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이 스미스
히트 시스템
리로이 고유의 흘리기, 반격기(, , 등)를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능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히트 시 히트 타이머 소모 시간을 60F 회복하도록 변경
히트
Heat Burst
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
발동 | 16 | 가드 | +1 |
---|---|---|---|
히트 | +2 | 카운터 | +2 |
를 입력하면 공격을 캔슬
Chain Punch: Stem
APAPLP
발동 | 14 | 가드 | -1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Lao Weng Xuan Feng Jiao
6RKRK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Chanhui Zhang
2A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6 +17 | 카운터 | +6 |
Tan Sau Shui Yue Tu
1AP
발동 | 32 | 가드 | -11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Chain Punch: Root
Hermit(AK등) 도중 APLP
발동 | 14 | 가드 | -17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Twin Dragon Thunderclap
히트 상태에서 RP+LK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스매시
히트 시 잡기로
가드 시 Hermit으로
▼ 패치 히스토리
1.03.01 : 가드 시 상대 방향을 정면으로 수정
독보 자세에서 사용 시 반격기나 파워 크러시로 받지 못하도록 수정
1.04.00 : 지상 히트 시 총 대미지 45 → 50
레이지
Dark Dragon Commandment
레이지 상태에서 3AP
발동 | 20 | 가드 | -15 |
---|---|---|---|
히트 | D | 카운터 | D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추적 성능 및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전진량 조정
1.05.00 : 공격 히트 판정 위로 확대
일반
Chain Punch: Sheath(1)
LP
발동 | 10 | 가드 | +1 |
---|---|---|---|
히트 | +8 | 카운터 | +8 |
Chain Punch: Sheath(2)
LPL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Chain Punch: Sheath(6)
LPLPAP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2 | 카운터 | -2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4F 증가
Chain Punch: Sheath
LPLPAPL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ront Palm
LP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7 | 카운터 | +7 |
Front Palm Pulsing Fist
LPRPLP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8 | 카운터 | +8 |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Front Palm Xuan Feng Jiao
LPRPL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Front Palm Snap Kick ~ Hermit
LP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Needle Elbow(1)
RP
발동 | 12 | 가드 | 0 |
---|---|---|---|
히트 | +9 | 카운터 | +9 |
Needle Elbow
R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7 | 카운터 | +7 |
Claws of Fury(2)
RPL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Claws of Fury(3)
RPLPRP
발동 | 가드 | -7 | |
---|---|---|---|
히트 | +4 | 카운터 | +4 |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Claws of Fury
RPLPRP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A |
Hissing Snake(1)
LK
발동 | 15 | 가드 | -8 |
---|---|---|---|
히트 | +3 | 카운터 | +3 |
Hissing Snake
LKLK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2 | 카운터 | D |
Falling Bamboo(1)
RK
발동 | 12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Falling Bamboo
RK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3 | 카운터 | +3 |
Chain Punch: Stem(3)
A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4F 감소
Chain Punch: Stem(6)
A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7 | 카운터 | +7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7F 감소
Chain Punch: Stem
APAPL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동작 중 히트 타이머가 꺼지지 않도록 수정
Hermit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ermit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Hermit ~ 선 상태
Hermit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ne Dragon Storm(1)
6RP
발동 | 14 | 가드 | -9 |
---|---|---|---|
히트 | +2 | 카운터 | +2 |
Lone Dragon Storm(2)
6RPLK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2 | 카운터 | +2 |
Lone Dragon Storm ~ Hermit
6RPLK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8 | 카운터 | D |
Strike of the Five Precepts(1)
6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7 |
Strike of the Five Precepts(4)
6LK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4F 감소
Strike of the Five Precepts
6LKAP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Lao Weng Xuan Feng Jiao(1)
6RK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Lao Weng Xuan Feng Jiao
6RKRK
발동 | 가드 | -6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Dragon Elbow Crash
6AP
발동 | 17 | 가드 | -13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opping Snap Kick(1)
3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3.01 : 측면 히트 시에도 후속 파생이 연속 히트
Chopping Snap Kick ~ Hermit
3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Admonishment Whirl(4)
3LPAP
발동 | 가드 | -2 | |
---|---|---|---|
히트 | 0 | 카운터 | 0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경직 시간 4F 감소
1.05.00 : 2타까지 입력했을 때 1타 추적 성능이 올라가던 점 수정
Admonishment Whirl
3LPA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Rising Dragons(1)
3RP
발동 | 15 | 가드 | -6 |
---|---|---|---|
히트 | +6 | 카운터 | +6 |
Rising Dragons
3RPAP
발동 | 가드 | -18 |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2타 측면 히트 시 상대가 보는 방향을 정방향이 되도록 변경
Poison Strike(1)
3LK
발동 | 16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Poison Strike(2)
3LKLP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6 | 카운터 | +6 |
Poison Strike
3LKLP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nap Kick Knee(1) ~ Hermit
3RK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6 | 카운터 | +6 |
Snap Kick Knee
3RK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7 | 카운터 | D |
Jawbreaker Bow Kick
3AK
발동 | 18 | 가드 | -9 |
---|---|---|---|
히트 | D | 카운터 | D |
Ru Huan Snap Kick(1)
2LP
발동 | 10 | 가드 | -5 |
---|---|---|---|
히트 | +6 | 카운터 | +6 |
Ru Huan Snap Kick(2)
2LPR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1 | 카운터 | -1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1타째와 2타째 다운 히트 시 날아가는 거리 증가
Ru Huan Snap Kick
2LPR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Falling Fist Sweep(1)
2RP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3 |
Falling Fist Sweep
2RPRK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2 | 카운터 | D |
Twin Snake Strike(1)
2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Twin Snake Strike ~ Hermit
2LKRP
발동 | 가드 | -3 | |
---|---|---|---|
히트 | +8 | 카운터 | +8 |
Razor Kick(1)
2RK
발동 | 14 | 가드 | -12 |
---|---|---|---|
히트 | -1 | 카운터 | -1 |
Razor Kick ~ Hermit
2RKRK
발동 | 가드 | -11 | |
---|---|---|---|
히트 | +1 | 카운터 | +1 |
Chanhui Zhang
2AP
발동 | 17 | 가드 | -4 |
---|---|---|---|
히트 | +6 +17 | 카운터 | +6 |
Shadow Ram Punch(1)
1L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1 | 카운터 | +1 |
Shadow Ram Punch
1LPRP
발동 | 가드 | -12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hadow Raccoon Swing
1LPLK
발동 | 가드 | 0 | |
---|---|---|---|
히트 | +8 | 카운터 | D |
Shadow Double Fist Punch
1LPAP
발동 | 가드 | -10 | |
---|---|---|---|
히트 | D | 카운터 | D |
Amputation Kick ~ Hermit
1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5 | 카운터 | +1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피격 판정 확대
Fan Sweep
1RK
발동 | 17 | 가드 | -15 |
---|---|---|---|
히트 | -4 | 카운터 | D |
Tan Sau Shui Yue Tu
1AP
발동 | 32 | 가드 | -11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Hermit`s Fist
4LP
발동 | 13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Knee Snap
4LP(카운터 히트)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D |
Beheading Back Kick ~ Hermit
4LK
발동 | 22 | 가드 | +9 |
---|---|---|---|
히트 | 16 | 카운터 | +16 |
를 입력하면 캔슬하고 Hermit으로
가드 대미지 있음
▼ 패치 히스토리
대미지 20 → 27
가드 시 경직차 +8F → +9F
히트 시 상대의 동작을 카운터 히트와 동일하게 변경
Beheading Back Kick ~ 캔슬 ~ Hermit
4LK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Zhuan Shen Jiao
4RK
발동 | 17 | 가드 | -9 |
---|---|---|---|
히트 | +4 | 카운터 | +4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특정 상황에서 부자연스럽게 전진하던 것 수정
Outcast Arrow
4AP
발동 | 12 | 가드 | -10 |
---|---|---|---|
히트 | +2 | 카운터 | D |
Earth Sunder Chain
4AK
발동 | 18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측면, 후면 히트 시 -3
▼ 패치 히스토리
1.01.04 : 가드백 감소
Enter the Dragon
7RP
발동 | 20 | 가드 | -10 |
---|---|---|---|
히트 | +3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Pulsing Fist
9LP
발동 | 16 | 가드 | -9 |
---|---|---|---|
히트 | +5 | 카운터 | +5 |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Zhuan Shen Long Fang Quan
8RP or 9RP
발동 | 24 | 가드 | +1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oating Kick
7LK or 8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oating Kick
9LK
발동 | 20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oating Axe Drop
7RK
발동 | 23 | 가드 | -8 |
---|---|---|---|
히트 | +1 | 카운터 | +1 |
Floating Axe Drop
8RK
발동 | 23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Floating Axe Drop
9RK
발동 | 23 | 가드 | -8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ting Dragons(2)
9AK
발동 | 14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Biting Dragons
9AKA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D | 카운터 | D |
Delayed Rising Toe Kick
9nRK
발동 | 23 | 가드 | -13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반격 불가 기술 지정
Cleansing Arrow(1)
66RP
발동 | 14 | 가드 | -11 |
---|---|---|---|
히트 | 0 | 카운터 | 0 |
Cleansing Arrow
66RPRP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D | 카운터 | D |
Viper Bow Kick
66LK
발동 | 18 | 가드 | -2 |
---|---|---|---|
히트 | D | 카운터 | D |
Sacrum Severance(1) ~ Hermit
66RK
발동 | 16 | 가드 | -4 |
---|---|---|---|
히트 | +9 | 카운터 | +9 |
Sacrum Severance
66RKR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kra Elbow
236RP
발동 | 16 | 가드 | -6 |
---|---|---|---|
히트 | A | 카운터 | A |
Piercing Charge
236AK6_
발동 | 56 | 가드 | |
---|---|---|---|
히트 | D | 카운터 | D |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Dragon`s Heel
666LK
발동 | 24 | 가드 | +6 |
---|---|---|---|
히트 | D | 카운터 | D |
10 Hit Combo
3LKLPRKAPRPAPAP
발동 | 16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특수
Go Sugar
LP+RK
발동 | 100 | 가드 | -26 |
---|---|---|---|
히트 | +16(A) | 카운터 | +16(A) |
▼ 패치 히스토리
1.02.01 : 슈가를 부른 후 리로이가 공격에 히트되었을 때 슈가의 공격 판정이 사라지도록 변경
Taunt
L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반격기 성공 후or를 입력하면 Chain Punch: Branch로
Ki Charge
AP+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자동 카운터 히트
앉은 상태
Elbow Slash Snap Kick(1)
일어나며 LP
발동 | 13 | 가드 | -7 |
---|---|---|---|
히트 | +4 | 카운터 | +4 |
Elbow Slash Snap Kick ~ Hermit
일어나며 LPR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3 | 카운터 | +3 |
Arrow Shower
일어나며 RP
발동 | 15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rike of the Five Precepts(1)
일어나며 LK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7 |
Strike of the Five Precepts(4)
일어나며 LKAP
발동 | 가드 | -8 | |
---|---|---|---|
히트 | -6 | 카운터 | -6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가드 시 상대의 경직 시간 4F 감소
Strike of the Five Precepts
일어나며 LKAPRK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Toe Smash
일어나며 RK
발동 | 11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Reverse Cross Kick(1)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
발동 | 15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3 |
Reverse Cross Kick
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
발동 | 가드 | -13 | |
---|---|---|---|
히트 | A | 카운터 | A |
횡이동
Lone Dragon Slice
횡이동 도중 RK
발동 | 18 | 가드 | -12 |
---|---|---|---|
히트 | +4 | 카운터 | +12 |
Hermit
Hermit
AK등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Hermit 도중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
▼ 패치 히스토리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Hermit ~ 선 상태
Hermit 도중 AK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Tan Zhang
Hermit 도중 LP
발동 | 24 | 가드 | -10 |
---|---|---|---|
히트 | 0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흘리기 성공 후 추적 성능 강화
Double Jawbreaker(1)
Hermit 도중 RP
발동 | 12 | 가드 | -6 |
---|---|---|---|
히트 | +5 | 카운터 | +5 |
Double Jawbreaker
Hermit 도중 RPLK
발동 | 가드 | -9 | |
---|---|---|---|
히트 | D | 카운터 | D |
Stampeding Dragon(1)
Hermit 도중 LK
발동 | 16 | 가드 | -13 |
---|---|---|---|
히트 | -2 | 카운터 | -2 |
Stampeding Dragon
Hermit 도중 LKRK
발동 | 가드 | -15 | |
---|---|---|---|
히트 | +1 | 카운터 | +1 |
Cautious Dragon(1) ~ Hermit
Hermit 도중 RK
발동 | 11 | 가드 | -7 |
---|---|---|---|
히트 | +7 | 카운터 | +7 |
Cautious Dragon
Hermit 도중 RKAP
발동 | 가드 | -14 | |
---|---|---|---|
히트 | D | 카운터 | D |
Chain Punch: Root(4)
Hermit 도중 AP
발동 | 14 | 가드 | -2 |
---|---|---|---|
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1타 전진량 증가
가드 시 상대의 동작을 변경해 상대의 경직시간 7F 증가
히트 시 상대의 경직시간 8F 증가
1.05.00 : 1타 공격 판정 아래로 확대
Chain Punch: Root
Hermit 도중 APLP
발동 | 가드 | -17 | |
---|---|---|---|
히트 | D +17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 동작 중 히트 타이머가 꺼지지 않도록 수정
Villain Slayer
Hermit 도중 6LP
발동 | 14 | 가드 | 0 |
---|---|---|---|
히트 | +15 | 카운터 | +15 |
Duan Tou Xuan Feng Jiao
Hermit 도중 6RK
발동 | 26 | 가드 | 0 |
---|---|---|---|
히트 | A | 카운터 | A |
Prayer Fist
Hermit 도중 4LP
발동 | 20 | 가드 | +4 |
---|---|---|---|
히트 | +7 | 카운터 | A |
Twin Dragon Acceptance(1)
Hermit 도중 4LK
발동 | 20 | 가드 | -26 |
---|---|---|---|
히트 | -9 | 카운터 | -9 |
Twin Dragon Acceptance
Hermit 도중 4LKAP
발동 | 가드 | -16 | |
---|---|---|---|
히트 | D | 카운터 | D |
Razor Sweep
Hermit 도중 4RK
발동 | 20 | 가드 | -13 |
---|---|---|---|
히트 | +4 | 카운터 | D |
Nimble Shift
Hermit 도중 2 or 8
발동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hain Punch: Seed
Nimble Shift 도중 AP
발동 | 14 | 가드 | +7 |
---|---|---|---|
히트 | D | 카운터 | D |
가드 대미지 있음
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
▼ 패치 히스토리
1.04.00 : 통상 횡이동에서도 쓸 수 있도록 변경
지팡이
Master`s Lesson
(한 시합에 한 번만)6RP+LK
발동 | 22 | 가드 | -7 |
---|---|---|---|
히트 | A | 카운터 | A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이 닿았을 때 추격 성능 상향
1.05.00 : 1타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지팡이 미소모로 취급하도록 변경
Master`s Sermon
(한 시합에 한 번만)1RP+LK
발동 | 20 | 가드 | -14 |
---|---|---|---|
히트 | D | 카운터 | D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공격이 닿았을 때 추격 성능 상향
1.05.00 : 1타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지팡이 미소모로 취급하도록 변경
잡기
Devastating Chain Punch
상대에게 접근하여 AL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잡기가 풀린 직후 상대의 공격을 뒤 취급으로 받던 문제 수정
호밍 속성 추가
Corkscrew Strike
상대에게 접근하여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호밍 속성 추가
Devastating Chain Punch
상대의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Corkscrew Strike
상대의 오른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one Dragon`s Rage
상대의 뒤에서 접근하여 AL or AR
발동 | 12 | 가드 | |
---|---|---|---|
히트 | 카운터 |
Lian Jin Xuan Feng Jiao
상대에게 접근하여 9AP
발동 | 12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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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반격기
Twin Dragon Gat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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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흘리면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1.05.00 : 강한 반격기/흘리기 지정
Chain Punch: Branch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
발동 | 13 | 가드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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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21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10 → 15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벽꽝 유발
Superior Twin Dragon Gate
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저스트)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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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 패치 히스토리
1.04.00 : 상대의 공격을 흘리면 회복 가능 게이지 3 회복
Superior Chain Punch: Branch
Superi or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
발동 | 13 | 가드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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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D | 카운터 |
▼ 패치 히스토리
1.04.00 : 막타 대미지 10 → 15
히트 시 상대 동작 변경으로 벽꽝 유발
1.05.00 : 대미지 15 → 20
Low Parry
상대의 하단 공격에 맞춰
발동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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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다운 공격
Tremor Punch(1)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RP
발동 | 17 | 가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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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카운터 |
Tremor Punch
(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 1RPAP
발동 | 가드 | -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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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 -5 | 카운터 | -5 |
▼ 패치 히스토리
1.05.00 : 1타 지상 히트 시 2타가 연속 히트하도록 변경
가드 경직차 -13F → -16F
히트 경직차 -2F → -5F
상대를 미는 판정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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