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차오랑
히트 시스템






저스트 입력 기술 성공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전진량 증가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Fabulous Whip
3RKRK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10
![]() |
카운터 | +10 |



Silver Revolution
4AK


발동 | 20 | 가드 | -7 |
---|---|---|---|
히트 |
D
![]() |
카운터 | D |
Pulse Blast
66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Silver Slash
Hitman(AK등) 도중 8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Hitman 도중



Paradigm Breaker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다운 히트 동작 변경
레이지
The Marvelous Rose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증가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일반
Left Right Combo(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7 |



Left Right Combo ~ Mist Step
LPRP6_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8 |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3)
LP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LPRP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Right Combo > Revolution Zwei ~ Hitman
LPRPRP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ft Right Mid Kick
LPRPR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D |




Left Right Mid Kick ~ Hitman
LPRP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D |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LPRPRK(저스트)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5 | 카운터 | D |




Left Right Mid Kick Cardinal ~ Hitman
LPRPRK(저스트)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D |
Acid Rain Kick Combination(2)
LP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cid Rain Kick Combination(3)
LPLKLK(저스트)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0 | 카운터 | 0 |
Acid Rain Kick Combination
LPLKLKLK(저스트: 3, 4타)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Combination Drei(1)
R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7 | 카운터 | +7 |
Combination Drei(2)
R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ombination Drei(2) ~ Hitman
RPLPA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ombination Drei
RPLP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3 | 카운터 | D |
Combination Fünf
RPLPL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ombination Vier
RPLP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 | 카운터 | +11 |
Right Cross > Revolution Zwei(2)
RP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RPR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ight Cross > Revolution Zwei ~ Hitman
RPRP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Mist Wolf Combination(1)
LK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7 | 카운터 | +7 |


Mist Wolf Combination(1) ~ Hitman
LK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7 | 카운터 | +7 |
Mist Wolf Combination
LK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Mist Trap Throw(1)
[LKL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Mist Trap Throw
[LKLK] 정면 히트 혹은 가드 시RK(저스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ning Hammer Kick(1)
RK

발동 | 11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Spinning Hammer Kick(2)
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2 |
Spinning Hammer Kick
RKLK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pin Kick Somersault Combo
RK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Machinegun Kicks(2)
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Machinegun Kicks
RK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2 |
Machinegun Kicks Cardinal
RKRKRK(저스트)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Lee Somersault
RK8L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e Somersault ~ Mist Step
RK8LK6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Pirouette Punch
AP

발동 | 21 | 가드 | -1 |
---|---|---|---|
히트 | +3 | 카운터 | D |


Pirouette Punch ~ Hitman
APA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6 | 카운터 | D |
Hitman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ouble Signal(1)
6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Double Signal
6RPL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시 한정으로 2타 추적 성능 상향
공격 히트 판정 아래로 확대
Acid Storm(1)
6LK


발동 | 15 | 가드 | -18 |
---|---|---|---|
히트 | -7 | 카운터 | -7 |
Acid Storm(2)
6LK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7 | 카운터 | -7 |
Acid Storm(3)
6LKLK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7 | 카운터 | -7 |
Acid Storm(4)
6LKLKLK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등에서 히트한 때 연속 히트하도록 수정
Acid Storm(5)
6LKLKLKLKLK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id Storm
6LKLKLKLK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cid Storm Cardinal
6LKLKLKLKLKRK(저스트)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저스트 입력 불필요(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저스트 성공으로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Revolution(1)
6RK


발동 | 11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Deadly Revolution
6RK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adly Revolution Cardinal
6RKLP(저스트)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Deadly Arc
6R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A |




Deadly Arc ~ Hitman
6RKLKRK




발동 | 가드 | -4 | |
---|---|---|---|
히트 | +6 | 카운터 | A |
Aggressive One-Two
6AP


발동 | 13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Feather Landing
6AK


발동 | 30 | 가드 | +4 |
---|---|---|---|
히트 | +8 | 카운터 | +8 |
Step in Upper
3LP


발동 | 13 | 가드 | -1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Silver Uppercut
3RP


발동 | 15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Mercury Drive(1)
3LK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Mercury Drive(2)
3LKR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Mercury Drive
3LKRP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abulous Whip(1)
3RK


발동 | 13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Fabulous Whip(1) ~ Hitman
3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5 | 카운터 | +5 |
Fabulous Whip
3R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10
![]() |
카운터 | +10 |
Gut Polisher
2RP


발동 | 18 | 가드 | -6 |
---|---|---|---|
히트 | +8 | 카운터 | +13 |
Silver Low
2LK


발동 | 16 | 가드 | -15 |
---|---|---|---|
히트 | -1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벽 근처에서 사용 시 상대와 위치가 이상해지던 문제 완화
Silver Low ~ Hitman
2L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 | 카운터 | D |
Shin
2RK


발동 | 12 | 가드 | -13 |
---|---|---|---|
히트 | -14 | 카운터 | -2 |
Shin > Head Kick
2RKn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D |

Laser Edge Kick Combo(2)
2_R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6 | 카운터 | -4 |
Laser Edge Kick Combo(3)
2_RKR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6 | 카운터 | -4 |
Laser Edge Kick Combo
2_RKRKRKRK





발동 | 가드 | -2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ser Edge Kick Combo ~ Hitman
2_RKRKRKRKL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ver Cyclone
2AK


발동 | 60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ver Cyclone ~ 캔슬 ~ Hitman
2AK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ump Kick
1LK


발동 | 20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Grass Snake
1A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발동 연출, 히트 대시 때 공격을 쓰기 어려웠던 현상 수정
Triple Fang(1)
4LP


발동 | 14 | 가드 | 0 |
---|---|---|---|
히트 | +6 | 카운터 | +6 |
Triple Fang(2)
4LPLP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히트 한정으로 2타 추적 성능 상향
Triple Fang(2) ~ Hitman
4LPLPAK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Triple Fang(2) ~ 캔슬 ~ Mist Step
4LPL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1 | 카운터 | +1 |
Triple Fang
4LPLPRP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을 저스트 성공 쪽으로 통일
Triple Fang Cardinal
4LPLPRP(저스트: 2타)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ouble Fang Cardinal
4LPAP(저스트)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공중 히트했을 때 상대의 동작을 저스트 성공 쪽으로 통일
Rear Cross Punch
4RP


발동 | 14 | 가드 | -5 |
---|---|---|---|
히트 | +1 | 카운터 | +1 |



Rear Cross Punch ~ Mist Step
4R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5 | 카운터 | +5 |
Super High Combination(2) ~ Hitman
4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6 | 카운터 | +6 |
Super High Combination
4RPRK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inging Rush(1)
4LK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3 |
Stinging Rush
4LKLK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1 | 카운터 | -1 |




Stinging Rush ~ Mist Step
4LKLK6_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Silver Heel
4RK


발동 | 20 | 가드 | -3 |
---|---|---|---|
히트 | +7 | 카운터 | A |



Silver Heel ~ Hitman
4RKL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A |
Silver Revolution
4A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가드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거리 감소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가드 경직차 -7F → -9F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 추적 성능 하향 (* 파워 업 버전 미적용)
횡방향 공격 히트 판정 축소
Wheel of Fate
7LK


발동 | 18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Fake
8L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ke ~ 앉은 상태
8LK2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ke ~ Hitman
8LK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Brilliant Rosé(1)
9LK


발동 | 25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Brilliant Rosé
9LKL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3 | 카운터 | D |
Double Mazurek
9LK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ver Arrow
7RK or 8RK or 9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Silver Bullet
9AK


발동 | 22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Jostle Wolf
66RP



발동 | 20 | 가드 | +2 |
---|---|---|---|
히트 | +18 | 카운터 | D |




Jostle Wolf Cardinal
66RP(빠르게 입력)



발동 | 18 | 가드 | +2 |
---|---|---|---|
히트 | +21 | 카운터 | D |
Jostle Wolf ~ Mist Step
66RP6_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8 | 카운터 | D |
Pulse Blast
66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Deadly Edge
66RK



발동 | 16 | 가드 | -5 |
---|---|---|---|
히트 | D | 카운터 | D |
Blazing Kick
21RK



발동 | 22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Lee Cutter
44RK



발동 | 19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Lee Cutter ~ Hitman
44RKL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axing Crescent(1)
666LK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Waxing Crescent
666LKR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Waxing Crescent ~ Hitman
666LKRK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3LPRPRPLPLKLKLKRKLKRK











발동 | 13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Back Handspring > Hitman
74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unt
R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Wonderful Spin Blow(1) ~ Hitman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2 |
---|---|---|---|
히트 | +7 | 카운터 | +7 |
Wonderful Spin Blow
일어나며 L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2 | 카운터 | +7 |



Wonderful Spin Blow ~ Mist Step
일어나며 LPRP6_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6 | 카운터 | +12 |
Wonderful Combo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Wonderful Combo ~ Hitman
일어나며 LPR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1 | 카운터 | +1 |
Rocket Heel(1)
일어나며 RP

발동 | 14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Rocket Heel
일어나며 RPL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Twister Heel
일어나며 RPRK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13 | 카운터 | D |
Infinite Kick Chain : Low(1)
일어나며 LK

발동 | 10 | 가드 | -21 |
---|---|---|---|
히트 | -10 | 카운터 | -10 |
Infinite Kick Chain : Low(2)
일어나며 LKL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Infinite Kick Chain : Low(2) ~ Hitman
일어나며 LKL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4 | 카운터 | -4 |
Infinite Kick Chain : Low(3)
일어나며 LKLK2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Infinite Kick Chain : Low(4)
일어나며 LKLK2L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Infinite Kick Chain : Low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2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Infinite Kick Chain : Middle(3)
일어나며 LKLK3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Infinite Kick Chain : Middle(4)
일어나며 LKLK3LKL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5 | 카운터 | -5 |


Infinite Kick Chain : Middle
Infinite Kick Chain 4, 6, 8…타 후nLK


발동 | 가드 | -19 | |
---|---|---|---|
히트 | -8 | 카운터 | -8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Toe Smash ~ Hitman
일어나며 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Silver Tai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6 | 가드 | -14 |
---|---|---|---|
히트 | -3 | 카운터 | D |



Silver Tail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3 | 카운터 | D |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6 | 카운터 | -6 |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7RK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6 | 카운터 | -6 |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8RK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atapult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


발동 | 18 | 가드 | -17 |
---|---|---|---|
히트 | A | 카운터 | A |



Catapult Kick ~ Hitman
몸을 숙인 상태에서 9RKLK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A | 카운터 | A |
Catapult Drop
몸을 숙인 상태에서 7AK or 8AK or 9AK






발동 | 46 | 가드 | -4 |
---|---|---|---|
히트 | D | 카운터 | D |
Slide Step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iction Spear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Friction Spear Cardinal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3와 LK동시에 누르기 or 빠르게 입력)






발동 | 18 | 가드 | -15 |
---|---|---|---|
히트 | +3 | 카운터 | +3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히트 상태에서 대미지가 25이던 문제 수정
1.05.00 : 피격 판정 확대
Mist Step
Mist Step
6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Inverted Axle(1)
Mist Step 도중 LK

발동 | 15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Inverted Axle
Mist Step 도중 L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Friction Spear
Mist Step 도중 AK

발동 | 25 | 가드 | -15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Sway
Mist Step 도중 4n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Axe Sweep
Mist Step 도중 4nRK



발동 | 21 | 가드 | -13 |
---|---|---|---|
히트 | +3 | 카운터 | +12 |
Hitman
Hitman
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eaker Jab
Hitman 도중 LP

발동 | 12 | 가드 | +2 |
---|---|---|---|
히트 | +9 | 카운터 | +9 |




Freaker Jab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6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reaker Jab ~ 캔슬 ~ Scatter Kick
Hitman 도중 LPLK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mazing Swipe(2)
Hitman 도중 LPL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8 | 카운터 | +8 |



Amazing Swipe(2) ~ 캔슬 ~ Mist Step
Hitman 도중 LPLP6_



발동 | 가드 | +1 | |
---|---|---|---|
히트 | +8 | 카운터 | +8 |
Amazing Swipe
Hitman 도중 LPLP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D | 카운터 | D |
Excellent Combo
Hitman 도중 LPR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D |



Excellent Combo ~ Hitman
Hitman 도중 LPRKLK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4 | 카운터 | D |
Scatter Blow
Hitman 도중 R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Scatter Kick
Hitman 도중 LK

발동 | 18 | 가드 | -3 |
---|---|---|---|
히트 | D | 카운터 | D |
근거리 정면 히트 시 잡기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상대의 공격을 받은 직후 발생하는 파워 업 버전의 공격 히트 판정이 통상 판정보다 작던 문제 수정
Shin Slicer
Hitman 도중 RK

발동 | 22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Poison Touch
Hitman 도중 AP

발동 | 15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D |
Silver Slash
Hitman 도중 8LK


발동 | 20 | 가드 | -9 |
---|---|---|---|
히트 |
D
![]() |
카운터 | D |
Hitman 도중



Silver Slash ~ 앉은 상태
Hitman 도중 8LK2_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ilver Circle
Hitman 도중 8RK


발동 | 26 | 가드 | -5 |
---|---|---|---|
히트 | +13 | 카운터 | +13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경직 2F 증가, 지상의 상대에게 히트 시 상대의 경직 2F 증가, 공격 지속 2F감소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잡기
Forearm Drop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Axle Throw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Lee Harassment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ee Stunne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Face Crushe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Knee Drive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or Hitman 도중 9AP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앉아서 사용하기 쉽도록 입력 접수 조정
반격기
Mist Illusion
상대의 펀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




발동 | 가드 | ||
---|---|---|---|
히트 | +14 | 카운터 |




공격을 흘렸을 때

Illusion Edge
Mist Illusion 성공 후 RK

발동 | 20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서 3_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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