspring > Hitman

74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Taunt

R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Wonderful Spin Blow(1) ~ Hitman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3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Hitman으로

Wonderful Spin Blow

일어나며 LPRP

일어나며
중 상 / 12 17
발동 가드 -7
히트 +2 카운터 +7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Mist Step으로

Wonderful Spin Blow ~ Mist Step

일어나며 LPRP6_

일어나며
중 상 / 12 17
발동 가드 -3
히트 +6 카운터 +12

Wonderful Combo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5
히트 +4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Wonderful Combo ~ Hitman

일어나며 LPRKLK

일어나며
중 상 / 12 20
발동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Rocket Heel(1)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 / 12
발동 14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Rocket Heel

일어나며 RPLK

일어나며
중 중 / 12 24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Twister Heel

일어나며 RPRK

일어나며
중 상 / 12 23
발동 가드 -2
히트 +13 카운터 D

Infinite Kick Chain : Low(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0 가드 -21
히트 -10 카운터 -10

Infinite Kick Chain : Low(2)

일어나며 LKLK

일어나며
중 중 / 16 11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Infinite Kick Chain : Low(2) ~ Hitman

일어나며 LKLKRK

일어나며
중 중 / 16 11
발동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4

Infinite Kick Chain : Low(3)

일어나며 LKLK2LK

일어나며
중 중 하 / 16 11 8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Low(4)

일어나며 LKLK2LKLK

일어나며
중 중 하 상 / 16 11 8 10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4, 6, 8…타 상단 공격에서입력으로 중단 공격 파생 가능

Infinite Kick Chain : Low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2LK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
하 /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Middle(3)

일어나며 LKLK3LK

일어나며
중 중 중 / 16 11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Infinite Kick Chain : Middle(4)

일어나며 LKLK3LKLK

일어나며
중 중 중 상 / 16 11 10 10
발동 가드 -16
히트 -5 카운터 -5
4, 6, 8…타 상단 공격에서입력으로 하단 공격 파생 가능

Infinite Kick Chain : Middle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nLK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
중 / 10
발동 가드 -19
히트 -8 카운터 -8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일어나며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Toe Smash ~ Hitman

일어나며 RKL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Silver Tai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7
발동 16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몸을 숙인 상태에서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Silver Tail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7
발동 가드 -14
히트 -3 카운터 D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5
발동 18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15
발동 가드 -17
히트 -6 카운터 -6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2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2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5
발동 18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중 / 25
발동 가드 -17
히트 A 카운터 A

Catapult Drop

몸을 숙인 상태에서 7AK or 8AK or 9AK

몸을 숙인 상태에서oror
중중 / 30,20
발동 46 가드 -4
히트 D 카운터 D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몸을 숙인 상태에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riction Spea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20
발동 18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Friction Spear Cardina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3와 LK동시에 누르기 or 빠르게 입력)

몸을 숙인 상태에서(동시에 누르기 or 빠르게 입력)
하 / 23
발동 18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3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상태에서 대미지가 25이던 문제 수정
1.05.00 : 피격 판정 확대

Mist Step

Mist Step

6n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혹은 Hitman 도중

Inverted Axle(1)

Mist Step 도중 LK

Mist Step 도중
중 / 10
발동 15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Inverted Axle

Mist Step 도중 LKRK

Mist Step 도중
중 중 / 10 10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Friction Spear

Mist Step 도중 AK

Mist Step 도중
하 / 17
발동 25 가드 -15
히트 +3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Sway

Mist Step 도중 4n

Mist Step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Axe Sweep

Mist Step 도중 4nRK

Mist Step 도중
하 / 18
발동 21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12

Hitman

Hitman

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itman으로

Freaker Jab

Hitman 도중 LP

Hitman 도중
상 / 7
발동 12 가드 +2
히트 +9 카운터 +9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Scatter Kick으로

Freaker Jab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6_

Hitman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Freaker Jab ~ 캔슬 ~ Scatter Kick

Hitman 도중 LPLK

Hitman 도중
상,잡기 / 21,20
발동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Amazing Swipe(2)

Hitman 도중 LPLP

Hitman 도중
상 상 / 7 7
발동 가드 -2
히트 +8 카운터 +8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Mist Step으로

Amazing Swipe(2)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LP6_

Hitman 도중
상 상 / 7 7
발동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Amazing Swipe

Hitman 도중 LPLPLP

Hitman 도중
상 상 상 / 7 7 20
발동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Excellent Combo

Hitman 도중 LPRK

Hitman 도중
상 중 / 7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Hitman으로

Excellent Combo ~ Hitman

Hitman 도중 LPRKLK

Hitman 도중
상 중 / 7 17
발동 가드 -8
히트 +4 카운터 D

Scatter Blow

Hitman 도중 RP

Hitman 도중
중 / 23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Scatter Kick

Hitman 도중 LK

Hitman 도중
상,잡기 / 21,20
발동 18 가드 -3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공격을 받은 직후 발생하는 파워 업 버전의 공격 히트 판정이 통상 판정보다 작던 문제 수정

Shin Slicer

Hitman 도중 RK

Hitman 도중
하 / 20
발동 22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Poison Touch

Hitman 도중 AP

Hitman 도중
중중 / 10,15
발동 15 가드 -5
히트 +6 카운터 D
Hitman으로

Silver Slash

Hitman 도중 8LK

Hitman 도중
중 / 24
발동 20 가드 -9
히트 D +17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Hitman 도중를 입력하면 직접 몸을 숙인 상태로

Silver Slash ~ 앉은 상태

Hitman 도중 8LK2_

Hitman 도중
중 / 24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Silver Circle

Hitman 도중 8RK

Hitman 도중
중 / 20
발동 26 가드 -5
히트 +13 카운터 +13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경직 2F 증가, 지상의 상대에게 히트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공격 지속 2F감소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잡기

Forearm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xle Throw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ee Harassment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Lee Stu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Face Crush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Knee Driv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or Hitman 도중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or Hitman 도중
잡기 / 2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아서 사용하기 쉽도록 입력 접수 조정

반격기

Mist Illusion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or
발동 가드
히트 +14 카운터
혹은 Hitman 도중or
공격을 흘렸을 때를 입력하면 추가 공격

Illusion Edge

Mist Illusion 성공 후 RK

Mist Illusion 성공 후
중 / 35
발동 20 가드
히트 D 카운터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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