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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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로이 스미스

기술 속성

히트 시스템

Chain Punch를 비롯한 고속 연속 공격(, , 등)의 가드 대미지 증가
리로이 고유의 흘리기, 반격기(, , 등)를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능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중 / 12
발동 16 가드 +1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Chain Punch: Stem

APAPLP

상,잡기x2 상,잡기x2 중 / 3x6 20
발동 14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Lao Weng Xuan Feng Jiao

6RKRK

중 상 / 14 24
발동 16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Chanhui Zhang

2AP

중 / 21
발동 17 가드 -4
히트 +6 +17 카운터 +6

Tan Sau Shui Yue Tu

1AP

중 / 25
발동 32 가드 -11
히트 D +17 카운터 D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Chain Punch: Root

Hermit(AK등) 도중 APLP

Hermit(등) 도중
중상상상 중 / 3x4(4x4) 20
발동 14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Twin Dragon Thunderclap

히트 상태에서 RP+LK

히트 상태에서
중,잡기 / 10,58
발동 15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Hermit 도중, Twin Dragon Gate 성공 후에도 사용 가능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Hermit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 방향을 정면으로 수정
독보 자세에서 사용 시 반격기나 파워 크러시로 받지 못하도록 수정
1.04.00 : 지상 히트 시 총 대미지 45 → 50

레이지

Dark Dragon Commandment

레이지 상태에서 3AP

레이지 상태에서
중 / 55
발동 20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레이지 아츠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추적 성능 및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조정

일반

Chain Punch: Sheath(1)

LP

상 / 5
발동 10 가드 +1
히트 +8 카운터 +8

Chain Punch: Sheath(2)

LPLP

상 중 / 5 7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Chain Punch: Sheath(6)

LPLPAP

상 중 상x4 / 5 7 3x4(4x4)
발동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4F 증가

Chain Punch: Sheath

LPLPAPLP

상 중 상x4 중 / 5 7 3x4(4x4) 15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Front Palm

LPRP

상 상 / 5 9
발동 가드 -3
히트 +7 카운터 +7

Front Palm Pulsing Fist

LPRPLP

상 상 상 / 5 9 17
발동 가드 -6
히트 +8 카운터 +8
3타에 반격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Front Palm Xuan Feng Jiao

LPRPLK

상 상 상 / 5 9 21
발동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Front Palm Snap Kick ~ Hermit

LPRPRK

상 상 중 / 5 9 11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Hermit으로

Needle Elbow(1)

RP

상 / 10
발동 12 가드 0
히트 +9 카운터 +9

Needle Elbow

RPRP

상 상 / 10 20
발동 가드 -7
히트 +7 카운터 +7
가드 대미지 있음

Claws of Fury(2)

RPLP

상 중 / 10 12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Claws of Fury(3)

RPLPRP

상 중 상 / 10 12 17
발동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3타에 반격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Claws of Fury

RPLPRPLP

상 중 상 중 / 10 12 17 21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A

Hissing Snake(1)

LK

중 / 14
발동 15 가드 -8
히트 +3 카운터 +3

Hissing Snake

LKLK

중 하 / 14 13
발동 가드 -14
히트 +2 카운터 D

Falling Bamboo(1)

RK

상 / 15
발동 12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Falling Bamboo

RKRK

상 중 / 15 13
발동 가드 -13
히트 +3 카운터 +3

Chain Punch: Stem(3)

AP

상x3 / 3x3
발동 14 가드 -2
히트 +4 카운터 +4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4F 감소

Chain Punch: Stem(6)

APAP

상x6 / 3x6
발동 가드 -2
히트 +7 카운터 +7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7F 감소

Chain Punch: Stem

APAPLP

상x6 중 / 3x6(4x6) 20
발동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동작 중 히트 타이머가 꺼지지 않도록 수정

Hermit

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rmit으로
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ermit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Hermit ~ 선 상태

Hermit 도중 AK

Hermit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Lone Dragon Storm(1)

6RP

상 / 15
발동 14 가드 -9
히트 +2 카운터 +2

Lone Dragon Storm(2)

6RPLK

상 중 / 15 15
발동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2

Lone Dragon Storm ~ Hermit

6RPLKRK

상 중 중 / 15 15 20
발동 가드 -9
히트 +8 카운터 D
Hermit으로

Strike of the Five Precepts(1)

6LK

중 / 14
발동 14 가드 -7
히트 +7 카운터 +7

Strike of the Five Precepts(4)

6LKAP

중 상x3 / 14 5x3(6x3)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4F 감소

Strike of the Five Precepts

6LKAPRK

중 상x3 중 / 14 5x3(6x3)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Lao Weng Xuan Feng Jiao(1)

6RK

중 / 14
발동 16 가드 -9
히트 +4 카운터 +4

Lao Weng Xuan Feng Jiao

6RKRK

중 상 / 14 24
발동 가드 -6
히트 D +17 카운터 D

Dragon Elbow Crash

6AP

중 / 20
발동 17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가드 대미지 있음)

Chopping Snap Kick(1)

3LP

중 / 10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측면 히트 시에도 후속 파생이 연속 히트

Chopping Snap Kick ~ Hermit

3LPRK

중 중 / 10 1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Hermit으로

Admonishment Whirl(4)

3LPAP

중 상x3 / 10 3x3(4x3)
발동 가드 -2
히트 0 카운터 0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4F 감소

Admonishment Whirl

3LPAPRP

중 상x3 중 / 10 3x3(4x3) 17
발동 가드 -10
히트 +3 카운터 D
5타에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Rising Dragons(1)

3RP

중 / 7
발동 15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Rising Dragons

3RPAP

중 상중 / 7 5,10
발동 가드 -18
히트 A 카운터 A

Poison Strike(1)

3LK

중 / 14
발동 16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Poison Strike(2)

3LKLP

중 상 / 14 12
발동 가드 0
히트 +6 카운터 +6

Poison Strike

3LKLPAP

중 상 중 / 14 12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Snap Kick Knee(1) ~ Hermit

3RK

중 / 14
발동 13 가드 -6
히트 +6 카운터 +6
Hermit으로

Snap Kick Knee

3RKLK

중 중 / 14 14
발동 가드 -9
히트 +7 카운터 D

Jawbreaker Bow Kick

3AK

상 / 23
발동 18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Ru Huan Snap Kick(1)

2LP

특하 / 5
발동 10 가드 -5
히트 +6 카운터 +6

Ru Huan Snap Kick(2)

2LPRP

특하 중 / 5 8
발동 가드 -10
히트 -1 카운터 -1

▼ 패치 히스토리

1.02.01 : 1타째와 2타째 다운 히트 시 날아가는 거리 증가

Ru Huan Snap Kick

2LPRPRK

특하 중 중 / 5 8 11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Hermit으로

Falling Fist Sweep(1)

2RP

하 / 11
발동 15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3

Falling Fist Sweep

2RPRK

하 하 / 11 11
발동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D

Twin Snake Strike(1)

2LK

하 / 8
발동 16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Twin Snake Strike ~ Hermit

2LKRP

하 상 / 8 8
발동 가드 -3
히트 +8 카운터 +8
Hermit으로

Razor Kick(1)

2RK

하 / 9
발동 14 가드 -12
히트 -1 카운터 -1

Razor Kick ~ Hermit

2RKRK

하 중 / 9 16
발동 가드 -11
히트 +1 카운터 +1
Hermit으로

Chanhui Zhang

2AP

중 / 21
발동 17 가드 -4
히트 +6 +17 카운터 +6

Shadow Ram Punch(1)

1LP

중 / 12
발동 16 가드 -9
히트 +1 카운터 +1

Shadow Ram Punch

1LPRP

중 중 / 12 20
발동 가드 -12
히트 D 카운터 D

Shadow Raccoon Swing

1LPLK

중 상 / 12 17
발동 가드 0
히트 +8 카운터 D

Shadow Double Fist Punch

1LPAP

중 중 / 12 25
발동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D

Amputation Kick ~ Hermit

1LK

하 / 12
발동 20 가드 -8
히트 +5 카운터 +14
Hermit으로

Fan Sweep

1RK

하 / 13
발동 17 가드 -15
히트 -4 카운터 D

Tan Sau Shui Yue Tu

1AP

중 / 25
발동 32 가드 -11
히트 D +17 카운터 D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Hermit`s Fist

4LP

상 / 17
발동 13 가드 -6
히트 +5 카운터

Knee Snap

4LP(카운터 히트)

(카운터 히트)
상,잡기 / 17,25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D
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

Beheading Back Kick ~ Hermit

4LK

상 / 27
발동 22 가드 +9
히트 16 카운터 +16
Hermit으로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Hermit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대미지 20 → 27
가드 시 경직차 +8F → +9F
히트 시 상대의 동작을 카운터 히트와 동일하게 변경

Beheading Back Kick ~ 캔슬 ~ Hermit

4LK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Zhuan Shen Jiao

4RK

중 / 16
발동 17 가드 -9
히트 +4 카운터 +4

Outcast Arrow

4AP

중 / 17
발동 12 가드 -10
히트 +2 카운터 D

Earth Sunder Chain

4AK

중,잡기 / 21,2x4,17
발동 18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정면 히트 시 잡기로
측면, 후면 히트 시 -3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감소

Enter the Dragon

7RP

중 / 17
발동 20 가드 -10
히트 +3 카운터 D
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Pulsing Fist

9LP

상 / 17
발동 16 가드 -9
히트 +5 카운터 +5
반격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Zhuan Shen Long Fang Quan

8RP or 9RP

or
중 / 25
발동 24 가드 +1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Floating Kick

7LK or 8LK

or
중 / 21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Floating Kick

9LK

중 / 25
발동 20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Floating Axe Drop

7RK

중 / 16
발동 23 가드 -8
히트 +1 카운터 +1

Floating Axe Drop

8RK

중 / 20
발동 23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Floating Axe Drop

9RK

중 / 22
발동 23 가드 -8
히트 D 카운터 D

Biting Dragons(2)

9AK

중중 / 8,10
발동 14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Biting Dragons

9AKAP

중중 중 / 8,10 25
발동 가드 -13
히트 D 카운터 D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중 / 20
발동 23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Cleansing Arrow(1)

66RP

중 / 8
발동 14 가드 -11
히트 0 카운터 0

Cleansing Arrow

66RPRP

중 중 / 8 13
발동 가드 -15
히트 D 카운터 D

Viper Bow Kick

66LK

상 / 23
발동 18 가드 -2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acrum Severance(1) ~ Hermit

66RK

중 / 16
발동 16 가드 -4
히트 +9 카운터 +9
Hermit으로

Sacrum Severance

66RKRP

중 중 / 16 21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hakra Elbow

236RP

상 / 20
발동 16 가드 -6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Piercing Charge

236AK6_

가불 / 80
발동 56 가드
히트 D 카운터 D
반격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Dragon`s Heel

666LK

중 / 30
발동 24 가드 +6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10 Hit Combo

3LKLPRKAPRPAPAP

중 상 하 상x3 중 상중 중 / 14 12 7 5x3(6x3) 7 5,10 25
발동 16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특수

Go Sugar

LP+RK

하 / 16
발동 100 가드 -26
히트 +16(A) 카운터 +16(A)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슈가를 부른 후 리로이가 공격에 히트되었을 때 슈가의 공격 판정이 사라지도록 변경

Taunt

L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반격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Ki Charge

AP+AK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Elbow Slash Snap Kick(1)

일어나며 LP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3 가드 -7
히트 +4 카운터 +4

Elbow Slash Snap Kick ~ Hermit

일어나며 LPRK

일어나며
중 중 / 14 16
발동 가드 -9
히트 +3 카운터 +3
Hermit으로

Arrow Shower

일어나며 RP

일어나며
중x3 / 8,3,10
발동 15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Strike of the Five Precepts(1)

일어나며 LK

일어나며
중 / 14
발동 14 가드 -7
히트 +7 카운터 +7

Strike of the Five Precepts(4)

일어나며 LKAP

일어나며
중 상x3 / 14 5x3
발동 가드 -8
히트 -6 카운터 -6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4F 감소

Strike of the Five Precepts

일어나며 LKAPRK

일어나며
중 상x3 중 / 14 5x3 20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Toe Smash

일어나며 RK

일어나며
중 / 16
발동 11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Reverse Cross Kick(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 14
발동 15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3

Reverse Cross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몸을 숙인 상태에서
하 중 / 14 15
발동 가드 -13
히트 A 카운터 A

횡이동

Lone Dragon Slice

횡이동 도중 RK

횡이동 도중
하 / 17
발동 18 가드 -12
히트 +4 카운터 +12

Hermit

Hermit

AK등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rmit으로
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ermit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Hermit ~ 선 상태

Hermit 도중 AK

Hermit 도중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Tan Zhang

Hermit 도중 LP

Hermit 도중
중 / 17
발동 24 가드 -10
히트 0 카운터 D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Double Jawbreaker(1)

Hermit 도중 RP

Hermit 도중
상 / 14
발동 12 가드 -6
히트 +5 카운터 +5

Double Jawbreaker

Hermit 도중 RPLK

Hermit 도중
상 상 / 14 23
발동 가드 -9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Stampeding Dragon(1)

Hermit 도중 LK

Hermit 도중
하 / 8
발동 16 가드 -13
히트 -2 카운터 -2

Stampeding Dragon

Hermit 도중 LKRK

Hermit 도중
하 중 / 8 16
발동 가드 -15
히트 +1 카운터 +1

Cautious Dragon(1) ~ Hermit

Hermit 도중 RK

Hermit 도중
중 / 13
발동 11 가드 -7
히트 +7 카운터 +7
Hermit으로

Cautious Dragon

Hermit 도중 RKAP

Hermit 도중
중 중중 / 13 5,20
발동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Chain Punch: Root(4)

Hermit 도중 AP

Hermit 도중
중상상상 / 3x4(4x4)
발동 14 가드 -2
히트 +5 카운터 +5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전진량 증가
가드 시 상대의 동작을 변경해 상대의 경직시간 7F 증가
히트 시 상대의 경직시간 8F 증가

Chain Punch: Root

Hermit 도중 APLP

Hermit 도중
중상상상 중 / 3x4(4x4) 20
발동 가드 -17
히트 D +17 카운터 D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동작 중 히트 타이머가 꺼지지 않도록 수정

Villain Slayer

Hermit 도중 6LP

Hermit 도중
상 / 17
발동 14 가드 0
히트 +15 카운터 +15

Duan Tou Xuan Feng Jiao

Hermit 도중 6RK

Hermit 도중
중 / 21
발동 26 가드 0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Prayer Fist

Hermit 도중 4LP

Hermit 도중
중 / 21
발동 20 가드 +4
히트 +7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Twin Dragon Acceptance(1)

Hermit 도중 4LK

Hermit 도중
하 / 12
발동 20 가드 -26
히트 -9 카운터 -9

Twin Dragon Acceptance

Hermit 도중 4LKAP

Hermit 도중
하 중 / 12 27
발동 가드 -16
히트 D 카운터 D

Razor Sweep

Hermit 도중 4RK

Hermit 도중
하 / 17
발동 20 가드 -13
히트 +4 카운터 D

Nimble Shift

Hermit 도중 2 or 8

Hermit 도중or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Chain Punch: Seed

Nimble Shift 도중 AP

Nimble Shift 도중
상x3 / 3,3,20(4,4,21)
발동 14 가드 +7
히트 D 카운터 D
또는 횡이동 중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통상 횡이동에서도 쓸 수 있도록 변경

지팡이

Master`s Lesson

(한 시합에 한 번만)6RP+LK

(한 시합에 한 번만)
중x3 / 10,10,15
발동 22 가드 -7
히트 A 카운터 A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이 닿았을 때 추격 성능 상향

Master`s Sermon

(한 시합에 한 번만)1RP+LK

(한 시합에 한 번만)
하중 / 10,20
발동 20 가드 -14
히트 D 카운터 D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이 닿았을 때 추격 성능 상향

잡기

Devastating Chain P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Corkscrew Strik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35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or

Devastating Chain Punch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Corkscrew Strik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Lone Dragon`s Rag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or
잡기 / 5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불가능

Lian Jin Xuan Feng Jiao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상대에게 접근하여
잡기 / 40
발동 12 가드
히트 카운터
잡기 풀기

반격기

Twin Dragon Gat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rmit 도중에도 사용 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흘리면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Chain Punch: Branch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

Twin Dragon Gate 성공 후or
중,상x4 / 5x4,15(5,6x3,15)
발동 13 가드 -10
히트 +21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10 → 15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벽꽝 유발

Superior Twin Dragon Gat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저스트)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저스트)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Hermit 도중에도 사용 가능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흘리면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Superior Chain Punch: Branch

Superi or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

Superior Twin Dragon Gate 성공 후or
중,상x5 / 5x4,10(5,6x3,5,10)
발동 13 가드 -10
히트 D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10 → 15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벽꽝 유발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다운 공격

Tremor Punch(1)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R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 / 5
발동 17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Tremor Punch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RPAP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하x4 / 5x3,14(5,6x2,16)
발동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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